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다음날이었던 지난 13일 제 950회 로또당첨번호 추첨 결과 1등 당첨번호는 ’3, 4, 15, 22, 28, 40’이고, 2등 보너번호는 ‘10’이다.6개 번호를 모두 맞춘 1등 당첨자는 8명으로 각각 32억8129만500원을 받는다. 5개 당첨번호와 보너스 번호를 맞춘 2등은 67명으로 6531만1851원의 당첨금을 받는다. 한편, 950회 로또당첨 발표 이후 로또정보 포털 사이트 로또리치 게시판에 한 남성이 ‘새해 복 2등으로 받았습니다.’라며 로또 2등 당첨후기를 올렸다. 당첨자 이명식(가명)씨는 ‘애들은 명절이라고 왔다가 다 가고 아내와 둘만 있었는데 번호를 맞추며 얼마나 떨리고 좋아했는지… 너무너무 감사했어요’라며 당시의 심정을 남겼다. 이씨
샤넬이 ‘레 조 드 샤넬’ 향수 제품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하여 단독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2월 15일부터 2월 21일 동안 ‘레 조 드 샤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랩핑 서비스와 함께 프레스티지 샘플 3종과 엽서를 제공한다.이번 제품은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했던 도시들에서 영감을 받아 각 도시들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내고자 시트러스 계열의 가볍고 시원한 향을 적절히 배합하고 유니크한 보틀 디자인을 채택하여 향수 매니아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가벼운 공기와도 같은 향조를 형성하고 있어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프레시한 향수라는 점이 특징이다.‘레 조 드 샤넬’은 다
민족의 대명절 설이 찾아왔지만, 이번 명절 기간에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일가친척이 모두 모이는 경우는 드문 것으로 보인다. 그런데,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이 아니더라도 친척 간의 왕래가 단절되어 버릴 수도 있는데, 바로 가족 간에 상속분쟁이 발생한 경우이다. 상속분쟁이 발생하는 이유 중 하나는 피상속인의 상속재산을 분할하는 과정에서 누군가의 상속분이 침해되었기 때문이다. 상속은 피상속인의 사망으로 개시되는데, 이때 피상속인이 자신의 재산을 어떻게 분배할지 유언 등을 남겨두지 않았다면, 상속인들 간의 협의로 재산을 나누게 되는데, 이를 상속재산분할이라고 한다. 지난 18년 동안 다양한 상속사건을 진행한 경험이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신학기를 맞이해 싱글(SE)·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할인하는 ‘싱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시몬스 침대는 새학기를 앞두고 자녀방을 새로 꾸미려는 학부모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시몬스 침대는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가 설 연휴가 끝나는 2월 14일(일)까지 정상 영업을 이어가면서 휴일을 이용해 침대 매트리스 구매를 고려중인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매트리스를 추천할 예정이다.전국 시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싱글 프로모션’은 싱글 또는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제 948회 로또당첨번호 추첨 결과 1등 당첨번호는 ’ 14, 21, 35, 36, 40, 44’이고, 2등 보너번호는 ‘30’이다.6개 번호를 모두 맞춘 1등 당첨자는 10명으로 각각 24억5856만9713원을 받는다.한편, 949회 로또 2등에 당첨된 한 남성이 국내 대표 로또정보 포털 사이트 로또리치 게시판에 후기가 공개됐다.당첨자 정희준(가명)씨는 “토요일 저녁에 티비를 보고 있다가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오길래 받았는데 로또리치였다”며 “2등에 당첨되었다고 당첨번호를 불러주시는데 정말 얼떨떨한 기분이었다”라며 당시의 감정을 드러냈다.정씨는 “늦은 시각에 직접 전화까지 주시고 정말 감사하다”며 “처음에는 잘못 전화하신 줄 알고 당황했었는
최근 5년간의 이혼건수를 집계한 통계청의 자료를 보면, 이른바 황혼이혼이라 불리는 혼인기간이 20년이 넘는 부부의 이혼이 전체 이혼 중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걸 알 수 있다. 게다가, 그 증가추세를 보아 앞으로도 당분간은 황혼이혼이 전체 이혼건수 중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이제는 20대나 40대인 누군가가 설 연휴와 같은 명절 기간에 부모님 댁에 방문하였다가 아버지 또는 어머니로부터 이혼하기로 결심하였다는 이야기를 전해 들어도 전혀 이상할 것이 없게 되었다. 황혼이혼의 경우 자녀들도 성인이 되었고, 과거에 배우자에게 불륜 등 불법행위가 있었다 하더라도 이를 입증하기가 어렵다 보니,
코로나19로 인해집콕족이 증가함에 따라 잦은 배달 음식 노출에 지친 이들의 눈길이 비건(Vegan) 시장을 향하고 있는가운데, 웰빙라이프에 어울리는 건강식을 찾고 있다면 신앙촌 생명물식품㈜에서 간장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전했다. 신앙촌 생명물식품㈜의 주요 비건 제품으로 유명한 생명물 간장은 현재 신앙촌공식쇼핑몰을 통해 다양한 구성의 간장 선물세트를 출시해 선보이고 있으며 생명물 간장(양조 1급 진간장, 양조 골드간장, 양조깔끔한 국간장)의 경우, 최근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인증을 획득해 비건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양조 생명물 간장과 양조 국간장으로 구성된 K2-1호 선물세트의 경우, 1만 원대에 구성돼 설 혹은
