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가 오비맥주와 손잡고 맥주와 함께할 때 더 맛있는 ‘The빠새 간장새우맛’과 ‘신당동 불떡볶이’를 한정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홈술과 혼술 트렌드에 맞춰 맥주에 곁들일 바삭함을 찾는 어른이들을 겨냥한다. 두 회사의 첫 만남일 뿐만 아니라 오비가 제과업체와 함께한 첫 번째 협업이다. 오비는 내부설문을 통해 해태 ‘The빠새’와 ‘신당동 떡볶이’를 오비라거, 필굿과 가장 궁합이 좋은 과자로 선정했다. 해태제과는 오비맥주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감칠맛과 매콤함이 한층 진한 ‘The빠새 간장새우맛’과 ‘신당동 불떡볶이’를 완성했다.‘The빠새 간장새우맛’ 은 달콤짭짤한 간장새우맛이 특징. 본연의
에프지코리아가 강남 고속터미널에 미국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 3호점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강남 고속터미널은 서울을 왕래하는 사람들이 전국 각지에서 모이는 곳으로 유동인구가 하루 수십 만명에 달한다. 에프지코리아는 지난해 6월말 파이브가이즈 첫 매장 오픈 후 70만명(1·2호점 합산) 이상의 고객이 몰리며 인기를 끌자, 보다 많은 고객에게 브랜드를 선보이기 위해 강남 고속터미널을 3호점으로 낙점했다.강남 고속터미널은 호남선과 경부선, 영동선을 운행하는 고속버스터미널과 함께 지하철 3∙7∙9호선 환승역이 있어 매일 다양한 지역의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다.파이브가이즈 3호점은 고속터미널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강
위메프가 야외 활동에 적격인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인기 페스티벌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15일 오후 2시 대표 피크닉 행사인 ‘SEOUL PARK MUSIC FESTIVAL 2024(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을 특가 오픈한다. 또 여름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티켓도 한정 수량 특별 할인 혜택에 전한다.따뜻한 날씨가 계속되며 야외 활동에 나서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위메프에서 최근 2주간 ‘페스티벌/행사·박람회’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373% 급증했다. 또, 도시락통(90%), 디지털 카메라(52%), 돗자리(48%) 등 주요 나들이템 거래액도 각각 상승했다. 이에 위메프는 다채로운 나들이, 페스티벌 상품들을 특가
배달의민족이 식당 경영의 어려움을 겪는 점주들을 위해 테이블오더·키오스크·서빙로봇 등 지원에 나선 결과 참여 식당의 매출과 회전율이 크게 개선되는 효과가 나타났다.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지난해 10월부터 3개월간 경영 비효율 문제를 겪고있는 외식업체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디지털 전환 프로젝트’의 전 과정을 배민외식업광장에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앞서 배달의민족은 엔데믹 이후에도 금리, 원자재, 인건비 등 비용 인상과 경기 둔화에 따른 소비위축이 겹치면서 사장님들의 경영 환경이 계속 악화되고 있는 점에 주목했다. 이에 가게운영 효율화 등 돌파구를 찾고 있는 사장님에게 디지털 적용을 통한 솔루션을 제
롯데웰푸드는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뉴진스(NewJeans)’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소비자에게 보다 건강하고 이로운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2022년 5월,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무설탕 디저트 제로를 론칭하고 지속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롯데웰푸드 제로는 뉴진스와 함께 ‘나를 위한 디저트, 나를 위한 새로운 기준, ZERO’를 제안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뉴진스 멤버들이 제로를 일상 속에서 부담없이 곁에 두고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TV, 디지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한다. 이를 통해 ‘매일 먹고 싶은 디저트
고물가 속 가성비 좋은 PB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쿠팡의 자체브랜드(PB) 상품을 제조, 납품하는 중소 식품 제조사들이 파산 등의 경영위기를 극복하고 ‘제2의 도약’에 성공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수산물과 즉석식품, 건강식품까지 다양한 분야의 식품시장에서 ‘PB상품 베스트셀러’를 만들면서 새로운 ‘성장 통로’를 개척, 대기업·중견기업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성장의 기회를 얻었다는 평가다.쿠팡은 지난 4년간 매출이 3배에서 최대 29배까지 폭발성장한 지역의 중소 식품 제조사 3곳이 각 분야에서 베스트셀러로 고객들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이들 중소 제조사들의 공통점은 쿠팡에 입점하기
