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8만 명을 돌파했다.듀오는 올해 8월 구독자 수 7만명 달성에 이어 약 100일 만에 8만명을 돌파하며 채널 파워를 입증했다. 듀오에서는 올해 총 51개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약 134.5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결혼과 연애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공감을 이끌어냈다. 듀오는 유튜브 채널의 성공 비결로 △결혼정보회사 특화 콘텐츠 △유익한 정보 전달 △공감할 수 있는 감성적인 주제 등을 꼽았다. 듀오 유튜브 콘텐츠 중 방송인 장성규와 콜라보 한 ‘워크맨’ 영상은 405만 조회 수를 기록했으며, 176만을 넘어선 모델 한혜진의 듀오 상담 영상은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오
슬로우에이징 비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오르제나 ((주)워너비코스메틱, 대표이사 김보민)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 61회 무역의 날 기념행사'에서 7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관계자는 “수출의 탑은 한국무역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1년간 한국의 수출 증대와 경제발전에 기여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으로, 매년 12월 5일 무역의 날에 시상식이 개최된다. 이날 행사에서 오르제나의 김보민 대표이사는 첫 7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전했다. 이번 수상은 오르제나가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성장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중요한 이정표가 되었다.오르제나는 특유의 고품질 저자극 제
오는 12월 28일(토)과 29일(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국내 힙합 팬들을 위한 대규모 음악 축제, ‘YES 콘서트’가 열린다고 밝혔다. 다양한 장르의 인기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올라 화려한 공연을 펼치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콘서트는 오후 5시에 시작되며, 이틀간 각기 다른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28일에는 그레이, 코드쿤스트, 우원재, 로꼬, 식케이, 하온 등 한국 힙합의 대표 주자들이 출연해 세련된 비트와 트렌디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29일에는 스윙스, 애쉬 아일랜드, 카모,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플리키뱅, 트레이비, 샤이보이토비가 무대에 올라 독창적이고 강렬한 무대를 꾸밀 계
가전제품 렌탈 혜택비교 플랫폼 ‘아라보아’ 어플이 출시되었다.현재 가전제품 렌탈 시장의 규모는 약 40조로 추정되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렌탈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성장 가능성은 더욱 높다고 평가되고 있다.이에 가전제품 렌탈 혜택비교 플랫폼 ‘아라보아’는 소비자들이 가전제품을 렌탈할 때 더 편리하고 간편하게 혜택을 비교하고, 본인에게 유리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아라보아’에는 전국의 가전제품 렌탈 영업사원들이 실시간으로 고객이 원하는 제품에 대한 혜택을 업로드하고, 이 정보를 바탕으로 소비자는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다.실제로 한 소비자는 “정수기 렌탈을 알아보는 와중에 아라보아를
13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세차 유튜버 ‘세알남(세차 문화 알려주는 남자)’이 론칭한 자동차 코팅 전문 브랜드 카티바(Katiba)가 국내 세차용품 브랜드로는 최초로 미국과 캐나다에 동시 계약을 성사시키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강화하고 있다.카티바는 지난 1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자동차 박람회 ‘2024 세마쇼’에 참가해 브랜드의 전문성과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큰 호평을 받았다.이 자리에서 카티바는 미국 대형 유통사 ‘The House of Rags’와의 계약을 성공적으로 체결하며 국내 세차용품 브랜드 최초로 미국과 캐나다 동시 계약을 실현했다. 이는 카티바가 불과 출시 4년 만에 이룬 이례적
셀렉토커피가 시그니처 베이커리 크로글 5종을 전국매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크로글은 지난 9월부터 직영점에서 판매되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전사 출시에 대한 요청이 끊임없이 이어졌던 제품으로 셀렉토커피 직영점에서만 운영하던 시그니처 크로글 5종을 전국 매장에 출시한다고 전했다.이번에 출시되는 크로글 5종은 풍미가 깊고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인 AOP 버터를 활용하여 크로글의 특색을 더한 제품이다. 크로글 5종은 △AOP 버터 크로글 △딥초코 AOP 크로글 △곡물 크림 AOP 크로글 △바닐라빈 크림 AOP 크로글 △치즈 샌딩 플랫 크로글로 구성되어 있다. AOP 버터 크로글은 AOP 버터의 진한 풍미와 크루아상의 결을 그대로
