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박수경 대표가 유튜브 경제·자기계발 전문 채널 ‘김작가 TV’에 약 2년 만에 재출연해, 변화된 결혼 트렌드와 결혼을 앞둔 미혼남녀들이 실제로 고민하는 다양한 이슈에 대해 솔직한 견해를 밝혔다. 이번 출연은 총 3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상적인 배우자 조건, 집값과 혼인율의 관계, 연애와 결혼의 현실적인 장벽 등 다양한 주제를 다뤘다.영상 속에서 유튜버 김작가는 “2년 사이 결혼에 대한 생각이 얼마나 달라졌을지 궁금하다”며 질문을 던졌고, 박수경 대표는 “결혼 준비 기준도 해마다 조금씩 높아지고 있다”며, 최근 결혼을 준비하는 남성과 여성의 평균적인 연봉 기준을 각각 7,000만 원과 4,500만 원 수
외화 결제 핀테크 기업 트래블월렛(대표이사 김형우)이 엘포인트(L.POINT) 바코드 결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5% 무제한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오는 8월 3일까지 전국 엘포인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트래블월렛 앱을 통해 바코드 결제 시 적용된다.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롯데리아, 세븐일레븐, 크리스피크림도넛 등 엘포인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트래블월렛 앱의 바코드 결제를 활용해 손쉽게 결제하고, 사용 금액의 1.5%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캐시백은 익월 15일 트래블월렛 계정으로 대한민국 원화로 일괄 지급되며, 금액 제한 없이 금액의 1.5%가 적립되는 것이 특징이다.사용 방
아나시스의 주력 제품 벨라컨투어 울트라 V 리프팅 밴드(이하 울트라밴드)가 올리브영의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아나시스는 2022년 즐거운 동행으로 올리브영과 첫 인연을 맺은후 3년 만에 전국 올리브영 200개 주요 매장에 정식으로 입점하게 됐다. 오프라인 매장입점은 이번이 시코르에 이어서 두번째다. 벨라컨투어 울트라 밴드는 2018년 발매된 벨라컨투어 리프트 밴드의 2022년 후속작으로, 개발전부터 R&D국책사업에 우선 대상자로 선정된 바 있다.벨라컨투어 울트라 밴드는 11가지 임상과 피부안전 테스트를 완료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얼굴리프팅을 원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잘 맞는 제품으로 지난해부터 미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은 미얀마에서 발생한 대규모 지진 피해 복구를 돕기 위해 긴급 모금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현지 시각으로 지난 3월 28일, 미얀마 중부 만달레이 지역에서 발생한 규모 7.7의 강진으로, 태국을 비롯한 인근 국가들까지 심각한 피해를 입은 상황이다. 이번 강진은 1950년 이후 미얀마에서 발생한 가장 강력한 지진으로, 현재까지 사망자는 2천 명을 넘어섰으며, 미국 지질조사국(USGS)은 사망자가 1만 명 이상으로 늘어날 가능성이 71%에 달한다고 예측하고 있다.지진으로 인해 사가잉, 마그웨이 등 6개 지역이 광범위한 피해를 입었으며 미얀마 내 공항과 다리를 비롯한 주요 기반시설이 붕괴되고, 통신망이 마비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가 한층 더 발전한 ‘윌라 3.0’을 선보이며, 보다 깊고 넓은 독서 경험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윌라 3.0’은 나만의 독서에서 ‘함께하는 독서’로 확장을 통해 독서의 즐거움을 더욱 풍부하게 나눌 수 있는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먼저, 자신의 독서 활동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나의 모든 독서' 기능을 도입해, 사용자들이 독서 습관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기능을 통해 주간, 월간, 전체 독서 시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윌라 AI 예측으로 평소 대비 독서량 변화도 손쉽게 파악 가능하다. 더불어 자신이 가장 많이 읽은 도서 카테고리를 통계적으로 분석해 개인의 독서 취향까지 세부
프리온 스피치아카데미(대표 김서진 아나운서)가 4월 인천 송도에 지점을 추가로 개원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프리온 스피치아카데미는 지난 2023년 8월 인천 청라본점 개원 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며 1년여 만에 오프라인 누적 수강생 300명을 돌파한 바 있다. 송도 스피치아카데미 분원을 설립하며 송도지역 원생들에게 전문적인 송도스피치 스피치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됐다.프리온 스피치아카데미는 특목고 및 명문대 출신이자 현직 아나운서로 활동 중인 김서진 대표원장이 직접 운영하는 학원이다.주요 교육 내용으로는 대기업 프레젠테이션 발표, 공기업 승진면접, 국내·글로벌 기업 취업면접 등 다양한 맞춤형 교육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소우코우가 봄을 맞아 4월 한 달 동안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우코우는 ‘상쾌하다’는 뜻의 爽(소우)와 ‘건강’을 의미하는 健(코우)의 합성어로, 건강하고 상쾌한 삶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변화와 함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소우코우는 체지방 감소를 목표로 하는 제품 라인을 선보이며,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브랜드의 제품은 과학적 연구와 철저한 테스트를 바탕으로 개발되었으며, 모든 원료는 엄선되어 사용된다.제조 과정에서도 철저한 품질 관리가 이루어지며, 고객이 신뢰할 수 있도록 모든 원료와 제조 과정은
