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소주 ‘처음처럼’과 ‘새로’의 출고 가격을 오는 27일부터 인하한다고 26일 밝혔다. 내년 1월부터 시행되는 기준판매비율 적용 이전인 27일부터 처음처럼은 4.5%, 새로는 2.7% 인하된 가격으로 공급된다.롯데칠성음료는 연말 주류 가격 조기 안정화를 위해 앞서 계획했던 내년 1월 1일부보다 27일 출고분부터 인하된 가격으로 공급키로 결정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이 바디 아크네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한 그린더마 티트리시카 아크네 바디워시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얼굴뿐 아니라, 바디 피부도 스킨케어처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네이처리퍼블릭이 사랑받는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라인에서 최초로, 바디 제품 개발을 결정했다. 바디 케어 중 특히 트러블 케어는 여름에는 땀이 많아 신경이 쓰이고, 겨울에는 건조해서 신경이 쓰이는 대표 피부 고민 중 하나다. 그런 소비자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신제품인 그린더마 티트리시카 아크네 바디워시는, 얼굴과 달리 바디 피부는 두꺼운 각질층으로 이루어져 모공 입구가 쉽게 막히고, 그만큼 피지 배출
넷마블은 자사의 RF 온라인 IP를 바탕으로 기획·연재 중인 웹소설 ‘배드 본 블러드’를 네이버 시리즈 ‘매일 열시 무료(매열무)’로 전환했다고 26일 밝혔다.‘매열무’ 전환에 따라 이용자는 26일부터 내년 3월 19일까지 85일간 매일 밤 10시에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웹소설 ‘배드 본 블러드’는 RF 온라인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웹소설로, 지난 10월부터 네이버 시리즈를 통해 연재 중이다. 작품 론칭 이후 8주 만에 70만 다운로드 달성, 평균 별점 9점 기록, 월간 판타지 20위권 진입 등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넷마블은 RF 온라인 IP 및 웹소설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네이버 시리즈에서 26일부터 일주일간 ‘배드 본 블러드’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ABSOLUT)가 특유의 재치와 신선함으로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는 디자인스튜디오 ‘스티키몬스터랩’, 영국 밴드 이어스 앤 이어스(Years&Years)의 프론트맨이자 작곡가·배우로 활동 중인 ‘올리 알렉산더(Olly Alexander)’와 컬래버레이션한 제품 등 한정판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먼저 앱솔루트는 지난 8월 디자인 스튜디오 스티키몬스터랩과 컬래버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 바 있다. 팝업스토어가 종료된 이후에도 현장에서 선보인 한정판 제품에 대한 소비자 문의가 이어졌고, 앱솔루트는 성원에
농심이 오는 30일,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의 첫 홈쇼핑 런칭 방송을 한다고 밝혔다. 이날 관절에쎈크릴 런칭 방송은 오전 7시 15분부터 한 시간 동안 GS홈쇼핑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농심은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하여 로봇청소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농심 라이필 관계자는 “100세 시대를 맞아 관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크릴오일 등 3중 복합물로 만든 관절균형식 ‘관절에쎈크릴’은 효과적으로 관절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평소 관절건강이 고민이라면 이번 GS홈쇼핑 첫 런칭에서만 제공되는 특별한 가격 혜택과 함께 ‘관절에쎈크릴’의 효과를 체험해보시길
합리적 소비 트렌드에 맞춰 탐앤탐스에서 선보인 카페 브랜드 ‘메타킹 커피’가 겨울을 상큼하게 물들일 딸기 음료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타킹 커피의 딸기 음료 5종은 ‘Strawberry-Party! Very Berry’를 콘셉트로 내세우며, 단맛이 뛰어난 딸기 원물을 듬뿍 담았다. 최상급 우유를 사용하였고 딸기 알갱이가 톡톡 씹히는 딸기 라떼, 부드러운 질감과 산뜻한 딸기 향미를 극대화한 딸기 스무디, 곱게 간 우유 얼음과 딸기를 조화롭게 블렌딩한 시그니처 음료 딸기 메타치노, 딸기 과육 쿠키 앤 크림에 바삭한 쿠키를 토핑으로 얹어 식감을 살린 딸기 쿠키 메타치노, 딸기 베이스에 레몬 슬라이스로 비주얼을 보강하고 특유의 청량감
26일 공개되는 이번 더 크로스의 신곡 ‘너에게 닿기를’은 20일에 공개된 ‘바람의 시’의 뒷이야기로, 불의의 사고를 겪으면서 이별한 연인에게 보컬 김혁건이 전달하고픈 내용을 담아낸 록 넘버다. 더 크로스 데뷔 20주년 프로젝트의 FINALE 격인 이 곡은 제이앤엠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지호)가 제작사로 참여했고, 입지전적인 보컬리스트 더 원, 테이의 monologue를 편곡한 이기환 등이 프로듀스와 편곡에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으며 더 크로스 두 멤버가 4개월여 동안 녹음과 수정을 반복해가며 완성 시킨 트랙이기도 하다. 특히, 이 곡은 JTBC의 프로그램 Re:Alive(리:얼라이브)를 통해 AI와의 합동 공연 무대도 공개될 예정인데 AI로 부활
