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씨케이디 개런티드)’가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매끈 탄탄하게 피부 탄력케어를 도와줄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퍼스트에센스’를 출시했다.씨케이디 ‘레티노콜라겐’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퍼스트에센스’는 저분자 300달톤 콜라겐을 함유해 콜라겐 감소로 피부 탄력이 고민인 소비자를 위해 피부 본연의 기본기를 강화시켜줄 신제품 콜라겐 에센스다.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퍼스트에센스’는 저분자 300달톤 콜라겐과 진화를 거친 3세대 레티날을 함유하고, 피부 흡수 유연성을 높여 주는 특허받은 흡수 기술인 ‘플랙시블 리포솜
HRD 교육기관인 KG에듀원 내일배움이 직업상담사 2급 초단기 합격대비 국비지원반을 개강하고 신규 수강생을 모집한다.KG에듀원 내일배움은 코로나 19로 취업문이 좁아지는 현재, 취업준비생과 이직준비 생들을 위해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제공되는 교재는 직업상담사 족집게 강의로 유명한 정헌석 교수가 직접 기술한 도서이다. 본 수업은 저자직강으로 핵심만 추려서 수업하기 때문에 학습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직업상담사는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직업 정보를 제공하고, 적성검사를 통해 구직자의 흥미 분야를 안내해주는 전문가다. 2급은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응시할 수 있으며, 2급 자격증 취득 후
네이버카페 매경모(매경테셋, 한경테셋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에서 매경테스트 및 한경테샛(TESAT) 시험일정 대비 무료인강을 선보인다. 매경모 네이버카페에 회원가입 후 교재를 구매하는 누구나 양질의 교육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매경모는 매경테스트 시험에 대비해 다년간 강의 경험으로 실력을 다진 베테랑 강사 △경제학 윤성종 교수 △경제학 장선구 교수 △경영학 조여은 교수를 섭외했다. 이들은 경제학원론, 경제시사, 회계학, 재무관리 등에 대한 기본이론 인강을 제공해 수험생들의 온라인 학습을 돕고 있다. 이론 공부를 마무리 후 이를 응용해 출제 가능성이 높은 기출문제를 풀어보는 문제풀이 강의도 선보이고
바노바기(BANOBAGI)가 출시한 자외선 차단제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 플러스’가 화해 설문단조사를 실시했다. 바노바기는 지난 달 화해 설문단 243인을 대상으로 2주간 제품 사용 후 각 문항에 만족도를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설문단은 총 15문항 중 10문항에서 90% 이상 만족도를 보였다고 밝혔다. 주요 항목별 만족도를 보면 △‘사용 후 피부가 건조하지 않아요’는 95%, △‘피부에 자극이 느껴지지 않아요’는 94%, △제품 만족도는 90% 긍정의 평가를 받았다. 그 외에도 설문단은 △‘피부에 고르게 발려요’ 만족도 95%, △‘오랫동안 촉촉해요’ 만족도 94%, △‘사용 후 백탁현상이 없었어요’ 만족도 93%의 평가로 응답했다
한국장학진흥원이 컴활(컴퓨터활용능력) 2급, 워드프로세서 1급 자격증 교육과정의 수강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 지원하는 장학 이벤트를 진행해 취준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IT자격증’을 입력하는 것이다. 본원의 자격증 과정은 접근성이 높아 누구나 학습 가능하고, 경쟁력 있는 강사진의 독보적인 교육노하우가 담겨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관련 자격증 취득 시 연봉 등을 알아본 후 관련 분야 구직에 마음껏 활용할 수 있다.이곳의 해당 이벤트는 국가 기술 컴퓨터자격증 종류 취득을 위한 강의를 찾는 이들이나 워드프로세서 1급 실기 공부 및 컴퓨터
‘한국장학진흥원’이 아동, 청소년 공부방 논술수업 전문가 하브루타지도사 취업에 필요한 자격증 인강 수강료 및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하브루타’를 입력하는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초등∙중등 하부르타 독서논술 공부방 및 학원 창업∙취업 등에 도움이 되는 온라인 자격증 교육서비스를 찾는 이들에게 도움이 된다는 평이다. 하브루타지도사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은 유대인교육법 하부르타를 다양한 교육에 접목시켜 학습자의 창의력, 논리적 사고력 발달에 도움을 주기 위한 교육이 마련됐다. 토의학습
