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2021 핸드아티코리아&일러스트코리아’, 5일부터 수원메쎄서 개최

입력 2021-11-03 15:49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국내 최대 핸드메이드∙공예 전문 전시회인 핸드아티코리아(HandyartyKorea)가 11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수원메쎄(수원역 2번 출구 앞)에서 개최된다. 또한, 일러스트 전문 전시회인 ‘일러스트코리아(Illustrationkorea)’가 동시 개최된다.

11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수원메쎄에서 개최되는 ‘2021 핸드아티코리아’는 풍부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하지 못하는 도예부터 퀼트∙소잉∙패션∙아트 등의 품목들도 전시할 뿐만 아니라, 관람객들이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클래스도 준비되어 있다.
‘2021 핸드아티코리아&일러스트코리아’, 5일부터 수원메쎄서 개최

‘일러스트코리아’의 경우 디자인문구∙굿즈∙북아트∙폴꾸∙다꾸 등을 선보이며, MZ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일러스트 분야에 관련된 기업들과 400여명의 작가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그외에도 타로∙힐링∙라이브페인팅 퍼포먼스 등의 기획관을 제작하여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핸드아티코리아&일러스트코리아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위드 코로나’로 바뀌고 개최되는 첫 핸드메이드∙일러스트 전문 전시인만큼, 그동안 코로나19로 지친 관람객들에게 예술 작품으로 위로와 위안이 될 수 있는 박람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다양한 기획관, 체험클래스, 이벤트존 등도 기획해 박람회에 오시는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추억과 소정의 선물도 같이 드릴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핸드아티코리아&일러스트코리아는 올해 수원에서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만큼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활동들과 문화 플랫폼을 제공하는 전시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어 개최 전부터 수많은 관람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있다.

한편, 핸드아티코리아&일러스트코리아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11월 4일(목)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시 입장권을 60% 할인받아 구매가 가능하고 해당 입장권으로 2개의 박람회 동시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핸드아티코리아&일러스트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