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XOUL )의 에버 모이스트 볼륨 립밤(Ever Moist Volume Lip Balm)이 새로운 디자인으로 다시 태어났다.이번 리디자인은 단순한 외관 변경에 그치지 않고, 기능적인 탁월함과 미학적인 요소를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독특하고 세련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소울의 새로운 에버 모이스트 볼륨 립밤은 기존의 제품이 지닌 기능적인 우수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디자인에 있어 한층 더 고유한 아름다움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브랜드의 독특한 톤과 세련된 디자인은 립밤을 단순히 뷰티 제품을 넘어, 어떤 공간에서도 돋보이는 오브제로 만들어 놓았다. 소울만의 상징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미학적 아름다움을 전하는 이번 디자인 리
성범죄 피해를 입은 이들이 가장 먼저 마주하는 현실은, 예상보다 훨씬 더 냉정하다.피해자의 고통과 용기보다 먼저 요구되는 것은, 언제나 ‘증거’다. 법무법인 성지파트너스의 강천규 대표변호사는 성범죄 사건을 다수 수행하며, “감정적인 억울함만으로는 법적 인정이 어려운 구조”라고 지적한다.사건의 실체를 입증하기 위한 객관적 자료 확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성범죄는 대부분 은밀한 공간에서, 두 사람만의 상황 속에서 발생한다. 목격자가 없고, 가해자가 혐의를 부인할 경우 피해자의 일방적 주장으로 판단되기 쉽다.이 때문에 사건 초기 대응이 사건의 방향과 결과를 좌우할 정도로 결정적이라는 분석이다. 강 변호사는 “진술만
프리미엄 디저트 프랜차이즈 요아정이 3월 23~24일 서울시 주최 미식 팝업 행사 ‘Seoul Table’에 후원사로 참여해, 한국 디저트의 정수를 담은 ‘Rainbow K-Crunch Combo(레인보우 크런치의 정석)’을 선보였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2025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서울 개최를 기념해 마련됐으며, 세계적 셰프들과 미식 애호가들이 한자리에 모였다.요아정은 행사 기간 동안 약 400명의 방문객에게 현대적 한식 디저트인 ‘레인보우 크런치의 정석’을 제공했다. 해당 디저트는 요아정의 시그니처 메뉴인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한국 전통 디저트 요소인 빙수떡과 현미크런치를 조합한 특별한 메뉴로, 한식 디저트의 현대적 재해석을 보여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시계수리 전문점 ‘시계동네’가 ‘2025 K-소비자 만족지수 1위’에서 종로 시계수리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시계동네는 종로3가역 8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국악로 천우극장 1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장시간 이용 고객은 인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이곳은 38년 경력의 시계 장인 정재형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시계수리 전문점으로, 국내외 다양한 기능경기대회에서의 수상 경력과 심사위원 이력을 갖춘 실력파 장인이 직접 수리를 맡는다. 명품 시계를 포함한 모든 시계를 정밀하고 꼼꼼하게 수리하며,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정 대표는 “단순한 수리를 넘어,
진도아리랑영농조합법인이 KCBI ‘2025 K-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진도홍주 부문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진도아리랑영농조합법인은 역사와 이야기가 있는 최고의 전통주로 1981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전통주 진도홍주를 생산해온 기업으로, 진도군 진도읍에 위치해 있다. 조명희 대표는 지역의 전통을 계승하고 소비자와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힘쓰고 있다. 특히 2011년에는 한국명인·명장 선정위원회로부터 ‘한국 명인’으로 선정돼 명인패를 수여받으며 그 전문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았다.지초를 원료로 한 독특한 색과 향, 깊은 맛을 자랑하며 ‘마시기 전 색에 반하고, 마신 후엔 향과 맛에 감탄하는 술’로 불린다. 100% 국내산
UN 산하 자문기구 지속가능발전해법네트워크(SDSN)가 20일 발표한 2025 세계행복보고서에서 한동안 행복지수가 상승세던 한국은 다시 순위가 떨어졌다. 한국의 행복지수는 6.038점으로 지난해 52위로 5계단 상승했는데, 올해 58위로 추락했다. 그렇다면 2030 미혼남녀들의 행복지수는 몇 점일까.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역 거주 미혼남녀 2,000명(남녀 각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연애와 행복’ 인식 보고서를 발표했다.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 거주 25세 이상 44세 이하 미혼남녀의 평균 행복지수는 10점 만점에 5.89점이었다. 이는 UN이 발표한 한국의 행복지수(6.038점)보다 약간 낮았다.미혼남녀의
