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NC)는 ‘리니지W’가 ‘건그레이브’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건그레이브’는 RED 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인 3인칭 슈팅 액션 게임으로, 등장인물의 화려하고 스타일리시한 액션 연출이 특징이다. 리니지W는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신규 클래스 ‘총사’의 특징을 살려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리니지W 이용자는 ‘시련의 탑’ 던전을 각색한 이벤트 던전에 참가할 수 있다. 해당 던전에 진입하면 각 층마다 ‘건그레이브’ 제휴 스킨이 자동 착용되고,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아이템 ‘혈청(각인)’을 획득한다. ‘혈청(각인)’ 아이템은 이벤트 상점에서 다양한 콜렉션 아이템으로 구매하거나 등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이커머스 플랫폼 ‘티몬’에서 ‘어리굴보쌈’과 ‘의성마늘떡보쌈’ 모바일 교환권을 각각 40% 할인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어리굴보쌈(소)은 2만5800원에 의성마늘떡보쌈(소)은 2만3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판매 기한은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판매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구입한 모바일 교환권은 다음달 31일까지 매장 방문, 포장, 배달 전화 주문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겨울철 제철 별미 ‘어리굴보쌈’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기분 좋은 할인 혜택으로 보다 풍성한 연말
엔씨소프트(NC)는 김택진 대표와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SIE) 짐 라이언 대표가 만나 글로벌 사업 협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NC와 SIE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모바일 분야를 포함해 다양한 글로벌 사업을 위한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NC 김택진 대표는 “이번 SIE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은 양사가 가진 핵심 경쟁력과 기술력, 전문성을 결합해 다양한 시너지 창출을 위한 시작”이라며 “장르, 지역을 뛰어 넘어 많은 유저들에게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SIE 짐 라이언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콘솔을 넘어 플레이스테이션의 저변을 확장하고 더 많은 고객에게 닿기 위한 SIE의 전략
유기농 김 생산업체인 ㈜수미김(대표 허선례)는 중소기업벤처부가 시행하는 ‘2023년 해외규격인증획득지원사업’ 대상으로 선정돼 공정무역 인증 절차를 지원받게 됐다고 밝혔다. ㈜수미김은 국제공정무역기구의 공정무역 인증 절차가 마무리되는 연말 ‘공정무역 인증제품’을 론칭하고, 기존에 수미김 제품을 공급 중인 아이쿱생협 조합원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윤리적이고 건강한 김 제품 공급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충북 괴산 유기식품산업단지인 괴산자연드림파크 내에 위치한 ㈜수미김은 자사 브랜드 ‘iN자연드림 수미김’을 통해 유기농 건조 김을 가공한 김 제품을 아이쿱생협 자연드림매장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현재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와 ‘지역아동센터 생일 케이크 지원’ 활동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지원 활동은 지난 10월 11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맺은 ‘지역아동센터 생일 케이크 지원’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으로,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파리바게뜨 성대명륜점’이 첫 번째 매장으로 동참했다. 이날 파리바게뜨 성대명륜점에서 전달한 케이크는 전국푸드뱅크 물류 시스템을 통해 인근 지역아동센터로 배송되어, 생일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한 소중한 케이크로 선물 됐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이달 성대명륜점을 시작으로 전국푸드뱅크와 연계된 지역아동센터 중 참여를 희망한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2023 광주요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12월 1일 광주요의 창립일을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연례 할인 행사로 3일 간 광주요 직영점, 백화점 매장에서 동시에 운영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미각시리즈, 월백시리즈, 백합시리즈, 담시리즈 등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광주요의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제품을 최대 5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소리잔, 단반, 찬기, 접시, 볼, 다관, 내열냄비 등의 단품 구성으로 연말 식탁을 풍성하게 꾸며줄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했다. 한편,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광주요 온라인몰에서도 ‘광주요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지난 10월 4일부터 11월 3일까지 총 1,274명의 임직원이 참여한 중요한건 걷고 기부하는 마음(이하 중걷마)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1,500만원을 기부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중걷마 캠페인은 신한금융그룹의 ‘아껴요’ 캠페인의 7대 실천 약속 중 ‘걸어요’의 내용을 기반으로 신한투자증권 사내 MZ 세대 직원으로 구성된 주니어보드가 추진한 캠페인이다.‘아껴요’ 캠페인은 신한금융그룹 전체 임직원이 업무 시 사용하는 전기, 휘발유, 종이, 물 등을 절약하고, 전년대비 감축 실적에 따라 회사가 에너지 취약계층에 기부하는 매칭 그랜트 친환경 캠페인이다.이번 캠페인은 캠페인 기간 내 누적 걸음 20만