2019년 공인중개사 제 30회 시험에서 에듀윌 합격률은 70%를 넘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 대다수가 1년 내로 합격을 이루며 훌륭한 교육 성과를 보였다. 작년 31회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률 역시 시험 주관처인 한국산업인력공단 발표치보다 무려 4.5배란 높은 차이로 우수한 학습 콘텐츠를 입증했다. 그 결과 2021 대한민국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부문 모두 1위로 선정됐으며 에듀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에듀윌은 합격이다'란 한 마디를 증명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가 펴낸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역시 온라인서점 YE24 공인중개사 부문 6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자리잡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자격증이 기사·산업기사·기능사 준비생을 위해 기술 직렬 전 강의 '3만원 중복할인 쿠폰'을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2021년 1회 기사·산업기사·기능사 시험 당일 에듀윌 자격증이 네이버 트렌드 검색어 1위에 올랐다"며, "지난 2회 시험 직후 가장 빠르게 가답안을 공개하며 정확도 100%까지 달성했다"며, "수험생의 많은 관심에 감사함을 전하고자 아무 조건 없이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설명했다.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중복할인 가능하다. 발급 시 해당 쿠폰으로 기술 직렬 전 강좌에 중복 사용할 수 있어 부담이 없다. 지금 신규 가입자에게는 '5천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발간한 ‘2021 에듀윌 7·9급 공무원 기본서 행정법총론’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7급행정법 부문에서 5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7급공무원 수험생의 주목을 받고 있다. 본 교재는 최근 5개년 동안의 국가직, 지방직, 서울시 9급 시험을 분석, 반영하여 영역별 출제 문항 수 및 출제 개념을 제시하고 있다. 이에 수험생들이 7급공무원 시험 대비 최신 출제경향을 파악하고, 체계적 학습 가이드를 설계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개념 이론도 최신 기출을 토대로 구성했다. 기본 이론은 본문에, 심화 이론은 ‘더 알아보기’에 수록하고, 1~2회독 때는 본문 위주의 학습과 3회독부터는 더 알아보기와
온라인 자격증 전문 교육기관 ‘한국장학진흥원’이 아동·노인·미술심리상담사 등 심리상담사 자격증 관련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 및 시험 응시료를 전액 지원하는 이벤트를 선착순 5000명 한정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person’을 입력하면 된다. 한국장학진흥원의 이번 이벤트는 원예·음악·청소년심리상담사 등 총 24종의 심리상담사자격증 과정과 가족·독서·부부심리를 포함한 다양한 참고 자료들을 준비했다. 이에 심리상담 관련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심리상담사 자격증 강의들은 상담 이론과 실제 현장에서 그 이론이 어떻게
성수기 여름을 맞이한 식음료 업계가 분주하다. 업계 내 ‘대목’으로 불리는 여름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시즌 신메뉴를 대거 선보이거나, 기존 인기 메뉴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소비자 견인에 더욱 힘쓰는 시기다. 이에 토종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에서는 사시사철 판매량 상위권을 놓치지 않는 인기 메뉴인 ‘아메리카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대목 맞이에 돌입했다.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라는 시그니처 메뉴를 바탕으로 업계 내에서 아이덴티티 차별화를 이뤄낸 우리나라 토종 브랜드이다. 요거프레소는 누적판매 천만잔을 기록한 ‘메리딸기’를 비롯한 메리 시리즈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지난 하반기 오픈서베이를 통해 25세 이상 39세 이하 전국 미혼남녀 1,000명(남 500, 여 500)을 대상으로 ‘결혼 전 연애’에 대해 알아봤다. 2030 미혼남녀들은 결혼 전 적당한 교제 기간에 1년 이상 2년 미만을, 교제 횟수는 3~4회라고 답했다.먼저 ‘결혼 전 가장 적절한 교제 기간’에 ‘1년 이상~2년 미만(48.3%)’, ‘2년 이상~3년 미만(37.1%)’을 선택한 이들이 가장 많았다. 이어 ‘3년 이상~4년 미만(8.5%)’, ‘1년 미만(2.9%)’, ‘4년 이상~5년 미만(1.8%)’, ‘5년 이상(1.4%)’순으로 꼽았다.특히 비교적 단기간인 ‘1년 미만~3년 미만’을 택한 이들의 합은 남성 90.8%, 여성 85.8%였고, 장기간인 ‘3년 이상
린나이가 창립 47주년을 기념해 ‘린나이 제품 디자인 콘테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린나이는 오래된 역사를 가진 장수 브랜드로서 최근 MZ세대가 인지하고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확인함과 동시에 젊은 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자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을 주제로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이번 제품 디자인 콘테스트는 공지된 린나이 제품(보일러, 전기레인지, 가스레인지 등) 중 하나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으며, 디자인 전공자라면 4인 이하의 팀 또는 개인으로 더콘테스트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또 1차 심사 후 예선 통과된 18개 팀의 작품은 7월 9일부터 18일까지 인스타그램 콘테스트 계정에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