코스맥스그룹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기업 코스맥스바이오가 과학적 검증을 통해 기능성과 안전성이 입증된 개별인정형 원료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확대하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차즈기추출물과 리세린지(수국잎열수추출물)를 앞세워 미국, 대만, 중국 및 동남아 시장에서 빠르게 점유율을 높이며 성과를 거두고 있다. 특히 코스맥스바이오는 미국 FDA의 NDI(New Dietary Ingredient) 인증을 통해 원료의 신뢰도를 확보하며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강화하고 있다. 과학적 근거와 시장 반응을 기반으로 한 전략적 접근이 성과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차즈기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MIDO)가 기술과 기하학적 디자인 요소를 결합한 신제품 ‘멀티포트 8 투 크라운즈’를 공개했다.신제품 ‘멀티포트 8 투 크라운즈’는 미도가 새롭게 제안하는 테크노메트리(TECHNOMETRY)를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기능성과 구조적 조형미를 균형 있게 담아낸 모델이다. 강인한 성능과 개성 있는 외형을 통해 컬렉션의 정체성을 한층 강조한다.제품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팔각형 형태의 독창적인 베젤이다. 섬세하게 가공된 베젤은 단단한 인상을 주는 동시에, 정제된 직선미로 마무리되어 시계의 완성도를 높인다. 매트한 질감의 다이얼에는 수평 양각 디테일이 더해져 빛과 그림자가 교차하며 역동적인 입체감을 연
메종 마르지엘라 프래그런스, 펜할리곤스 등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와 끈끈한 유대관계를 맺고 국내에 향수를 전개해온 ㈜씨이오인터내셔널이 호주의 대표적인 천연 세정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본다이워시(BONDI WASH) 와 공식 계약을 체결하고, 이를 통해 국내 시장에 제품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본다이워시는 호주의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브랜드로, 창립자 벨린다 에버링엄(Belinda Everingham)의 철학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그녀는 2008년, 가정용 및 바디 제품 속 합성 화학 성분이 건강과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고민하기 시작했다. 특히 어린 자녀들과 함께 생활하면서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제품들이 우리 몸에 어떤 영향을 미칠
전세 제도는 주택 임대차 계약 방식 중 하나로, 세입자가 일정 금액의 보증금을 집주인에게 맡기고 주택을 임대 받아 거주하는 방식이다. 계약 기간이 끝나면 보증금이 반환되며, 매달 월세를 내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사이 전세사기가 급증하면서, 전세 보증금을 돌려받지 못하는 피해자들이 속출하고 있다. 특히 무자본 갭투자 등의 위험한 투자 방식이 확산되면서 피해가 확대되었고, 한 번에 수십 명에 달하는 피해자가 발생하는 사례까지 등장하며 전세사기변호사를 찾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전세사기가 발생하는 이유는 다양하다. 그 중에서도 무자본 갭투자는 주요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다. 무자본 갭투자란 임
국내 사무기기 명가 카피어랜드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제로더스트 세단기’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로 먼지 비산 문제를 완벽하게 차단한 차세대 문서 세단 솔루션으로, 보안과 위생, 효율성을 동시에 제공한다.일반적인 문서 세단기는 사용 시 종이 가루가 주변으로 퍼지는 문제가 있었다. 그러나 ‘제로더스트 세단기’는 세단 과정에서 발생하는 먼지를 기기 내부에서 완전히 봉인하여, 세단 후에도 깔끔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쾌적한 업무 환경에서 안전하게 문서를 처리할 수 있다.한 번에 최대 15매까지 세단할 수 있는 대용량 처리 능력과 48리터의 넉넉한 파지함을 갖춰
메이크업 브랜드 티르티르(대표 안병준, 이지철)가 유럽 최대 뷰티 리테일러(온∙오프라인) 노티노(Notino)의 인 스토어(in-store) 행사에서 압도적인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유럽 시장에서 K-뷰티의 새로운 리더십을 증명했다.노티노(Notino)는 유럽을 대표하는 뷰티 리테일러로, 향수,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폭넓게 취급하며 글로벌 브랜드와 협력해 최신 트렌드와 고품질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20개 이상의 유럽 국가에서 운영되며, 온·오프라인을 결합한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면서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넓혀가고 있다.이번 행사는 3월 7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진행되었으며, 특히 행사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무쿠노 켄스케)는 오는 4월 11일 성수아트홀에서 열리는 ‘마티스 피카드 트리오’ 첫 내한 공연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야마하 아티스트인 마티스 피카드는 전 세계 재즈계가 주목하는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로, 현재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가장 창의적인 재즈 피아니스트 중 한 명으로 평가받고 있다.그는 프랑스인 아버지와 마다가스카르 출신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어린 시절 프랑스 퐁텐블로, 미국 시카고, 영국 맨체스터 등 다양한 지역에서 성장하며 다국적 음악과 문화를 자연스럽게 접했다. 17세에 줄리어드 음대 재즈과에 입학하며 주목받기 시작했고,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