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배우 송강과 함께 오프라인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고디바는 최근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반전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송강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송강은 트렌디한 이미지와 부드러운 매력,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육각형 배우로,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마이 데몬’, ‘알고 있지만’ 등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고디바는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뮤즈 송강을 공개하는 동시에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고디바 오프라인 매장에서 송강을 직
뱅커스 클럽 바이 반얀트리는 2024년 상반기 잔여 타임에 예식을 진행하는 예비 부부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상반기 잔여 타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4년 2월~6월 잔여 타임에 예식을 예약하는 신랑 신부를 대상을 스몰 웨딩 트렌드에 걸맞은 50인 패키지를 정상가 기준 50% 할인해 제공한다.50인 패키지 웨딩은 예식과 식사를 한 자리에서 진행하는 동시 예식으로 선보이며, 웨딩 메뉴는 반얀트리 셰프가 준비한 양식 코스 또는 한식 한상차림 중 선택 가능하다.반얀트리 호텔의 주중 객실 숙박권 1매도 특별 증정한다. 서울 중심가의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16층 레스토랑 홀 전체를 단독으로 사용
지난 4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와 성수 에스팩토리에서 ‘와이쏘씨리얼즈’, ‘세컨드 아르무아’, ‘곽현주 컬렉션’, ‘비엘알’, ‘홀리넘버세븐’ 등 패션 브랜드들이 서울패션위크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개최된 서울패션위크 2024 F/W 비엘알(BLR: 대표 권봉석) 런웨이 쇼에서 한층 더 심화된 브랜드의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권봉석 디자이너가 이끄는 데님 브랜드로 브랜드가 가진 데님의 본질을 더욱 심화해 심미적인 아름다움과 쇼에서 보여지는 무게감을 표현했다.비엘알은 ‘Bluer Lives in the Rough’의 약자로 데님의 아카이브에 거칠고 불투명한 무드를 제공하는 새로운 데님 베이스
트리플이 여행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초개인화 여행 트렌드 선도를 위해 기술 협업 강화에 나선다.트리플은 최근 네이버의 대화형 AI 서비스 클로바X에 트리플의 일정 추천 기능 연동 지원에 나섰다고 6일 밝혔다.클로바X채팅에서 '트리플' 스킬을 선택한 뒤 "오사카 3박4일 일정 추천해줘" 등 여행 도시 이름과 여행 일수를 포함해 질문하면 트리플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치적의 일정을 답변하는 식이다.이렇게 생성한 일정은 트리플 앱에서 확인하고 편집할 수 있다.트리플은 AI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여행 도시, 동선, 일정에 맞춰 최적의 여행 계획을 추천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해에는 AI 언어 모델 ‘GPT’ 등 혁신 기술을 도입
현대백화점은 오는 9일까지 압구정본점·판교점 등 전국 16개 식품관에서 선물세트를 직접 들고 가는 '핸드캐리' 고객들을 겨냥해 한우·와인·건과 등 핸드캐리용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현대 유명 산지 건과 세트'), '몬티첼로 나파 세트', '명인명촌 미본 향(香) 세트' 등이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청양고추를 이용한 매운맛의 포션 치즈 ‘치즈큐빅파티 리얼청양’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신제품 ‘치즈큐빅파티 리얼청양’은 한국적인 매운 맛의 한입거리 큐브 치즈로 특히 MZ세대 소비자들에게 트렌디한 재미를 선사할 색다른 영양간식 디저트이자 어른들의 홈술 안주로 제격이다. 앞서 서울우유는 2022년 스낵형 포션치즈 ‘치즈큐빅파티’를 통해 플레인, 어니언, 매콤달콤을 출시한 바 있다. 기존의 매콤달콤 맛을 보다 깔끔하고 개운한 맛을 살려 새로운 맛의 리얼청양으로 선보였다. 치즈큐빅파티는 큐브 형태의 개별 포장과 슬라이딩 종이 케이스는 언제, 어디서나 먹기 편리하다. 서
EPEX(이펙스)가 선공개곡 ‘졸업식’으로 추억을 소환했다. 소속사 측은 6일 “이펙스가 지난 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 싱글 ‘졸업식’을 발매했다”고 밝혔다. ‘졸업식’은 소년 시절의 마지막 장면인 졸업식을 주제로 성장을 이야기한 노래다. 실제로 6일 졸업장을 받는 막내 예왕과 제프를 비롯해 멤버 전원이 성인이 된 시점에 발표한 노래라 더욱 뜻깊다. 특히 이펙스는 서정적인 보컬과 랩, 풍부한 감성과 표현력으로 잔잔하면서 벅찬 사운드를 이끌며 듣는 이들에게 울림을 안기고 있다. ‘졸업식’ 뮤직비디오는 학교를 배경으로 졸업식 날의 뭉클한 장면을 담아냈다. 추억을 떠
