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연애공백기’에 대해 알아본 결과, 적당한 공백으로 생각되는 기간은 ‘6개월 이하’였다.가연은 지난 하반기 ‘이별 후, 새 사람을 만날 적당한 공백 기간은?’이라는 질문으로 미혼남녀 216명(남 103, 여 113)의 생각을 취합했다. 많은 응답을 받은 기간은 ‘6개월 이하(38.4%)’였으며 ‘만난 기간에 따라 다르다(23.6%)’, ‘공백기 없이 바로(19%)’, ‘6개월~1년(11.6%)’, ‘1년 이상(7.4%)’ 순으로 나타났다.가연 관계자는 “비교적 짧은 공백 기간을 선호한 비율이 더 많았다. 만난 기간에 따른 차이는, 연애 기간이 길었다면 그만큼 상대를 정리해야 하는 시간이 많이 필요한 것 같다”라고
수제버거 전문 브랜드 666버거가 2022년 새해를 맞이해 1월 한정 메뉴인 ‘골든 써클(Golden Circle)’을 출시한다고 밝혔다.666버거는 기존 메뉴에 없는 매달 한정 메뉴를 출시하면서 고객들에게 색다른 맛의 수제버거를 제공하고, 모든 버거에 100% 소고기 패티를 사용해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이번에 출시하는 ‘골든 써클’은 소고기 패티 150g, 고구마 무스, 칠리마요소스, 구운 양파, 베이컨, 아메리칸치즈, 피클, 로메인 등이 들어간 수제 버거로 1월에만 구매가 가능하다. 666버거 관계자는 “신년을 맞이해 출시한 1월 한정 메뉴 ‘골든 써클’은 햄버거 안에 고구마 무스와 칠리마요소스가 들어가 느끼하지 않게 조화를 이루
여성패션 전문 브랜드 마리끌레르 패션이 21년부터 인연을 맺어온 뮤즈 김성은 콜라보레이션 원피스 셔츠 셋업 프리미엄 콜렉션의 프리오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마리끌레르 패션은 22SS 시즌의 첫 아이템으로 모델 김성은과 함께 제작한 원피스와 셔츠가 셋업으로 구성된 ‘뷔스티에 원피스 셋업’을 공개했다.이번 컬렉션은 프렌치 러블리(French Lovely)를 테마로, 셔츠와 원피스 두 가지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마리끌레르 패션x김성은 아이템의 프리오더는 22년 1월 3일부터 2월 6일까지 진행하며 FNC몰, SSG, 퀸잇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에만 할인된 가격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다. 마리끌레르 패션 관계
자동차용품 업계 리딩 브랜드인 본투로드(BORNTOROAD)가 자사의 대표상품인 ‘DUB 논슬립 벨벳 대쉬보드커버’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본투로드 측에 따르면 2022 임인년 흑호의 해에 맞춰 수요가 높은 블랙컬러에 집중함과 동시에 고객들의 구매 편의를 높이기 위해 새롭게 리뉴얼된 제품은 컬러를 블랙 한 가지로 통일했다고 한다.또한 DUB 논슬립 벨벳 대쉬보드커버는 10년 이상 대쉬보드커버를 직접 개발·생산해온 본투로드의 기술력이 결집된 제품으로 직사광선에 의한 실내온도 상승 억제 및 대쉬보드 표면 손상 예방, 난반사에 의한 시야방해 절감 등을 기대할 수 있으며 항균소재 및 KCC사의 논슬립 실리콘 등을 사용했다고 설명했
시약 관리 애플리케이션 ‘랩매니저’를 운영 중인 스타트업 스마트잭(대표 김건우)이 JW중외제약과 연구실 시약 관리 시스템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전했다.최근 화학물질 취급 및 사용 관련 규제 강화에 따라 연구실의 안전한 업무 환경 조성이 필수 요소로 전망되고 있다.반면 연구원들이 상시로 법적 규제를 인지하고 위험물 보관법과 시약의 폐기 주기 등을 파악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스마트잭은 이러한 연구환경을 개선하고자 ‘QR/바코드 자동 등록 기능’을 통한 연구실 시약 관리 시스템 ‘랩매니저’를 개발했다. 해당 시스템은 시약의 구매부터 재고관리, 안전관리, 폐기, 재구매까지 이어지는 라이프 사이클을 관리해 안전
‘Smart Rewards on Blockchain’ 기업 SR Corporation(이하 SRC)이 ‘단비코리아’와 블록체인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SRC는 Erc-20 기반의 리워드 토큰인 SRT를 발행했고 단비코리아의 플랫폼에서 포인트와 전환이 용이하며 추후 상장 시 거래소를 통해 현금자산으로 전환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성했으며, 단비코리아는 와이파이 공유기 기반 매장 통합 상품 플랫폼을 론칭한 스타트업이다.SRT는 글로벌 상장 후 국내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단비코리아의 스마트 리워드 토큰 플랫폼은 강력한 파트너사와 계약을 통해 국내 최대의 와이파이 리워드 시스템을 보유 중에 있다.단비코리아는 대한민국에서 오프라인 상점 기반의 WIFI 광고 플
수림문화재단(이사장 최규학)이 수림미술상 수상작가전 2021 ‘배꼽불(TUMMO)’이 오는 1월 6일부터 2월 6일까지 김희수아트센터 아트갤러리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지난 6월 개최된 ‘수림미술상 후보작가전 2021’을 통해 수림미술상 2021 수상작가로 최종 선정된 김도희 작가의 작품 세계를 만날 수 있다. 김 작가는 후보작가전에서 ‘마주닿은 자리에 피어오르고’라는 부제로 타자와 접촉하고 확장하는 작가 자신만의 고유방식을 보여준 바 있다. 특히 작가가 체험하고 인식하는 생명의 원형을 탐색하고, 온도와 질감을 증폭시킨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으로 눈길을 끈다. 전시명인 ‘배꼽불(TUMMO)’은 티벳어 ‘gtum-mo’에서
