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교육문화원(WECA)은 지난 9월 1일과 4일,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는 강릉 지역에 생수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을 통해 강릉시청, 강릉 초등학교, 지역 아동센터와 보육시설 등 식수 부족이 두드러진 기관과 시설에 500ml 생수 4만4천8백 병이 전달됐다.현재 강릉 지역은 저수율이 15% 이하로 떨어지며 제한 급수 조치가 시행되는 등 식수난이 심각한 상황이다. 전달된 생수는 급수 지원이 닿기 어려운 가정과 교육 현장에 우선적으로 배분될 예정이다. 방정환 WECA 대표이사는 “주민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어야 교육도 지속될 수 있다”며 “이번 지원이 지역 사회와 아이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세계교육문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유튜브 인기 채널 ‘슈카월드’와 손잡고 제작한 브랜드 콘텐츠 영상을 통해 결혼정보 서비스의 가치와 역할을 다시 한 번 알리고 있다.이번 협업은 경제·금융 전문 콘텐츠로 인지도가 높은 슈카월드의 해설력을 결합해, 결혼정보업계의 현황과 변화하는 사회적 흐름을 대중에게 친근하게 전달하려는 시도다. 영상은 결혼정보회사의 성장 배경과 온라인 데이팅 서비스의 한계, 최근 혼인율 회복 조짐 등 주요 이슈를 다루며 업계 전반을 재조명했다.특히 업계 선두주자인 듀오의 실제 데이터가 공개돼 신뢰감을 더했다. 회원 현황과 프로그램 구성, 신원 인증 절차 등 핵심 운영 방식이 소개됐으며, 현직 커플
㈜메가인포에셋(대표 박용현)이 ‘2025 대한민국 ESG소비자 브랜드 대상’에서 금융혁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회사가 설립 이후 지속가능한 경영을 실천하고 ESG 가치를 적극적으로 구현하며, 안정적 성장과 체계적 조직 관리로 업계에서 주목받은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다. 메가인포에셋은 2020년 설립 이후, 현재 재적 설계사 2,000여 명을 보유하며 대형 GA로 빠르게 성장했다. 매출액은 2020년 63억 원에서 2024년 740억 원으로 약 12배 증가했고, 최근 3년간 연평균 200% 이상 성장세를 기록했다. 보험 계약 유지율 또한 업계 평균을 웃도는 수준이다. 지난해 기준 생명보험 13회차 유지율 95.3%, 손해보험 91.2%를 기록하며 체
LG전자 베스트샵이 입점한 전국 백화점 67개 매장에서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 ‘백화점 웨딩 페스타’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월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되며, 웨딩 시즌을 맞아 다양한 사은품과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웨딩 페스타 기간 내에는 리뉴얼 오픈과 동일한 할인율이 적용되며, 일정금액 이상을 구매하면 웨딩 사은품 3종 혜택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로 행사기간 한정 추가 최대 30만 원의 상품권이 지급되며, LG전자 가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5만 원 상당의 쿠폰팩도 제공된다.으뜸효율 가전을 구입할 경우 최대 10%, 개인별 최대 30만 원의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WWD 코리아에서 이효리와 쟈딕앤볼테르가 함께한 10월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덜어낼수록 빛나는 이효리의 순수하고 강렬한 에너지를 담아냈다. 화보 속 이효리는 쟈딕앤볼테르만의 시크함과 여유로움 감성을 동시에 드러내며 본연의 매력을 보여준다. 꾸밈없이 담백한 태도와 자유로운 무드는 그녀가 추구하는 삶의 철학을 고스란히 반영한다.이어진 인터뷰에서 이효리는 요가를 통한 일상의 변화와 새로운 도전에 대해 솔직한 목소리를 전했다. “몸이 굳으면 마음도 같이 굳고, 반대로 몸이 풀리면 마음도 풀린다”며 요가가 자신에게 가져다준 균형을 강조했다. 또한 최근 서울에 오픈한 요가원 ‘아난다’에 대해서는 “더 많
글로벌 가품방지 솔루션 기업 씨케이앤비(CK&B)는 자사 브랜드 히든태그(HiddenTag)가 에이젠바이오의 대표 브랜드 베럭스(Vellux)에 새롭게 도입됐다고 18일 밝혔다.에이젠바이오는 의료기기(필러) 및 화장품 R&D·제조 전문 기업으로, 대표 브랜드 베럭스는 주름·윤곽 개선, 다한증 및 흉터 감소 치료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되고 있다. 특히 초고순도 차세대 보툴리눔 톡신 제품으로 주름 개선 효과와 강력한 유효 성분 전달력을 인정받았으며, 단백질이 첨가되지 않은 독자적 특징을 갖추고 있다.에이젠바이오는 이번 히든태그 도입을 통해 유사 브랜드 및 가품 유통을 방지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제품 신뢰도와 브랜드 보호 효과를 한층 강
바카디 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위스키로 구성된 한정판 선물세트를 출시했다.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품격 있는 선물로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바카디 코리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인 듀어스(Dewar’s), 로얄 브라클라(Royal Brackla), 그리고 엔젤스 엔비(Angel’s Envy) 제품을 포함해 총 4종의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다.대표 제품인 ‘듀어스 더블더블 21년’은 올 추석을 맞아 국내 최초로 기획된 선물세트로,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깊이 있는 풍미로 정성과 프리미엄의 가치를 담아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이다. 프리미엄 블렌디드 위스키 듀어스 고유의 더블에이징을