티몬은 4일간의 짧은 설 연휴를 앞두고, 구매 즉시 사용 가능한 인기 E쿠폰·나들이 상품 등을 특가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먼저, 오는 12일까지 ‘설날맞이 쿠폰왔설’ 기획전을 개최하고 당일 구매·사용 가능한 400여개의 인기 E쿠폰·상품권 등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8일까지 아시안푸드 레스토랑 ’생어거스틴’ 6만원 자유이용권 40% 할인, 7일까지 프리미엄 중식 다이닝 ‘도원스타일’ 6개점 5만원 금액권 최대 37% 할인 등 원하는 메뉴를 자유롭게 주문할 수 있는 E쿠폰을 파격 혜택에 내놓는다. 같은 기간 ‘설맞이 롯데E쿠폰왔설’ 특별전도 연다. 즐거운 연휴를 위한 롯데시네마 1인 2D 관람권, 롯데리아·엔제리너스·크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탄산음료와 제로 소주 새로, 필리핀펩시의 성과에 힘입어 연매출 3조원 시대를 열었다.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매출 3조 2247억원, 영업이익 2107억원을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011년 2조원 달성 이후 12년만의 성과이자 2001년 조 단위 매출 시대를 연 후 22년 만의 결실로, 롯데칠성음료는 연매출 3조원 성과의 주요 요인을 제로, 새로, 필리핀펩시 덕분이라는 분석을 내놨다.롯데칠성음료는 2021년초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슈거' 출시하며 제로 탄산음료 시장 활성화에 나섰다. 이후 '탐스 제로', ‘핫식스 제로’, '밀키스 제로' 등 제품군을 확대하며 제로 탄산음료 시장을
종합 홍보 마케팅 회사 오피피엘(OHPPL, 대표 오민경)이 중앙일보 ‘2024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중앙일보와 포브스가 주최·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JTBC가 후원한다.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한 결과와 전문가의 평가를 종합하여 각 분야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본 상은 소비자에게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하고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는 기회가 되고 있으며, 브랜드 관리 분야에서 오피피엘이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오피피엘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등록된 종합광고 회사로, SNS홍보 및 MPR(마케팅 홍보), PPL 등
넷마블은 설 명절을 맞아 자사의 게임 13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접속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설날 맞이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하면 ‘세뱃돈’, ‘던전 입장권’, ‘떡국 요리 아이템’, ‘영웅 소환권’ 등의 아이템이 포함된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7일 출석을 달성할 경우 ‘세븐나이츠 선택권’을 보상으로 지급받는다.‘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스토리 이벤트 ‘아낙의 붉은 물망초’를 오는 15일까지 실시한다. 스토리 이벤트를 즐기면 신규 동료 ‘SSR 압축 라크’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 출석
하이트진로가 일본 프리미엄 위스키 ‘후지산로쿠 시그니처 블렌드’를 국내 처음으로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후지산로쿠 시그니처 블렌드’는 기린그룹이 1973년 설립한 후지 고텐바 증류소의 대표 프리미엄 위스키다. 후지 고텐바 증류소는 몰트, 그레인 각 원액에서 최적의 숙성 시기를 파악해 엄선한 후 절묘한 밸런스로 블렌딩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블렌딩은 세계적 위스키 어워드 '아이콘스 오브 위스키 2017'에서 마스터블렌더를 수상한 다나카 쇼타가 맡고 있다.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후지산로쿠 시그니처 블렌드’는 700ml 용량에 알코올 도수는 50도다. 배, 파인애플, 오렌지 등을 연상시키는 과실향이 특징이며 구운과자, 흑설
오비맥주 카스가 도심 대형 전광판을 통해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는 '축카스 전광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생일, 졸업, 승진 등 기념이 필요한 순간 및 모든 평범한 일상 속에서 카스와 함께 특별한 순간을 나누길 바란다는 취지의 ‘축카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카스는 지난 1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축하할 메시지를 접수 받았으며, 선정된 메시지는 2월 한 달간 강남역과 홍대입구역의 대형 전광판을 통해 공개된다. ‘축카스 전광판’ 이벤트는 2주 동안 약 4천 명 이상의 소비자가 응모해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카스는 추첨을 통해 총 114개의 사연을 선정했으며, 각 축하 메시지는 접수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