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17일 한국뷰티아티스트교육협회는 대전광역시 청소년들의 희망나눔 건강한 사회 안전망 구축 및 직업능력 역량강화를 위해 여성가족부 비영리사단법인 희망가온누리(가온누리학교)와 MOU 업무협약을 맺었다. 가온누리학교는 청소년 스스로가 인생의 주인으로서 자신의 재능, 관심, 흥미와 적성을 찾는 인생과 학습을 디자인하도록 돕는 배움의 공간이다. 최재근 이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에 대해 “뷰티현장에서 활동하는 전문가들이 청소년들의 길잡이교사로서 참여하여, 열린 배움을 희망하는 대전시 청소년들에게 미래를 디자인하고 세상과 소통하는 방법을 전달해 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뷰티아티스트교육협회는 지
과학기술정보통신분야 글로벌 리더들을 초청해 ICT 동향과 미래전략을 논의하는 ‘2021 과학기술정보통신 국제콘퍼런스’가 오는 12월 1일 서울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파르나스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한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가 주관하는 이번 국제콘퍼런스는 ‘NEXT ERA, DX IN:SIGHT : 대전환의 시대, 새로운 변화를 읽다.’란 주제로 열린다.코로나 이후, 더욱 부각되는 주제인 Digital Transform의 글로벌 트렌드를 파악하여 새로운 미래를 예측하고 준비하는 새로운 화두를 제시하고 대한민국 전반을 변화시키는 대전환의 시대에 새로운 시선으로 통찰할 수 있는 국내외 최고 전문가들과 혜안을 나누는 시간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7일끝장 회차별 기출문제집'이 11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며 상위권을 유지했다. 본 교재는 수험생의 공인중개사 시험의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고 싶은 수험생을 위해 마련됐다. 교재 내 ‘기출문제편’과 ‘기출분석해설편’을 구성하여 수험생은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다. 회차별 기출의 ‘기출문제편’은 실제 시험이 진행되는 교시별 흐름으로 구성되어, 시험과 같은 흐름으로 문제를 풀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를 바탕으로 ‘기출분석해설편’에서 약점을 파악하고 합격전략을 세울 수 있다.또한 핵심 빈출지문을 정리한 공략집을 통해 빠르게 핵심을
사회전반적으로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이 삶을 함께 살아가는 친구이자 동반자, ‘가족’으로 변화하면서, 동물을 내 인생의 동반자로 인식하는 ‘펫팸족’ 또한 매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이런 ‘펫코노미’ 시장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플랫폼과 반려동물 친화적인 시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펫온에서도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모든 장소의 위치와 정보를 제공해주는 플랫폼 ‘펫온APP’ 출시를 올 12월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펫온APP’은 지도기반 커뮤니티 활용으로 이용자의 유입량을 확대는 물론 반려동물과 동반 가능한 장소를 지도상의 위치를 통해 전국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내 주위 숙소를 비롯한 관광지, 식당, 카페, 애견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도미노피자가 피자전문점 부문 1위를 달성했다.도미노피자는 배달 피자 개념이 전무했던 1990년 한국 시장에 최초로 진출하여 피자 대중화에 앞장서 온 세계 배달 피자 리더 기업이다. 2019년 완벽한 조리법과 배달 서비스를 통해 남녀노소 모두가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가장 완벽한 한끼로 Life Food를 만들어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fe Food, Domino’s.를 발표하였다. 누구보다 먼저 새로운 재료를 찾아 특별한 조리법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메뉴, 업계를 선도하는 자체 주문•배달 플랫폼과 IT 기술 등을 통해 고객에게 ‘Life Food
KB국민카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체크카드 부문 7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특히 이번 1위는 체크카드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들의 평가에 의해 선정되는 것으로, 내부적인 제도나 체계뿐만 아니라 고객이 체감하는 소비자보호 활동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이다. KB국민카드는 체크카드 상품성과 이용 편리성 등에서 고객의 인정을 받아 1위로 평가 받을 수 있었으며, 시중 은행 중 국내 최대 영업망을 보유한 KB국민은행과의 편리한 연계 서비스도 KB국민카드의 장점으로 인정받고 있다.KB국민카드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에 따라 소비자보호의 중요성이 점점 강조되고 있어 고객의 조그마