비상교육이 만든 AI 기반 초중등 영어 학습 브랜드 '잉글리시아이'가 오는 12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앵콜 사업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앵콜 사업콘서트는 지난달 열린 전국 10대 도시 사업콘서트에 참석하지 못한 주요 거점 도시의 예비 학원장들의 요청으로 추가 기획되었다.잉글리시아이 앵콜 사업콘서트는 12월 17일 제주 지역을 시작으로 창원, 서울 중부, 대전, 안산, 부산 서부, 안양 과천, 용인, 광주, 대구 등 총 10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열린다. 이번 사업콘서트에서는 잉글리시아이만의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과 차별화된 본사 지원 제도, 다년간 현장에서 노하우를 쌓아온 우수 원장의 실제 성공 사례와 학원 운영 전략 등을 소
특허법원이 ‘인생맥주’ 상표권을 둘러싼 소송에서 생활맥주(데일리비어) 측의 손을 들어주며 상표권 무효 심판을 기각했다. 이번 판결은 생활맥주가 출원한 상표권의 법적 유효성을 재확인한 결정으로, 유사 상표를 둘러싼 분쟁에 중요한 선례로 남게 되었다.2016년 생활맥주가 출원한 ‘인생맥주’ 상표권은 2017년 정식으로 등록되었으며, 제43류 식음료제공서비스업 전반에 걸쳐 보호를 받고 있다. 해당 상표권은 간판, 메뉴판, 인테리어 등 매장 운영 요소에 사용되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위벨롭먼트는 2019년 ‘인쌩맥주’라는 유사 상표를 사용하며 영업을 시작했다. 이후 2022년 위벨롭먼트는 생활맥주의
유모멘트는 공정거래위원회와 함께 결혼식장 대관료와 웨딩 준비 서비스의 가격 자율 공개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업무 협약은 내년 1월 27일부터 결혼식장 대관료와 결혼 준비 대행업체(웨딩플래너)의 '스드메'(스튜디오 촬영·드레스 대여·메이크업) 가격을 자사 홈페이지나 한국소비자원 ‘참가격’에 자율 공개하는 내용이다. 이번 업무 협약식에는 한국예식업중앙회와 유모멘트를 포함한 주요 결혼식장·결혼 준비업체 11개 사가 참여하였으며, 결혼식장의 경우 대관료와 장식비용, 식음료 비용 등 필수 품목과 추가 장식비, 연출 추가 비용, 촬영 비용 등을 공개해야 한다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유모멘트의 웨딩홀 브랜
12일, 온라인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제주도 국내선 항공권에 대하여 특가요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웹투어는 제주항공과 함께 △김포 △제주 △부산 △대구 △청주 △무안을 연결하는 국내선 항공편에 대하여 특가요금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할인쿠폰이 추가로 제공되며, 그 동안 실시간 항공권 예약에서 적용되지 않았던 카드즉시할인도 받을 수 있다.예약은 웹투어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해당 노선에 대해 제주항공의 할인석 선택을 통해 쉽게 진행할 수 있으며, 결제 시 결제금액과 관계없이 5% 할인쿠폰과 하나카드 결제 시 5% 즉시할인 혜택도 중복으로 적용 받을 수 있다. 해당 행사는 12월 15일까지 진
손상모 전문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TSUBAKI)가 조선일보 주최 ‘2024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에서 프리미엄 홈 헤어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츠바키의 기술력과 소비자 신뢰도를 입증하며, 국내 시장에서 브랜드의 리더십을 공고히 하는 계기로 평가받고 있다.손상모 전문 브랜드 츠바키는 독자적인 성분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집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케어를 제공하고 있다.모발은 물에 젖는 순간 손상되기 쉬운 상태로 변한다. 이로 인해 샴푸 단계부터 효과적인 보호가 중요하다. 츠바키의 핵심 성분인 까멜리아 오일(동백나무씨 오일)은 샴푸 시 모발을 보호하며 동시에 손상
비건 뷰티 브랜드 아렌시아가 올해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 눈부신 성과를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했다.아렌시아는 메이크업 폼 클렌징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며 고객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전체 클렌징 카테고리에서도 17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같은 카테고리에서 두각을 나타낸 한국 뷰티 브랜드들 중에서도 ‘아누아’에 이어 2위를 기록한 성과로, K-뷰티의 위상을 글로벌 시장에 다시 한 번 알린 사례로 평가된다.특히,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아렌시아는 역대 매출을 경신하며 브랜드 역사상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업체 측은 이런 실적에 힘입어 올해 현재까지 매출이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가 미혼남녀의 결혼 인식을 조사·연구해 ‘2024년 이상적 배우자상(像)’을 발표했다.듀오는 1996년부터 매년 ‘대한민국 2030 결혼 리서치’를 기획해 발표하고 있는데, 올해는 대상자 연령을 25~39세 이하에서 25~44세 이하로 확대했으며, 인원도 기존 1,000명에서 2,000명으로 대폭 늘렸다.또한, 우리나라 전체 주민등록인구의 절반 이상(50.7%)이 수도권에 거주하고 있다는 분석 결과를 반영하여 지역 또한 전국에서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경기·인천)으로 조정해 진행했다.분석 결과, 이상적인 남편은 ▲신장 178.3cm ▲연소득 9,465만원 ▲자산 4억1,407만원 ▲2.1세 연상 ▲4년제 대졸 ▲일반 사무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