한국문학세상(회장·수필가 김영일)은 디지털 문학을 창의적으로 발전시켜나갈 재능있는 신인 작가 발굴을 위해 ‘2024 한국문학세상 신춘문예’를 2024년 1월 1일부터 1달간 온라인으로 접수한다고 밝혔다. 응모 부문은 시/동시(5편), 수필(2편), 단편소설(1편), 동화(1편) 등이다.응모 방법은 한국문학세상 홈페이지 ‘공모전 투명심사 시스템’에 직접 입력해야 한다. 방문이나 우편,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는다. 종이 없는 심사를 하기 위해서다. 접수된 작품은 온라인 비밀코드로 심사 하기 때문에 심사위원이 어떤 작품을 심사했는지 알 수 없도록 암호화된 세계 최고의 심사 방식이라고 밝혔다. 한국문학세상 등단제도는 1차 예선을 통과
국내구호단체 희망조약돌(사무총장 이재원)은 가수 장민호의 팬카페‘민호특공대’에서 지난 25일 2집 미니앨범 2천 장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된 미니앨범 2집은 국내 빈곤노인과 자립준비청년 등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호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트로트 가수 장민호는 2011년도부터 꾸준히 가수로 활동 중이며, 2013년 이후 ‘남자는 말합니다’,‘7번 국도’,‘드라마’등 여러 곡으로 인기를 끌어 트로트계의 방탄소년단(BTS)으로 불리며 자리매김했다. 그는 최근 KBS 2TV 예능‘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보스로 참여하여 직원들과의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팬카페 ‘민
KT&G(사장 백복인)가 한국사진가 지원 프로그램 ‘제14회 KT&G SKOPF(KT&G Sangsangmadang Korean Photographer’s Fellowship)’의 ‘올해의 최종 사진가’로 이손 작가를 선정했다고 26일 밝혔. KT&G SKOPF는 잠재력 있는 사진가를 발굴하고 작품활동을 지원하는 KT&G 상상마당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지원자 중 전문 위원단 심사를 거쳐 선발된 ‘올해의 사진가’ 3인에게 지원금과 멘토링, 전시 기회 등 총 4,500만원 상당의 지원을 제공한다. 올해로 열네 번째를 맞은 KT&G SKOPF는 지난 6월 올해의 사진가로 이손, 민혜령, 이승재 작가를 선발했으며, 문화예술계와 대중의 공개 평가를 통해 이손 작가를 올해의 최종 사진가로 선정했다. 20
추운 겨울철이면 춥고 건조한 날씨로 활동량이 급격히 줄어드는 만큼 다이어터라면 식단 관리에 더 신경쓸 수밖에 없다. 닭가슴살, 달걀이 지겹다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보자. 맛은 물론 건강도 챙길 수 있다. 겨울철 다이어터에게 좋은 제철 식재료는 어떤 게 있을까? 지방흡입 비만클리닉 특화 의료기관 부산365mc병원 박초롱 영양사의 도움말로 다이어터의 식탁 위에 올리면 좋은 겨울철 제철 음식을 알아봤다. ◆탱탱한 한입 ‘대하’… 담백하게 쪄서 드세요 늦가을부터 겨울에 포획한 대하는 살이 통통하게 차올라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다. 몸집이 큰 대하에는 단백질, 타우린, 베타인 등의 영양소가 풍부해 겨울철 기력 보충
청호나이스가 고객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보이는 ARS 서비스’를 오는 27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보이는 ARS 서비스’는 고객이 고객센터에 전화했을 때 ARS 음성안내와 동시에 스마트폰 화면을 보면서 원하는 서비스를 손쉽게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청호나이스가 선보이는 ‘보이는 ARS 서비스’는 스마트폰으로 청호나이스 고객센터(1588-2290)로 전화를 걸면 이용가능하며 △제품(렌탈)구매 신청 △정기점검 조회 및 일정변경 △요금조회 및 납부 △자가진단 및 AS접수 등 총 9개의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연결 시 음성안내와 동시에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즉각적으로 선택할 수 있고 원하는 시간 언제든지
이니스프리가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한 ‘그린티 클럽 키트’에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이하 마리떼)와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는 그린티 클럽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연 2회 ‘그린티 클럽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올해는 ‘2023년의 나, 수고했어!’의 의미와 함께 2024년에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소망하며 MZ세대들의 패션 아이콘 브랜드인 마리떼와 ‘1st NEW YEAR 웰컴 박스’를 선보여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마리떼는 40년 전통의 프렌치 무드 캐주얼 브랜드로 MZ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두 브랜드의 모던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