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인 27일은 아침까지 –5도 안팎의 추위가 이어지다 낮부터 누그러지면서 전국이 대체로 맑겠다. 새벽부터 아침까지 강원과 충청, 전라권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면서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해야겠다.기상청은 27일 "당분간 아침 기온이 한파특보가 발효된 강원내륙, 산지와 경북북동산지에는 -10도 내외, 그 밖의 중부지방과 경북내륙에는 -5도 내외로 낮아 춥겠다"고 예보했다.이어 "새벽부터 아침 사이 강원내륙과 충청권내륙, 전라권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1㎞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고 전했다.일부 도로에서는 지면에서 안개가 얼어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있겠다. 차량 운행 시 감속 운행해 추돌사고 등의 피해가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3일, 2023년 하반기 공채 신입사원 61명을 대상으로 ESG 실천 의지 제고를 위한 사내 식문화 체험 프로그램인 ‘푸디클럽(Foodie Club)’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신입사원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CJ프레시웨이의 ESG 지향점인 '건강한 식문화와 지속가능한 유통'을 직간접적으로 실천하는 시간을 가졌다.2022년 처음 시작한 ‘푸디클럽’은 모든 임직원이 ESG 관점에서 다양한 식문화를 체험하고, 이를 공유해야 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최근에는 DE&I(다양성, 형평성, 포용성) 조직문화에 대한 중요도가 높아짐에 따라, 사내 대표 ESG 프로그램으로 손꼽히고 있다.현재까지 280여 명의 임직원이 ‘푸디클럽’을 통해 저
종합 가구 브랜드 에몬스(회장 김경수)가 경기 남부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스타필드 수원에 신규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가족 친화적인 기존 스타필드와 달리 MZ세대의 취향까지 대폭 반영된 스타필드 수원점 입점으로, 에몬스 또한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에 대한 브랜드 경험을 강화할 예정이다. 6층에 위치한 에몬스는 제품의 특징인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자연스럽게 연출하기 위해, 러스틱한 질감의 소재와 모노크롬 컬러 팔레트의 트렌디한 인테리어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에몬스 스타필드 수원점에서는 에몬스 베스트 제품인 컴포트 소파, 컴포트 침대를 비롯해 TV CF에서 전도연과 함께한 제품인 올스윙, 뉴코지
농심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라이프워크’와 협업해 명동에 농심 브랜드존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이번 브랜드존은 외국인 관광객이 많은 명동 상권의 특성을 감안, 이들이 K라면으로 즐겁고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농심 브랜드존이 위치하는 ‘라이프워크 도깨비마트 명동점’은 의류 매장과 카페, 식료품점으로 구성된 복합 매장으로 방문자의 70% 이상이 외국인 관광객이다. 농심은 해당 매장 지하 1층 식료품 판매공간에 약 20㎡ 규모의 전용 브랜드존을 설치했다.농심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라면을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존을 구성했다. K라면 콘셉트로 농심 주요제품 진열공간과 포토존
우리맛연구중심 샘표는 명절 음식에서 빠질 수 없는 샘표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2월 12일까지 명절음식을 더 맛있고 건강하게 만들 수 있는 샘표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먼저 설 음식 준비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대한민국 1등 샘표 간장, 콩발효에센스 연두, 새미네부엌 쇠고기 야채 잡채소스, 사골 육수, 조선고추장, 토장 등이 담긴 ‘우리맛 꾸러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0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라이브 구매 인증 및 구매왕 이벤트 진행과 함께 ‘샘표 진한곰탕용 사골육수’와 ‘새
커피 브랜드 필메이트(FILLMATE)가 겨울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음료 메뉴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시그니처 음료 3종은 필메이트가 지난달 강남역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메뉴이다. 필메이트만의 강점을 살린 시그니처 음료라는 뜻에서 메뉴명 뒤에 고유 넘버(NO.)를 붙였다. 신메뉴는 에스프레소 메뉴부터 티 메뉴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먼저 ‘스모어 크림 샷’은 따뜻한 에스프레소에 진한 풍미의 초콜릿 크림과 달콤한 마시멜로우를 곁들인 에스프레소 음료다. 최고급 원두를 사용한 필메이트 에스프레소에 카카오 파우더로 만든 초콜릿 소스가 어우러지며 초콜릿의 풍미를 극대화한다. 여기에 겉면
