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아기물티슈 '깨끗한나라 베이비 케어 디 오리진 물티슈'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깨끗한나라는 이달 오는 29일까지 쿠팡에서 '디 오리진 물티슈'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디 오리진 물티슈는 깨끗한나라 두루마리 화장지, 물티슈, 키친타올 제품 이외에 처음 선보이는 아기 물티슈 제품으로, 아기부터 어른까지 모든 가족 구성원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며 만들어진 제품이다. 우선 아기가 사용하는 만큼 기본에 충실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 건강한 아기 피부를 위해 고보습의 프리미엄 씨드 포뮬러를 적용했다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함께 ‘빛과 점으로 만드는 희망, The hope, We creat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스타필드 코엑스몰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체험 활동을 하며 즐겁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국내외 소외이웃의 어려움을 알리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캠페인은 22일부터 26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 진행되며, 현장을 방문하는 시민 누구나 ‘라이팅칠드런’과 ‘배리어프리’ 캠페인을 체험해 볼 수 있다.‘라이팅칠드런’은 전기 시설이 없는 아프리카, 아시아 빈곤 지역에 후원자가 직접 조립한 태양광랜턴을 보내주는 캠페인이다. 현장에
KT&G 상상마당 부산이 지역 예술대학 졸업생들의 작품을 소개하는 ‘제4회 ARTISTART(아티스타트)’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는 ‘ARTISTART’는 잠재력과 가능성을 지닌 지역 신진 작가를 발굴하기 위한 KT&G 상상마당 부산의 대표적인 작가 지원 프로그램이다. ‘ARTISTART’는 ‘ART(예술)’, ‘ARTIST(작가)’, ‘START(시작)’의 합성어로, 작가로서 첫걸음을 내딛는 지역 예술대학 졸업생들의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전시에서는 10개 대학 예비 작가들의 작품 100여 점을 선보인다. 전시는 1월 23일부터 3월 2일까지 부산 서면의 KT&G 상상마당 부산 갤러리에서 진행되며, 3월 6일부터 24일까지 경남 창원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27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도드람 2023~2024 V-리그 올스타전(이하 V-리그 올스타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프로배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아시아쿼터 제도가 처음 도입되면서 다양한 국적의 선수와 팬들로 다채로워진 올스타전 슬로건은 ’올스타 유니버스‘다. 도드람은 이번 컨셉에 맞춰 SNS에 올해의 소원을 빌어보는 별돈별 이벤트를 진행했다. 추첨을 통해 올스타전 입장권을 제공하며 배구 팬들에게 경기 직관의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어 도드람은 최근 오픈한 ‘도드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V-리그 올스타전 기념으로
롯데아울렛이 19일부터 2월 12일까지 롯데아울렛 13개 점포에서 경기, 경상, 충청, 전라 4개 권역 270여 농가의 지역 특산품을 명절 세트로 판매하는 ‘롯컬마켓’을 진행한다. ‘롯컬마켓’은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올해 처음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지역 특산물 및 명인명촌 상품과 더불어 단독 특가 및 최대 30% 할인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먼저 경기권역에서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1/26~2/8)과 파주점(1/25~2/9)에서 명절세트를 선보인다. 이천점은 이천시 특산물관, 축협, 지역 농가의 특산물을 총 70여가지 상생 세트로 준비했다. 특히 ‘임금님표 이천쌀 선물세트’와 ‘단드레한과’는 이천점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디자이너 브랜드 세컨드 아르무아(02 ARMOIRE)가 오는 2월 4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서울패션위크 2024 F/W 컬렉션을 선보인다.유수민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세컨드 아르무아는 ‘당신의 두 번째 옷장’을 의미하며, 럭셔리한 ‘지속가능 패션(Sustainability Fashion)’ 철학을 기반으로, 현명한 현대 여성들을 위해 깨어있는 브랜드로 꾸준히 발전하고 있다. 각 시즌마다 시그니처 아이템을 개발하고 최상의 퀄리티를 제안함으로써 브랜드의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이번 F/W 컬렉션은 열정과 권태의 시기를 반복적으로 부딪히며 맞이하는 ‘성숙’이라는 인생의 구간을 클래식으로 회귀하는 주제로 구성되었다. 유수민 대표는 “