신진 작가의 발굴과 미술 시장 활성화를 위해 힘써온 ‘로하갤러리’가 또 한 번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로하갤러리의 대표이자 총괄 전시기획자인 공현규 대표는 최근 미국으로 출국해 국내 작가들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교두보 마련에 나섰다. 뉴욕, LA 등 주요 미술 시장에서 현지 갤러리, 아트페어 관계자들과의 미팅을 통해 국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로하앤갤러리 소속 작가들의 해외 진출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다.이번 출장의 핵심은 단순한 작품 소개를 넘어, 글로벌 컬렉터 및 플랫폼과의 협력을 통해 실질적인 유통 구조를 마련하고, 신진 작가들에게 국제무대에서의 전시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공 대표는 “좋은 작품을
무릎 관절(슬관절)은 전방 십자인대(ACL), 후방 십자인대(PCL), 내측부인대(MCL), 외측부인대(LCL)의 총 4가지 주요 인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십자인대는 슬개골(무릎뼈), 무릎 연골, 반월판, 비골(종아리뼈), 경골(정강이뼈)과 함께 무릎 관절 구조의 중심 역할을 하고 있다. 십자인대 손상은 부상 부위와 손상 정도에 따라 보험금 지급액이 크게 달라지며, 특히 전방 십자인대의 파열이 후방 십자인대나 다른 인대에 비해 치료 기간이 더 길고, 후유장해로 인정될 가능성도 높아 더 많은 보험금을 받을 수 있다. 십자인대 파열 후에는 치료비 외에도 위자료, 휴업손해, 일실수입, 그리고 특히 후유장해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다. 후유장해보험
'(주)올에프엔비'의 멀티매장 '족발야시장&무청감자탕'이 멀티브랜드 전략으로 시장의 주요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밝혔다.'족발야시장&무청감자탕'은 올에프엔비의 족발 브랜드 '족발야시장'과 감자탕 브랜드 '무청감자탕'을 통합하여 선보이는 멀티형 매장이다. 현재 42개 매장을 성공적으로 런칭하며 지속적인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 매장은 두 가지 브랜드를 하나의 공간에서 함께 운영함으로써 메뉴의 다양성을 확보했다.오리지널 족발, 족마호크, 직화불족발, 보쌈, 냉채족발 등의 족발 메뉴를 갖춘 '족발야시장'과 감자탕, 뼈해장국, 시래기해장국 등의 메뉴를 갖춘 '무청감자탕'을 동시에 운영하며, 본사가 동일하기 때문에
블록체인은 가상자산 시장을 뒷받침하고 있는 핵심 기술로, 비트코인을 비롯한 가상자산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자연스럽게 주목받고 있다. 그러나 블록체인이 무엇인지, 그것이 가상자산 거래와 어떠한 관련을 가지고 있는지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는 이들은 많지 않다. 그저 가상자산의 변동성에 주목하고 투자 대상인지 아닌지 고려하는데 그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국내 가상자산 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두나무 이석우 대표는 다양한 시도를 해오고 있다. 대중들에게 블록체인 기술의 중요성을 널리 알려야 블록체인과 가상자산 시장의 위상을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하는 까닭이다. 가상자산과 구호활동을 연계하는 캠페
오는 4월 5일, 전자음악 씬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을 POY와 LOKI의 첫 디지털 싱글 ‘Let’s Roll’이 전 세계 주요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이번 싱글은 강렬한 EDM 사운드와 멜로디컬한 요소가 조화를 이루는 트랙으로, POY와 LOKI가 직접 노래로 표현한 예술적 감각이 더해져 파티와 자유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Let’s Roll’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될 예정으로, 음악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강렬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Let’s Roll’은 깊은 베이스라인과 에너제틱한 리듬이 특징으로, “Let’s Roll, Let It Go”라는 반복적인 구절을 통해 한계를 넘어 자유롭게 즐기는
오프라인 다이어트 셀렉트샵 ‘달라’가 무료로 소스를 시식해 볼 수 있는 ‘테이스팅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소스를 시식해 볼 수 있는 ‘테이스팅존’을 통해 본인의 취향에 맞는 식품을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운영하며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최근 웰니스 트렌드 상승에 따라 맞춤형 웰빙 먹거리가 주목받고 있는 점을 이용해 관련 제품을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는 점도 특징이다. 달라는 저당, 저칼로리, 제로, 글루텐프리, 대체당 등 건강과 다이어트 관련 1,200종 이상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판매 중이다. 온라인에서 대량 구매를 해야만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던 건강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