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표준금거래소는 2025년 추석을 맞아 해피참 원석팔찌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한국표준금거래소는 KRX 금시장 자기매매회원으로, 1960년에 시작된 65년 전통의 브랜드다. 자체 금세공 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정밀한 세공 기술과 높은 품질의 순금·원석 제품을 바탕으로 다양한 자체 디자인을 개발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이번에 출시하는 해피참 원석팔찌는 파인 골드(99.9%)와 천연 원석을 조합해 제작된 제품으로, 원석 특유의 은은한 색감과 순금 펜던트가 조화를 이루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중량 대비 입체감을 높인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은 실용성과 특별한 의미를 동시에 담았다.해피참 원석팔찌는 데일리 패
지난 9월 15일, 현대의료기는 취약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통해 '사랑을 나누고 건강을 전하는' 사업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도 사랑의 열매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의료기기인 흙침대와 돌침대를 지원하고, 이를 통해 어려운 환경에 놓인 어르신들과 취약계층의 건강을 지키고자 하는 마음을 더욱 확고히 했다.현대의료기는 추위가 다가오는 겨울을 앞두고, 모든 기부처에 대한 사전 설치를 마쳤다. 이번 기부로 지원받은 이들은 추운 겨울철에 더욱 따뜻하게 지낼 수 있게 되었으며, 특히 건강가구 제품인 흙침대와 돌침대는 난방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의료기기라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는 것이 업체
다날에프엔비의 카페 프랜차이즈 달콤커피가 넥스쳐의 인기 카페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아이러브커피’와 12년 만에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 지난 2013년 첫 협업 이후 이용자들의 꾸준한 요청에 힘입어 다시 성사된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와 게임 팬들에게 의미 있는 만남으로 평가된다.‘드디어, 다시 만난 달콤!’을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행사는 9월 25일부터 11월 3일까지 전국 주요 달콤커피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를 기념해 가을 시즌 신메뉴를 활용한 한정 콜라보 세트가 선보이며, 달콤커피 고객과 아이러브커피 유저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세트는 두 가지로 구성됐다. 가을 제철 과일 무화과를 활용한 무화
핀란드 감성을 담은 웰니스·라이프 브랜드 토르홉(Torhop)이 지난 7월 올리브영에서 진행한 ‘핀란드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토르홉의 대표 클렌징 라인을 경험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1등 당첨자에게는 핀란드 왕복 항공권이 제공됐다.당첨자인 남OO 씨는 “평소 올리브영 이벤트에 가볍게 참여하곤 했는데, 큰 경품에 당첨될 줄은 몰랐다”며 놀라움을 전했다. 이어 “토르홉 클렌징폼은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고 각질과 블랙헤드 케어가 동시에 돼 만족스럽다. 물의 양에 따라 세정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피부 상태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히 마음에 든다”고 사용 후기를 밝혔다
샤워기 필터시장을 개척한 바디럽(BODYLUV)이 24일 자사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퓨어썸 메탈릭 컬렉션’을 정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이번 신제품은 메탈릭 필터 샤워기, 메탈릭 세면대용 필터, 메탈릭 주방용 필터(핸드타입 및 거위목타입), 메탈릭 샤워호스로 구성됐다. 전 세계 대부분의 욕실과 주방 수전이 메탈 소재로 제작되는 점에 착안해 수전과 완벽하게 호환되는 디자인을 구현함으로써 깔끔하고 일체감 있는 인테리어 효과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바디럽에 따르면 8년간의 연구와 브랜드가 쌓아온 필터 기술력을 이번 컬렉션에 집약했다고 전한다. 잔류염소까지 제거하기 위해 두 개의 필터를 사용해야
올해 추석 선물시장은 프리미엄과 가성비로 양극화되는 흐름이 한층 뚜렷해졌다. 지난 18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국내 소비자 3천195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추석 선물 평균 구매 예산은 16만 원 선을 유지하는 가운데 5~10만 원대 선호가 크게 확대되고, 30만 원 이상 프리미엄 수요도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불황 속에서도 프리미엄 제품이 주목받는 배경에는 저속노화, 혈당 관리, 항산화 등 웰니스 트렌드의 확산이 있다. 건강을 중시하는 인식이 넓어지면서 지갑 사정이 녹록지 않아도 소중한 이들의 건강을 위해서는 돈을 아끼지 않는 소비가 늘고 있는 것이다. 그렇다면 올해는 건강과 실속을 동시에 챙기면서 소중한 이에게 마음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회장 이길호)가 국내 에듀테크 스타트업의 성공적인 해외 투자 유치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협회는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의‘글로벌 액셀러레이팅 사업’ 에듀테크 분야 주관기관으로 선정되어, 2023년부터 미국 실리콘밸리의 오픈이노베이션 액셀러레이터인 Mind The Bridge(MTB)와 핵심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투자유치 지원사업을 운영하고 있다.또한 올해 5월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와 MTB 자문위원단의 엄격한 공동 심사를 통해 최종 15개의 유망 스타트업을 선정했다. 선정된 기업들은 평균 3천만 원의 활동 지원금과 함께 체계적인 역량강화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를
