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파인드카푸어, 새로운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홈타운(HOMETOWN)’ 오픈

김신 기자

입력 2025-09-11 15:46

사진 제공: FINDKAPOOR (파인드카푸어)
사진 제공: FINDKAPOOR (파인드카푸어)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파인드카푸어(FINDKAPOOR)’가 9월 11일 서울 성수동에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 ‘홈타운(HOMETOWN)’을 공식 오픈했다.

새롭게 선보인 ‘홈타운(HOMETOWN)’은 ‘MY CLOSET MOMENTS’ 캠페인의 감성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자, ‘가장 나다움’의 본질을 담은 곳이다. 25FW 캠페인 속 ‘옷장’에서 시작된 가장 사적인 이야기는 곧 가장 나다운 공간인 ‘집’으로 이어지며 서사를 완성한다. 성수동의 로컬 감성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만난 이곳은 단순한 매장을 넘어, 도심 속 따뜻한 안식처이자 새로운 영감을 선사한다.

이름처럼 ‘홈타운(HOMETOWN)’은 각자의 이야기와 감성이 모여 완성되는 ‘나의 집’을 컨셉으로 한다. 브랜드의 섬세한 안목으로 큐레이션된 이 공간에서 파인드카푸어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오픈을 기념해 나의 옷장을 모티브로 한 메탈 장식의 키링 7종과 위트 있는 인형 키링을 단독으로 선보여, 나만 알고 싶은 공간을 발견하는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진 제공: FINDKAPOOR (파인드카푸어)
사진 제공: FINDKAPOOR (파인드카푸어)

파인드카푸어 관계자는 “2030 여성들의 취향으로 가득 채운 집처럼, 편안한 휴식과 감각적인 영감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희망한다”며 “향후에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파인드카푸어의 25FW 신제품들은 성수 홈타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 입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픈을 기념하여 9월 30일까지 오프라인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