1962년 국내 최초의 정유회사로 시작한 SK에너지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주유소 부문 1위를 달성했다.SK에너지는 대한민국 No.1 정유사로, 하루 84만 배럴의 원유 정제 능력을 보유한 울산 Complex에서 생산된 다양한 석유 제품을 국내/외에 수출하고 있다 특히, Global 경제, 유가 등 경영환경 변동성이 심화됨에 따라 공정 운영의 Speed와 Flexibility를 제고하고,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전사적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SK에너지는 SK주유소/충전소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석유제품을 공급하고, SK Muffin 멤버십서비스(舊 엔크린 보너스 카드), 주유/충전할인 제휴신용카드 등을 통해
신한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은행 부문 1위를 달성했다. 이는 11년 연속 1위 선정 기록이다. 신한은행은 국내 금융권 최초로 ‘고객만족경영’을 도입하고 시대 변화에 맞춰 차별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대한민국 금융 서비스 선도해왔다. 올해도 역시 디지털 혁신과 고객보호를 더욱 강화하며 ‘함께하는 성장’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나라를 위한 은행’이라는 창립 이념과 ESG를 바탕으로 한 혁신금융 지원 등 사회적 가치 창출에 적극 나서고 있다. 신한금융그룹의 3대 ESG전략인 친환경·상생·신뢰와 5대 임택트 과제인 제로 카본 드라이브(Zero Carbon drive), 트리플
2021 마지막 박람회인 제21회 제일창업 박람회 IN 대구가 오는 12월 9일부터 12월 11일까지 3일간 , 대구 엑스코(exco) 에서 개최된다. 대구 창업박람회 사무국(제일좋은전람)은 코로나 19가 장기화 되고 특히나, 대구지역 집단감염으로 인하여 창업박람회가 진행되지 못한 상황에서, 2년간 경상북도 및 대구지역의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정보 갈증을 풀어줄수 있을것이로 예상하고 있다. 또 대구지역에서만 20회를 진행하였던 만큼 대구 뿐만 아니라 부산, 창원, 마산 및 타 지역 전국 예비창업자들이 방문해 창업트렌드 파악등 창업정보의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만된다. 서울 및 수도권 등 전국의 유망 프랜차이즈 업체 및 신사업 아이템을 보
충청북도와 (재)충북과학기술혁신원(CBIST, 원장 노근호)이 지난 4일 개최한 ‘2021년 중국·아세안 비대면 수출상담회’가 실질적인 수출 성과를 내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청주 그랜드플라자 직지홀에서 열린 이번 수출상담회에는 충북도 내 ICT·SW 관련 기업 13곳이 참가해 중국·아세안 바이어를 대상으로 상담을 실시했다. 참여 기업은 ㈜상진전선, ㈜명성에이엔티, ㈜하우앳, ㈜위즈너, ㈜토마스케이블, ㈜노아닉스, 순수바람, 에스엔피, ㈜한얼누리, 대현하이텍, ㈜디엘정보기술, ㈜한얼누리, ㈜성창이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오프라인 행사 개최가 어려워짐에 따라, 이번 수출상담회는 인터넷 화상 프로그램 ‘줌(ZOOM)’을 통해 각 기
㈜파이브스타글로벌은 전 세계에서 WADA 인증 올림픽 기준 약물 테스트가 가능한 유일 한국 기관이다. 전 세계 도핑 랩 미국, 영국, 프랑스 등과 협약 중이며 현재 올림픽 경기의 약물 테스트를 진행하는 연구소들과 함께 약물 근절에 힘쓰고 있다. 도핑테스트는 OUT OF COMPETITION 경쟁 전, 불시 테스트와 IN COMPETITION 경쟁 중 테스트, 한 단계 더 나아가 IRMS (Isotope Ratio Mass Spectrometry, 동위원소비율 질량분석법)테스트 등을 현재 한국에서 진행 중이다. 전 세계 어디에서나 WADA의 자료는 공개되어 있고, 모두에게 평등한 실험과 결격자에 대한 절차가 진행된다. 이에 2020년, 2021년 테스트를 통해 도핑 결격자는 점점 늘어나고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1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24년 연속 이동통신 부문 1위에 올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1998년부터 이동통신부문에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작한 이후 한 해도 빠짐없이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금년 조사에서 SK텔레콤은 작년 대비 1.2점 상승하며 역대 최고 점수인 85.1을 기록하며 만족도 최상위권에 진입했다. 이는 코로나 여파로 통신 등 서비스 영역이 더욱 주목받는 시기에 안정적인 5G 인프라 제공과 혁신적인 서비스 선도,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다양한 노력들이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SK텔레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1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승용∙ RV부문 1위에 현대자동차가 선정됐다. 이는 승용부문 28년 연속, RV는 18년 연속 수상 기록이다. 올해로 시행 30년째를 맞이한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는 오래된 역사와 방대한 조사 데이터를 축적하고 있어 국내 산업계의 고객 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파악하는 데 좋은 기준점 역할을 하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코로나 19로 인해 급격하게 변화된 시장 환경 속에서도 ‘고객 중심의 경영 철학’으로 전사적인 혁신과 변화를 도모해 왔다. 현대차는 올해 초, 고객과의 모든 접점에서 소중한 고객의 시간을 의미 있고 가치 있게 만들자는 취지를 담아 ‘고객의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