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이 조부모 가정 아동의 안전하고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일 서울 마포구 세이브더칠드런 본사에서 열린 ‘조부모 가정 아동 맞춤형 후원 사업 협약식’에는 대상 김경숙 ESG경영실장과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총장이 참석했다. 대상은 이번 협약을 통해 만 18세 미만의 손자녀와 조부모가 생계 주거를 함께하는 저소득 조부모 가정의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연계해 다각도로 힘을 보탤 방침이다. 앞서 대상은 2021년 조부모 가정 아동을 위해 3년간 총 3억원을 후원한 바 있으며, 이번 재협약을 통해 2026년까지 추가로 3년간 총 3억 원
인터파크가 차별화된 공연 혜택을 담은 ‘NOL(놀) 스테이지’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인터파크는 오는 4월 1일까지 올해 첫 ‘NOL 스테이지’를 진행해 뮤지컬 ‘헤드윅’ 본 공연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4월~5월 서울 본 공연 예매 시 인당 최대 2매까지 5% 즉시 할인가로 판매하고, 인터파크에서 NOL 카드로 첫 결제 시 3만 원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모든 혜택 적용 시 VIP석을 최대 4만5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NOL 카드 고객 전용 특별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뮤지컬 ‘겨울나그네’ㆍ’렌트’ㆍ’라스트 파이브 이어스’, 전시 ‘이경준 사진전: 원 스텝 어웨이’ㆍ’앨리스: 인투 더 뉴월드’ㆍ’빅토르 바
야놀자가 설 맞이 놀거리에 특화된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선보인다.야놀자는 5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설 연휴 놀거리’ 프로모션을 통해 진행하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주요 테마별 레저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스키·스파 등 겨울 인기 레저부터 테마파크·키즈 카페까지 30여 개 추천 레저 상품을 최대 69%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고 상품별로 최대 20% 추가 할인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야놀자는 지난 2022년부터 성수기 시즌마다 매주 엄선한 인기 레저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놀이위크’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증가하는 레저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한 결과, 지난해 야놀자 레저 카테고리 거래액은 팬데
SSG닷컴은 5일부터 오는 8일 오전 9시까지 설 전날인 9일 받아볼 수 있는 축산 선물세트 4종을 예약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이마트와 협업해 한우 세트 3종과 와규 세트 1종을 점별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으며, 강원도부터 제주도까지 전국 ‘쓱배송’ 권역에서 주문 가능하다.온도가 중요한 냉장 상품인 만큼 배송 시간대까지 지정할 수 있어 안전하게 선물세트를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코크 한우 냉장 1호 세트 3kg(불고기, 국거리, 등심)’, ‘피코크 한우 냉장 3호 세트 2kg(불고기, 국거리)’를 10% 할인한 가격에 각각 점별 300개, 200개 한정 판매하며 ‘냉장 달링다운 와규 2호 1.6kg(불고기, 윗등심)’를 20% 할인한 가격에
일본약대 치대 지정 위탁교육원(강남스카이어학원)은 지난주 발표된 75회 약사국사고시에서 일본약대 출신 응시자 7명 전원이 합격했다고 밝혔다. 이번 75회 약사국사고시에 응시한 일본약대 출신 응시자 7명은 치바과학대학교 및 북해도의료대학교등 일본협약대학 출신학생 등 7명으로 7년전 한국어 조기입시전형으로 선발되어 입학했던 학생들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한국어 조기입시전형은 일본어를 공부해보지 않은 이공계 우수인재를 선발하기 위한 일본유학 특별전형으로 한국어로 1차 선발 후 일본어 파운데이션을 거쳐 최종 선발하는 전형으로, 현재까지 약300명의 학생들이 입학하고, 95%이상의 재적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일본협약대학
‘나의 해피엔드’ 소이현의 살아있는 눈빛 열연으로 폭발적인 감정의 변화 이끌어 내고 있다. 소이현은 TV조선 ‘나의 해피엔드’에서 재원(장나라 분)을 향해 복수의 칼을 휘두르는 윤진의 복잡한 심리를 섬세하면서도 강렬한 눈빛으로 담아내면서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앞서 윤진은 재원이 자신의 전 남친 상범과 하룻밤을 보내는 것을 목격한 후 큰 충격에 빠져 유산의 아픔을 겪은 바 있다. 그는 아린이 자신이 사랑했던 남자의 아이라는 사실에 아이를 따뜻하고 사랑스럽게 바라봤으며, 태어나지 못한 채 눈을 감은 자신의 아이를 떠올리며 그리움을 눈빛에 담아내 보는 이들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또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 스페인 명품 브랜드 로에베(LOEWE)의 향수 브랜드 ‘로에베 퍼퓸’ 매장이 국내 처음 문을 연다고 5일 밝혔다. 로에베 퍼퓸은 170여 년 전통의 스페인 가죽 명가 로에베가 1972년 향수를 처음 출시하면서 시작된 럭셔리 향수 브랜드다.