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공격적인 제휴사 확대로 지난해 여기어때 비즈니스 회원사를 약 1,900개까지 확대했다고 11일 밝혔다.여기어때 비즈니스는 기업 임직원에게 출장, 휴가 목적의 숙소를 할인가에 제공하는 제휴 서비스다. 예약 횟수가 제한적인 법인 리조트 및 콘도 회원권 추첨과는 다르게, 임직원의 숙박 시설 선택권과 이용 자율성을 크게 높였다. 여기어때가 회원사 임직원 1,938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기업의 휴양 복지 제도 중 가장 개선했으면 하는 요소로 가격 경쟁력 강화(60.4%), 이용 시설 확대(51.5%) △대상 인원 확대(46.4%), △자유로운 일정 예약(38.2%) 등을 꼽았다.여기어때 비즈니스
신세계백화점이 2024년 설을 맞아 대표 명품 선물 세트인 ‘5스타’의 물량을 대폭 늘린다.2004년 추석에 처음 선보인 ‘5스타’는 우리 땅에서 나고 자란 귀한 먹거리를 선별해 구성한 신세계백화점의 초프리미엄 명절 선물세트 브랜드다. 신세계백화점이 한우와 청과, 수산 식품을 명산지 발굴에서부터 생산과 재배, 가공까지 관리한다. 최종적으로 신세계가 정한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상품만이 ‘5스타’ 로고를 사용할 수 있다.특히 지난해 설부터 5스타 한우의 근내 지방도(마블링스코어) 기준을 기존 7~9등급에서 8~9등급으로 한 단계 올리는 등 프리미엄 기준을 더욱 높였다. 또 갈치와 굴비는 사이즈를 최상위 특대로 규격화했으며, 청과
2024년 1월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BBQ, 2위 굽네치킨, 3위 맘스터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8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해 12월 11일부터 1월 11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3,340,4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분석 된다. 치킨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
진학사 캐치의 조사 결과 2024년 구직자의 목표는 ‘취업’인 것으로 나타났다. 취업하고 싶은 기업의 규모는 ‘대기업’, 희망 초봉은 ‘3천만 원대’이며 만나고 싶은 사수 유형은 ‘유재석’인 것으로 나타났다.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캐치가 취준생 2,002명을 대상으로 ‘2024년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 조사한 결과 ‘취업’이라고 답한 경우가 49%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다음으로는 ‘자기 계발’이 18%, ‘다이어트/운동’이 11%로 뒤를 이었다. 2024년 취업을 목표로 하는 기업으로는 ‘대기업(61%)’을 꼽은 경우가 압도적으로 많았다. 이어 ‘중견기업’이 14%, ‘공기업/공공기관’이 8%로 뒤따랐다. 다음으로는 ‘외국계 기업
2024년 1월 레전드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조용필, 2위 신효범, 3위 백지영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해 12월 11일부터 1월 11일까지 측정한 레전드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26,415,052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레전드 가수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레전드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레전드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엘라스트(E’LAST)가 새해부터 일본 열도를 공략한다. 소속사 측은 11일 “엘라스트가 현지 팬들과 더욱 가까이서 소통을 하기 위해 오는 23일부터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약 2주간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엘라스트는 팬사인회를 비롯해 팝업 이벤트 등 팬들을 만날 수 있는 일정들을 소화하며 이에 더해 일본 음악방송 출연도 앞두고 있어 엘라스트표만의 강렬한 퍼포먼스로 많은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엘라스트는 일본 도쿄 하라주쿠 에키마에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팬미팅과 오사카 플러스윈 홀(PLUSWIN HALL)에서의 미니 라이브 콘서트로 현지 팬들을 찾아간다. 매 무대마다 완벽한 라이브와
출근길 영하권의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에서 무봉제 기법과 두꺼운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과 방풍 기능을 강화한 남녀 후디 재킷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엠보 튜브 테크 다운 후디 재킷은 봉제선을 최소화한 이엑스 튜브 공법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다운이 누출되는 현상을 방지해 오래 입을 수 있는 견고함에 뛰어난 보온성까지 자랑한다. 추위에 노출되기 쉬운 목이나 손목 부분에 보온성을 더해줄 디테일도 적용됐다. 하이넥 안감에는 기모 원단을 더해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착용감 역시 부드럽다. 손목에는 벨크로를 적용해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 빈틈으로 들어오는 냉기를 막는 데 효
