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의 메인보컬 유회승이 19일 오후 6시, 조장혁의 명곡 ‘Change’를 리메이크한 음원을 발매하며 가을 감성을 자극한다.2000년대 초 발매된 조장혁의 ‘Change’는 이별 후의 허무함과 변해버린 사랑의 슬픔을 담은 발라드 명곡으로, 당시 ‘이별 발라드의 정석’이라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이번 리메이크는 히트 작곡가 이기환이 편곡을 맡아 원곡의 서정적인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현대적인 사운드를 더했다. 유회승은 특유의 섬세한 감정선과 깊은 호소력으로 곡의 감정을 새롭게 해석하며, 후반부로 갈수록 터져 나오는 고음으로 또 다른 여운을 만들어냈다.소속사 관계자는 “유회승의 리메이크는 원곡이 지닌 감정선을 존중하면서
글로벌 프리미엄 베이비 브랜드 미마(mima)가 도심 육아 환경에 최적화된 새로운 휴대용 유모차 ‘밀리(milli)’를 출시한다.론칭 기념 행사로 10월 20일부터 22일, 3일간 프리오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20일에는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이 열리며, 방송 중 신제품 밀리를 '1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래플 이벤트와 라이브 한정 사은품, 밀리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21일에는 네이버페이 8만 9천 원 적립과 여행 필수 사은품 증정, 22일에는 친구와 함께 구매 시 1+1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이번 신제품 ‘밀리(milli)’는 ‘서울 컬렉션(Seoul Collection)’이라는 타이틀 아래, 복잡한 도심
대한민국 대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2025년 상반기 성혼 회원 데이터를 심층 분석한 결과, 의사·변호사 등 특정 전문직 그룹의 회원 구성비 및 성혼율이 업계 최고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17일 밝혔다.이번 데이터 분석은 단순 성혼 커플 수를 공개하는 업계 관행에서 벗어나, 자사의 핵심 회원층인 전문직, CEO, 명문가 등의 성혼 데이터를 집중적으로 분석했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이는 퍼플스가 어떤 수준의 회원들에게 '신뢰받고' 선택받는지를 객관적인 수치로 증명하기 위해 기획되었다.퍼플스에 따르면 2025년 1월부터 8월까지 성혼에 이른 회원 중, 의사, 치과의사, 변호사, 변리사 등 사회적으로 명망 높은 전문직 회원의
Dreamcos Co., Ltd. (CEO Kang Ho-min), a company specializing in cosmetic brand incubation, has strategically acquired cosmetic OEM manufacturer Atoz International Co., Ltd., further expanding its manufacturing infrastructure. This acquisition is expected to integrate Dreamcos’s brand growth platform with enhanced production capabilities.Atoz International, located in Sejong City, is a cosmetics OEM company with an annual revenue of approximately 7.2 billion KRW at the time of acquisition.Through this acquisition, Dreamcos has secured a production base not only for its in-house brands but also
경남로봇랜드재단이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10월 21일부터 11월 2일까지 2주간 파크 내에서 지역 콘텐츠 기업과 함께하는 'R-LAND 콘텐츠 마켓'을 열고 방문객 맞이에 나선다. 특히, 2025년 경남 선도기업 육성 지원사업에 선정된 ‘이퓨월드(대표 지혜빈)’와 협력하여 로봇랜드 지점의 실감형 XR 스튜디오 '무드팔레트'와 연계된 신규 XR 콘텐츠를 선보여 방문객들에게 혁신적인 참여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이 마켓은 '로봇랜드 방문객 대상 참여형 프로그램 확대'를 주요 목적으로 하며, 이퓨월드의 XR 콘텐츠 체험 외에도 피플앤스토리, 코코드론 등 경남 지역 기업들의 다양한 콘텐츠와 굿즈를 만날 수 있다. 주요 존 구성으로는 3D 스캔 미
서울 강남 나스컨템포러리(NAS Contemporary)는 오는 11월 4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한국 현대미술 거장 김선두와 주종근 작가의 2인전 《씨알에서 꽃으로》를 개최한다.이번 전시는 생명의 근원인 ‘씨알’에서 예술의 완성을 상징하는 ‘꽃’으로 이어지는 여정을 주제로 한다.서로 다른 회화적 언어 속에서 생성과 순환의 의미를 찾아가는 두 작가의 대화는, 예술이 인간의 근원적 생명력에서 출발해 다시 삶으로 되돌아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보여준다.김선두(前 중앙대학교 한국화과 교수)는 장지 위에 색을 켜켜이 쌓으며 ‘느린 선의 미학’을 구축해온 작가다. 그의 꽃은 단순한 자연의 형상이 아니라, 인간의 내면에서 피어나는 희망의 상징
