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지난 5일 한국무역협회가 주관한 ‘제60회 2023년 무역의 날 기념행사’에서 ‘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출의 탑’은 한국무역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해외 시장 개척 및 수출 확대, 일자리 창출 등에 기여한 기업이나 단체의 공로를 인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한국무역협회의 주관하에 매년 12월 5일 무역의날에 시상식이 개최된다. 지난 2019년 ‘1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달바는 2022년 ‘500만불 수출의 탑’ 수상에 이어 1년만에 ‘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 수상은 달바가 현지 이커머스 채널에 맞는 마케팅 활동 및 프로모션으로 인지도를 쌓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9일부터 25일까지 단 7일간, 최대 70% 할인과 다양한 혜택이 쏟아지는 ‘12월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 ‘12월 빅세일’은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70%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누릴 수 있는 행사다. 특히 이번 ‘12월 빅세일’은 이니스프리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더 많은 혜택과 구성으로 준비했다. 먼저, 이니스프리의 대표 상품들 중 카테고리 별로 가장 큰 사랑을 받은 1위템으로 ‘이니스프리 연말 어워드 특가’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데일리템으로 활용하기에 좋은 ‘액티브 마스크’도 5매 구매 시 5매 추가 증정 혜택이 더해져 피부 고민에 따라
라이프케어 솔루션 디자인 브랜드 ‘아에르(Aer)’를 전개하는 씨앤투스(대표 하춘욱)는 서울시교육청에 아에르 마스크 30만 장을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첨단소재 필터 전문기업 씨앤투스는 독감과 폐렴 등 겨울철 호흡기 질환으로부터 취약한 아동·청소년의 방역을 강화하고, 건강한 일상생활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 기부 물품은 아에르 보건용 마스크 약 3억 5700만 원 상당으로 서울시교육청을 통해 관내 유치원 및 초등학교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에 기부한 ‘아에르 보건용 마스크’는 소형 및 초소형으로, 가볍고 통기성이 높아 특히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들이 장시간 착용해도 답답함이 적고 호흡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겨울철 보습을 위한 신제품 ‘에포크 핸드크림’과 함께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신제품 ‘에포크 핸드크림’은 진한 보습감과 함께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야자씨버터 및 매스틱검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손에 즉각적으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한 손으로 가꾸어준다. 리뉴얼된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는 새로워진 패키지 디자인과 더불어 하단에 열고 닫을 수 있는 캡을 추가해 편의성을 향상했다. 바오밥나무펄프추출물과 시어버터, 마카다미아씨오일이 메마른 바디 피부에 깊은 보습을 선사하고 버터 질감의 보습막이 피부를 보호한다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미국에 이어 중국 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영역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고 19일 밝혔다. 닥터포헤어는 이달부터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에 공식 입점하고, 브랜드 대표 상품 ‘폴리젠 샴푸’와 ‘폴리젠 씨솔트 스케일러’를 선보인다. 베스트 제품인 폴리젠 라인업을 통해 닥터포헤어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와 우수한 제품력을 현지에 알리고, 이후 제품군을 확장해 간다는 계획이다. 티몰은 알리바바 그룹 계열의 글로벌 직구 플랫폼으로 브랜드 인지도, 매출, 상표권 보유 등의 철저한 심사과정을 거쳐야만 입점이 가능하다. 이에 닥터포헤어는 누적 판매량 2
골든쌔들(대표 장미숙)이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3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에서 고객만족부문(풀빌라&캠핑)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머니투데이에서 주관한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은 각 산업 분야에서 기업 가치 향상, 경영 혁신, 사회적 책임 이행 등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는 유망 중소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골든쌔들은 이번 수상을 통해 해당 부문에서의 경쟁력과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았다.‘골든쌔들’은 승마클럽과 럭셔리 풀빌라&리조트, 캠핑장, 인피니티풀과 더불어 휴게소, 푸드코트,와인아울렛, 주유소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원스톱 복합 레저타운’으로 프라이빗한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특