넥슨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2024 무기개편 1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TRG-21’의 이동속도와 ‘SIG556’의 데미지 및 명중률을 상향한다. 또 ‘NA-94’, ‘VS-9’의 데미지와 ‘CZS-3’의 중장거리 데미지를 상향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게임 플레이 횟수 및 각종 무기로 적을 처치한 횟수에 따라 ‘SIG556(IS) 차크라’, ‘TRG21(IS) 레트로’ 등의 기간제 무기 보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이와 더불어 경험치 추가 혜택과 부스터패스를 출시한다고 덧붙였다. 오는 3월 14일까지 부스터패스 보유 시 보너스 경험치 100% 혜택이 제공되며, 부스터패스 30레벨 달성 시
홈플러스가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점포 기반 온라인 맞춤형 배송 서비스, ‘당당치킨’과 ’이춘삼 짜장라면’으로 대표되는 PB상품 등 온·오프라인 채널과 서비스를 비롯해 상품군까지 시너지 효과를 내며 지속 성장세를 견인하고 있다.홈플러스는 2022년 8월 전년 동기 대비 플러스로 전환 후, 올해 1월까지 18개월 연속 플러스 성장을 기록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특히, 2022년 하반기 월평균 7%에 가까운 높은 기존점 성장률을 기록한데 이어, 2023년 하반기에도 6%에 가까운 성장률을 기록했다.홈플러스측은 이같이 높은 성장률의 근저에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리뉴얼을 통한 오프라인 마트의 성장, 20%에 가까운 온라인 매출 성
설 연휴 기간 일본·베트남·태국·필리핀 등 단거리 국가에 여행객이 몰린 것으로 나타났다.야놀자는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총 나흘 간의 설 연휴 기간 야놀자 플랫폼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해외 숙소 이용 건수는 전년 설 연휴 대비 380% 성장했다고 15일 밝혔다.국가별 예약 비중은 일본이 62%로 1위를 차지했고, 베트남(12%), 태국(7%), 필리핀(5%) 등 단거리 국가 선호 현상이 두드러졌다. 특히 베트남ㆍ필리핀 이용 건수는 전년 대비 각각 822%, 570% 늘어 인기 여행지임을 입증했다.일본 여행 수요는 올 설 연휴에도 지속됐다. 해외 숙소 인기 도시 상위 20곳을 살펴보면 나리타, 유후인, 나고야 등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한 지역을
국내구호전문단체 희망조약돌(사무총장 이재원)에서 가수 김호중의 팬클럽이 결식아동을 위해 50만 원을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김호중이 K-POP 팬덤 기반 플랫폼 ‘포도알’에서 트롯_스타덤 1위에 선정된 기념으로 진행되었으며, 희망조약돌에 전달된 기부금 50만 원은 국내결식아동의 건강한 생활 환경 조성 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가수 김호중은 뛰어난 성량과 보컬로 대한민국 인재상과 전국수리음악콩쿠르·세종음악콩쿠르에서 1위를 차지한 바있다. 최근에는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국내 가수 최초로 KBS 70인조 교향악단과 함께하는 클래식 단독쇼 ‘더 심포니’ 공연을 3월 2일 개최할 예정이다. 김호중의 팬클럽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 이성희)은 지난 13일, 배우 김유정이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를 위한 사랑의 성금 1억원을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배우 김유정의 이름으로 전달된 성금은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의 수술비 및 병원 치료비 지원사업은 만 19세 이하의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난치병 진단을 받은 만 25세 이하의 환아 대상으로 최소 500만 원에서 최대 3000만 원까지 지원하고 있으며, 수술비 및 병원 치료비, 이식비, 희귀의약품 구입비, 병원 보조기구 지원 등으로 사용된다. 김유정은 최근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의 도도희 역을 맡아 성숙해진 연기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5일까지 국내 대표 만화 출판사와 함께 ‘2024 만화쇼’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슬램덩크’, ‘나 혼자만 레벨업’, ‘원피스’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만화책과 굿즈를 특가에 판매하고, 스마일배송 도서의 경우 한 권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된다. ‘만화쇼’는 옥션이 2016년부터 정기적으로 선보이는 온라인 최대 규모의 만화 할인전으로, 지난해부터 G마켓도 행사에 동참해 규모를 키웠다. 특히 지난해의 경우 만화 원작 영화, 드라마가 인기를 끌면서 만화쇼 행사 매출이 전년 대비 3배 이상(242%) 증가하는 등 고객 반응이 뜨거웠다. 올해는 대원씨아이, 학산문화사, 디앤씨웹툰비즈, 시공사, 서울문화사 등 대표
인플레이션의 여파로 우유 가격이 큰 폭으로 증가하며, 가성비 우유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는 가운데 롯데마트가 직소싱한 멸균우유와 식물성 대체유를 선보인다.롯데마트는 해외 제조사로부터 직접 수입해 중간 유통 단계를 줄여 가격 경쟁력을 높인 '믈레코비타 멸균우유'와 '오늘좋은 아몬드 드링크', '오늘좋은 오트 드링크' 판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폴란드에서 직접 공수한 ‘믈레코비타 멸균우유(1L)’는 일반 흰우유 상품의 평균 단위 가격보다 35% 이상 저렴한 합리적인 가격을 갖췄다. 또한 낙농업이 발달한 폴란드에서 키운 젖소의 원유를 사용해, 우유의 풍미가 깊고 맛이 진한 것이 특징이다.더불어 이탈리아에서 직소싱해 P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