국토교통부 인가 중고차 단체인 한국자동차매매사업조합연합회(회장 임영빈)가 2024년 3월 중고차 시황 시세를 발표했다. 이번달은 새학기 새출발을 알리는 3월 봄철 중고차 성수기를 맞이해 대형차를 제외한 전모델이 약보합세다. 성수기라는 것은 거래가 활발해, 시세가 크게 내려가지 않는 보합세를 의미한다. 지속 하락세였던 전기차와 수입차도 지난달부터 보합세 수준이다. 한국자동차매매사업조합연합회 관계자는, “3월은 전통적으로 중고차 거래가 활성화를 보이는 시기”라면서, “마음에 드는 모델이 있으면 가격이 내려갈 것을 기다리는 것이 아닌 빠른 구매 결정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또한 “수입차와 전기차의 경
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가 가로수 가지치기, 대규모 과수원 및 정원 관리 등 다양한 전정 작업에 활용도 높은 ‘60V MAX 플렉스볼트 브러쉬리스 전정기(DCMHT573)’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디월트 신제품 ‘60V MAX 플렉스볼트 브러쉬리스 전정기(DCMHT573)’는 향상된 작업 효율성을 자랑한다. ‘20V MAX 충전 전정기(DCMHT563)’에 비해 6mm 넓어진 31mm의 날 간격과, 100mm 길어진 650mm의 26인치 날 길이로 작업 중 가지 걸림 현상을 최소화했다. 특히, 강력한 모터 파워 및 우수한 런타임으로 수준 높은 가드닝 작업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강력한 브러쉬리스 모
여기어때가 신규 입사자에게 제공하는 ‘웰컴키트’로 독일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입상했다고 6일 밝혔다.여기어때가 출품한 작품은 지난 2022년 1월부터 신규 입사자를 위해 지급된 웰컴키트로 노트북 거치대와 필기구, 여행에 최적화 한 폴딩 박스, 캠핑 의자, 텀블러 등으로 구성됐다.평가단은 키트가 여행 서비스라는 여기어때의 브랜드 가치와 회사가 시행하는 ‘유연근무제’를 탁월하게 반영했다는 점에 주목했다. 코로나 19 이후 새로운 근무 제도가 정착한 가운데, ‘어디서든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는 목적을 달성해 높은 점수가 매겨졌다. 권송이 여기어때 브랜드디자인경험1팀장은
스킨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 최은경)이 기존 ‘루즈스타 플럼핑 립타투팩(이하 립타투팩)'의 인기에 힘입어 순한맛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립타투팩은 타투처럼 오랜 지속력과 자극 없이 입술을 일시적으로 채워주는 플럼핑 효과가 하나로 합쳐진 제품으로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한 발색을 자랑한다. 필 오프 팩 타입으로 문신용 입술 팩 특허기술을 적용하여 바르고 떼어내기만 하면 최대 72시간까지 립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컬러는 차분한 느낌의 선명하고 맑은 '클래식 레드'와 바르는 순간 얼굴을 밝혀주는 와인빛 채도감을 가진 '플럼 베리' 두 가지다. 밀착력을 높여주는 실리콘 팁을 사
G마켓과 옥션은 이사·혼수 시즌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13일간 ‘새봄새출발 빅페스타’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리빙·가구, 생활·주방용품 등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하고, 무제한 쿠폰 등 혜택을 선보인다.이번 행사는 듀오백·레이디가구·리바트·리벤스·메종오브제·모던하우스·아망떼·아이르·아이리스코리아·지누스·테리파머지·한샘·해피콜·3M 등 인기 홈리빙 브랜드 14곳이 참여해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각 브랜드 전문관을 통해 스테디셀러를 선보이고, 최대 15% 브랜드 전용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홈리빙 ‘최저가’ 도전 상품도 선보인다. 매일 특가 상품군을 정해 9개의 상품을 판매한다. G마켓은 매일 3회에 걸쳐 단
청호나이스가 반려동물용 셀프미용기기인 ‘펫 관리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펫 관리기’는 가정에서 반려동물의 건강과 위생 모두를 수시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커트, 드라이, 청소 등 셀프 관리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실내 미용 시 커트와 동시에 털을 흡입해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2.5ℓ의 대용량 흡입 통을 갖춰 한번에 많은 털을 담을 수 있어 사용 중 비워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커트 시 활용되는 에어클리퍼는 3, 6, 12, 18, 24(mm)의 길이를 제공해 견종의 스타일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다. ‘펫 관리기’는 6가지 타입의 멀티 헤드를 제공해 반려동물의 모질에 따라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고 털갈이
롯데백화점이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리조이스 캠페인’을 펼친다고 6일 밝혔다.‘리조이스(REJOICE)’는 롯데백화점의 ESG 캠페인 활동 중 하나로 지난 22년 IGDS (대륙간백화점협회) 가 주관하는 ‘세계 최고 지속가능성 & CSR 캠페인’ 어워즈에서 세계 10대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선정되기도 했다.롯데백화점은 본점, 잠실, 동탄, 광복 등 전국의 롯데갤러리에서 총 다섯 개의 ‘리조이스 특별전’을 진행한다. 22년 이래 올해 3회째인 이번 리조이스 특별 전시는 다양한 색깔을 가진 국내 여성 작가들의 독창적인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2월 28일부터 4월 21일까지 에비뉴엘 잠실점 6층에서 우리나라 달 항아리를 세계에 알린 박영숙 도예가
