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은 오는 22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행사장에서 망원동 인기 디저트 가게인 '투떰즈업'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맛의 맘모스 롤케이크와 쌀크림 산도를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모듬과일롤, 보늬밤쌀산도, 피스타치오 딸기쌀산도 등이 있다. 또한, 더현대 시즌롤, 더현대 시즌 쌀크림 산도 등 더현대 서울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는 특별 메뉴도 선보인다.
직장인 과반수가 회사의 인사평가를 신뢰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경력 연차가 높은 직장인에게서 불신 정도는 더 높았다. 메타 커리어 플랫폼 잡코리아가 최근 남녀 직장인 690명을 대상으로 '인사 평가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 잡코리아는 설문에 참가한 직장인들에게 본인의 업무 성과에 대한 회사의 평가가 합당하다고 생각하는지 질문했다. 그러자 57.1%가 합당하지 않다고 답했다. 직장인들의 경력 년차로 살펴보면, △1년 미만 41.0% △3년차 56.2% △5년차 54.5% △7년차 65.1%△10년 이상 64.0%가 회사의 인사평가 결과가 합당하지 않다고 답해, 경력 년차가 대체로 높은 직장인에게서 불신의 정도가 더 높
그립컴퍼니(대표 김한나)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이 신학기에 수요가 높은 디지털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갤럭시 슈퍼위크’를 19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신학기 디지털 기획전에서는 갤럭시 인기 제품인 ▲갤럭시S24 ▲갤럭시Z플립·Z폴드5 ▲갤럭시 워치5, 6 ▲갤럭시 버즈2를 포함해 충전기, 보조배터리 등 삼성 갤럭시 시리즈 액세서리까지 최대 35% 할인 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최대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갤럭시 슈퍼위크 전용 쿠폰을 모든 고객들에게 증정한다. 그립컴퍼니 관계자는 “신학기를 앞두고 디지털 제품을 많이 구매하는 시기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120만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와 공동 개발한 신제품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모공부터 피부 안색, 결까지 한 번에 케어하는 저자극 모공 탄력 솔루션으로,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크림’과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세럼’ 2종으로 구성했다. 닥터지는 피부 자극과 까다로운 사용법으로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모공을 쉽고 편안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저자극 기능성 라인을 개발하게 됐다고 밝혔다.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라인은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저자극 데일리 모공 탄력 솔루션이다. 해당 라
현대리바트가 기능성 학생 가구 ‘코이(COY) 컬렉션’을 출시한다. ‘코이 컬렉션’은 책상, 책장, 침대, 옷장 등 총 52개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표 제품인 ‘코이 이동형 책상’은 상판이 일반적인 사각형 형태의 직각 구조가 아닌 170도 사선을 적용한 오각형 구조인 것이 특징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아이 옆에 부모 또는 친구가 앉을 때 몸을 돌리지 않고도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상판 디자인을 적용했다”며 “사선 반대면은 일반 책상과 동일한 수평 구조를 적용, 용도에 맞춰 책상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말했다. 코이 책상 표면은 안티 핑거 플러스(AF+)를 특수 처리하여 일반 책상보다 지문이 덜 남고,
오뚜기가 프리미엄 전통장 브랜드 '죽장연'과 손잡고 ‘죽장연 빠개장면’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전통 방식으로 만든 구수한 빠개장과 향긋한 봄냉이를 넣은 프리미엄 라면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봄 기간 동안만 판매된다. ‘죽장연 빠개장면’은 2차 숙성을 거치지 않고 장 가르기한 메주를 빠갠 뒤 보리쌀과 고추씨가루를 섞어 만든 된장인 ‘빠개장’을 사용해 구수하면서도 매콤한 국물 맛을 냈다. 여기에 청양고추, 양파, 마늘, 바지락, 새우 등을 넣어 얼큰하고 시원한 맛을 담았으며, 강원도 홍성 노지에서 캔 냉이로 은은한 향을 더했다.제품에 사용된 빠개장은 2010년 설립된 프리미엄 된장 브랜드 ‘죽장연’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총 5만명에게 아메리카노를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통 큰 생일턱을 마련했다. 더벤티는 매월 20일 단 하루, 더벤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다채롭고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벤티의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더벤티데이에는 선착순 5만명에게 아메리카노(HOT/ICE) 100원 쿠폰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아메리카노(HOT/ICE) 100원 쿠폰은 시간별 선착순으로 5회에 걸쳐 각 1만명씩, 총 5만명에게 쿠폰을 제공한다. 더벤티데이 멤버십 할인은 당일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쿠폰팩은 더벤티 브랜드 APP 메인 화면의 ‘오늘의 쿠폰’
