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라렌 오토모티브는 ‘트리플 크라운’이라는 독보적인 업적을 완성시킨 르망 24시 데뷔 첫 우승 30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특별 모델 ‘750S 르망’을 선보인다. 동시에 오는 2027년부터 르망 24시 최고 클래스 복귀를 공식화했다. ‘750S 르망’은 전 세계 단 50대 한정 생산되어 맥라렌 시리즈 생산 슈퍼카 중 가장 높은 희소성과 수요를 자랑하는 모델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1995년 6월 18일, JJ 레토(JJ Lehto), 야닉 달마(Yannick Dalmas), 마사노리 세키야(Masanori Sekiya)가 운전한 맥라렌 F1 GTR #59 차량이 르망 24시간 레이스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나머지 세 대의 맥라렌 F1 GTR 역시 상위 5위 안에 들며 강렬한 데뷔를 알렸다
유아 및 육아 전문 전시회인 ‘맘앤베이비엑스포’가 6월 5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에서 개막했다. 올해 50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6월 8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며, 약 250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신 유아용품과 교육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다.전시회를 주최한 ㈜유아림은 2006년 첫 개최 이래 국내외 유아 산업을 잇는 교류의 장으로 맘앤베이비엑스포를 운영해왔다. 이번 전시에서는 교육 프로그램과 실용적인 육아용품은 물론, 관람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가 강화돼 눈길을 끌고 있다.기념행사의 일환으로 현장에서 5천 원권 상품권을 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맘베 상품권 이벤트’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2025년 6월 4일, 사단법인 세계교육문화원은 서울대학교 ESG사회혁신센터와 MOU를 체결하였다.이번 업무협약식은 각 기관이 보유한 전문성과 자원을 바탕으로, 저소득 및 취약계층 학생을 대상으로 한 실질적 지원 모델을 연구 개발하고 빈곤국가의 자립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활성화하기 위해 체결되었으며, 세계교육문화원 방정환 대표이사와 서울대학교 환경계획연구소 손용훈 소장, ESG사회혁신센터 김부열 센터장이 참여하였다.향후 두 기관은 실무협의회를 구성하여 공동 프로그램 기획에 협력하며, 아동들을 위한 지속 가능한 사회적 기회 창출에 이바지할 수 있는 교육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세계교육문화원 방정환 대표이사는 “소외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온라인 합주 프로그램 ‘싱크룸(SYNCROOM)’의 국내 서비스 재개를 기념해, 연주자 대상 웰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싱크룸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연주자들이 온라인 상에서 실시간 합주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전용 플랫폼이다. PC 기반으로 작동되며, 네트워크 지연을 최소화한 고음질 오디오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화상회의 기능을 배제하고 연주에 집중할 수 있는 구조로, 음악 활동에 최적화된 온라인 도구로 평가받고 있다.이번 이벤트는 6월 5일부터 16일까지 열리며, 싱크룸 공식 홈페이지에서 앱을 설치한 후 실제 연주 화면을 인증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 중 일부를 선정해 커피
에어로케이항공이 청주~나고야 노선 단독 운항을 기념해 6월 2일부터 15일까지 일본 나고야의 지역 문화를 소개하는 ‘오늘 하루 나고야’ 캠페인을 진행한다.청주~나고야 노선은 지난 1월 31일 정기편 운항을 시작한 이후, 5월 1일부터 주 7회로 증편됐다. 현재 해당 노선은 에어로케이가 단독으로 운항 중이다.이번 캠페인은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도시, 나고야’를 하루 동안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나고야성, 오스 상점가, 나고야 TV 타워 등 주요 관광지를 비롯해 현지 음식인 히츠마부시(장어덮밥), 테바사키(닭날개튀김) 등 지역 미식 문화도 함께 조명된다.에어로케이는 캠페인 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
생활 가전 전문 브랜드 플랩슨(Plabson)에서 여름 시즌을 맞이해 '플랩슨 슬림 선풍기'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두께 11cm의 초슬림 헤드와 BLDC 모터를 탑재한 제품으로 강력한 풍량을 유지하면서도 조용한 작동 소음을 자랑한다. 플랩슨 슬림 선풍기의 가장 큰 특징은 BLDC 모터의 내장으로, 기존 선풍기 대비 더욱 정밀하고 강력한 풍속을 제공하면서도 에너지 효율이 뛰어나다는 점이다. 특히 모터 구조 특성상 장시간 사용에도 발열이 적고 내구성이 높아 안정적인 작동이 가능하며, 초슬림 디자인을 채택해 슬림한 헤드는 어디에 두어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뛰어난 공간 활용성을 자랑한다.또한 C타입 유무선 겸용이 가능한 보조배
