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미국 최대 뷰티 리테일러 ‘얼타뷰티(Ulta Beauty)’ 약 400개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은 단순한 제품 진열을 넘어, 얼타뷰티 프레스티지존 내 가장 큰 규모의 단독 4단 브랜드 매대를 배정받은 형태로, K-메이크업 브랜드 중 최대 수준의 매대 구성을 갖췄다. 특히 매대는 매장 입구에서 가장 먼저 시야에 들어오는 핵심 위치에 배치되어, 고객의 첫 동선을 자연스럽게 유도하며 브랜드 가시성과 접근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주요 프레스티지 브랜드가 자리하는 자리인 만큼, 티르티르에 대한 현지 리테일러의 기대감도 확인할 수 있다.입점 제품은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중심으로
배달 전문 외식 브랜드 ㈜로칼(LOEKAL)이 신메뉴 개발 프로세스를 한층 강화한다고 밝혔다.로칼은 기존 음식 배달 시장의 비효율성을 해소하기 위해 빅데이터와 AI 기술을 결합한 ‘딜리버리 푸드코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로칼은 ‘덮음밥’, ‘두공기김치찜’, ‘서민제육’, ‘황제돈’ 등 4개의 자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식자재와 레시피를 공동으로 표준화하여 고효율·저원가 운영체계를 실현하고 있다.무엇보다 핵심 경쟁력인 ‘맛’의 고도화를 위해, 자체 R&D 센터를 중심으로 체계적인 신메뉴 개발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개발된 메뉴는 내부 블라인드 테스트와 일부 가맹점 대상의 파일럿 운영을 통해 시장 반응을 검증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라떼부터 콜드브루까지 폭넓은 커피 메뉴를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콤팩트 반자동 커피머신 ‘데디카 플러스(Dedica Plus)’를 선보인다.데디카 시리즈는 정통 에스프레소 머신의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기능과 슬림한 디자인으로 홈카페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폭넓게 사랑받아온 라인업이다. ‘데디카 메탈릭스’ 이후 3년 만에 출시되는 이번 신제품은 ‘헌신’을 뜻하는 이탈리아어에서 유래한 데디카(Dedica)라는 이름처럼, 커피를 향한 드롱기의 장인정신을 고스란히 담았다.특히 아이스 커피를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데디카 시리즈 최초로 콜드브루 메뉴를 지원해
프랑스의 럭셔리 브랜드 에스.티.듀퐁이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기타 브랜드인 펜더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전설적인 록앤롤 기타와 장인정신을 결합하여 탄생했다.펜더 컬렉션은 펜더사의 전설적인 기타 '스트라토캐스터(Stratocaster)' 모델에서 영감을 받아 재해석되었다. 특히, 기타의 바디, 줄, 넥 등 핵심 요소들이 컬렉션 제품에 세련되게 구현되었다. 이번 협업은 음악과 장인정신의 세계를 연결하는데 중점을 두었다.컬렉션의 디자인은 고대 일본 예술 형태인 ‘킨츠기(Kintsugi)’에서 영감을 받았다. 킨츠기는 도자기를 옻칠과 금가루를 사용해 수리하는 방식으로, 깨진 부분을 복원할 뿐만 아니라 그 결점
글로벌 보이그룹 VANNER(배너)의 멤버 GON의 생일(8월 7일)을 맞아, 팬들의 조용한 후원이 따뜻한 울림을 전했다. GON의 서른 번째 생일을 기념해, 팬들은 충청남도아동보호전문기관에 130만 원 상당의 ‘포근한 하루 KIT’를 전달했다.‘포근한 하루 KIT’는 여성 청소년들이 일상에서 겪을 수 있는 불편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된 위생지원 키트다. 위생용품, 영양제, 학용품 등 꼭 필요한 11가지 물품으로 구성됐으며, 스스로 견뎌야 하는 하루 속에 다정한 위로와 실질적인 응원이 닿기를 바라는 팬들의 마음이 담겨 있다.‘포근한 하루’라는 이름은 멤버 GON의 이미지에서 비롯됐다. 후원에 참여한 팬들은 “GON의 존재는 하루의 무게를 덜어
△ 레드페이스 ‘우븐 에어 셔츠칼라 하프 티셔츠’, ‘쿨 립4부팬츠’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기능성에 스타일까지 모두 갖춰 활용 범위를 극대화한 여름 멀티유즈 셋업을 제안한다고 밝혔다.레드페이스에서 선보인 이번 셋업은 카라 티셔츠인 ‘우븐 에어 셔츠칼라 하프 티셔츠’와 여름 반바지인 ‘쿨 립 4부 팬츠’다. 두 상품 모두 아웃도어에서 필요한 기능성은 기본이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멀티유즈 아이템이다.‘우븐 에어 셔츠칼라 하프 티셔츠’는 출퇴근용으로 쉽게 접하는 카라 스타일의 티셔츠다. 여기에 부드러운 촉감에 시원한 특징을 가진 우븐 원단을 활용해 편안함
㈜디벨니티(대표 박성현)가 전개하는 고기능성 더마 뷰티 브랜드 ‘메디폴미(MEDIFORME)'가 약국 유통과 동시에, 전국 약국 38개 지점에 동시 입점했다고 밝혔다.입점 제품인 ‘메디폴미 레드 제로 바이옴 리페어 크림’(이하 메디폴미 레드크림)은 피부 미백과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을 갖춘 장벽 강화 크림으로, 임상시험을 통해 1주 사용 시 피부 장벽 204.77% 개선 효과를 입증받았다. 또한 저자극 테스트에서 EXCELLENT 판정을 획득해 민감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특히 이번 제품에는 디벨니티가 지난 2월 등록한 특허 기술인 ‘천연추출물로 항산화 효과가 개선된 기능성 화장료 조성물’이 적용돼,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
