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나스 코리아 모델 에스쿱스, 호시가 소속된 그룹 세븐틴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B-DAY PARTY’에 함께한다고 밝혔다.나스는 세븐틴의 데뷔 10주년을 맞아 열리는 ‘B-DAY PARTY’에 참여하며, 세빛섬 예빛 야외광장에 특별 부스를 운영한다. 이 공간에서는 나스 모델 에스쿱스와 호시가 추천하는 제품과 함께, 현장을 찾은 팬들을 위한 아티스트리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5월 15일부터는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채널(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10주년 기념 한정 제품도 출시된다.예빛 야외광장에 설치된 나스 부스에서는 대표 제품인 블러쉬를 비롯해
㈜보배에프앤비에서 운영하는 중식 프랜차이즈 보배반점이 파주시에 위치한 적성융합고등학교를 찾아 점심 식사를 제공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보배반점은 보배나눔트럭을 통해 짜장면과 함께 깐풍 소스와 유린기 소스를 곁들인 치킨, 달콤한 연유꽃빵, 그리고 시원한 음료까지 풍성한 메뉴를 준비해 적성융합고등학교 학생과 교직원 90명에게 잊지 못할 점심 식사를 선물했다.특히 이번 봉사활동은 접경 지역에 위치해 있어 시내 접근성이 떨어지며 불편이 많은 적성융합고등학교 학생들을 위해 교내 재직 중인 선생님이 직접 보배반점 홈페이지를 통해 보배나눔트럭을 신청해 나눔 활동의 의미가 더욱 깊다.또한 스승의 날을 맞아 진행된 이번
난청은 단순히 소리가 잘 들리지 않는 불편함을 넘어서, 일상생활 전반에 영향을 미치는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특히 고령층에서 흔히 나타나는 노인성 난청은 인지 기능 저하와 정서적 위축, 나아가 치매나 우울증 발병 위험까지 동반할 수 있어 조기 대응이 매우 중요하다. 실제 연구에 따르면, 심한 난청을 겪는 환자는 정상 청력을 가진 사람보다 우울증 위험이 약 1.37배, 경도 난청의 경우 치매 위험이 평균 1.89배, 고도 난청은 4.94배나 치매 발병률이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난청이 단지 청력 문제에 그치지 않고 삶의 질과 직결된 문제임을 방증한다.이러한 난청 문제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진단과 함
현대렌탈서비스(대표이사 가철)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 산불 피해 고객 지원 활동에 이어, 이번에는 정수기 소비자 안전을 위한 캠페인을 펼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ESG활동을 이어간다.현대렌탈서비스는 지난 4월 29일부터 30일까지 충청북도 음성군에서 열린 ‘2025년 찾아가는 안전체험교실’에 참여해 정수기 위생 안전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한국소비자원과 음성군이 공동 주최한 행사로서 안전교육 참여를 유도하는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생활 속 다양한 응급상황 대처 방법과 사회, 자연재난 예방 및 대응능력 강화를 익히는 목적으로 마련되었다. 현대렌탈서비스는
프리미엄 디저트 프랜차이즈 브랜드 ‘요아정’이 브랜드 성장의 주역인 가맹점과의 상생을 강화하기 위해, ‘우수 가맹점 포상 프로그램’을 본격 시행했다고 밝혔다. 요아정은 단기간 내에 국내 650개 가맹점 돌파라는 눈에 띄는 성과를 이루며, 프랜차이즈 업계 내 선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포상 프로그램은 단순한 성과 보상을 넘어, 브랜드와 가맹점 간의 신뢰를 강화하고 장기적인 동반 성장을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요아정 본사는 가맹점 운영에 있어 품질 관리, 서비스 만족도, 위생 상태, 운영 협조도, 본사 소통 참여도 등 다양한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모범 사례로 꼽히는 우수 가맹점들을 선정했다.1차
주방용품을 비롯한 다양한 생활용품, 소형가전을 기획, 개발, 제조, 유통하는 브랜드 ㈜실리만이 16일 프리미엄 밀폐용기 ‘올웨이(Allway)’를 새롭게 선보였다. 실리만에 따르면 ‘올웨이’ 제품명은 트라이탄, 내열유리 모든 용기에 뚜껑 호환이 가능하다는 뜻이 담겨 있다. 설거지 후 건조대 위 또는 수납장 안에 복잡하게 정리 안된 밀폐용기 사이에서 용기 소재 상관없이 뚜껑이 호환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뚜껑과 용기를 찾아 밀폐할 수 있다.또한 내열유리, 트라이탄 두 가지 소재로 만들어 식재료와 내용물에 따라 소비자들이 선택하기 좋다. 동일한 사이즈의 뚜껑과 용기는 포개서 수납이 가능하여 보관 시에 수납장을 깔끔하게 정리할
결혼식을 올리고 동거를 시작했지만 혼인신고는 하지 않은 채 생활하는 이들이 있다. 법적으로 혼인신고가 이뤄지지 않은 이들의 관계는 ‘사실혼’으로 불리며, 혼인신고를 마친 ‘법률혼’과는 명확히 구분된다. 하지만 두 사람의 관계가 끝나게 되었을 때, 이혼과 마찬가지로 재산분할이나 위자료, 자녀 양육 문제 등이 발생할 수 있어 법적 대응이 필요하다.사실혼은 법률혼과 달리 신고 없이 성립하고 해소될 수 있다. 당사자 간의 혼인의사와 실질적인 부부공동생활이 있었다면 성립이 인정된다. 그러나 해소 역시 자유롭기 때문에 언제든 한쪽이 일방적으로 관계를 종료할 수 있는 유동성을 가진다. 다만 이 과정에서 상대방에게 경제적·