국제 기독교 교육기관인 베일러 인터내셔널 스칼라스(Valor International Scholars, VIS)가 오는 9월 서울에 유·초등 교육 전용 캠퍼스인 ‘베일러 프렙(Valor Prep)’ 운영을 시작한다. 그간 경기도 안성에서 중·고등 과정을 중심으로 운영해온 베일러가 서울권 조기 교육 수요에 부응해 본격적인 유·초등교육 시장에 진출하는 셈이다.새롭게 문을 여는 베일러 프렙 서울 캠퍼스는 유·초등과정 학생을 대상으로 CGC 교육철학에 기반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전일제 영어몰입 수업과 기독교 신앙 교육을 핵심으로 삼아, 지적·정서적·영적 성장을 균형 있게 도모하는 전인격적 교육 모델을 추구한다는 것이 본 교육의 방향성을 가장 잘 설명
배우자의 외도로 인해 심각한 정신적 고통을 겪고 있는 이들이 선택할 수 있는 법적 대응 중 하나가 바로 ‘상간소송’이다. 이는 배우자와 부정행위를 저지른 제3자에게 위자료를 청구하는 민사소송으로, 이혼 여부와는 무관하게 제기할 수 있다. 하지만 위자료를 제대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법적 요건과 전략을 철저히 이해하고 준비해야 한다.상간소송은 단순한 감정의 표출이 아니라, 혼인관계를 해친 행위에 대해 법적으로 책임을 묻는 절차다. 판례에 따르면 상간행위가 혼인 파탄의 주된 원인이었다는 점이 입증되어야 하며, 불륜의 기간, 혼인 지속 기간, 자녀 유무, 당사자의 경제력 등이 위자료 산정에 영향을 미친다. 불륜의 기간이 짧
어린이 성장 영양 브랜드 ‘아이팝’은 자사 제품의 안정적인 공급과 빠른 배송을 위해 전용 물류 시스템을 새롭게 구축했다고 밝혔다.최근 아이팝은 리오더를 거듭하며 수요가 급증하면서 일부 고객 사이에서 배송 지연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는 등 공급 부담이 발생한 바 있다.이에 아이팝은 생산부터 물류 이관, 출고까지의 전 과정을 자동화하고 최적화한 공급 시스템을 도입해, 어린이 영양제 제품이 생산되는 즉시 물류 거점을 통해 빠르게 고객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개선했다.아이팝은 의사, 한의사, 약사 등 전문가로 구성된 R&D팀이 설계에 직접 참여한 어린이 성장 맞춤 영양 브랜드로, 성장촉진 특허성분과 국내산 녹용, 장어, 흑염소
프리미엄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아임힐링’이 신제품 ‘그레인 스페르미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아임힐링에 따르면 ‘그레인 스페르미딘’은 국내 최대 함량의 스페르미딘 함유 제품으로 자연유래, 오직 밀배아 100%에서 자연발생한 스페르미딘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초고령화 사회로 접어든 대한민국은 안티에이징보다 슬로우에이징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저속 노화’, ‘역노화’ 등 건강하게 나이 드는 것에 대한 시니어층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세포 오토파지(자가포식)이 각광을 받고 있다.오토파지(자가포식)은 체내에서 손상되거나 노화한 세포를 스스로 제거하고 정상화시키는 과정으로, 이를
감성 일러스트 브랜드 “모도리 스튜디오(MODORI STUDIO)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에이퍼 리미티드(Ei8er Limited)”가 협업한 팝업스토어가 열렸다. 이번 팝업은 2025년 5월 31일부터 6월 17일까지,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43, 지하 1층에서 진행된다.모도리 스튜디오는 섬세하고 따뜻한 감성의 캐릭터 일러스트로 사랑받는 브랜드로, 일러스트 페어에서 상위권 랭킹을 유지하며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인기 아트 브랜드다. 대표 캐릭터 ‘잉키’를 중심으로 한 굿즈는 물론, 엽서, 포스터, 키링 등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매 시즌 빠르게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에이퍼 리미티드는 예술과 일상, 브랜드와 사람을 연결하는 복합 문화공
가족 건강을 위한 식음료 브랜드 테일러팜스가 누적 판매량 2,000만 병을 돌파한 대표 이너클린 음료 '딥워터'의 신제품 '레몬 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딥워터는 테일러만의 최적 배합으로 설계된 프리미엄 이너클린 음료로, ‘비움’이 필요할 때 마시는 제품이다. 푸룬, 매실, 자몽, 콤부차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레몬 맛은 기존 제품의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최근 주목받고 있는 ‘레몬’ 열풍과 ‘상큼한 맛’에 대한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제품 별로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특히 6월 6일까지는 레몬 맛에 한해 ‘1+1’
최근 오픈 AI가 공개한 이미지 생성 도구가 특정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고유한 스타일을 모방하는 기능을 제공하면서 이에 따른 저작권 침해 우려가 심각하게 제기되고 있다. 이 같은 문제는 가구 업계도 예외가 아니다. 오랜 시간 관행처럼 이어져 온 디자인 카피 문제로 소비자 혼란, 시장 질서의 붕괴는 물론 산업 존립 자체가 위협을 받고 있다. 이 같은 상황에서 덴마크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프리츠한센이 시그니처 라인인 시리즈 세븐™(Series 7™) 체어의 국내 디자인 상표 등록을 완료하면서 디자인 및 지식재산권의 중요성을 시장에 환기시키는 계기가 됐다. 시리즈 세븐™ 체어는 프리츠한센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제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