롯데마트가 고공행진 중인 과일 가격으로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할당관세 적용 품목인 수입 과일 할인 행사에 나선다.통계청이 발표한 지난해 12월의 소비자물가 동향에 따르면 신선식품지수 중 신선과실은 2022년 12월과 비교해 25.7% 상승했다. 같은 기간 3.2%가량 상승한 소비자물가지수와 비교해 8배 이상 큰 폭으로 늘었다. 이는 지난해 기후 피해와 병충해로 인해 국내산 주요 과일의 작황이 부진했기 때문이다.최근 정부는 연일 치솟는 과일 물가 안정을 위해 지난 19일부터 바나나, 오렌지 등 수입 과일 6종에 할당관세를 시행, 오렌지의 경우 10%, 나머지 5개 품목은 0% 관세율을 적용하기로 했다. 할당관세는 일정 기간동안 할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새해를 맞아 더미식(The미식) 밥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즉석밥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찰보리밥’과 ‘보리쌀밥’ 등 2종이다. 기존에 선보인 메밀, 현미, 귀리 등의 잡곡류 밥 제품에 이어 식이섬유와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보리밥 신제품으로 더미식 밥의 잡곡밥 라인을 강화했다.‘찰보리밥’은 100% 국산 찰보리를 천천히 뜸들여 지어 찰보리의 탱글하고 쫀득한 식감을 살렸으며, 보리의 구수한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다. ‘보리쌀밥’은 보리와 백미를 반반으로 섞어 보리 원곡의 탱글함을 살리면서도 부드러움 식감을 가미했다. 제품 용기도 높이가 넉넉해 갖가지
컴포트 테크놀로지 컴퍼니 스케쳐스코리아(대표 윌리탄)가 고워크 컬렉션의 7번째 업데이트 버전인 ‘스케쳐스 고워크7(GOWALK 7™)' 워킹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지난 2013년 첫 출시 이후 매 시즌 업그레이드되어 선보이고 있는 ‘스케쳐스 고워크 컬렉션’은 가볍고 편안한 워킹화를 찾는 고객들의 데일리 슈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새롭게 공개하는 '스케쳐스 고워크7’은 지면에 닿는 발뒤꿈치 아래와 아웃솔 양쪽 측면을 따라 적용된 하이퍼 필라(Hyper Pillar®) 면적이 35%로, 이전 버전보다 2배가량 확대되었다. 이러한 혁신적인 하이퍼필라 테크놀로지(Hyper Pillar Technology™)는 지면과 접촉하여 보행 시 향상된 쿠셔닝과 반발
맥도날드가 ‘쿼터파운더 치즈’ 캠페인의 모델로 샤이니 키를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샤이니 키는 밝고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음악은 물론 예능, 영화까지 섭렵하며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올 어라운더다. 키는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를 좋아한 것으로 알려진 ‘찐팬’으로, 평소에도 버거의 매력을 주변에 알리는 것으로 유명하다. 맥도날드는 키가 올 어라운더로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모습이 스테디셀러인 쿼터파운더 치즈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캠페인 모델로 선정된 키가 본인의 평소 경험을 살려 진정성 있게 버거의 맛과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쿼터파운더 치
롯데온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소중한 마음을 전할 뷰티 선물 1차'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에스티 로더, 설화수, 키엘 등 백화점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선물로 인기 있는 상품을 선보이고, 선물 대상, 가격대, 인기 키워드 등에 맞춰 제안한다.행사기간 백화점 뷰티 선물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인기 브랜드 구매 시 엘포인트 5천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롯데온은 선물로 인기 있는 상품을 단독 구성 상품으로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75ml)' 구매 시 '아이 젤 크림(15ml)'를, '랑콤 NEW 레네르지 크림+리필 듀오' 구매 시 랑콤 파
일상에서 특정 질환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메디케어식의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더 많은 고객이 간편하게 식단을 관리할 수 있도록 풀무원이 '식단형 식사관리식품'을 개편해 선보였다.풀무원의 개인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이 ‘식단형 식사관리식품’을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식단형 식사관리식품’은 질병과 수술 등으로 일반인과 다른 영양 요구량을 가진 사람이나 정상적인 음식물 섭취, 소화, 흡수 또는 대사할 능력이 제한된 사람이 가정에서 편리하게 온전한 한 끼를 대체할 수 있는 제품이다.이번 리뉴얼은 기존 냉장 형태의 일일 배송 품목을 냉동식품으로 전환하여 보관과 배송 편의성을 높이는 데 중
올해에도 도미노피자가 SKT 고객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SKT 고객을 위해 ‘SKT T day’ 프로모션을 24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SKT T day’ 프로모션은 24일 단 하루 동안 SKT 고객 대상으로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주문 시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만 5천 원 이상 4만 5천 원 이하 구매 시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올해도 도미노피자와 SKT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SKT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도미노피자는 ‘SKT T day’ 외에도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