여행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유튜버 원지가 린다이어트와 함께 식습관 개선은 물론 체지방만 6kg을 감량한 후기를 유튜브 영상을 통해 공개했다.자주 해외를 오가는 바쁜 일정 탓에 불규칙한 생활을 이어오던 원지는 린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생활 습관 전반을 개선해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폭식과 군것질을 줄이고 규칙적인 식사 패턴을 되찾았으며 ‘한 끼라도 좋은 음식을 먹자’는 원칙으로 음식의 질을 중시하게 됐다. 물을 꾸준히 챙겨 마시는 습관이 자리 잡은 것도 큰 변화였다. 특히, 원지는 “여행 중에도 꾸준히 식단을 기록하며 탄수화물을 줄이면서도 포만감을 유지하는 방법을 배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
AI 기반 광고 제작 플랫폼 ‘팔레트’가 국내 광고 시장의 패러다임을 전환하며 지난 9월 23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고비용·고시간 중심의 기존 광고 제작 시장을 기술로 혁신하고, 중소기업의 마케팅 접근성을 크게 넓힌 점이 주목을 받았다.팔레트는 현재 두 가지 사업 부문을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다. 먼저 AI를 활용한 광고 영상 제작 솔루션 사업의 경우, 국내 유수 광고회사 출신의 전문 크리에이티브 팀이 직접 AI 툴을 활용해 TVCF급 고품질 광고 영상과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이 방식은 AI의 효율성과 사람의 창의성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모델로, LF, 아이코닉스 등 국내 주요 기업들과의 실제 프로젝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MIZUNO)가 서브 브랜드 ‘모노그램M (MONOGRAM M)’의 25 AUTUMN-WINTER(AW) 컬렉션 신제품을 24일 출시했다.이번 AW 컬렉션은 실루엣과 레이어링을 부각하는 디자인을 기반으로, 강렬한 컬러와 뉴트럴 톤을 조합해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무드를 완성했다.특히, 플리스 셋업, 폴로 셔츠, 니트 셔츠, 후드 풀오버 등 레트로한 아이템을 가을 및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무드로 새롭게 선보였다. 리버시블 베스트와 다운 자켓은 양면 착용 가능하며, 방풍·방수 기능을 갖춘 세일링 재킷, 활용성이 뛰어난 워크 팬츠 등 폭넓은 구성으로서 캐주얼룩부터 아웃도어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코돈부르 돈까스 광화문본점이 신메뉴 ‘표고버섯카츠’를 출시했다.업체 측은 신메뉴를 출시하며 “표고버섯카츠가 광화문 직장인 사이에 점심 메뉴로 각광 받길 기대한다”는 바람을 전했다.이번에 출시된 표고버섯카츠는 국내산 무농약 표고버섯 속에 등심·안심을 비롯한 15가지 재료를 더해 만든 프리미엄 돈까스 메뉴로, 건강하면서도 담백한 풍미가 특징이다. 광화문 돈까스를 대표하는 식당 답게, 바삭한 식감과 촉촉한 속살이 조화를 이루어 직장인들의 점심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아이들과 함께 찾은 가족 단위 고객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으며, 낱개 단위로도 판매해 기존 인기 메뉴와 곁들이기 좋은 추가 메뉴로
쏘울성형외과(대표원장 엄수진)가 지난 19일 굿닥터네트웍스가 주관한 ‘2025년 제4회 선행 나들이’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해 전국 보육원 아동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했다. 이번 행사는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렸으며, 전국 16개 보육원에서 모인 400여 명의 아동과 300여 명의 봉사자가 함께해 따뜻한 하루를 보냈다.아이들과 봉사자들은 1대1로 짝을 지어 놀이공원의 다양한 시설을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굿닥터네트웍스는 지난 2022년부터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매년 놀이공원 초청 행사를 이어오며 아이들과 봉사자 모두에게 소중한 추억을 쌓을 기회를 제공해 왔다.올해 행사에는 쏘울성형외과 외에도 한결마취통증의학과,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주식회사 위벨롭먼트(공동대표 정승민·최혜성)가 글로벌 무대에서 입지를 더욱 넓혀간다고 24일 밝혔다. 위벨롭먼트는 그간 ‘1943’, ‘인쌩맥주’, ‘이자카야 시선’, ‘브샤브샤’ 등 국내외 외식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바 있다. 이에 국내에서 다져온 운영 경험을 기반으로, K-Beer와 K-이자카야를 전면에 내세워 해외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구축한다. 특히 ‘이자카야 시선’은 K-이자카야 대표 브랜드로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운영되며, 현지에서 웨이팅이 생길 정도로 호응을 얻고 있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전했다. 독창적인 콘셉트와 상징적 캐릭터는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인정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