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전문 브랜드 모션케어컴퍼니(MotionCare Company)가 인도네시아 최대 스포츠 산업 박람회인 ‘인도네시아 스포츠 페실리티 엑스포 2025(Indonesia Sport Facility Expo 2025)’에 참가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2025년 11월 6일부터 9일까지 인도네시아 탕그랑 ICE BSD City 전시장에서 개최됐으며, 스포츠·피트니스·헬스 산업을 대표하는 세계 각국의 기업들이 참여했다. 모션케어컴퍼니는 자체 브랜드인 ‘모션케어필라테스(MotionCare Pilates)’를 통해 혁신적인 필라테스 기구를 선보였다. 전시 부스에서는 자체 개발한 ‘모션플렉스 리포머(MotionFlex Reformer)’, ‘콤보체어(Combo Chair)’,
사이의 헬스케어 브랜드 '오당(O’dang)'이 혈당 관리자를 위한 프리미엄 멀티 비타민 '혈당케어 비타핏'을 11월 3일 새롭게 선보였다.'혈당케어 비타핏'은 당뇨약 복용이나 고혈당 상태로 인해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D와 비타민B군 보충에 중점을 둔 당뇨용 멀티 비타민이다. 이 제품은 흡수율이 높은 D3 형태의 비타민D를 1,000IU(일일 권장량의 250%)까지 고함량으로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또한, 활력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군 8종 역시 일일 권장량의 120%로 채웠다. 여기에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잎 추출물'과 특허 원료 '미숙여주주정추출분말'을 더해 혈당 관리 기능성까지 확보했다.이 외에도 항산화
한국의 미니멀 감성 브랜드 로서울(ROH SEOUL)이 일본 도쿄 시부야의 중심에서 또 한 번 존재감을 입증했다. 지난 6월 오사카 한큐백화점 팝업에서 큰 성과를 거둔 로서울은 이번엔 도쿄 파르코백화점 시부야점에서 10월 29일부터 11월 9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 중이며, 오픈 주말 현장은 수백 명의 인파로 발 디딜 틈이 없었다.시부야 파르코백화점 외벽을 따라 형성된 긴 대기줄은 ‘한국 브랜드 중 보기 드문 광경’으로 현지 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됐다. 파르코백화점 관계자는 “한국 브랜드 중 이 정도의 인파는 매우 이례적”이라며 “로서울은 일본 젊은 세대에게 세련되고 감각적인 브랜드로 빠르게 인식되고 있다”고 전했
금융위원회 산하 금융정보분석원(FIU)이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에 352억 원의 과태료를 부과했음에도 불구하고, 시장은 반전된 흐름을 보였다. 불확실성 해소에 따른 투자심리 회복이 주가 반등으로 이어졌다는 평가가 나온다.7일 비상장 주식 거래 플랫폼 ‘증권플러스 비상장’에 따르면, 두나무의 기준가는 32만 원으로, FIU의 제재 발표 전날인 6일 대비 약 8.5% 상승했다. 장중에는 한때 32만7천 원까지 오르며 강세 흐름을 이어갔다. 앞서 두나무 주가는 지난 9월 네이버파이낸셜과의 포괄적 주식 교환 논의 소식으로 38만4천 원까지 올랐으나, 이후 조정 국면을 거치며 11월 5일 기준 29만5천 원까지 하락한 바 있다.F
이탈리아 프리미엄 탄산 미네랄 워터 브랜드 산펠레그리노가 후원한 미식 협업 행사가 지난 10월 29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조선 팰리스호텔 이타닉 가든에서 성공적으로 열렸다. 이번 행사는 서울과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셰프인 이타닉 가든의 손종원 셰프와 라비린스(Labyrinth)의 한리광 셰프가 함께한 공동 프로젝트로, ‘The Soul of Seoul & Singapore Cuisine’을 주제로 한 특별 코스 메뉴를 선보였다.이번 협업은 한국과 싱가포르의 전통적인 요리법과 대중적인 음식에 현대적 감각을 더해 창의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오프닝은 1915년 싱가포르에서 탄생한 칵테일 ‘싱가포르 슬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타닉 슬링’으로
입동을 기점으로 외식 시장에 겨울 미식 트렌드가 본격적으로 나타나고 있다. 특히 겨울 대표 수산물 방어가 제철을 맞아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큰 관심을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요식업 통합 솔루션 기업 와드(대표 용태순)가 운영하는 외식 플랫폼 캐치테이블은 2025 겨울 외식 트렌드 리포트를 통해, 방어 검색량이 9월 대비 11월에 무려 837.5배 증가하며 올겨울 단일 메뉴 중 검색 상승폭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겨울 미식으로 자리매김한 방어는 지방이 풍부하고 식감이 좋아 ‘겨울=방어 시즌’이라는 계절 인식을 형성하며, 11월 기준 20대 검색 비중이 53.5%에 달하는 등 젊은 세대가 관심을 주도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겨
남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스트롱373이 신제품 ‘풀업373 T부스트’를 출시하며 이전 베스트셀러 제품 ‘풀업373 다이렉트’에 이어 남성 기능식 카테고리 내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비스트롱373은 주력 제품인 ‘풀업373 다이렉트’가 누적 300만 포 판매를 돌파하며 시장성을 입증한 데 이어, 이번 신제품 ‘풀업373 T부스트’ 출시를 통해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한 것이다.브랜드 관계자는 “기존 다이렉트가 대중성과 판매력을 확보한 제품이라면, T부스트는 ‘남성호르몬 부스팅’ 기능을 강화한 프리미엄 라인업”이라며 “두 제품을 중심으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고도화해 남성 건강식품 시장 내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