㈜포팩트가 09월 16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25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에 참가한다고 밝혔다.포팩트는 바디캠 및 헬멧 블루투스 전문 기업으로,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산업현장에서도 간단한 조작으로 녹화, 녹음이 가능한 바디캠 기기를 생산하고 있으며, 포팩트의 바디캠은 큰 용량과 높은 효율의 배터리를 사용하여 장시간 녹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평상시뿐만 아니라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사건, 사고에 대해서도 대비할 수 있다.포팩트는 2025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에서 기본적인 바디캠 제품과 더불어 여러 다양한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형태의 바디캠 제품들을 선보여 참관자들의 흥미를 끌었다.특
해통령(운영사: 빅마마씨푸드㈜)이 오는 9월 18일(목)부터 육수한알 신제품 ‘시원한맛’과 ‘담백한맛’을 새롭게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급성장하는 코인육수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육수를 소개하고자 롯데마트 유통사와 아이디어 단계부터, 맛 품질, 디자인 등 출시과정을 긴밀하게 협업하며 소비자 의견을 최대한 담아서 출시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육수한알 시원한맛’은 제조사 소재지인 통영의 대표 해산물인 굴을 베이스로 개발돼, 가정에서 시원한 굴국밥이나 미역국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육수한알 담백한맛’은 멸치 베이스의 진한 맛 대신 담백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국산 닭을 푹 고아
수원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하 수원 코베)이 오는 9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4일간 수원메쎄(수원역)에서 개최된다. 수원 코베는 대한민국 대표 전시 주최사인 메쎄이상이 개최하는 경기권 최대 규모의 육아박람회로, 약 300여 개의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후원에는 한국사회보장정보원과 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지회가 참여하며, 동탄제일병원이 공식 제휴병원으로 함께한다.이번 수원 코베에는 ▲브라이텍스 ▲시크 ▲맥시코시 ▲에이블 ▲포그내 ▲헤겐 ▲밤부베베 ▲크림하우스 ▲베베루나 등 예비, 육아 부모들이 선호하는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가한다. 유모차, 카시트, 젖병, 수유용품, 매트, 교육 서
한국 대표 도자 브랜드 광주요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9월 1일(월)부터 10월 9일(목)까지 ‘2025 추석 기프트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프리미엄 도자 식기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담은 다양한 상차림 제품을 선보인다. 백합, 미각, 미각 색, 월백, 담 시리즈, 수 시리즈 등 광주요 대표 라인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선물용으로 적합한 소리잔·구슬잔 세트, 공기대접·접시 세트 등도 함께 구성돼 실용성과 미감을 모두 고려한 추석 선물로 제안된다.더불어 다양한 구매 혜택도 마련됐다. 실 결제 금액 기준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버츄얼 MCN 회사 방과후버튜버가 두 번째 기획 프로젝트 ‘화단의 꽃’을 오는 10월 3일부터 선보인다.이번 프로젝트는 멤버들이 일정 간격을 두고 순차적으로 등장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각 멤버는 ‘화단’이라는 테마 아래 자신을 상징하는 꽃과 꽃말을 통해 소개된다. 다양한 개성과 색을 지닌 멤버들이 하나씩 모습을 드러내며, 점차 하나의 ‘화단’을 완성하는 구조다.앞서 ‘방과후버튜버’는 첫 번째 프로젝트 ‘방과후연습생’을 통해 팀 단위의 활동을 전개한 바 있으며, 이번에는 버츄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한 개별 활동 중심의 콘텐츠로 전환해 보다 다양하고 확장성 있는 방향을 추구한다.‘화단의 꽃’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스
‘LOCAL POWER 2025 홍콩 패션 in 서울’은 아시아 신세대 크리에이티브 & 디자인 협회(Asian New Generation Creativity & Design Association)가 주최하고 문화·창조산업국(CCIDA)이 후원하는 행사로, ‘홍콩 위크 2025@서울’의 핵심 기획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2025년 9월 27일부터 10월 11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개최되는 패션쇼와 전시를 통해 홍콩 패션 디자인의 독창적인 매력을 글로벌 무대에 선보이고, 홍콩과 한국 간의 문화 교류를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쇼에는 홍콩과 광둥·홍콩·마카오 대만구역(Greater Bay Area)의 신진 디자이너 30개 팀과 한국의 유명 디자이너 5개 팀이 참여하며, 총 100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