네이처리퍼블릭이 순수 비타민C 20%를 함유한 고농축, 고함량 ‘비타페어C 퓨어비타민C 20 화이트닝 앰플’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비타페어C 라인은 싱그러운 제주 그린레몬과 비타민,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 지난 2020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잡티 세럼의 인기에 힘입어 고함량 순수비타민C와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각광받고 있는 레티놀을 함유한 신개념 앰플을 선보이게 됐다. ‘비타페어C 퓨어비타민C 20 화이트닝 앰플’은 생기있는 피부를 위한 최적의 조합인 순수비타민C 20%와 레티놀을 배합한 기능성 미백 앰플이다. 여기에 나이아신아마이드, 알부틴, 글루타티온 등 피부 미백 효능으로
교원 빨간펜은 신학기를 맞아 동아제약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각 사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주요 활동은 △양사 채널 활용 프로모션 실시 △콜라보 굿즈 기부 및 판매 등이다. 먼저 3월 한달 간 교원 빨간펜 스마트 학습지 ‘아이캔두(AiCANDO)’ 무료 체험 고객을 대상으로 박카스맛 젤리 2종을 제공하며, 양사 SNS를 통해 이를 홍보한다. 박카스맛 젤리는 자양강장제 박카스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젤리로, 카페인이 함유되지 않아 전 연령이 섭취 가능하다. 또한, 올 5월에는 콜라보 굿즈를 제작해 온라인 판매 및 어린이 단체에 기부 예정이다. 콜라보
본작(대표 배형진)의 프랑스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셀바티코(Selvatico)가 글로벌 최대 조향회사인 ‘로베르테’와의 협업을 통해 19세기 말부터 20세기 초 프랑스 인상주의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향수 라인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로베르테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시드 투 센트(seed to scent)’의 가치를 지키며 향료 제작에 필요한 식물 농업부터 재배, 향료 추출, 조향까지 모든 공정을 관리하는 170년 전통의 프랑스 조향 기업으로, 불리, 바이레도, 디올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에 향료를 공급하고 있다. 국내 뷰티 브랜드 중에서는 처음으로 셀바티코와 함께 제품을 공동 개발 및 출시했다.새롭게 선보이는 향수 라인은 프랑스 소
푸드나무(대표 김영문)의 2030 여성을 위한 식단 큐레이션 플랫폼 ‘피키다이어트’가 6주년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자사몰에서 ‘What a Pickyfull day’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6주년을 기념해 닭가슴살부터 주먹밥, 볶음밥, 도시락, 곤약젤리, 스파클링 음료까지 피키다이어트의 인기 상품을 연중 최대 규모의 혜택인 12+12 혜택과 함께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늘 주문하면 내일 도착하는 피키배송을 통해 빠르게 식단이 가능토록 했다. 또한, 행사 기간 전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이 가능한 랜덤 쿠폰을 제공한다. 6살로 돌아간 피키언니를 기획전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5번 모두 찾으면 포인트
세븐일레븐이 젊은층에 인기를 끌고있는 '오마카세'에서 착안, 집에서 혼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1인용 초밥키트를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은 1인 가구를 위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1인용 초밥 오마카세 세트 ‘나마카세(나에게 맡기는 오마카세) 초밥키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세븐일레븐은 "최근 주방장에게 음식 구성을 일임하는 ‘오마카세(맡김 차림)’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외식시장의 인기를 견인하고 헬시플레저(즐겁게 하는 건강관리) 트렌드에 따라 초밥이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지난해 초밥 상품 매출이 전년대비 30%까지 증가했다"며 이색 기획의 배경을 설명했다. 세븐일레븐은 나마카세 초밥키트 2종을 대중적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오는 31일까지 자사몰을 통해 ‘헤리티지 샴푸 커스텀 패키지’ 이벤트를 연장 실시한다고 밝혔다. ‘헤리티지 샴푸 커스텀 패키지’는 닥터포헤어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개발한 특별 이벤트로, 신제품 ‘헤리티지 샴푸’를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커스텀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닥터포헤어 자사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닥터포헤어와 함께한 ‘나의 두피 변화 이야기’를 댓글로 남기면 완료되며, 이후 추첨을 통해 ▲’헤리티지 샴푸 얼그레이 블리스 향 본품 500ml가 포함된 커스텀 패키지’와 헤리티지 샴푸의 3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