2023년 12월 레전드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박진영, 2위 박미경, 3위 이은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1월 19일부터 12월 19일까지 측정한 레전드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25,665,036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레전드 가수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레전드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레전드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올해 가장 사랑 받은 아이템들을 모아 최대 82% 할인율의 '2023 연말결산 기획전' 진행 소식을 19일 밝혔다.이번 연말결산 기획전은 어워즈 형태로 진행된다. 샴푸 부문에서는 2023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맥주효모샴푸를 비롯해 출시와 함께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는 청소년 샴푸까지 다양하게 라인업 됐다.비건 샴푸와 산성 샴푸, 정수리 냄새 샴푸 등 올해 선보였던 2023년 신제품 샴푸들은 루키관을 통해 최대 42%를 할인하며, 스킨케어 제품들은 할인에 추가 할인을 더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특히 82% 할인율의 클리어런스 페이지에는 샴푸를 비롯해 속눈썹 영양제, 핸드워시 등
2023년 12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농심, 2위 오뚜기, 3위 오리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1월 19일부터 12월 19일까지의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8,075,70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콜마비앤에이치가 국내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ODM업계 최초로 전세계에서 통용되는 유산균 규격 시험 성적서를 발급할 수 있게 됐다고 19일 밝혔다.콜마비앤에이치는 산하 연구소인 식품과학연구소가 한국인정기구(KOLAS)로부터 국제공인시험 성적서 발급 자격을 획득했다. 이번 획득에 따라 △유산균 △유산간균 △유산구균 △비피더스균 규격에 대해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공인성적서를 자체 발급할 수 있게 됐다.KOLAS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산하의 한국인정기구다. ISO17025 국제표준 등에 의거한 품질경영시스템, 기술력을 종합 평가해 국제 수준의 시험 능력이 있는 자격을 부여하고 있다. 공인시험기관 인정은 1년~2년 주기
배우 허성태가 TV CHOSUN ‘미스트롯3’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제작사 측은 19일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3’는 허성태와 세계적인 댄스크루 프라임킹즈가 함께 오프닝 무대를 책임진다”고 밝혔다. 앞서 치명적인 웨이브의 ‘코카인 댄스’와 싸이의 ‘흠뻑쇼’ 오프닝을 코믹하게 소화해 선풍적인 열풍을 일으켰던 허성태. 그는 더 젊어지고 파격적인 변화로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는 ‘미스트롯3’의 성대한 막을 올린다. 무엇보다도 프라임킹즈와 빚어낼 특급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안긴다. 연말 최대 이벤트가 전격적으로 성사된 가운데, 허성태와 프라임킹즈는 역동적이고 카리스마가
고운세상코스메틱의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의 ‘나이아신 어니언 올 클리어 앰플’이 2023 파우더룸 PICK ‘클린니컬 뷰티’ 부문 수상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파우더룸 PICK’은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반기마다 뷰티 트렌드 및 파우더룸 유저들의 반응을 분석해 도출한 뷰티 키워드 별 대표 제품을 선정하는 어워즈다. 2023년 하반기 트렌드 분석 결과, 착한 성분과 전문성을 갖춘 ‘클린니컬 뷰티’가 파우더룸 뷰티 트렌드 키워드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2023 파우더룸 PICK ‘클린니컬 뷰티’ 부문 수상 제품으로 선정된 ‘나이아신 어니언 올 클리어 앰플’은 비비드로우가 지난 7월 출시한 잡티 및 흔적 케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국내 최고를 넘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EPL) 최정상급 선수로 인정받으며 압도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손흥민과의 후원 계약을 5년 더 연장한다고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연장 계약으로 손흥민은 2008년 함부르크SV시절부터 2028년 7월까지 무려 20년간 아디다스의 지원을 받게 됐다. 아디다스를 비롯한 수많은 브랜드들이 세계적인 축구선수들과 후원 계약을 진행하고 있지만 20년 이상의 스폰서십 계약은 보기 드문 사례이다. 베컴(잉글랜드)과 지단(프랑스)과 같이 은퇴 후 한참이 지난 지금까지도 브랜드와 스폰서십 관계를 유지해온 사례를 제외한다면, 메시(아디다스)와 호날두(포르투갈)처럼 현역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