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넘치는 아이들과 어디 갈까 고민하는 부모들이 많다. 무더위, 코로나 19로 장거리 여행지는 꺼리는 시기인만큼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키즈카페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181 레이크 꼬모 동탄 2층에 위치한 '와글아이'는 스릴 있는 어트랙션, 선진적인 놀이 공간 설계로 온 가족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키즈카페로 눈길을 모은다. 오는 25일 오픈을 앞두고 있는 '와글아이'는 기존 키즈카페와는 차별성을 두고 있다. 전문분야에서 활동하던 공간 디자이너, 콘텐츠 기획자, 스포츠 문화 기획자가 함께 모여 천사 같은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도록 넓은 공간과 깨끗한 인테리어로 놀이환경을 꾸몄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지난 2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단 7일간 ‘싹쓰리 위크’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브랜드에 따르면, ‘싹쓰리 위크’는 비타민하우스 공식몰 론칭 이래 처음 진행되는 특가전으로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된다.먼저, 여름철 건강관리에 필요한 상품을 일주일 동안 매일 3시에 한 제품씩 반값에 한정 판매하는 ‘타임어택’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로 비타민하우스의 베스트셀러 ‘맛있는피쉬콜라겐’, ‘살아서 장까지 생생유산균’, 멀티비타민 ‘포프리 웰플러스’와 신제품 ‘프리바이오틱스’, ‘면역엔 홍삼비타민’ 등을 만나볼 수 있다.또한 행사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임블리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신제품 ‘스트로베리 필 오프 팩’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새롭게 출시된 블리블리 스트로베리 필 오프 팩은 흐르지 않는 쫀득한 젤 크림 타입으로 거칠어진 피부의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 결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이다.부건코스메틱 관계자는 “블리블리 스트로베리 필 오프 팩은 실제 딸기씨와 풍부한 딸기향으로 피부에 상큼함을 더해줄 것”이라며 “스트로베리 필 오프 팩으로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로 케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사용방법은 내용물을 적당량 덜어 가볍게 롤링하면서 골고루 펴 바른 뒤 20~30분 건조 후 막이 형
와이젬이 운영하는 최저가 쇼핑몰 타임세일이 스포츠조선 고객만족 1위 온라인 플랫폼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지난 3월 28일 서비스를 시작한 쇼핑과 게임을 접목시킨 새로운 쇼핑몰 '타임세일'은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용자의 흥미를 만족시키고 있다. 타임세일의 장점은 현금과 TP(Timesale Point)등을 사용해 원하는 상품을 자기가 만드는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회원이 보유하고 있는 타임세일 포인트를 사용해 할인 응모하면 최저가에서 추가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제휴사를 통한 2만 가지 이상의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혔다. 유명브랜드 제휴, 제품 생산자와 다이렉트소싱을 통한 상품 공
안전성이 검증되지 않은 LED 마스크 사용 후 피부와 안구에 손상을 입은 피해사례가 소비자보호원 등에 지속적으로 접수되면서, 최근 LED 마스크의 안전성이 업계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식품의약품안전처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은 의료용, 비의료용 LED 마스크에 대한 공통 안전기준을 적용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먼저 가장 유의해야 할 점은 ‘청색광’, 바로 블루라이트다. 블루라이트는 400~500nm의 파장을 가진 빛으로 피부 살균에 있어서는 효과적이나, 단파장의 강한 에너지를 가져 안구와 피부에 미치는 위험성이 크다. 실제 국내외 안구 및 피부 관련 시험에서 블루라이트 검출 여부는 위해 요소의 중요 항목으로 규정
알리바바파트너스가 운영하는 치킨 브랜드 ‘알리바바치킨’이 브랜드변경 컨설팅을 진행한다. 해당 브랜드 변경 컨설팅 기간에는 희망 업체에 대해 50개 점포까지 가맹비와 교육비, 이행보증금과 로열티를 면제해주며, 평소 사업 부진으로 고민하던 점포주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 측은 “올 상반기 자사의 치킨 가맹점 사업 런칭에 따른 체인점 모집 일환으로 간판 변경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개인 운영 통닭집과 치킨집 브랜드 점주들에게는 간판을 프랜차이즈로 바꿔 달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온오프라인을 통해 기존 통닭집과 치킨집, 호프집 등을 대상으로 간판 변경을 안내하는 내용을 활발하게