Sondia(손디아)가 ‘이재, 곧 죽습니다’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의 OST Part.1 ‘거짓말인데’가 29일 오후 6시 선공개된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글로벌 누적 조회 수 2억 8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웹툰 ‘이제 곧 죽습니다’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고백부부’, ‘18 어게인’ 등 독보적인 감성을 자랑하는 하병훈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다. 최이재 역의 서인국, 죽음 역의 박소담을 비롯해 김지훈, 최시원, 성훈, 김강훈, 장승조, 이재욱, 이도현, 고윤정, 김재욱, 오정세까지 묵직한 존재감을 가진 배우들의 출연과 삶과 죽음을 넘나
KT&G(사장 백복인)가 청년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KT&G 상상스타트업캠프’ 8기 참가자를 오는 12월4일부터 22일까지 모집한다. ‘상상스타트업캠프’는 사회문제를 비즈니스로 해결하고자 사회혁신 스타트업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창업 전문가들이 분야별 전문 멘토링, 실전 교육 등을 통해 청년들이 사회혁신 창업가로서 발돋움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상상스타트업캠프’ 8기는 내달 4일 3년 이내 초기 창업팀 대상의 스타트 트랙(Start Track) 모집을 시작으로, 10년 이내 시드단계 창업 팀 대상의 그로스 트랙(Growth Track), 글로벌 진출 팀 대상의 글로벌 트랙(Global Track)
물가 상승에 따른 평균 식사 단가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결식우려아동의 주 식사처가 편의점으로 집계돼 아동 영양 불균형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최근 국정감사 자료에 따르면, 올해 전국 17개 시·도의 1~6월 상반기 결식아동 아동급식카드 사용처 현황에서 편의점 사용 건수는 41.7%에 달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러한 가운데 복지혜택이 닿지 않는 아이들의 결식문제 해결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온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나섰다. 건담, 파워레인저, 디지몬 등 다양한 IP사업을 전개하는 반다이남코코리아와 손잡고 결식우려아동에 양질의 도시락을 지원해 끼니·영양 불균형 문제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재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는 애경산업(주)이 함께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을 위해 12억 상당의 희망꾸러미를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서울시 마포구 문화비축기지에서 진행된 ‘사랑과 존경을 담은 2023 희망꾸러미 나눔’행사에는 애경산업 김상준 이사와 서울시 강철원 정무부시장,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김현훈 회장,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함께하며 훈훈한 분위기 속 진행되었다. ‘희망꾸러미 나눔’은 올해로 12년째 이어지고 있는 애경산업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으로 애경산업의 생활용품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 12억 상당의‘희망꾸러미’는 서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커피 한 잔에 원두 20g 정량을 지키자는 취지의 ‘20g 맛있는 커피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20g 맛있는 커피 캠페인’은 아메리카노 한 잔을 기준으로 20g의 원두를 사용해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는 타 브랜드의 원두 사용량보다 많은 양으로 커피 제조 후 얼음이 녹거나 일정 시간이 지나도 커피의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고안한 최적의 원두 사용량이다. 드롭탑은 모든 매장 카운터에 ‘20g 맛있는 커피 캠페인’ 포스터를 비치해 커피 제조 시 20g 정량을 지키도록 했다. 또 최고의 장소에서 최상의 커피를 제공한다는 드롭탑의 철학에 따라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매장 청결 및
토탈 뷰티 브랜드 사봉(SABON)이 더현대 서울에서 2023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스타라이트 부케’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봉의 2023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스타라이트 부케’ 팝업 스토어는 빛의 착시 현상을 활용해 방문 고객들의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는 신비로운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공간으로 만들어졌다. ‘스타라이트 부케’ 컬렉션은 달빛 아래서 피어난 신비한 꽃 향기가 듬뿍 담긴 2023 한정판 컬렉션으로 마치 숲 속을 걷는 듯한 신선하고 부드러운 향과 뛰어난 보습력으로 더욱 특별한 홀리데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봉은 홀리데이를 시즌을 맞이하여 입점객이 더욱 많아진 더현대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