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공식쇼핑몰은 11일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 꾸미기에 관심이 높아진 인테리어족들에게 유용한 봄맞이 신상품 및 여름 시즌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고 전했다.신앙촌공식쇼핑몰이 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몬트 러그는 단모 소재의 초극세사를 이용해 제작된 러그 제품으로, 먼지 날림이 적고 사계절 내내 털 빠짐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색상은 그레이와 핑크베이지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중(100X150), 대(150X200), 특대(200X250) 사이즈 중 니즈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논슬립 기능을 통해 미끄럼 방지 및 물세탁까지 용이한 제품으로 현재 10% 할인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양승호가 패션 브랜드 ‘XYN’을 런칭했다. 양승호(XIN)는 런던의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대학에 재학 중 한국에 돌아와 2NE1 데뷔를 시작으로 그들의 스타일리스트로써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지드래곤 ‘M.O.T.T.E’ 월드 투어를 비롯 피스마이너스원 크리에이티브 컨설턴트 활동 및 여러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을 하며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하기도 하였다.양승호가 런칭한 XYN은 본인의 아이덴티티가 고스란히 담긴 패션 브랜드로, 새로운 시작인 첫 번째 컬렉션 ‘2016 SPRING FALL’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블랙 컬러를 메인으로 교차되는 X 형태의 디자인과 하드웨어가 섞여있는 구성이 특징이다.이와 동시에 XY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Biotherm)’이 글로벌 재활용 컨설팅 전문기업 ‘테라사이클(TerraCycle)’과 공병 캠페인을 전국 매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비오템이 진행하는 ‘워터러버 공병 스탬프 캠페인’의 참가 방법은 간단하다. 다 쓴 비오템 공병 1개를 매장에 가져가면, 스탬프 1개를 적립받을 수 있다. 매장에서 수거한 비오템 공병은 테라사이클 측이 회수하여 재활용한 후 자체 활용할 예정이다.비오템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비오템의 ‘워터러버 캠페인’ 중 하나로, 고객들은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추가 혜택을 받고, 환경적으로는 재활용을 적극적으로 실시함으로써 도움이 된다”며 “고객들과 함께 우리의 바다와 미래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들이 증가하면서 유통업계가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 특히 최근 소비 트렌드가 언택트 온라인 소비로 변화된 만큼, 이에 적응하지 못하는 소상공인들을 위한 온라인 기반의 상생 활동들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배달앱 배달의민족은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해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는 ‘전국별미’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전국 각지의 신선한 먹거리를 산지 직송으로 전달받아 원하는 곳에서 먹을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담아 브랜드 스토리텔링 마케팅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또한 디자
쉽잇 프로는 유럽 연합 EU연합과 제 3국의 무역 기업이 블록체인 기반 타임 스탬프로 보호되는 빠르고 투명한 프로세스를 통해 무역을 할수 있는 국제 상거래 플랫폼이다.무역 기업들은 각국의 CO2 세금 관리에 혈안이 되어있다. 그 이유는 세계적으로 탄소배출권이 이슈로 떠오르고 있고, 환경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쉽잇 프로는 탄소 경계 조정 매커니즘을 도입하여 이를 원활히 조정할 수 있도록 한다.사이버 공격에 따른 대응책도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였기 때문에 개인 정보와 신용 카드 정보와 같이 시스템이 교환하는 정보들이 안전하게 보호되며, 인보이스와 도큐 사인등의 정보도 투명하게 저장된다. 블록체인 플랫폼이 실
트렌디한 아이스타일링을 선도하는 콘택트렌즈 브랜드 오렌즈가 키르시 블렌딩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체리문’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키르시 블렌딩은 체리 심볼과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감성으로 MZ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다. 오렌즈 신제품 ‘체리문’은 유니크한 초승달패턴의 한달용 렌즈로, SNS에서 ‘초승달렌즈’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체리문의 초승달패턴은 체리심볼의 하이라이트 형상에서 영감을 받았다. 은은하게 블렌딩 된 컬러감과 초승달 패턴 덕분에 렌즈를 착용하면 눈물이 맺힌 듯 반사되어 입체적이고 영롱한 느낌을 연출해준다. 오렌즈 담당자는 “키르시 블렌딩 특유의 감성을 렌즈와 결합
