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다 생기는 붓기, 야식으로 인한 붓기 등으로 누구나 붓기에 대한 고민은 한번쯤은 해봤을 것이다. 붓기는 일상 생활에서 쉽게 생길 수 있지만 그만큼 쉽게 빠지지 않기 때문에 붓기 빨리 빼는 법에 대한 관심도는 항상 높은 편이다.가장 많이 알려진 붓기 빼는 법은 얼린 숟가락으로 마사지하기, 붓기에 좋은 음식 먹기 등이 있으나 최근 SNS 상으로 빠르게 유명해지고 있는 붓기크림으로 붓기 빼는 법을 소개한다.붓기 관리가 필요한 부분을 중심으로 붓기 크림을 발라준 후 흡수시키며 혈액순환을 위한 마사지를 함께 진행해주면 된다. 특별한 것이 없어 보이는 이 방법이 SNS상에서 유명해지고 있는 까닭은 바로 붓기 크림이다.붓기 빼는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해 3·4월 미팅파티를 연기하기로 했다고 밝혔다.연기된 행사는 지난 21일 가연의 정회원 미팅파티와 오는 28일 비회원 미팅파티를 비롯해 4월 진행 예정이었던 파티까지 포함한다.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미혼남녀들에게 다양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프라이빗 미팅파티를 꾸준히 진행해왔다. 지난 2월에는 코로나19 대처로 현장에 적외선 열감지 카메라, 귀체온계, 손소독제를 준비해 참석자들의 체온 이중확인, 일회용 장갑과 알코올 솜으로 접촉부분을 세심하게 소독하는 등 신경을 썼다.가연 관계자는 ”정해진 약속을 지키려 했으나, 참석자들의
글로벌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전문기업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가 코로나19 확산으로 피해를 입은 대구와 경북 지역 취약계층 아동 가정에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고 27일 밝혔다.이들 지역 취약계층 가정의 아동들은 돌봄을 제공하는 주요 아동복지시설이 문을 닫으면서 결식이 우려되는 등 보호가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다. 또한 코로나19의 여파로 아동의 보호자가 고용불안을 겪는 경우, 생계비 부족으로 인한 가계경제 위기에 봉착할 수 있다.이에 포라이프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가정 세대를 돕고자, 자사의 비영리 조직인 '파운데이션 포라이프(Foundation 4 Life)' 기금과 국내 회원 모금액을 포함한 총 7천만 원을 초록우산 어
린나이는 합리적인 효율과 유해가스 배출을 최소화한 가스보일러 2종(R331S/R332S 시리즈)을 2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보일러 업계의 화두는 가정의 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는 열효율과 기술과 미세먼지 등과 같은 환경적 문제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친환경성이다. 효율성과 친환경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이번 신제품은 저녹스 버너 적용으로 CO(일산화탄소)와 NOx(질소산화물) 배출량을 저감한 가운데 온도 변화에 따라 좌우.상하 꼭 필요한 만큼만 연소하는 스마트 비례제어 방식을 도입해 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다. 또 높은 열전도율을 자랑하는 99.9% 순동 열교환기로 열의 낭비를 최소화해 가스비 절감과 함께 보다 빠른 난방,
정부가 최근 유행성 폐렴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인해 수출을 포함해 중소기업들의 경제적인 타격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다양한 부양책과 자구책을 발표 추진하고 있다. 정부는 다양한 지원사업을 한 눈에 조회할 수 있는 중소기업 성공 길잡이 기업마당 사이트에 최근 코로나19 지원사업보기 코너를 따로 만들 만큼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소관부처 또한 다양하다. 중소벤처기업부, 해양수산부,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 정부의 모든 부처가 기업들을 돕기 위해 지원 사업들을 늘려가고 있다는 것이다.다만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실제 일을 진행하기 위한 대면 미팅이 쉽지 않
최근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로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이 늘고 있어 ‘홈트용품’, ‘홈트레이닝 영상’이 연일 인기다. 안다르에서는 기초 체력을 기르는 홈트레이닝을 알려주며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하루 한 동작’ 챌린지 이벤트를 공개했다. 애슬레저 리딩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홈트족들을 위해 다양한 홈트레이닝 동작을 알려주며 소비자들의 건강한 운동 습관을 응원하는 ‘하루 한 동작’ 챌린지 이벤트를 기획한 것. 안다르의 ‘하루 한 동작’ 챌린지 이벤트는 ‘반가부좌 비틀기’, ‘고무카사나’ 등 기초 체력을 기르며 코어 운동에 좋은 동작들을 위주로 구성되어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안
최근 모바일 메신저 텔레그램을 통해 여성들의 성 착취 동영상을 만들어 유포하거나 판매한 일명 'N번방 사건' 혹은 '박사방 사'이 밝혀지며 사회적으로 큰 충격을 안겨줬다. 국민들은 비단 N번방, 박사방 등의 운영진뿐만 아니라 수십만 명으로 추정되는 유료회원들에 대한 처벌 및 신상공개까지 이루어져야 한다고 요구하고 있고,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이에 대한 국민청원 숫자도 무려 500만 명을 넘어섰다.특히, 이번 '박사방 사건'은 74명의 피해여성 중 16명이 미성년자였다는 사실과 범죄의 가학성이 상식적인 수준에서 납득하기 힘들 정도로 엽기적이라는 점, 심지어 'N번방 사건'의 가해자들이 실제로 여아 성폭력을 모의했었다는 사실이
