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겨울코트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실제로 의류 업계의 통계자료에 따르면 모직코트, 모피, 패딩 등 겨울 아우터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6% 증가하였다. 이러한 현상은 갑작스러운 추위 탓에 구매자가 급증한 것으로 해석된다.많은 겨울 아우터 중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모피코트와 밍크코트다. 모피코트와 밍크코트는 최근 유행하는 뉴트로 패션으로 실용성이 높아, 의류 선택 시 유행과 실용성 이 두 가지를 중요시 하는 밀레니얼 세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밀레니얼 세대는 다시 돌아온 복고 열풍으로 인하여 과거의 감성을 자극하는 뉴트로 패션에 관심을 갖고 모피 제품을 소비하는 것으로
부건에프엔씨와 임블리가 함께 운영 중인 남성 의류 브랜드 ‘멋남’이 론칭 16주년을 맞아 ‘THANK U 16’ 감사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지난 2004년 커뮤니티를 통해 첫선을 보인 멋남은 이 후 2030 남성들을 위한 모던하고 심플한 스타일의 룩을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이번 THANK U 16 감사제는 18일 오전 10시부터 21일 오전 10시까지 사흘간 진행된다. 소비자는 멋남 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부건에프엔씨 관계자는 “매일 신규 회원 가입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특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0원 딜’ 이벤트, 베스트 인기 상품 2개를 1개 가격으로 구매하는 ‘1+1 이벤트’, 멋
내가족을 위한 건강한 소파, 친환경 기능성 프리미엄 패브릭소파 에싸(ESSA)가 지난 11월 16일 롯데백화점명동점 팝업스토어에서 '아이들이 상상하는 소파만들기' 콘테스트가 진행되었다. 에싸(ESSA)의 유럽 친환경 기능성 패브릭에 직접 그림을 그리고, 물티슈로 지우며 아이들이 상상하는 소파를 직접 그리기도 하고, 클레이로 소파를 만들어서 아이들의 상상력을 펼쳤다. 공정성을 위해 현장에서 바로 공개투표하였고, 그 반응은 매우 뜨거웠다.깜짝 게스트로 “정시아씨 딸 서우 와 현재 SBS Plus 에 출연중인 양동근씨 아내 “박가람씨”와 그의 아들 “준서”, 딸 “조이” 도 참여하여, 1등은 핑크색 소파를 만든 정시아씨 딸, 서우가 차지
신흥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Nazadax의 최근 발표에 따르면, Gaimin.io는 Nazadax IEO계획의 첫 프로젝트가 될 예정이다. IEO는Nazadax 전 세계로 진출하는 중요한 일환이고 잠재력이 큰 글로벌 프로젝트 및 커뮤니티를 모으는 중요한 공략이다. ‘IEO’는 2019년 암호화폐 융자 시장에서 가장 핫한 단어이다. IEO의 투자가치가 인정 받음으로써 빠르게 전파되고 인기를 얻었다. 아세아에서의 열기 및 융자 성공률은 글로벌 IEO의 절대적인 선두자리를 차지하게 되었다. Nazadax는 본사가 중국에 위치한 기술과 안전성을 중요시하는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이다. 또한, 획기적인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글로벌 거래자들에게 선진적인 암호화 자산 금
모두의 관심사를 집중시켰던 2020년 수능이 마무리 됨에 따라 교육업체에서는 벌써부터 내년 수험생을 사로잡기 위한 갖가지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그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것은, 이번 수능시험에 누구보다 학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주었던 강성태씨가 운영하는 공신닷컴이라 할 수 있다.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16일 ~ 17일 단 이틀만 진행되며, 이벤트 내용은 공신닷컴 내에서 수강신청을 진행한 모든 수강생에게 이미 수많은 학부모와 학생들을 매료시켰던 강성태 66일 공부법 도서 개정판을 수강신청을 하기만 하면 전원지급한다는 내용이다.공신닷컴 관계자는 “66일 공부법의 경우 더 말하면 입이 아플 정도로 유명한 방법이고
아모레퍼시픽에서 출시한 미끌거림 없이 체취/피지를 제거하는 남성 전용 바디워시 '브로앤팁스바디워시'에 대한 초성퀴즈가 등장했다.OK캐쉬백 측은 힌트로 “네이버 검색창에 '브로앤팁스바디워시'를 검색하세요"라고 안내했다.남성용 바디워시 '브로앤팁스바디워시' 퀴즈에 대한 정답은 다음과 같다. 첫번째 퀴즈, 아모레퍼시픽에서 미끌거림 없이 체취/피지를 제거하는 OOOOOOOOOO 바디워시를 출시했다에 대한 정답은 브로앤팁스수퍼클리어이다. 두번째 퀴즈, 브로앤팁스수퍼클리어는 미끌거림 없는 사용감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OOOOOOOO로 유명하다에 대한 정답은 유노윤호바디워시이다 세번째 퀴즈, 브로앤팁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 장영승)가 중소기업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한 문화예술 프로젝트 12개를 최종 선정하고 본격 추진에 나섰다.문화예술 프로젝트 지원사업은 예술인과 중소기업이 협력하는 사업을 발굴 및 지원하여 기업에는 좋은 일터 조성을, 예술인에게는 본업 기반의 기업과 연계된 비즈니스 활동을 지원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이번에 최종 선정되어 운영되는 12개 프로젝트는 300명이 넘는 예술인이 참여하여 문화예술과 연계한 직원복지, 조직문화 개선, 근무환경 디자인, 교육 및 홍보 비즈니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청년예술인이 중소기업의 근무환
