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이 4일부터 일부 셀러의 판매 수수료를 5%로 인하한다고 밝혔다. 카메라, 게임기, 휴대폰 등 디지털가전 일부 카테고리의 판매 수수료를 기존 9%에서 5%로 인하하며, 기존 입점 셀러부터 신규 입점 셀러 등 모든 셀러에게 동일하게 적용한다.롯데온은 셀러들에게 최저 수수료만 받고, 나머지는 셀러가 상품 인지도 제고 및 매출 활성화 등 자율적인 판촉 활동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실제로, 수수료가 낮아지면 입점에 대한 부담이 낮아져 우수 셀러들의 신규 입점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연내에 해당 카테고리 셀러 수를 현재 수준에서 최대 30%까지 확대하겠다는 목표다. 롯데온은 수수료 인하 혜택의 실효성 제고를 위한 방안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이 고양이들을 위한 ‘포포몽 먼지제로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포포몽 먼지제로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는 프리미엄 벤토나이트 산지의 천연 와이오밍산 벤토나이트 자연 원물을 사용하고 포포몽만의 최적의 블렌딩을 통해 강력한 응고력과 흡수력을 자랑한다. 모래 입자크기별 적절한 비율로 고양이의 화장실 사용 편의성을 고려했다. 큰 입자의 단단한 응고력으로 분진이 적고, 작은 입자를 통해 흡수력을 최대화했을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촉감으로 고양이 발바닥(일명 젤리)이 손상되지 않게 적절히 섞어 고양이 선호도를 고려했다. 이
생활용품 기업 한국P&G가 오늘부터 4월 12일까지 2024년 상반기 채용전환형 인턴 모집을 실시한다.올해 상반기 인턴십 모집은 ▲영업마케팅(Sales Marketing) ▲물류생산(Product Supply) ▲재무전략(Finance & Accounting) ▲정보기술(Information Technology) ▲소비자시장전략(Analytics & Insights) ▲인사(Human Resources)까지 총 6개 직무 분야에서 이루어진다. 2025년 8월 이전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라면 전공불문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든 채용 절차는 ▲지원서 접수 및 온라인 시험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 접수 및 시험 응시는 4월 12일까지 가능하며, 온라인 시험에서는 기본적인 논리, 추리, 수리 능력, P&G와의 적합성
롯데마트는 지난 29일부터 프랑스 인기 냉동 식품 브랜드 ‘피카드(Picard)’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 단독으로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1906년 설립된 피카드는 달팽이 요리, 코코뱅 등 프랑스 정찬부터 식재료인 채소와 과일, 디저트까지 모든 종류의 음식을 냉동식품으로 판매하는 업체로, 프랑스 냉동 유통시장 점유율이 20%를 넘는다.롯데마트는 프랑스 현지인들로부터 가장 인기를 받고 있는 상품 위주로 준비했다. ‘피카드 버터 크로아상’과 ‘피카드 초코 버터 케이크’와 같은 베이커리류, ‘피카드 트러플 탈리아텔레 파스타’와 ‘피카드 냉동 알감자’와 같은 간편식을 포함해 총 11종이다. 더불어 롯데마트는 소비자들이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3월 10일까지 일본 시부야 ‘모디(MODI)’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모디(MODI)’는 패션과 문화의 중심지로 손꼽히는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로, 2030 세대의 유동 인구가 많은 시부야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다. 닥터지는 2월 24~25일 양일간 도쿄돔에서 열린 일본 전속 브랜드 모델 샤이니의 일본 콘서트 ‘SHINee WORLD VI [PERFECT ILLUMINATION] JAPAN FINAL LIVE in TOKYO’ 일정에 맞춰 오는 3월 10일까지 모디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일본 현지 고객과 소통 강화에 나선다. 샤이니 팬덤을 상징하는 민트색으로 꾸며진 이번 팝업스토어는 닥터지의 브랜드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4일 단 하루, MBC 예능 프로그램 ‘대학체전: 소년선수촌’(이하 대학체전)의 제작 지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대학체전은 대한민국 체육계의 미래를 책임질 명문 체육대학의 학생들이 학교의 명예를 걸고 파워게임을 벌이는 팀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이다.더벤티는 지난 3일 대학체전에 출연한 선수들이 경기 후 활력 충전을 위해 더벤티 매장에서 음료를 마시며 다음 경기 전략 회의를 하는 장면에서 노출된 딸기 시즌 메뉴를 자사 앱 픽업 오더로 주문 시 30%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 딸기 시즌 메뉴는 △딸기연유라떼 △딸기듬뿍주스 △딸기바나나쉐이키 △딸기피치아이스티
