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H.PIO)의 ‘덴프스(Denps)’와 카카오헬스케어가 공동 기획한 ‘생활습관 루틴 공식’ 팝업스토어가 주말 동안 3천여 명 이상의 방문객이 몰리며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고 밝혔다.지난 11일 AK플라자 분당점에 오픈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건강한 루틴을 시작하고자 하는 M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관람객이 찾아왔다.AI 기반 혈당 관리 솔루션 ‘파스타(PASTA)’ 체험존과 덴마크 유산균, 단백질 등 덴프스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에는 연일 대기 줄이 형성되었다.업체 측에 따르면 팝업스토어가 열린 첫 주말 3일 동안 덴프스몰 신규 회원가입자 수는 평소보다 12
MBN이 주최하는 ‘MBN 2025 코리아 트롯 페스티벌’이 4월 15일(화) 오후 2시에 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정식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오는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3일간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이번 페스티벌은 MBN 개국 3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대형 트롯 테마 축제이다.특히 이번 티켓 예매에는 지난 사전티켓 오픈을 통해 고객들이 요청한 지정좌석 및 자유관람석을 새롭게 배치하였으며,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피크닉존 등 다양한 형태의 자리를 마련하여 관람객 편의와 선택권이 한층 강화되었다.티켓 가격은 1일권 기준 일반좌석 96,000원, VIP석 120,000원으로 구성되며, 특히 2,3일권 할인율도 기존보다 확대됐다. Ea
웨딩홀이 단순히 결혼식을 올리는 공간을 넘어 일생에 한 번뿐인 특별한 순간을 기록하는 프리미엄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가족, 친지,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결혼식의 순간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도록 웨딩홀과 스튜디오를 하나로 합친 신개념 웨딩홀이 주목 받고 있는 것. 사진관을 품은 하우스웨딩홀로 유명한 ‘메리스에이프럴(Mary’s April)’이 대표적이다. 메리스에이프럴은 BA Hons 플로리스트 학위를 취득하고, 플로리스트 Level1~Level4(Higher 디플로마)를 취득한 김영현 대표가 직접 디렉팅한 트렌디한 꽃장식으로 잘 알려진 바 있다. 여기에 최신 트렌드에 맞춰 웨딩홀에 스튜디오 컨셉을 접목, 사랑하는 사람들과
청각 전문센터 더존보청기가 AI보청기 프로모션을 통해 6대 글로벌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이번 할인은 오티콘, 시그니아, 와이덱스 등 국내외 고객에게 익숙한 프리미엄 보청기 브랜드를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모델에 따라 AI기능, 블루투스 연결, 자동 환경 감지 등 다양한 최신 기술이 탑재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더존보청기는 단순한 할인 이벤트를 넘어, 정밀한 청력 검사와 실이측정(REM), 스피치 맵핑 기반의 맞춤형 피팅 시스템을 포함한 청각 케어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특히 ISO 21388 보청기 적합관리 국제 인증을 획득한 기관으로서, 청력 분석부터 보청기 적응
골프앱 골프존과 로컬광고 전문 기업 스타디엠코퍼레이션이 골프존 앱 내 로컬광고를 지난 1일 정식 런칭했다고 밝혔다.스타디엠코퍼레이션은 골프존과 올해 초 앱 내 로컬광고 개발기획 및 운영계약을 체결하였으며 그간 개발 기획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로컬광고 런칭을 완료했다.이번 로컬광고는 '골프업계 점유율 1위 골프존'의 디지털 플랫폼 채널(APP)과 '로컬광고 업계 점유율 1위 스타디엠코퍼레이션'의 수만개의 전국 로컬 데이터를 결합하여 소비 성향이 높게 나타나는 골프인들을 타겟으로 하는 최상의 로컬광고 상품으로 개발되었다.서비스가 시작되면 전국 골프인들의 행동반경에 맞추어 골프와 관련된 행동패턴에 있어 굳이 앱을
미오데칼코마니가 쉐이크핏 안마의자의 런칭을 기념하여 무료 설치와 대규모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쉐이크핏 안마의자는 국내 최초로 버티컬 바이브레이션 기능을 탑재하여, 강력한 수직 진동으로 몸의 회복과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체지방 감소, 장 운동 활성화, 혈액순환 개선, 골밀도 상승 등 다양한 건강 이점을 제공하며 해당 기능은 세계 여러 연구를 통해 논문으로 입증되었으며 수직 진동은 우주비행사 훈련에도 채택된 바 있다. ShakeFit 안마의자는 6가지 테라피 모드를 통해 몸의 회복을 돕고, 3D 마사지 모듈과 무중력 모드를 적용하여 전문적인 마사지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총 16가지 전문 마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가 <윌라 플레이리스트 100회>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윌라 플레이리스트>는 윌라 오디오북의 명장면을 한데 모아 매주 하나의 주제로 선보이는 큐레이션 프로젝트로, 윌라 에디터·엔지니어·MD로 구성된 ‘윌PD’ 팀이 직접 기획·제작을 맡고 있다. 이용자의 청취 데이터를 분석해 구성된 이 시리즈는 테마별 오디오북 하이라이트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그간 많은 회원들의 인기를 끌었던 에피소드로는 ‘연말 시즌 랜덤 박스 증정 이벤트’와 함께한 <크리스마스 선물>, 재벌물 장르를 엮은 오디오 웹소설 모음 <눈떠 보니 재벌>, <산책할 때
