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개인방송 BJ 전문 기획사 에이플 엔터테인먼트가 위약금 없는 투명한 시스템을 구축하며 인터넷방송 BJ 및 크리에이터의 권익 보호에 앞장선다. 오늘 날, 1인 미디어 시대가 펼쳐지며 끼와 재능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개인방송을 진행하고 BJ로 활동할 수 있게 되었다. 전통적인 매스미디어와 정반대로 대치되는 개인방송 진행자들의 선전에 힘입어 관련 분야의 시장 역시 해마다 성장하는 추세이지만 정작 이러한 성장을 일궈낸 BJ들은 제대로 된 대우를 받지 못한 채 불공정 계약의 희생양이 되기 일쑤다.10년 이상 인터넷 개인방송 진행자 전문 매니지먼트를 진행해 온 에이플 엔터테인먼트는 이러한 시장의 한계를 타파하고 BJ들의
가상자산 시장 감지 앱 '코싸인(Cosign)'을 제공하는 랩투아이(대표이사 오종환)는 5월 1일부터 14일까지 14일간 자사의 코싸인앱을 활용하여 가상자산의 시세를 예측하는 <SIGN PICK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이 이벤트는 ‘코싸인’앱 진행 중이며, 응모 방법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상자산을 예측하는 여러 SIGN(AI)중에서 수익이 발생할 것 같은 SIGN의 PICK 버튼을 눌러 선택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이뤄진다. 유저는 하루 최대 10개의 SIGN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된 SIGN들의 수익률 합계로 순위가 결정된다. 이벤트는 주 단위로 이뤄지며, 시상은 1등부터 10등까지 백화점 상품권을 차등으로 증정한다. 이번 <SIGN PICK 시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엘렌실라가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 스타필드 고양점, NC백화점 신구로점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엘렌실라의 신규 제품인 ‘골드 플라센타 24K 셀파워크림’을 중심으로, 클렌징 오일 제형의 물에 닿으면 밀크 앰플로 변하며 내는 풍성한 거품이 특징인 ‘쓰리스텝 오일 투 폼’, 부활초 성분의 수분/보습 기능을 지닌 ‘워터리 세럼 크림’, 안개 분사로 뿌리는 앰플 ‘워터리 미스트 앰플’, 아쿠아포린 성분이 들어가 피부 속 수분 통로를 열어주는 ‘아쿠아핏 마스크팩’ 총 5개의 제품을 엄선했다.입점 기념 이벤트로 입점되어 있는 엘렌실라 제품을 구매할 시 아쿠아핏 마스크팩 1장을 증정하고 있
SG증권발 주가 폭락 사태로 CFD (Contract For Difference 차액 결제거래) 투자자들의 손실이 가늠할 수 없이 불어나고 있다. CFD란 특정 조건을 갖춘 투자자가 증거금을 내고 증권사에 주식을 매매하도록 하면 그 차익은 투자자에게, 수수료는 증권사에게 돌아가는 파생금융상품이다. 전문 투자자는 CFD로 실제 주식을 보유하지 않아도 거래가 가능하다. 하지만 증거금이 유지증거금 아래로 떨어지면 추가 증거금을 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한 경우 시장가에 청산 당할 수 있다. 이때 시장가에 청산을 하지 못하면 투자자에게 채무가 발생하며, CFD 투자자의 손실은 원금을 넘어 마이너스가 될 수 있다. 실제 한 커뮤니티에는 CFD 투자자로 추정되
피에이씨앤(PACN: Partial art Collection Project)이 STO(증권형토큰)으로 사업 방향을 전환하기 위해 논의를 시작했다. 피에이씨앤은 최근 블록체인과 NFT의 기술 발달로 인해 가능해진 예술작품 분할 판매(쪼개기 판매)를 가능하도록 하여 미술계에도 크게 기여할 뿐 아니라, 새로운 방식의 코인 거래 방식을 선도할 목적으로 시작된 블록체인 프로젝트이다.피에이씨앤 IR 관계자는 “STO(증권형토큰)의 국제적인 제도화 속도가 빠른 점에 감안해 사업방향의 전환을 고려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가 천안시로부터 수탁 받아 운영하는 ‘태조산산림레포츠단지’가 4월 28일(금) 오전 11시, 준공식을 열고 시범운영에 들어갔다. 이날 준공식에는 박상돈 천안시장, 이경직 백석대 기획산학부총장, 문진석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지역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태조산산림레포츠단지는 동남구 유량동 산1-1 태조산공원 내 45만4천893제곱미터 규모로 조성됐다. 높이 6~14미터의 곡선형 활강 레포츠 시설, 3가지 코스로 구성된 공중 네트 레포츠 시설, 성인과 청소년 숲 모험 레포츠 시설(25코스), 어린이 숲 모험 레포츠 시설(10코스)를 갖췄고, 관리동 및 카페가 입지한 어울림센터도 신축됐다.백석대 이경직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가 새로운 국내 모델로 오마이걸 미미를 발탁했다고 밝혔다.아이돌 미미의 밝고, 힙한 매력과 더불어 방송인 미미가 보여준 꾸미지 않은 당당한 모습들이 틀에 박히지 않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어반디케이의 뷰티에 대한 철학 ‘BEAUTY FOR THE BOLD’에 부합한다고 판단해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되었다.특히, 미미는 공개된 사진을 통해 틀에 박히지 않은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에 걸맞은 힙하고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으로 개성 넘치고 건강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음악 리듬을 타며 자연스럽게 춤을 추는 모습과 상큼한 미소를 발산하는 포즈로부터 통통 튀는 귀여움과 시크하고 세