농심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라이프워크’와 협업해 명동에 농심 브랜드존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존은 외국인 관광객이 많은 명동 상권의 특성을 감안, 이들이 K라면으로 즐겁고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농심 브랜드존이 위치하는 ‘라이프워크 도깨비마트 명동점’은 의류 매장과 카페, 식료품점으로 구성된 복합 매장으로 방문자의 70% 이상이 외국인 관광객이다. 농심은 해당 매장 지하 1층 식료품 판매공간에 약 20㎡ 규모의 전용 브랜드존을 설치했다.농심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라면을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존을 구성했다. K라면 콘셉트로 농심 주요제품 진열공간과 포토존을 감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한음저협)은 지난 25일 서울 동작구 중앙대학교(총장 박상규)에서 미래 음악인 육성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갖고 글로벌예술학부에 1,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본관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추가열 회장, 중앙대학교 박상규 총장, 이형환 부총장, 김승일 예술대학장, 글로벌예술학부 실용음악전공 오대원 교수가 참석했다. 한음저협이 후원한 장학금 1,000만 원은 글로벌예술학부 실용음악전공 학생들의 장학금 및 음악활동 지원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두 기관은 이날 산학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중앙대학교 글로벌예술학부 재학생은 한음저협에 가입 시 기존 가입비
LG생활건강의 치아미백 브랜드 클라이덴이 2세대 신개념 미백치약으로 ‘더 퍼플 안티옐로우 치약’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누런 치아를 톤업하고 손상 치아 표면을 강화하면서도 새로운 보랏빛 컬러감을 강조한 이번 신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차별적인 고객가치를 전달하게 됐다. 지난해 1월 LG생활건강은 국내 최초로 과산화수소를 대체한 새로운 미백 성분인 ‘SHMP(메타인산나트륨)’을 담은 새로운 미백치약을 클라이덴 등 다수 브랜드에서 잇따라 출시했다. 그 결과 출시 1년 만에 420만개 이상(전 제품 단일 품목 합계 기준)을 판매하며 미백치약 시장을 선점했다. 이번에 1년 만에 새로 론칭한 2세대 신제품은 ‘보랏빛’이 특징이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여행 서비스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매년 산업별로 경영 실적과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여행이지는 여행 전문 브랜드로서 패키지여행부터 자유여행까지 모든 여행을 위한 맞춤 솔루션 제공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해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여행 서비스 부문 대표 브랜드로 선정됐다.여행이지는 목적에 맞는 여행을 선별해 제공하는 맞춤(Curation),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편리한
오뚜기가 글로벌 핫소스 브랜드 ‘타바스코(TABASCO)’의 신제품 ‘타바스코 스콜피온 소스’를 공개했다. 식품업계를 강타한 ‘매운맛’ 열풍이 새해에도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오뚜기는 소비자들의 세분화된 수요를 반영해 세계에서 가장 매운 고추 중 하나인 스콜피온 고추를 사용한 소스를 국내에 선보였다고 밝혔다. 신제품 ‘타바스코 스콜피온 소스’는 트리니다드 토바고산 스콜피온 고추를 듬뿍 넣어 화끈한 매운맛을 자랑한다. 매운맛을 측정하는 척도인 ‘스코빌 지수’는 최대 33,000SHU로, 기존 ‘타바스코 핫소스’ 대비 10배가량 높다. 파인애플과 구아바 파우더를 넣어 산뜻한 끝맛을 살렸으며, 100% 비건 레시피를 적용하고
오비맥주는 자사 대표 맥주 브랜드 카스가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에서 맥주 부문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기업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만족도 등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각 산업별로 국내 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매년 시상한다. 오비맥주는 이번 수상에 대해 소비자 기호를 적극 반영한 ‘카스 레몬 스퀴즈’ 출시와 체험형 콘텐츠로 가득 채운 ‘카스쿨 캠페인’ 등 소비자 일상을 파고드는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쳤던 점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카스는 소비자의 트렌드를 빠르게
인터파크가 설 연휴를 맞아 가족 맞춤형 여행 상품 확대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인터파크는 여행 동반자 맞춤형 패키지 브랜드 ‘W트립’ 중 자녀 동반 가족 여행객을 위한 ‘W가족’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일본·대만·베트남 등 인기 중단거리 여행지부터 서유럽·동유럽까지 다양한 여행지를 가족 맞춤형 패키지로 선보인다. 또한, 자녀·부모·조부모를 동반한 3대 가족 여행 상품군을 마련했다. 한식 옵션을 포함한 스페셜 식사, 어린이 성장 마사지, 소그룹 단독행사 등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특별한 구성의 상품을 추천한다. 합리적인 가족여행을 지원하기 위해 2월 11일까지 설맞이 해외숙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동남아·하와이·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