적절하게 계약해지가 이루어지고 임대인이 전세보증금반환을 해주어야 하는 상황임에도 다른 임차인이 구해지면 해주겠다고 하거나 어떠한 트집을 잡기도 하고 심지어는 그와 연락조차 되지 않는 탓에 갈등이 생기는 경우들이 많다. 그러한 경우 현재 거주하고 있는 곳을 떠나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가야한다면 전세보증금반환청구소송과 별도로, 임차권등기명령이라는 것을 반드시 진행해야만 안전한 경우가 있는데, 이를 언제 신청해야 하며, 그 효력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둘 필요가 있다. 우선 전세등기를 통해 물권적전세권을 취득했었는지 아니면 그것이 없이 채권적전세권을 취득했는지에 따라 해야 할 조치가 달라지는데, 만약 등기를 진행
건설도급계약에서의 수급인은 계약에서 정해진 기간 안으로 공사를 완성해서 목적물을 인도해야 할 의무가 있는데, 만약 수급인이 공사완공을 지체하는 경우에 도급인은 수급인에게 상당한 기간을 정해서 완공을 완료해달라는 이행을 최고하고, 수급인이 그 기간 안으로 이행을 하지 않는다면, 공사도급계약을 해제할 수 있다.수급인이 미리 이행하지 아니할 것을 표시했는지는 계약이행에 관한 당사자의 행동과 계약 전후의 구체적인 사정 등을 살펴서 판단해야 하는데 단, 이행지체 등과 대응하게 채무불이행의 한 유형으로서 손해배상청구권 등을 발생시키는 요건으로서의 이행거절과, 이미 이행지체 등에 빠진 채무자에 대하여 이행의 최고 없
코로나19로 마스크의 중요성과 필요성이 부각되면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특히 품귀현상까지 벌어지면서 재사용 마스크를 찾는 이들도 많다. 이에 위드앤 주식회사의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베베누보’에서 필터 교체가 가능한 면마스크와 MB필터를 출시했다.이번 출시된 베베누보 면마스크는 S, M, L 3가지 사이즈로 원단부터 봉제까지 전 과정을 국내산 제품으로 진행한다. 간편한 손세탁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회용 마스크에 비해 여러 번 사용이 가능하다.또한 필터를 매일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벨크로타입으로 교체가 쉬워 필터가 오염되거나 구겨짐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자체적으로 판매하는 필터는 물론 기존 판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는 25일 ‘표치수’ 캐릭터로 대세인 배우 양경원을 모델로 제작한 바이럴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고 전했다.천만 판매를 돌파한 닥터포헤어의 폴리젠 샴푸(2014년 10월-2019년 11월 기준)를 찾으러 온 배우 양경원의 공감과 유머를 담은 좌충우돌 이야기를 담았다. 또한 닥터포헤어 메인 모델인 현빈의 광고를 패러디한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영상은 닥터포헤어 공식 SNS 채널에서 3월 25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며, 닥터포헤어에서는 관련 프로모션 역시 준비 중이다.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유머와 긍정적인 에너지로 주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양경원 배우와 함께
티지알앤(grn)의 다홍이 8플러스 뷰티시크릿(이하 다홍이), 장외 그랜드슬램 천둥이(이하 천둥이)가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다홍이, 천둥이는 건강관리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세트 제품으로, 꼭 필요한 유해균 억제와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가지고 있다. 현재 두 제품은 신조어를 만들어내며 SNS상에서 큰 인기를 받고 있다. 천둥이의 프로바이오틱스로 장내 유해균을 ‘비우고’, 다홍이의 CLA로 체지방 감소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일컫는다. 다홍이, 천둥이 세트는 출시 2년 만에 18만병의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작년 2월에는 grn 대표 제품인 분홍이, 초록이를 꺾고 세트 판매량 1위를 차지하는 등 지속적인 상승세
미국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엔젯오리진은 지난해 11월,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입점한 바 있는 엔젯오리진의 ‘하이뷰 아스타잔틴 루테인 620’이 국내 대형마트 이마트에 입점했다고 25일 밝혔다.‘하이뷰 아스타잔틴 루테인 620’은 하루 한 캡슐 섭취로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마리골드꽃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추출물), 어두운 곳에서의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A와 함께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 3종(B1, B2, E)과 미네랄 2종(아연, 셀렌)을 함유한 8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엔젠오리진 관계자는 “고품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