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NC)는 ‘리니지2M’이 출시 4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크로니클 XI. 구원자들’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리니지2M 이용자는 이날부터 △신서버 ‘린드비오르’ △신규 클래스 ‘쌍도끼’ △최초 유일 클래스 ‘브라이트’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리니지2M은 우선 신서버 ‘린드비오르’를 연다. 린드비오르는 ‘파푸리온’ 서버와 경쟁 구도를 가진 최초의 카운터 서버로 지난 8일 이전에 계정을 생성하고 1회 이상 접속한 리니지2M 이용자는 린드비오르 서버에서 영웅스킬북/클래스/아가시온 획득권과 교환할 수 있는 스타터 아크스톤을 받을 수 있다.이에 신규 클래스 ‘쌍도끼’가 추가된다. 쌍도끼 클래
다크비(DKB)가 신곡을 통해 '하이 퍼포먼스'의 정수를 선보인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늘 공식 유튜브 채널과 다크비(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의 SNS를 통해 미니 7집 'HIP'(힙)의 타이틀곡 'What The Hell'(왓 더 헬)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업로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미국 LA의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군무를 펼치는 다크비의 모습이 담겼다. 여덟 멤버는 강렬한 비트 위 파워풀한 에너지로 완벽한 칼각 퍼포먼스를 선보여 짜릿한 전율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거침없이 도심을 질주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교차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앞서 공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솔로 아티스트 권은비와 함께한 23FW 새로운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수프라는 23FW 시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스트릿 패션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가운데, 권은비와의 가을 화보 이후 두 번째 만남을 연이어 성사시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화보 공개에 앞서 사전 공개된 티저 영상 속 권은비는 팬들과 소통하는 콘셉트로 수프라와의 두 번째 작업을 예고하고 나섰다. 이어 본편 영상에서는 화보 장인다운 압도적인 비주얼과 힙하고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스트릿 여신의 면모를 보여줬다. 수프라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배경으
6개월 만에 재정비를 마치고 돌아온 먹방 배틀 예능프로그램 '돈쭐 맛짱 뜨러 왔습니다'이 뜨거운 화제다. 예능프로그램 '돈쭐 맛짱 뜨러 왔습니다'는 전국에 위치한 음식 명소를 방문해 돈쭐 군단(아미·만리·쑤다·소유비·윤찌)과 먹짱들이 서로 먹방 배틀을 선보이는 것이 주 내용이다. 28일 iHQ·AXN에서 방영된 ‘돈쭐 맛짱 뜨러왔습니다’ 촬영지는 백소정으로 앞서 먹방 유튜버 ‘집나간햄지’ 에서도 소개된 바 있는 유명한 프리미엄 일식 프랜차이즈다. 이날 방송된 제3화에서는 백소정을 무대로 고려대학교 농구부와 먹짱으로 출연한 돈쭐 군단이 회식비를 건 진검승부가 펼쳐졌다. 먼저, 전반전에는 카츠류 3종과 마제소바, 카라이
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오브 파이터즈 올스타(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스트리트 파이터6’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파이터는 ‘스트리트 파이터6’의 인기 캐릭터인 ‘가일’, ‘제이미’, ‘한주리’ 등을 비롯해 총 7종이다.‘가일’은 방어형 파이터로 조건 없이 아군의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적 처치 시 강화되는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장풍형 스킬 적중 시 일정 시간 동안 공격력의 특정 배수에 해당하는 출혈 피해를 적에게 주는 것이 특징이다.공격형 파이터 ‘제이미’는 리더 스킬로 자속성 파이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전투 중 고유 효과를 통해 스킬을 점차 강
엔씨소프트(NC)는 ‘리니지W’가 ‘건그레이브’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건그레이브’는 RED 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인 3인칭 슈팅 액션 게임으로, 등장인물의 화려하고 스타일리시한 액션 연출이 특징이다. 리니지W는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신규 클래스 ‘총사’의 특징을 살려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리니지W 이용자는 ‘시련의 탑’ 던전을 각색한 이벤트 던전에 참가할 수 있다. 해당 던전에 진입하면 각 층마다 ‘건그레이브’ 제휴 스킨이 자동 착용되고,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아이템 ‘혈청(각인)’을 획득한다. ‘혈청(각인)’ 아이템은 이벤트 상점에서 다양한 콜렉션 아이템으로 구매하거나 등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이커머스 플랫폼 ‘티몬’에서 ‘어리굴보쌈’과 ‘의성마늘떡보쌈’ 모바일 교환권을 각각 40% 할인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어리굴보쌈(소)은 2만5800원에 의성마늘떡보쌈(소)은 2만3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판매 기한은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판매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구입한 모바일 교환권은 다음달 31일까지 매장 방문, 포장, 배달 전화 주문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겨울철 제철 별미 ‘어리굴보쌈’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기분 좋은 할인 혜택으로 보다 풍성한 연말