개인 맞춤형 의자 브랜드 ‘사이즈오브’가 리그오브레전드(LoL) 등에서 활약 중인 e스포츠 프로팀 농심 레드포스와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하고 선수단에 1:1 맞춤형 게이밍 의자를 후원한다.사이즈오브와 농심 레드포스는 지난 13일 농심 e스포츠 센터에서 농심 레드포스 오지환 대표와 사이즈오브 이동진 대표 등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에 따라 사이즈오브는 농심 레드포스 구단의 공식 게이밍 체어 파트너로 참여하며, 앞으로 농심 레드포스의 IP를 사용한 라이선스 제품 개발과 출시, 온ᆞ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게 된다.사이즈오브 이동진
세계교육문화원은 지난 24일, 강릉 산불피해 지역 이재민들에게 식료품을 지원했다. 세계교육문화원은 강릉 산불로 거처를 잃은 이재민들을 위해 긴급대피소인 강릉 아이스 아레나에 식료품을 지원했다. 4월 11일 오전 10시경 강릉 난곡동 야산에서 화재가 발생했고 거센 바람에 경포대 인근까지 불길이 번졌다. 소식을 접한 세계교육문화원은 곧바로 조사팀을 파견하여 현지 피해 상황을 파악하고 이재민들을 위한 구호품목을 조사했고, 4월 24일 이재민 200가정이 2주간 넉넉히 먹을 수 있는 간편식 대피소에 전달했다.세계교육문화원 방정환 회장은 “참담한 소식에 가슴이 아프다.”라며 “하루빨리 피해지역이 재건되길 진심으로 바란다.”라
방송정보국제교육원은 K-Digital Training 4차산업 신기술과 관련하여 청년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잡토크콘서트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전했다. 참여기업은 메타버스 가상현실 콘텐츠 및 차세대 가상현실 핵심기술을 보유한 (주)페이크아이즈(Fake Eyes)이다. 게임, VR/AR, 메타버스 업계 현황 및 시장흐름, 전망, 직무에 따른 역할 및 요구 역량 등에 대한 상세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번 잡토크콘서트에 참여한 교육생은 “현업 대표님에게서 듣는 현장 실무와 구현 중인 사업모델 설명을 통하여 간접적으로 경험한 것이 큰 도움이 되었다”면서 “이를 계기로 해당 산업계에 대한 많은 것을 깨닫고, 구체적인 준비사항과 앞으로 가져야 할
빌린 돈을 갚으라며 채무자를 차량에 감금한 혐의를 받는 일당들이 경찰에 붙잡혔다. 이들은 서울 강서구 공항동의 한 호텔 주차장에서 피해자 남성 B(25)씨를 차에 태우고 1시간가량 감금한 혐의를 받는다. B씨는 일당이 차용증을 가지러 간 사이 빠져나와 112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다. 우리나라 형법 제347조에 규정되어 있는 ‘사기죄’는 사람을 기망해 재물의 교부를 받거나 재산상의 이익을 취하는 경우 및 제3자로 하여금 재물의 교부를 받게 하거나 재산상의 이익을 취득하게 한 경우 10년 이하의 징역 또는 20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도록 명시돼 있다.사기죄에서 편취한 금액, 범죄로 얻은 수익 금액에 따라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노루그룹이 세계 최대 디자인 전시회인 '2023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독창적인 디자인 철학이 담긴 작품인 '미라지(MIRAGE, 신기루)’’를 4월 17일부터 23일(현지시간)까지 이탈리아 밀라노 토르토나지구 비아 노비5(Via Novi 5, Tortona)에 성공적으로 전시했다고 밝혔다.밀라노 디자인 박람회(Milan Design Week)는 전 세계 170여개국에서 4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세계 최대 디자인·가구 박람회로, 디자인 스튜디오가 밀집한 밀라노 토르토나 지역에 4년 만에 오프라인 행사로 재개되었다. 동 전시는 그룹의 이태리 현지 디자인 & 컨설팅 전문 계열사인 NMDS(NOROO Milan Design Studio, 이하 ‘NMDS’)가 총괄하였고,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
'2023 문경찻사발축제'가 4년 만에 대면 행사로 열린 가운데 시간과 장소의 한계를 뛰어넘은 '유튜브 라이브'를 동시에 진행해 현장의 생생한 열기를 대한민국 전역에 전달했다.'찻사발에 담긴 천년의 불꽃'이라는 주제로 개막한 '문경찻사발축제'에는 지역 주요 인사는 물론 도자기를 구입하고 싶은 많은 이들이 행사장을 찾았다.모처럼 열리는 대면 축제인 만큼 행사장을 찾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30일과 1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다. 라이브는 구독자 17만명을 보유한 매일신문의 유튜브 채널이 맡았다. 전문 아나운서와 현장 사회자가 함께 출연해 행사장 곳곳을 누비며 다양한 체험과 정보를 전달한 라이브에는 동시 시청자가 4천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