올가홀푸드가 동물복지 닭다리살을 두 번 튀겨낸 후 오븐에 한 번 더 구운 ‘동물복지 닭다리살 치킨’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국내 최초 동물복지 제도를 도입하며 동물복지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올가는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농장에서 자란 국내산 냉장 통닭다리살만을 사용하고 오브닝 공정을 추가해 육즙을 보존한 냉동 치킨을 선보인다. 올가 ‘동물복지 닭다리살 치킨’은 동물복지 인증 농장에서 안전한 사료로 키운 국내산 닭의 통닭다리살만을 사용했으며 Non-GMO 대두유에 두 번 튀기는 유탕 과정을 거친 뒤 오븐에 노릇하게 굽는 오브닝 공정을 추가했다. 닭 본연의 맛을 보존하기 위해 최소한의 시즈닝만을 사용하고 우리 쌀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경북 합천에 위치한 야로 중∙고등학교 야구부에 용품을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디아도라는 기부용품 전달을 위해 경상남도 합천군 야로면에 위치한 야로 중∙고등학교를 직접 방문해 준비한 기부용품을 감독과 선수들에게 전달하는 증정식을 가졌다. 이 날, 디아도라는 야로 중∙고등학교 학생들이 경기와 훈련 중에 착용할 배팅장갑, 모자 등 야구장비를 비롯해 운동뿐 아니라 평상 시에도 활용도 높은 라이프스타일 백 팩까지 야구부원 전원에게 기부했다. 이 날, 학생들은 용품을 받자마자 장갑, 모자를 착용하고 그라운드에서 캐치볼, 배팅, 피칭 등을 하는
SSG닷컴이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랩그로운 탄생석 컬렉션'을 단독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SSG닷컴은 주얼리 전문 브랜드 ‘도로시’와 공동 기획해 태어난 달을 상징하는 탄생석을 활용한 목걸이 12 종과 귀걸이 12종을 출시한다. ‘랩그로운 탄생석 컬렉션’은 전면부에 0.1캐럿의 천연 탄생석을 배치하고, 주변에 0.15 캐럿 이하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독창적이면서 간결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오는 10일까지 선물하는 고객의 마음을 담은 캘리그라피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랩그로운 탄생석 컬렉션'의 랩 다이아몬드는 화학적, 물리적으로 천연석과 100% 동일하게 실험실 내에서 길러낸 보석이다. 쓱닷컴은 22년말
배우 차선우가 5년 만에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며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미디어랩시소는 4일 “차선우가 오는 16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H-STAGE에서 단독 팬미팅 ‘CINEMA’(씨네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지난 차선우의 모습을 함께 돌아보며 아티스트와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구성은 물론,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다양한 무대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5년 만에 열리는 단독 팬미팅이라는 점에서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차선우는 소속사를 통해 “오랜만에 팬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매우 기쁘고 설렌다”라며 “얼마 남지 않은 기간 동안 열심히 준비해서 찾아와주시는
홈플러스가 3월 13일까지 진행하는 창립 27주년 세일 기간 동안, 전기차 충전 전문 브랜드 ‘이브이시스(EVSIS)’와 함께 전기차 충전 요금 27%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홈플러스와 이브이시스는 소비자들이 대형마트를 찾아 쇼핑하는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전기차를 충전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이번 이벤트는 ‘이브이시스’ 전기차 충전소가 설치돼 있는 홈플러스 영통점, 작전점, 김포점, 울산점, 영등포점, 동수원점, 시화점, 광양점, 울산동구점, 춘천점, 전주효자점, 인천송도점, 문화점, 방학점, 인하점, 병점점 등 16개 매장에서 진행한다. 고객이 27% 할인을 적용받을 시, 급속 충전(340원/kW 기준)은 248원/kW, 중속 충전(300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배우 이장우를도시락, 삼각김밥 등 간편식 모델로 선정했다.세븐일레븐은 배우 이장우와 함께 이끌어갈 2024년 세븐일레븐 간편식 키워드를 ‘맛으로 무장해제, 맛장우’로 정하고 맛있고 안전한 먹거리의 대표주자인 세븐일레븐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다져간다는 계획이다. 배우 이장우는 최근 각종 방송을 통해 음식을 사랑하는 대식가의 이미지를 보여주며 ‘대식가’, ‘맛잘알’ 등의 키워드로 대변되는 자신만의 확고한 위치를 확립해나가고 있다. 이장우를 앞세운 세븐일레븐의 2024년 간편식 핵심 콘셉트는 ’맛에 진심’, ’양에 진심’, ’요리에 진심’이며,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간편식 상품을 순차적
'개그콘서트' 코쿤 강주원이 극과 극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3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코쿤의 강주원이 '호위무사'와 '팩트라마'에 출연, 전혀 다른 캐릭터를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강주원은 '호위무사'에서 허약한 호위무사로 가장 먼저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강주원은 긴 칼을 끌면서 비틀비틀 걸어 나왔고, 빨리 나오라는 왕의 외침에 칼을 과감하게 버려 웃음을 자아냈다. 당장에라도 숨이 넘어갈 듯한 그의 개미 목소리는 마이크를 차야지만 들을 수 있었고, 이래서 왕을 지킬 수 있겠느냐는 말에 "저를 지킬 호위무사를 데리고 왔다"라며 '호위무사의 호위무사' 송영길을 불러내 폭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