무용 대중화를 위한 댄스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사 댄스트럭트가 스타 발레리노들과 협업하여 국내 최초 발레 웹 예능 콘텐츠를 선보인다.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의 지원으로 제작된 ‘발레리놈 프로젝트’는 코로나19 시기 무용을 즐기지 못하고 있는 이들을 위한 발레 웹 예능 다큐 시리즈물이다. 총 5편의 예능 다큐와 1편의 댄스필름으로 편성된 ‘발레리놈’은 현재 4편까지 업로드되었고, 오는 2월 12일 금요일 8시에 댄스필름 ‘멈춤’을 론칭 할 예정이다. 기존 온라인 공연 영상만을 보여주는 것에서 나아가 작품 주제 선정에서부터 최종 안무가 만들어지기까지의 과정을 예능 형식으로 풀어내어 작품에 대한 시청자들의 이해도를 높이는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게이트아이오(Gate.io)가 설날을 맞이하여 '투자경험 공유하고, 설 선물 받아가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늘 10일부터 17일까지 약 7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이트아이오의 국내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본인의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 경험을 커뮤니티, 블로그, SNS 등에 공유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보상으로는 총 6명에게 게이트아이오의 첫번째 하드웨어 월렛인 'Wallet S1'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게이트코리아의 공식 블로그 및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한편, 게이트아이오는 오는 11일 저녁(중국시간) 자체 라이브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유저들과 설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가방에 담아내는 디자이너 브랜드 레이지썸머(LAZY SUMMER)가 W컨셉과 무신사에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레이지썸머는 미니멀한 감성을 보헤미안 무드로 재해석해 도시적이고 실험적인 70’ 레트로 감성으로 표현한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다. 자유와여유를 무드로 지쳐있는 현대인의 삶을 자연으로부터 치유하고 위로하는 것을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삼으며 순수하고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선사하는의미를 담고 있다. ‘조모백’과 ‘스위치백’ 등을 필두로 깔끔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으로 인플루언서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으며, 지난해 12월 W컨셉입점에 이어 무신사에도 입점하며 대세 브랜드로
원목 가구 전문 브랜드 찰스퍼니처가 최근 반다(BANDHA)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것에 이어 화이트 오크 기획전과 체험단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북미산 화이트 오크의 나뭇결이 담긴 비엔토 라인과 하나시 라인은 최대 30% 할인하며 화이트 오크와 케인 라탄 소재로 이국적인 감성을 풍기는 반다 시리즈는 론칭을 기념해 전 품목 30% 할인을 진행한다.본 이벤트는 라탄 및 원목 인테리어를 고민하던 이들에게 화이트 오크 수종 제품의 다양한 선택지와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이와 함께 8일부터 네이버 브랜드 스페셜을 통해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찰스퍼니처의 대표 가구 반다 거실장, 반다 데이베드 등이 고객의 기존 가구와 어떻
기존 음악 플랫폼과의 차별화 전략을 내세우며 지속적인 성장을 시도하고 있는 ‘뮤직브로(mubro)’가 3D광고를 공개하며 다시 한번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뮤직브로는 ㈜음악형제들의 신규 KPOP 플랫폼으로서, 음악 프로듀서의 음원 플랫폼 론칭 자체가 전례에 없는 일인 만큼 체계적인 음악 생태계 구축에 힘쓰고 있다. 글로벌 K팝 놀이터로서의 우수한 기능성을 인정 받아 작년 ‘2020 스타브랜드대상’ 음원 플랫폼 부문 대상에 선정되는 등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이달 8일 각종 TV매체(Mnet, TvN, OCN)를 통해 공개된 뮤직브로의 3D광고는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컨텐츠를 제공하는 기업의 이미지에 걸맞게 구성됐다. 기존 광고에서는 볼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디플레이스가 신축년 설맞이 새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공식 블로그를 통해 진행하는 금번 이벤트는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벽면에 붙어있는 5D의 의미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다. 디플레이스 브랜드 명의 ‘D’가 의미하는 5개의 단어 중 Decide, Design, Different, Daily를 제외한 나머지 1개의 단어가 정답이다. 참여 방법은 공식 블로그에서 이벤트를 확인하고, 비밀 댓글로 이용하는 지점명과 정답을 남기는 방식이다. 정답을 맞힌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GS25 모바일상품권 1만 원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비밀 댓글로 계정을 남기거나 각종 SNS에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비밀 댓글로 링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