에듀윌이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에서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자격증 교육 1위’ 자리를 지켰다. 2019년에 이어 2관왕에 오른 것.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서비스와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진행되는 시상으로 각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평가해 경쟁력 있는 우수 기업을 최종 선정된다.에듀윌은 다양한 자격증 분야 교육기업으로 ‘꿈을 현실로 만드는 에듀윌’이라는 포부를 내걸고 주요 기사 시험 합격을 위한 합격 솔루션을 제시 중이다. 다양한 온라인 교육 과정을 선보이고 있으며, 출간해 온라인 서점 관련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는 등 수험생 합격을 위한 전방위적인 노력을 아
부동산 전문 전시회 ‘2021경향부동산페어’가 2021년 3월 18일(목)부터 3월 21일(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2021 경향부동산페어는 부동산 개발 및 분양을 비롯해 투자방향 등 부동산 관련 시장의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전문 전시회이다.또한 내 집 마련을 위한 투자전략, 부린이를 위한 재테크 노하우를 컨퍼런스를 통해 공개한다. 컨퍼런스에는 청약의 전문가 정지영(아임해피), 정숙희(열정로즈), 부동산 입지분석 전문가 박성혜(훨훨),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원장 등 인기 많고 핵심만 콕콕 집어주는 명연사들이 참가하여 진행된다. 컨퍼런스는 경향부동산페어 홈페이지 및 컨퍼런스 현장에서 신청가능하며, 온라인으로 3월
블록체인 전문기업 미디움이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플랫폼 무료배포'를 선언했다. 미디움은 최근 한국시험인증원(KOTCA)의 블록체인 성능평가에서 14,142TPS를 기록하며 세계 정상급 기술력을 인정받은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플랫폼 전문업체인 만큼, 유례없는 이번 무료 배포선언에 블록체인 업계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무료로 배포되는 블록체인 플랫폼은 하이퍼레저 패브릭 기반으로 미디움이 자체개발한 관리콘솔이 탑재된 2,000TPS급 상용 블록체인이다. 말 그대로 2,000TPS 성능 안에서 블록체인 수요기업이 원하는 모든 것들이 가능한 것이다. 지난 2018년부터 고성능 블록체인 기술의 연구개발에 매진했던 미디움이 투자자와 파트너
아기를 키우다보면 사계절 내내 신경이 쓰이기 마련이지만 성인에 피부면역력이 약한 신생아, 아기들의 경우 환경의 변화에도 취약해진다. 거기다 미세먼지에 의한 신생아아토피나 자극 접촉 피부염 등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때 부족해진 수분 보습을 해주고 자극 받은 부위를 진정시켜주고 미세먼지에 노출 됐을 때 자극없이 세정해주는게 좋다.이에 베이비스킨케어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일교차가 크고 건조해지기 쉬운 봄철에 신생아 피부를 케어해줄 수 있는 베이비밤, 신생아크림, 신생아바디워시 등 전 품목 1+1 행사를 ‘소외계층 어린이를 위한 기부 캠페인’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다. 수익금 일부는 민감성 피부로 고통 받고 있는 환우들
2주만에 실용글쓰기 시험 고득점을 완성하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실용글쓰기 ‘초단기 1급 완성반'이 신규 수험생 모집 소식을 알렸다. 단기간 고득점 완성 커리큘럼으로 무장한 에듀윌 실용글쓰기 ‘초단기 1급 완성반'은 현재 3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실용글쓰기 시험은 경찰공무원 시험과 공기업 취업을 노린다면 갖춰야 할 자격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해당 시험에서 고득점을 기록할 시 경찰공무원 시험 최대 5점 가산점, 공기업 등 채용 및 승진 가산점, 고교 생활기록부 기재, 학점은행 최대 5점 인정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실용글쓰기 ‘초단기 1급 완성반’은 59개월 동안 베스트셀러 1위를 꿰찬 교재, 고득점
스포츠·헬스케어 전문기업 나음케어의 ‘스킬즈’가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과 공식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스킬즈(SKLZ)는 헬스케어전문 유통 기업 나음케어가 한국 시장에 독점 수입해 공식 판매하고 있는 전문 훈련용품 브랜드다. 피트니스, 야구, 축구, 농구, 골프 등, 트레이닝 관련 용품의 디자인을 연구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이번 충남아산FC와의 공식 후원 협약을 통해 나음케어는 자사 브랜드들의 의료용품과 스킬즈의 축구 훈련 용품을 적극적으로 후원하고, 경기장 내 A보드 설치, 전광판 광고 송출 등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설 계획이다.나음케어는 1993년, 고객의 건강을 위한 통
매년 봄과 함께 찾아오는 미세먼지는 코로나19와 더불어 많은 국민들의 걱정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때문에 마스크 착용과 손소독 등의 방역 활동은 더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최근 코로나19 사태에 좋은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네퓨어 KF94 마스크를 판매하는 에코페어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 있다. 에코페어 네퓨어 마스크와 손소독제, 가글 등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 소문러' 체험단 이벤트와 봄맞이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프로 소문러' 이벤트는 에코페어의 다양한 제품을 무료로 체험하고 체험한 제품을 자신의 SNS 및 블로그에 정성스럽게 작성하는 체험단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