엔씨소프트(NC)는 김택진 대표와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SIE) 짐 라이언 대표가 만나 글로벌 사업 협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NC와 SIE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모바일 분야를 포함해 다양한 글로벌 사업을 위한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NC 김택진 대표는 “이번 SIE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은 양사가 가진 핵심 경쟁력과 기술력, 전문성을 결합해 다양한 시너지 창출을 위한 시작”이라며 “장르, 지역을 뛰어 넘어 많은 유저들에게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SIE 짐 라이언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콘솔을 넘어 플레이스테이션의 저변을 확장하고 더 많은 고객에게 닿기 위한 SIE의 전략
유기농 김 생산업체인 ㈜수미김(대표 허선례)는 중소기업벤처부가 시행하는 ‘2023년 해외규격인증획득지원사업’ 대상으로 선정돼 공정무역 인증 절차를 지원받게 됐다고 밝혔다. ㈜수미김은 국제공정무역기구의 공정무역 인증 절차가 마무리되는 연말 ‘공정무역 인증제품’을 론칭하고, 기존에 수미김 제품을 공급 중인 아이쿱생협 조합원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윤리적이고 건강한 김 제품 공급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충북 괴산 유기식품산업단지인 괴산자연드림파크 내에 위치한 ㈜수미김은 자사 브랜드 ‘iN자연드림 수미김’을 통해 유기농 건조 김을 가공한 김 제품을 아이쿱생협 자연드림매장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현재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와 ‘지역아동센터 생일 케이크 지원’ 활동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지원 활동은 지난 10월 11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맺은 ‘지역아동센터 생일 케이크 지원’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으로,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파리바게뜨 성대명륜점’이 첫 번째 매장으로 동참했다. 이날 파리바게뜨 성대명륜점에서 전달한 케이크는 전국푸드뱅크 물류 시스템을 통해 인근 지역아동센터로 배송되어, 생일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한 소중한 케이크로 선물 됐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이달 성대명륜점을 시작으로 전국푸드뱅크와 연계된 지역아동센터 중 참여를 희망한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2023 광주요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12월 1일 광주요의 창립일을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연례 할인 행사로 3일 간 광주요 직영점, 백화점 매장에서 동시에 운영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미각시리즈, 월백시리즈, 백합시리즈, 담시리즈 등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광주요의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제품을 최대 5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소리잔, 단반, 찬기, 접시, 볼, 다관, 내열냄비 등의 단품 구성으로 연말 식탁을 풍성하게 꾸며줄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했다. 한편,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광주요 온라인몰에서도 ‘광주요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지난 10월 4일부터 11월 3일까지 총 1,274명의 임직원이 참여한 중요한건 걷고 기부하는 마음(이하 중걷마)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1,500만원을 기부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중걷마 캠페인은 신한금융그룹의 ‘아껴요’ 캠페인의 7대 실천 약속 중 ‘걸어요’의 내용을 기반으로 신한투자증권 사내 MZ 세대 직원으로 구성된 주니어보드가 추진한 캠페인이다.‘아껴요’ 캠페인은 신한금융그룹 전체 임직원이 업무 시 사용하는 전기, 휘발유, 종이, 물 등을 절약하고, 전년대비 감축 실적에 따라 회사가 에너지 취약계층에 기부하는 매칭 그랜트 친환경 캠페인이다.이번 캠페인은 캠페인 기간 내 누적 걸음 20만
Sondia(손디아)가 ‘이재, 곧 죽습니다’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의 OST Part.1 ‘거짓말인데’가 29일 오후 6시 선공개된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글로벌 누적 조회 수 2억 8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웹툰 ‘이제 곧 죽습니다’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고백부부’, ‘18 어게인’ 등 독보적인 감성을 자랑하는 하병훈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다. 최이재 역의 서인국, 죽음 역의 박소담을 비롯해 김지훈, 최시원, 성훈, 김강훈, 장승조, 이재욱, 이도현, 고윤정, 김재욱, 오정세까지 묵직한 존재감을 가진 배우들의 출연과 삶과 죽음을 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