마이템 도노는 △코코넛 △귤 △피치 △민트 등 파스텔톤 컬러 4종을 적용한 ‘IH 컬러 그리들팬’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IH 인덕션, 가스레인지, 핫플레이트, 오븐,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 가능한 IH 컬러 그리들팬은 가정은 물론 캠핑 및 아웃도어에서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음각으로 만들어 오일이 골고루 퍼지도록 하는 오일로드 방식을 사용해 재료 본연의 맛을 지켜주고, 음식물이 눌어붙지 않는 넌스틱력(Non-Stick)이 뛰어나다.또한 지름 30cm의 넉넉한 사이즈로 고기구이, 양념요리, 볶음류 등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하기 적합하다.알루미늄 바디에 판코팅 방식의 세라믹 코팅제품으로 열전도율이 높아 약/중불로
산업용 XR 기술 및 솔루션 전문기업 버넥트(대표 하태진)가 300억 원 규모 시리즈 B 투자유치를 완료했다. 이는 XR 기업 중 역대 최고 규모의 투자유치 금액으로, 최근 글로벌 핵심 테마로 떠오르고 있는 메타버스 시장의 선두 기업으로서의 기대치가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이번 투자는 △스틱벤처스 △롯데벤처스가 신규 투자사로 참여하고 전략적투자자(SI)로 △㈜한화가 합류하였으며, △KTB네트워크 △KB인베스트먼트 △KDB산업은행 등 기존 투자사도 함께 투자에 참여했다. 시리즈B 라운드 리드투자자인 KTB네트워크의 임동현 전무는 “메타버스 시장은 이미 글로벌 기업들의 잇단 투자가 이어지고 있는 분야로, 글로벌 시장 규모가 크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탄력적인 조직 문화 조성을 위한 ‘스트레칭 캠페인’을 운영하고 밝혔다.‘조직 문화 스트레칭’은 이름 그대로 조직의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는 의미로, 탄력적인 기업 문화 정착을 위한 에듀윌의 사내 캠페인이다. 업무 중에 가장 많이 마주하게 되는 회의, 보고 그리고 지시 문화의 패러다임을 새롭게 정립하고 긍정적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캠페인의 목적이다. ▲회의는 간단히 30분 내로 끝내고, 소신껏 의견을 제시하며, 한 가지 이상 실행 가능한 결론을 도출할 것 ▲보고는 간결히 1페이지 이내로 작성하고, 결론부터 두괄식으로 말하며, 한 가지 이상 자신의 의견을 밝힐 것 ▲지시할 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올해와 다음해 소방공무원 시험을 전부 대비할 수 있는 '평생환급 평생패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본 강의 과정은 오는 2023년 개편되는 시험 내용에 대한 수험전략도 제공해 시간적·효율적인 측면을 높였다. 시험과목 단축과 함께 검정제 대체 시험도 준비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췄다. 각 강의를 맡은 과목별 교수진은 이해를 높인 강의를 선보이며, 부가 특별 강의 콘텐츠도 합격으로 가는 지름길을 제시한다. 수험생의 학습 집중도를 위해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가 개인 별 일대일 상담을 이어간다. 본 서비스를 통해 수험생은 개인에 맞춘 학습 방법 및 학업 진도를 상시로 확인해볼 수 있다. 독학 수
서울 구로구가 지난 2021년 12월, 관할 지역 내 사무소를 둔 상시근무자 5인 이상 300인 미만 기업을 대상으로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공모를 실시해 고용증대 실적과 고용환경 등을 평가하여, 총 13곳을 우수기업으로 선정했다.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곳 중 하나는 디지털크리에이티브 통합마케팅그룹 드림인사이트(대표 김기철)다.드림인사이트는 창립 이후 매년 꾸준하게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구로구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외에도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1년 일터혁신 우수기업’과 ‘2022년 청년친화강소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드림인사이트 관계자는 “그동안 일하고 싶은 회사를 만들기 위
국내 태반의약품 전문기업 유니메드제약(대표 김건남)이 잇몸 치약 ‘유니덴탈올케어치약’의 첫 번째 TV광고를 송출하기 시작했다. 이번 TV광고는 ‘잇몸건강은 유니메드제약 유니덴탈’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제품의 특징을 전달하는 광고로 기획되었다. 광고에서 모델 바미는 쑥을 상징하는 초록색 의상을 입고 등장해 ‘유니덴탈’ CM송과 발랄한 안무를 선보였다. CM송은 유니덴탈올케어치약으로 시린이, 잇몸 출혈, 잇몸 염증, 구취 등의 고민을 해결하라는 내용으로 이루어졌다.‘쑥황치약’으로 불리는 유니덴탈올케어치약은 쑥, 석유황(광물유황),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ETIZM)을 포함한 11종의 천연유래성분과 비타민 3종 (비타민B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