글로벌 웹툰 제작사 디씨씨이엔티(DCCENT)가 새로운 웹툰 ‘닭장 속 공주님’을 오는 5월 14일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작품은 이미은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원작의 서사를 바탕으로 개그 요소를 가미한 연출을 통해 로맨스와 코미디를 동시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기존 로맨스 판타지와는 다른 유쾌한 분위기를 바탕으로, 독자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닭장 속 공주님’은 마법사의 저주로 닭이 되어버린 공주 소리아와, 가뭄을 해결하기 위해 그녀를 찾아온 황제 레녹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로맨스 판타지다.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서로 의심하고 다투며, 작품 초반부터 유쾌한 갈등 구조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기는 공동체 축제, ‘2025동심한마당’이 올해로 20주년을 맞아 더욱 풍성한 콘텐츠로 돌아온다. 오늘 17일(토)에 서울 여의도 국회잔디광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아이들이 꿈의 대상을 직접 만나고, 동심을 매개로 온 국민이 하나가 되자는 취지에 더해, 사회 공헌기업과의 상생을 목표로 하는 ‘2025 순풍 베이비페어’가 처음으로 함께 열린다.‘동심한마당’은 2005년부터 시작되어, 순수하고 아름다운 동심이 사회 전반에 퍼져 나갈 수 있도록 국방부 3군의장대와 군악대, 어린이, 청소년들의 공연과 함께 교육, 놀이, 문화 중심의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열린 가족 축제다. 올해는 H2O 품앗이운동본부가 주
혁신적인 수면 솔루션을 제공하는 소닉슬립이 5월 가정의달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담은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닉슬립의 대표 제품인 모션베드 슈퍼싱글, 퀸 사이즈 침대매트리스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쇼룸 방문 예약 시 추가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고객은 전동 리클라이너 침대 제품을 직접 체험한 후, 보다 현명한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주목할 만한 것은 신제품 ‘토퍼 분리형 쉬프트 모델’의 출시다. 해당 제품은 본체에서 토퍼가 완전히 분리되는 독특한 구조로 설계돼, 다양한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토퍼를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1등 두유 베지밀 및 국내 최초의 특수의료용도식품 브랜드 그린비아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정연호)이 단백질 음료 ‘그린비아 프로틴밀 ACTIVE(액티브)’의 신규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이번 광고 영상은 AI 기술을 활용해 제작된 콘텐츠로, 영상에는 ‘그린비아 프로틴밀 ACTIVE’에 함유된 타우린과 아르기닌 성분의 활기찬 에너지로 ‘오늘도, 내일도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이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실제 인물이 아닌 AI로 구현한 가상 인물이 등장해 실제 모델만큼 정교한 인물 표현과 자연스러운 스토리텔링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진짜 사람인 줄 알았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정식품은 이번 광고 영상
듀오는 5월 14일 서울 양재동 소재 화훼 농가에서 임직원 40여 명과 함께 ‘창립 30주년’을 기념하여 일손 돕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이날 박수경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은 인력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방문하여 일손이 많이 필요한 모종 식재, 화분 세척, 경작지 잡초제거 등 농가의 주요 작업을 지원하여 작물 생장환경 조성에 힘을 보탰다.일손 돕기에 참여한 듀오 관계자는 “농번기 일손 부족 문제가 지속되고 있는데, 오늘 활동이 일손 부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많은 분들 덕분에 듀오가 창립 30주년을 맞이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듀오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테이블오더 기업 주식회사 티오더가 월 평균 결제액 4천 500억 원을 돌파하며, 7분기 연속 거래액 성장세를 기록했다. 이번에 공개한 월 평균 결제액을 통해 티오더는 2023년 1분기 이후 매 분기 거래 규모가 꾸준히 증가하며, 테이블오더 방식이 외식업계의 새로운 주문 방식으로 자리 잡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티오더가 공개한 그래프에 따르면, 2023년 1월 기준 약 1천 550억 원 수준이던 월 거래액이 2024년 12월 기준 약 3배 증가한 4천 600억 원까지 도달했다. 1년 11개월 사이 3배 이상 성장하며 가파른 확대 국면이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이렇듯 월 결제액이 계속해 상승했다는 점에서 시장 내 신뢰도와 활용도 모두 높아졌음을 알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