자연친화적인 콘셉트로 자연에서 영감 받은 색상과 향기, 감정 등을 향수로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로에베 퍼퓸의 대표 제품 001 시리즈와 아이레 수틸레사, 에센시아, 센티드 아이비 캔들 등이 있다. 이외에도 핸드워시·바디로션 등의 바디케어 제품을 비롯해 향초·디퓨저 등 방향 제품과 로에베의 장인 정신이 발휘된 가죽 캔들 커버 등 홈 액세서리도 함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식물성 제품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가 국내 대표적인 뷰티&헬스 스토어인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에 입점하고, 이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어메이징 오트는 국내 오트(귀리)음료 중 오트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고소한 맛과 식이섬유 베타글루칸의 높은 함량으로 최근 비건 트렌드에 맞춰 빠르게 급 부상한 브랜드이다. 아몬드브리즈는 매일유업이 블루다이아몬드사와 합작하여 선보인 제품으로,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사용하고, 칼로리 섭취 부담을 줄여 가벼우면서도 영양성분은 풍부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세컨드 아르무아(02 ARMOIRE)가 지난 4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개최된 서울패션위크 2024 F/W 컬렉션에서 화려한 런웨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유수민 디자이너가 이끄는 브랜드의 특유한 미적 감각과 ‘성숙’이라는 주제를 통해 클래식한 디자인과 현대적인 감각을 조화롭게 전달했다.세컨드 아르무아는 ‘당신의 두 번째 옷장’을 의미하며, 럭셔리한 ‘지속가능 패션(Sustainability Fashion)’ 철학을 강조하는 럭셔리 브랜드로, 현명한 현대 여성들에게 뛰어난 착용감과 세련된 아이템을 제공하여 높은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이번 F/W 컬렉션은 ‘성숙’이라는 인생의 구간을 주제로 설정하여 열정과 권태의 시기를 클래식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한 장씩 뜯어 사용 가능한 빨아쓰는 행주타올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바쁜 일상 속 깔끔하고 위생적인 주방을 관리하기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주방 용품 중 하나는 행주다. 주방 등에서 사용하는 면 행주는 관리하기가 어렵고,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주방 위생 전반에 어려움을 겪고 식중독을 유발하는 원인이 될 수 있다. 특히 설 명절과 같이 주방을 많이 사용하는 날에는 행주 관리가 중요하다. 생활공작소는 이런 문제를 반영하여 ‘빨아쓰는 행주타올’을 출시했다. 빨아쓰는 행주타올은 면 행주 사용 후 매번 삶고 빨고 말리는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한 장씩 뜯어 사용 후 간편하게 버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대표 이영준)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미용성형학회 ‘IMCAS(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 2024’에서 리프팅 실 ‘크로키’의 특장점과 시술법에 대한 심포지엄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에서 대한성형외과학회 최소침습성형연구회(MIPS, The Association of Minimal Invasive Plastic Surgery) 이원 학회장과 브라질의 피부과 전문의 클라라 산토스(Clara Santos) 박사는 ‘크로키 마스터 클래스: 더블 리프팅을 이용한 지방 재배치 시술법’이라는 주제로 크로키를 이용한 시술법을 발표하고 시술 사례를 공유했다. 발표에 따르면 4종의 크로키를 이용한 더블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PIRETTI)가 브랜드 뮤즈 배우 손예진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피레티와 인연을 맺은 손예진은 이번 재계약을 통해 2024년 SS시즌 공식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피레티는 손예진 배우만의 고급스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골프 마니아들에게 피레티 브랜드를 알리고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하는데 크게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손예진은 최근 골프 레슨 유튜브 '임진한클라스' 출연과 SNS를 통해 피레티 골프웨어 착장을 선보이며 유니크하고 화사한 비주얼로 큰 반응을 얻어 피레티를 알리는 데 힘을 더했다. 특히 손예진 전속모델 발탁 이후 피레티의 가을·겨울 컬렉션 판매율이 급
스마트 웨어러블 브랜드 어메이즈핏(Amazfit)이 세계적인 마라토너 ‘켈빈 킵툼’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켈빈 킵툼은 마라톤 세계 기록 보유자로 2시간 1분 이내에 마라톤을 완주한 유일한 선수다. 켈빈 킵툼은 어메이즈핏 홍보대사로 로테르담과 파리에서 열리는 마라톤 대회를 앞두고 ‘어메이즈핏 치타 프로 (Cheetah Pro)’를 사용해 훈련과 경기력을 관리하고 스마트링 ‘어메이즈핏 헬리오 링 (Helio Ring)’을 활용해 회복을 최적화할 예정이다.대회 준비를 위해 켈빈 킵툼이 착용할 ‘어메이즈핏 치타 프로’는 러닝에 특화된 스마트워치로 맥스트랙 듀얼밴드 원형 편광 GPS 안테나와 AI 기반 젭 코치(Zepp Coach) 기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