지무비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sayyay’가 글로벌 음향 브랜드 필립스(Philips)와 협업해 사운드바 ‘TAB4000’을 공식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세이예이의 감성적인 디자인 철학과 필립스의 음향 기술력이 결합된 컬래버레이션 모델로, 홈엔터테인먼트와 데스크 환경을 모두 고려한 설계가 특징이다.TAB4000은 데스크셋업과 홈오피스는 물론 소규모 홈시네마까지 아우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미니멀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중심으로 구성돼 다양한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데스크 아래나 벽면 등 다양한 공간에 안정적으로 배치할 수 있다. 제품에는 필립스의 음향 기술이 적용돼 영화 감상, 게임, 음악 청취 등 다양한 상
글로벌 블록체인 투자사 BitValue Capital 공동 창립자 Jennifer가 최근 Neural Trust Foundation(뉴럴 트러스트 재단) 주요 인사들과의 밋업(Meet-up)을 통해 루민트(LUMINT) 코인 프로젝트의 기술 방향과 파트너십 구축 가능성을 논의한 것으로 확인됐다.이번 만남은 블록체인과 인공지능(AI)을 결합한 루민트 코인의 스마트 분배 구조와 BitValue Capital의 글로벌 투자 네트워크 간의 협력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이루어졌으며, 양측은 기술적 접근성과 시장 확장 전략에 대한 심도 있는 의견을 교환했다.밋업 이후 Jennifer는 “Neural Trust Foundation이 구축 중인 AI·블록체인 기반 신뢰 생태계가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구조”라
최근 금 가격이 온스당 약 4,381 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이후 약 10%가량 조정을 겪으며 4,000 달러선 아래로 내려왔지만, 여전히 급등 흐름이 꺾였다고 보기는 이르다는 분석이 나온다. 조정의 배경으로는 미국 달러 강세, 금리 인상 기대, 미-중 무역갈등 완화 기대 등이 거론된다. 반면, 중앙은행의 금 매입 지속, 인플레이션 우려, 지정학적 리스크 증가는 금의 안전자산 매력을 여전히 지탱하는 요인으로 남아 있다. 시장 전문가들은 이런 흐름을 두고 “올랐던 만큼 잠시 숨고르기”라고 보면서도, 온스당 4,200~5,600 달러를 향한 가능성을 제시한다. 반대로 완만한 하락이 시작될 수 있다는 경고도 있다. 국내 금 투자자에게는 이
프리미엄 사각싱크볼 전문기업인 아티잔(대표 천명구)이 제23회 디자인코리아 2025(Design Korea 2025)에 참가해 싱크볼 하나로 만들어지는 ‘주방의 새로운 미학’을 전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디자인코리아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디자인 비즈니스 전시회로, 올해는 <디자인이 그리는 새로운 질서들>이라는 주제로 12일부터 16일까지 닷새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다. 본 행사에는 대·중견기업, 디자인 전문기업을 포함해 다양한 산업 브랜드 업체가 한자리에 모인다.아티잔은 이번 전시에서 ‘일상 속의 프리미엄’을 주제로, ▲ 위생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시킨 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잘(VARZAR)이 겨울의 포근함과 도시적인 감성을 조화롭게 담아낸 2025 겨울 컬렉션 ‘Contemporary Elegance’를 11월 7일 오전 10시에 공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겨울 특유의 따뜻함과 세련된 실루엣, 감각적인 디테일을 바탕으로 바잘만의 무드를 현대적으로 풀어냈다.바잘은 이번 시즌을 통해 구조적인 디자인과 포근한 텍스처의 조화를 강조하며, 브랜드가 새롭게 개발한 부자재를 적용한 신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양털, 울, 니트, 플리스 등 겨울 소재에 기반한 여유로운 실루엣은 클래식함과 동시에 쿨한 도시적 분위기를 함께 전달한다. 브라운, 크림, 그레이 등 차분한 컬러 팔레트에 바이올렛과 블루 포인트 컬러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 페노비스(Penovis)가 국군복지단 공식 온라인몰 ‘와몰(WA-mall)’에 공식 입점하며 프리미엄 제품군의 유통 채널을 넓혔다.국군 장병과 군 가족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와몰은 공공 복지몰 중에서도 입점 심사가 까다롭기로 알려져 있으며, 페노비스는 수의학 전문성을 갖춘 반려동물 검진기관과 자체 수의사팀, 메디컬 데이터 기반의 연구·개발 역량을 갖춘 점을 인정받아 이번 입점에 성공했다.이번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은 반려동물의 구강 건강부터 식이·영양 관리까지 아우르는 페노비스의 대표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주요 제품군에는 구강 전문 브랜드 ‘오랄벳(OralVet)’의 치약과 덴탈츄,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