최근 한 남성이 지하철에서 셀카봉을 이용하여 여성의 신체를 촬영하다가 적발된 사건이 있었다. 특히, 이 남성의 휴대폰을 분석한 결과 작년 10월부터 올해 5월까지 약 6개월 동안 총 300여 차례에 걸쳐 여성의 신체를 불법 촬영한 것으로 조사되어 큰 충격을 주고 있다. 이처럼 지하철 몰카 범죄는 단속을 강화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끊이지 않고 재범률이 높은 문제가 있다. 이른바 ‘몰카 범죄’라 불리는 ‘카메라등이용촬영죄’는 카메라나 그 밖에 이와 유사한 기능을 갖춘 기계장치를 이용하여 성적 욕망 또는 수치심을 유발할 수 있는 사람의 신체를 촬영 대상자의 의사에 반하여 촬영한 경우를 의미하고,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
한여름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위생에 대한 경각심이 더욱 커지는 시기이다. 특히 아기들이 매일 사용하는 물티슈는 무더운 여름철 예민해진 아기 피부를 보호해주면서도 신선한 상태를 유지하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과일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서 포장기술이 중요한 것처럼 물티슈 또한 원단의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패키지 기술이 매우 중요하다. 어떤 포장 시스템을 사용하는지에 따라 물티슈의 사용기한이나 세균 번식률이 차이를 가지는 것이다.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앙블랑은 99.9%항균 필름으로 제작된 '세이프 물티슈'를 출시해 무더운 여름철에도 안심하고 터치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물티슈 겉면
뉴트리원이 신제품 ‘르시크릿 더 석류콜라겐’을 24일 오전 10시 25분 현대홈쇼핑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배우 김희애를 필두로 선보이는 신제품 ‘르시크릿 더 석류콜라겐’은 순수 석류농축액 20,000mg, 저분자 피쉬콜라겐 1,200mg을 함유하고 있는 젤리 타입의 제품이다. ‘신의 과일’이라고 불리는 석류와 콜라겐이 한 포에 들어있으며, 감미료나 색소 등 불필요한 성분이 들어있지 않은 점이 특징이다.뉴트리원의 여성 건강 브랜드 ‘르시크릿’의 첫 번째 제품인 더 석류 콜라겐의 런칭 방송은 오전 10시 25분부터 약 70분간 진행되며, 방송이 끝난 후에도 공식 몰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사전 예약 보상과 이벤트로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모바일게임 관도:삼국지가 출시 임박했다는 소식이다.지난 10일에 사전 예약을 시작한 Gacraze의 관도:삼국지는 사전 예약자 모집 후 사전 예약 인원 40만 명을 돌파했고 다가오는 출시일에 맞추어 유저들을 맞이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출시 후 유저들을 위하여 삼국지 게임의 메인 콘텐츠인 장수 등용, 스킬 구성, 전략 구상 등 다양한 컨텐츠를 관도:삼국지만의 차별성을 가지고 구성하여 선보일 예정이다.사전 예약자가 50만 명 돌파 시 마지막 보상인 황색 장수를 얻을 수 있는 보상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 게임 출시까지 아직 시간이 남아 있으니 사전 예약을 신청하지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브랜드 에싸(ESSA)가 물로 가공하여 친환경적이며 피부에도 걱정없는 국내 최초 퓨앤케어 공법의 직조 패브릭인 ‘르브와’를 사용한 신제품 '다쿠아즈 소파'를 출시했다.다쿠아즈 소파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박지현(달앤스타일 대표)과의 콜라보로 탄생한 제품으로 합리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고객들을 겨냥한 유니크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소프트한 감촉과 직조 패브릭과 고급스러운 내추럴 가죽을 사용해 가죽 파이핑, 콤비 쿠션과 같은 최소한의 장식요소를 더해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소파하단의 스틸다리는 프레임과 일체형의 구조로 제작되어 튼튼한 내구성은 물론 180mm의 다리
유모차, 카시트 전문 브랜드 페도라가 오는 25일부터 나흘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 34회 맘앤베이비 엑스포’에서 아이사이즈(i-Size) 인증을 받은 주니어 카시트 CJ1을 최총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i-Size’는 기존 안전기준에서 측면 충돌 시, 안정성 보완 등을 목적으로 유럽에서는 2018년 이후부터 의무 적용된 새로운 안전기준을 뜻하며 이번 전시회에서는 CJ1을 사은품 3종과 신세계상품권 2만원과 함께 파격적인 런칭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하다.또한, 페도라는 대표 제품에 대한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디럭스유모차 L4와 절충형 유모차 SM1을 구매하면 풀패키지 액세서리와 추가 특별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지피클럽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의 ‘버드네스트 더블 앰플’이 지난 21일 롯데홈쇼핑에서의 런칭 생방송에서 목표 판매량을 넘어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날 선보인 버드네스트 더블앰플 기획 구성(더블앰플 본품 30ml 6개 + 버드네스트 크림 60ml 1개 + 영탁 포토카드 2매)과 버드네스트 더블앰플 매니아 구성(더블앰플 본품 30ml 9개 + 영탁 포토카드 3매)은 400명 이상의 동시 주문과 함께 빠르게 소진되었다. 지난 3월, TV CF 공개와 함께 첫 출시한 ‘액티브 버드네스트 더블앰플 프라임’은 강력한 수분 보유력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금사연둥지(버드네스트)추출물과 피부의 빛을 밝혀주는 미백에 도움을 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