국내 자영업 폐업률이 50%를 넘어섰다. 잇따른 경기침체와 고물가로 인해 국내 외식업계가 위축되는 가운데, 맛집편집샵 먼키에 입점한 매장들이 월 매출 3,000만원 이상을 기록했다고 전해져 주목을 끌고 있다.먼키는 전국의 지역 맛집과 유명 외식 브랜드로 구성된 맛집편집샵에 정보기술(IT)·인공지능(AI) 공유주방 시스템을 접목한 차세대 외식플랫폼이다. 기존 식당 창업은 수억 원에 이르는 큰 창업비용이 들어가고 폐업 시 대부분의 비용을 잃게 되는 리스크가 큰 형태라면, 먼키의 식당 렌탈 솔루션은 초기 창업비용이 1,000만원 내외에 불과해 자영업자들의 초기 창업비용 부담이 적은 것이 큰 특징이다.19일, 빅데이터 분석으로 외식산
위아이(WEi) 멤버 김요한이 '대학체전' MC로 활약을 펼쳤다. 김요한은 지난 18일 첫 방송된 MBC, 라이프타임 '대학체전: 소년선수촌'(이하 대학체전) MC로 출연했다. '대학체전'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체대생들이 각 대학의 명예를 걸고 펼치는 국내 최초 체대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이다. 김요한은 전국체전 금메달을 보유한 태권도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인 만큼 '대학체전' 맞춤 MC로 진행에 나섰다. 이날 김요한은 아레나에 모인 각 대학 대표 선수단을 환영하며 포문을 열었다. 이어 각 대학 코치진을 소개했고, 능숙하게 코치진 인터뷰를 진행했다. 앞서 김요한은 대표선수단 입장 전 아레나를 둘러본 뒤 "스케일이 장난
캐쥬얼 간편식 퍼블리셔 허닭프렌즈는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 협업해 고단백 식품인 닭가슴살에 식이섬유가 풍부한 오트밀을 더한 ‘오트밀 닭가슴살 스테이크’ 5종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첫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허닭프렌즈는 젊은 ‘헬시족’을 중심으로 양질의 영양소를 더욱 쉽고 간편하게 섭취하고 싶어하는 니즈가 꾸준히 확대됨에 따라 이번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 특히 귀리(오트)를 압착해 만든 오트밀은 100g 당 식이섬유 18g을 함유한 대표적인 고식이섬유 식품으로, 닭가슴살과 조합 시 영양적으로 긍정적인 시너지를 선사한다. 이번 ‘오트밀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100% 국내산 닭가슴살과 질 좋은 캐나다산 오트밀만
롯데백화점이 3월 14일까지 인천점 지하 1층에서 초록 공룡 캐릭터 ‘조구만’ 팝업행사를 진행한다.‘조구만’은 '작고 하찮지만 중요한 존재들이 주는 위로와 행복'이란 메시지로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브랜드다. 이번 팝업행사에서는 쿠션, 노트북 파우치, 문구류 등 총 240종의 굿즈를 선보인다. 또한 최대 10만원 상당의 상품들이 담긴 럭키 박스 이벤트를 진행하며, 8/15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 5%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풀무원의 비영리공익법인 풀무원재단은 서울특별시교육청 산하 강동송파교육지원청과 공익분야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양측은 지난 16일 풀무원재단 윤민호 사무국장, 강동송파교육지원청 배영직 교육장 등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진행했다.이번 협약은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하여 학생·교사 대상 먹거리, 환경, 공감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협력 및 지원하기로 양 기관이 뜻을 모아 성사됐다.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바른먹거리 및 환경교육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 지원, 학생·교원의 먹거리 및 환경 관련 프로젝트 참여에 대한 상호 지원 협력, 학생, 교원들을 위한 공감 교육 프
현대홈쇼핑의 콘텐츠 커머스 ‘앞광고제작소’가 20~30대 중심의 신규 고객을 끌어모으고 있다. 현대홈쇼핑은 자체 유튜브 채널 ‘앞광고제작소’가 지난해 4월 1차 방송을 시작으로 같은해 12월 4차 방송까지 누적 조회수가 86만회를 돌파하고, 4차 방송의 경우 상품 구매고객 중 20~30대가 차지하는 비중이 90% 이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앞광고제작소’는 현대홈쇼핑이 업계 최초로 내놓은 가격 협상 콘셉트의 딜커머스 예능 프로그램으로 출연자들이 매 회마다 특정 상품의 할인율을 협상하고, 해당 할인가로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라’에서 판매하는 방식이다. 현대홈쇼핑 모바일 플랫폼간 시너지를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