여름 휴가철은 해수욕장과 워터파크, 호텔 등 옷차림이 자연스럽게 가벼워지는 시기로, 몰카 범죄가 기승을 부리는 시기이기도 하다. 피서지에서 발생하는 불법촬영 범죄는 단순한 호기심이나 장난이 아닌 명백한 성범죄로 분류되며, 법적 처벌도 매우 무겁다.현행법상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제14조는 성적 욕망이나 수치심을 유발할 수 있는 타인의 신체를 동의 없이 촬영하는 행위를 불법으로 규정하고 있다. 촬영물이 유포되지 않더라도 촬영 그 자체만으로도 범죄가 성립할 수 있으며, 파일을 삭제하더라도 디지털 포렌식으로 복원이 가능해 증거 인멸이 어렵다.몰카 범죄의 성립 요건은 단순한 '노출 여부'보다 촬영 행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이 실제 자사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고 감량에 성공한 체험을 바탕으로 기획한 ‘3일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오는 4일 공식몰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단기간에 체중 감량 효과를 얻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된 집중형 다이어트 루틴으로 참여 직원 전원의 체중 감량 성공률 100%라는 결과를 바탕으로 신뢰도를 높였다.3일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GRN의 대표 액상형 다이어트 제품인 ‘분홍이 쓰리데이즈’와 ‘초록이 쓰리데이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침과 점심에는 초록이 쓰리데이즈, 저녁에는 분홍이 쓰리데이즈와 초록이 쓰리데이즈를 함께 섭취하는 방식으로 하루 4병씩 3일간 집중 섭취하는
서울랜드가 물놀이, 어트랙션, 불꽃놀이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여름방학 특별 코스, ‘찐 피서’를 마련했다.이번 코스는 무더위 속에서도 어린이부터 가족, 친구, 연인까지 모두가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서울랜드만의 맞춤형 피서 코스다. 어트랙션은 놀이공원에서 가장 중요한 코스다. 무더위가 계속되는 요즘 ‘급류타기’와 ‘킹바이킹’이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다. 물줄기 따라 울창한 숲 사이를 통나무 보트를 타고 구불구불 흘러가다 보면, 갑자기 찾아오는 급강하 구간에서 시원한 물벼락을 맞으며 더위가 단숨에 날아간다. 급류타기 옆에 위치한 킹 바이킹은 최대 각도가 70도 이상 올라가며 짜릿한 스릴과 시원한 바람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대표 문규식)이 한국잡월드(이사장 이병균)와 함께 ‘결국은 문해력’이란 주제로 특강을 개최한다.이번 문해력 특강은 오는 8월 9일(토) 오전 10시에 경기 성남시 분당구 한국잡월드 한울강당에서 진행한다. ‘기둥뿌리 뽑아도 안 오르는 국어 성적의 키워드’를 주제로 수능 국어 1등급 달성을 위한 실전 전략과 함께 2028학년도 대입 개편안의 핵심 내용을 깊이 있게 다룬다. 특히, 대입 개편안의 핵심인 문해력과 한자 학습의 중요성을 학부모와 학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하며, 실제 수능 국어 성적 향상과의 연관성을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제시하고 실천 가능한 학습 전략까지 제공한다.특강의 주요 내용
‘한 손 시대’를 연 음식물처리기 블루벤트 ID가 사전 예약 완판 열기를 이어받아, 오는 8월 6일 정식 출시됐다.사전 예약 판매에서 준비 수량이 연이어 조기 매진되며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한 블루벤트 ID는 이미 ‘올해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블루벤트 ID는 기존 음식물처리기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탄생한 혁신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원핸드 그립 일체형 디자인’을 적용해, 한 손으로 위생적으로 음식물통을 탈착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폭 19cm의 초슬림 디자인, 7중 냄새 차단 필터, 티타늄 다이아몬드 코팅, 전용 앱을 통한 스마트 제어 등 주방 공간과 일상 편의를 모두 고려한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은 최근 여성 신규 가입자 중 많은 이들이 단순한 만남을 넘어 ‘상승혼’이라는 꿈과 목표를 품고 전략적인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최근 결혼을 통해 사회적 지위와 경제적 삶의 수준을 동시에 향상시키는 ‘상승혼’을 선호하는 여성들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제이노블에 따르면 제이노블 내 올해 상반기 상승혼을 노리는 여성 회원의 가입이 8%가량 늘어났다.회사 측은 과거에는 조건 좋은 배우자를 선호하는 것이 단순히 ‘조건만 보는’ 부정적 인식으로 받아 들여지기도 했지만, 최근에는 안정적인 결혼이 자신의 삶의 가치를 높이는 능동적인 선택으로 인식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결혼을 통해 서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