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융전문가 양성 목적으로 7일 강남구 한국재무설계 본사 대강의장에서 진행

한국재무설계는 고객의 생애설계 관점에서 재정안정을 설계하고, 고객의 자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우수한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16년동안 재무설계 전문기업으로 업계에서 입지를 굳힘과 동시에 최근 재무설계사의 영업활동에 있어 다양한 시장제공과 상담활동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어 업계에서 한국재무설계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올해 초 한국재무설계는 CFP, AFPK 재무설계사 인증기관인 한국FPSB의 ‘재무설계사(CFP) 실무연수 집중 프로그램’ 시행기관으로 최초 선정되었다. 실무연수 집중 프로그램은 한국재무설계에서 현장 실무과정 1년을 수료하면, 금융관련 실무 경력을 3년으로 인정받아 CFP 자격인증 요건을 충족, 자격인증자로 활동할 수 있다.
업계에서 최다 재무설계 전문가를 보유하며 재무설계사의 안정적인 직업 정착과 양성에 앞서고 있는 한국재무설계의 가치가 인정받은 결과이다. 특히 CFP 자격을 합격하고 금융관련 실무 경력과 재무설계 전문가 활동에 관심을 갖고 있는 대졸 취업 예정자들이 많은 지원을 하고 있다.
한국재무설계 최병문 대표는 “재무설계는 재무설계 전문회사에서 시작해야 한다. 재무설계 전문회사로서 전통을 지켜온 한국재무설계에서 재무설계에 뜻이 있는 전문가들이 커리어를 키우고 굳혀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생각이다. 무경력자 뿐만 아니라 은행이나 증권사를 퇴직하고 나온 CFP, AFPK 자격인증자도 재무설계사로 제 2의 커리어를 시작할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사업설명회의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한국재무설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석 예약 및 문의는 한국재무설계에 접수하고 참석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