키즈모델, 아역배우 전문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이나연(9세)과 도규림(10세)이 귀여운 표정을 선보이며 가을을 주제로 한 화보 촬영을 마쳤다.이나연, 도규림은 최근 진행된 아역 기사 화보 촬영에 참여하며 자신이 지닌 본연의 매력을 현장에서 가감 없이 드러냈다. 특히 두 사람은 카메라 앞에서도 전혀 주눅들지 않은 모습을 보이며 자유자재로 표정 연기를 보였다.2011년생인 이나연은 수영과 피아노가 특기이며, tvN드라마 '유령을 잡아라'에도 출연한 경력을 가진만큼 아역 기사 화보에서 그 진가를 드러냈다. 이번 아역 기사 화보에서는 밝은 모습의 가을 컨셉을 잘 소화해 주변의 박수를 받기도 했다.도규림은 2010년생으로 드라마 '웰컴2라
‘한국의 나폴리’라 불리는 경상남도 통영은 약 40여개의 크고 작은 섬들로 이루어진 다도해 지역으로, 섬과 바다가 만들어 내는 수려한 자연경관이 장관을 이룬다. 또한 연중 기온차가 가장 작은 지역에 속하여 비교적 온화한 기후를 지니고 있으며, 임진왜란 및 이순신 장군과 관련된 다양한 유적지가 많아 봄, 여름, 가을, 겨울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이처럼 천혜의 자연 환경과 역사적 유산이 빛나는 통영은 우리나라의 대표 해상 관광 지역답게 풍족한 먹거리로도 유명한데, 그중에서도 신선한 남해 바다의 해산물과 매콤한 등갈비를 함께 맛볼 수 있는 곳이 있어 소개한다.경남 통영시 항남동에 위치한 ‘해왕’은 다양한 해산
연말이 다가오면서, 마지막 할인혜택을 담은 홈쇼핑 방송들이 곳곳에서 진행되고 있다.현대홈쇼핑은 오는 20일, 국내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의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과 영국 유아용품 브랜드 ‘조이(Joie)’ 올해 마지막 생방송을 진행,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에이원은 올해 들어 현대홈쇼핑과 10차례 방송을 통해 국민 유아용품을 특별한 구성과 혜택으로 선보인 바 있다. 오는 20일 예정된 리안 ‘솔로LX’ & 조이 ‘스핀360’ 마지막 생방송은 어느 회 차보다 풍성한 사은품과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리안은 국민유모차 ‘솔로’LX’를 21% 할인된 특별한 가격과 함께 풋머프, 이너시트, 유모차 고리, 유모차 정리함
독일 친환경 인증 세제 브랜드 ‘프로쉬’가 오는 16일 오전 8시 20분부터 9시 20분까지 약 1시간 동안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하여 시청자들을 만난다. 프로쉬는 최유라쇼 진행자인 방송인 최유라 씨가 실제로 애용하며 추천하는 일명 ‘최유라 세제’로도 유명하다. 이미 최유라쇼를 통하여 여러 차례 완판을 기록한 바 있으며, 특히 올해 4월 있었던 주방세제 방송에서는 150% 판매율을 달성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4월 방송 이후 세탁세제 방송만을 진행했던 프로쉬는 7개월 만에 돌아온 주방세제 방송으로 시청자들의 갈증을 해소해 드리겠다고 밝혔다. 지난 방송에서 4종 만을 진행했던 주방세제는 5종(알로에, 레몬, 소다, 석류, 라즈베
스킨케어 브랜드 셀리맥스 제품이 온라인뿐 아니라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라코(LACO)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꾸준한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건조하고 추워지는 날씨가 이어지면서 피부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만나 셀리맥스에서 꾸준한 매출을 이끌고 있는 ‘지우개패드’ 와 출시 2달여만에 실사용 후기 1만개를 돌파한 ‘노니앰플’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까지 이어지고 있다.셀리맥스 관계자는 ‘그동안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피부고민 개선에 도움을 주고 순한 성분 배합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는 스킨케어, 클렌징 제품을 선보여왔다.’ 며 ‘소비자들에게 솔직한 개선을 약속하
결혼준비를 하다 보면 수많은 선택지를 만나게 되지만, 그 중에서도 웨딩홀은 가장 많은 고민이 필요한 항목 중 하나다. 신랑신부의 의견이 절대적으로 중요한 신혼여행이나 혼수 등과는 달리 양가 부모님은 물론 다양한 연령대와 조건의 하객 형태까지 고려해야 하기 때문이다. 완벽한 웨딩홀을 선택하기 위해서 고려해야 할 조건도 많다. 웨딩홀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인테리어부터 교통, 주차, 연회음식, 예산까지 하나하나 꼼꼼하게 체크해 볼 필요가 있다. 웨딩홀 계약까지의 험난하고 복잡한 과정이 부담스럽다면 웨딩전문가들이 엄선한 웨딩홀부터 살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그 중에서도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에스티아 웨딩컨벤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