한가온한방병원 남양주점(원장 김주찬)은 지난 4월 11일, OK간병협회와 함께 입원 환자 대상의 간병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전문 간병 인력과 안정적인 운영 시스템을 기반으로, 보호자 없이도 안심하고 치료받을 수 있는 환경 조성을 목표로 협력을 이어간다. 특히 병원 입원 중 보호자의 물리적·정서적 부담을 덜고, 환자가 치료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간병 시스템을 체계화할 예정이다.김주찬 원장은 “한가온한방병원 남양주점은 늘 환자의 불편을 먼저 생각하고, 그 해결책을 함께 고민해 왔다”며 “OK간병협회와의 이번 협약을 통해 입원 중 발생할 수 있는 간
일반 기업의 회생 절차에서는 인수자가 주식을 매입하고 지분을 통해 경영권을 확보하는 방식의 M&A가 일반적이다. 그러나 의료법인은 주식이나 지분 개념이 존재하지 않는 비영리법인이다. 이 때문에 의료법인의 회생 과정에서는 지분 인수를 통한 전통적인 방식의 인수합병(M&A)이 원칙적으로 불가능하다.그렇다면 재정난에 빠진 병원이 회생 절차를 밟으며 외부 투자자 유치를 통해 경영 정상화를 도모하려면 어떤 방식이 가능할까. 이에 대해 법무법인 대율의 안창현 대표 변호사는 “의료법인 회생에서 M&A는 ‘지분 인수’가 아닌, ‘이사회 구성권 확보’를 통한 구조로 접근해야 한다”고 강조한다.안 변호사는 한국파산회생변호사회 이사
씨씨컴퍼니 장윤식 대표가 최근 성모자애복지관에 약 800만원 상당의 힐링 쿨패치와 패션 팔찌를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기부는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실질적인 위로와 응원을 전하고자 하는 장 대표의 뜻에 따라 이뤄졌으며, 전달된 물품은 복지관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고르게 배포될 예정이다. 장 대표는 “작은 나눔이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넘어 개인의 진심을 담은 기부 문화를 이어가고 싶다”고 전했다. 장윤식 대표는 평소에도 꾸준한 나눔 활동과 더불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경영철학으로 주목받고 있다.
맨즈 뷰티 브랜드 ‘원오브뎀(ONEOFTHEM)’이 MZ세대 남성 고객층의 니즈를 반영하듯,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올리브영 ‘아이메이크업’ 기획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르 상플 브로우 펜슬’은 아이브로우를 드로잉할 수 있는 ‘6각형 펜슬팁’으로 다양한 각도에서 쉽고 정교하게 초보자도 원하는 모양의 눈썹 모양을 표현할 수 있게 했다. 내장된 샤프닝 파츠로 눈썹 제형을 깎아 관리함으로써 제품의 사용기한을 늘리고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제품이다.원오브뎀 마케팅팀 측은 “원오브뎀 브랜드의 제품들은 외모 관리에 관심이 많은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며
성분 중심의 스킨케어 브랜드 레이어랩(LAYERLAB)이 4월 13일, 자외선 차단을 넘어 기미흔적· 피부 산화·당화 케어부터 히알루 블러 기술로 주름·모공 개선을 돕는 맞춤형 선크림 ‘트리플 클리어 선크림’과 ‘히알루 블러 선크림’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레이어랩은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한 스킨케어 제품을 연구하며, 피부 본연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고효능 저자극 성분 설계를 중심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역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항산화 및 항당화 케어를 통해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고분자 히알루론산으로 주름·모공 블러효과를 주는 선크림을 설계했다.‘트리플 클리어 선크림’은 UV 차단(SUN), 활성산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비티엘(BTL)코리아의 안티에이징 의료기기 엠페이스(EMFACE)가 공개한 숏폼 영상이 인스타그램 게시 4주 만에 누적 조회수 500만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 영상은 도산공원에 설치된 엠페이스 옥외광고를 홍보하기 위한 콘텐츠로, 오프라인 광고의 제약을 디지털 채널을 통해 극복한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드론을 활용한 역동적인 앵글과 속도감 있는 전개, 도산공원의 현대적 분위기와 어우러진 세련된 편집을 통해 브랜드 옥외 광고를 부각시키며 엠페이스의 혁신성과 자신감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또한 영상에는 엠페이스 전속 모델인 배우 박규영이 등장해 고급스럽고 카리스마 있는 이미지를 선보이며,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