인재 검증 플랫폼 스펙터(대표 윤경욱)가 인사 담당자를 대상으로 2024년 채용 트렌드를 살펴보고 채용 노하우를 공유하는 세미나를 오는 25일 서울 강남구 한국표준협회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스펙터 라운지는 빠르게 변하고 있는 채용 트렌드에 발맞춰 인사 담당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 채용 시장에서 화두가 될 ‘컬처핏(Culture Fit)’ 을 중심으로 강연과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다.첫 번째 세션에서는 HR분야 베스트셀러 도서인 ‘채용 트렌드 2024’의 저자 윤영돈 소장이 발표에 나선다. 반드시 주목해야할 2024년 대표 채용 트렌드와 함께 컬처핏에 맞춘 채용 전략에 대해 설명한다. 최근
생활용품 기업 한국P&G의 섬유탈취제 브랜드 페브리즈가 브랜드 최초로 연속 안개분사 스프레이가 적용된 신제품 ‘페브리즈 프로 퀵 드라이 젯’ 2종 ▲화이트 머스크 ▲클린 코튼 솝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연속 안개분사’이다. 트리거를 당기면 마치 미스트를 뿌린 것과 같이 미세한 안개 입자들이 넓고 고르게 분사되어 섬유에 빠르게 흡수한다. 또한, 이번 제품에 새롭게 적용된 ‘연속 안개분사 스프레이’는 적은 힘으로도 내용물이 끊김 없이 분사될 수 있도록 돕는다. 탈취력 역시 한층 더 강화됐다. 기존 페브리즈 제품 대비 약 3배 이상의 탈취 성분을 함유해,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악취를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2024년 새해를 맞아 공식 자사몰 ‘깨끗한나라몰’에서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깨끗한나라몰’은 지난달 첫 선을 보인 깨끗한나라의 신규 쇼핑 플랫폼으로, 신년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채로운 특가 상품들과 쇼핑 혜택을 마련했다.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깨끗한나라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57%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9,900원 딜’을 공개했다. 오는 15일부터는 한 달간 ‘친구 추천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자사몰 회원가입을 통해 지인으로부터 가장 많은 추천인 아이디(ID)를 획득한 우수회원 중 추
괌의 비치 리조트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 (이하 리조나레 괌)는 오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미크로네시아 문화에서 옛부터 전해지는 화관 'Mwarmwar(마마르)'를 주제로 '마마르의 꽃피는 리조나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 행사에서는 '빅 마마르'를 감상하고 봄을 기념하는 세레모니가 열리는 해변 파티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현지 아티스트에게 배우는 워크숍, 쿠키에 꽃을 장식하는 활동 등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체험을 준비한다.-마마르(전통 화관)의 꽃피는 리조나레란?괌은 예로부터 미크로네시아 제도의 중심지이자 팔라우 등 주변 제도의 문화가 모여 있는 섬이다. 마마르는 태평양 섬에서 전통적으로 착용하는 화관이
'급성 림프구성 백혈병'으로 입원해 항암치료 시작하고 병원비를 걱정하고 있을 때 도미노피자의 치료비 후원으로 아이에게 온전히 신경을 쓸 수 있게 되었다"며 "'도미노피자 후원님이 주신 따뜻한 마음 잊지 않고 저희 또한 누군가의 따뜻한 온정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살겠다"는 감사의 편지를 전했다.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는 2023년도에 도미노피자의 도움을 받아 백혈병 치료를 받은 환아의 어머님으로부터 감사편지가 도미노피자 본사로 배달됐다고 11일 전했다.환아의 어머니는 “최근 유전자 검사결과가 좋지 않아 걱정거리가 있지만 어려울 때 도와준 마음 잊지 않고 빨리 쾌차해 저희 또한 누군가의 따뜻한 온정이 될 수 있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자사의 인기 제품인 레드 블레미쉬 및 블랙 스네일 라인 제품 4종을 진에어 기내 홈쇼핑 서비스인 ‘지니 홈배송’에서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진에어 지니 홈배송은 진에어 탑승객만이 이용할 수 있는 기내 홈쇼핑 서비스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주방용품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면세점에서 구매하지 못한 닥터지 제품을 기내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 거주자의 경우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된다. 진에어 지니 홈배송에 입점된 닥터지 제품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듀오 세트, 블랙 콜라겐 300 마스크, 블랙 스네일 프레스티지 4종 기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