북미 지역 NO.1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어파베이비’가 공식 수입사 ‘주식회사 아른’을 통해 2025년 10월 16일 국내에 공식 론칭했다. 할리우드 셀럽과 뉴욕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사랑받으며 SNS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어파베이비’를 이제 국내 소비자들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육아 커뮤니티인 맘카페 부모들은 그간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었던 ‘어파베이비’를 국내에서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되자 벌써부터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것이 어파베이비 측 설명이다.2006년 미국 매사추세츠에서 시작된 ‘어파베이비’는 부모의 삶을 이해하는 브랜드(Parenthood, Understood)라는 슬로건 아래
일본 MZ세대 여성 10명 중 7명 이상이 화장품이나 식품을 구매할 때 제품의 성분이나 소재를 꼼꼼히 살피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일본 젊은층을 중심으로 합리적 소비 경향이 강화되고 있는 분위기를 보여준다.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재팬(eBay Japan·대표 구자현)이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Qoo10.jp)’은 일본 M세대(29~44세) 여성 250명과 Z세대(15~28세) 여성 250명, 총 500명을 대상으로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 ‘최근 구매 스타일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의 72%가 제품 구매 전 성분이나 소재를 반드시 확인한다고 응답했다.특히 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주요 품목으로는 M세대의 경
라이프스타일 전문 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브리티시 컨템포러리 브랜드 브롬톤 런던(BROMPTON LONDON)은 제주 김녕해수욕장에서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브롬핑 인 제주 2025’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브롬핑’은 브롬톤(Brompton)과 캠핑(Camping)의 합성어로, 브롬톤 유저들이 자전거에 캠핑 장비를 싣고 전국 곳곳을 누비며 서로 교류하는 유저 주도형 커뮤니티 행사다. 올해로 4회를 맞은 이번 행사는 전년보다 약 80명이 증가한 총 180명의 브롬톤 유저가 참가하며, 대표적인 브롬톤 커뮤니티 행사로 자리잡고 있다.이번 행사는 제주 지역 브롬톤 유저 커뮤니티의 자발적 기획과 운
피부가 건조한데도 번들거리고, 열감과 붉은기로 트러블이 반복되는 수부지·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지루샵이 특허 세라마이드 화장품 ‘세라케어 울트라로션’의 무료 샘플 및 데일리 선크림 1+1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세라케어 울트라로션은 지루성 피부 전문 브랜드 ‘지루샵’의 대표 베스트셀러로, 꾸준히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세라케어 울트라로션의 핵심 성분은 특허 세라마이드 복합체 ‘CERACARE H30S’다. 기존 세라마이드가 물에 잘 녹지 않아 흡수력이 떨어지는 한계를 개선한 성분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빠르게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히알루론산과 극지방 유래 특허성분 ‘안타티신(Antarctiсine)’이 더
사천시에서 민간임대주택 사업을 시행하는 파크노르디아㈜는 10월 1일, 증권시장에 상장된 ㈜파라텍의 자회사 휴림건설㈜과 도급계약약정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파크노르디아와 휴림건설 컨소시엄은 현재 지방 도시의 미분양리스크에 따른 주택공급 PF 어려움을 공감하고 이를 대체하는 새로운 방식의 필요성에 뜻을 같이하여 이번 계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한편 파크노르디아㈜는 이번 도급계약약정을 모델로 하여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국 지방 도시의 조합 현장에도 상생의 기회가 열릴 것이라고 밝혔다.파크노르디아㈜는 사천시 정동면 예수리 산53-5번지 일원에 1단지 민간임대 아파트 690세대, 2단지 공공지원 민간임대 아파트 1,1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바이셀(Cellbycell)’이 인플루언서 기반 오프라인 편집숍 인스타스테이션(INSTA STATION) 1호점 입점을 확정하며 새로운 유통 전략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셀바이셀은 줄기세포 배양액·펩타이드 등 고기능성 성분을 기반으로 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민감성 및 손상 피부 고객층 사이에서 높은 신뢰를 받아왔으며 온라인 자사몰과 피부과 등 전문 채널에서만 유통되고 있는 고기능성 제품이다.이미 시장에서 제품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입증한 셀바이셀의 합류는, 인스타스테이션이 단순 인디 브랜드 공간을 넘어 ‘검증된 브랜드 + 신흥 브랜드 + 인플루언서 브랜드’가 공존하는 새로운 판매 허브로 자리매김
고용노동부 지정 원격훈련기관인 (사)한국디지털컨버전스협회 누리잡이 전기(산업)기사 자격증 단기합격을 목표로 한 온라인 강의를 새롭게 개설했다. 이번 강의는 핵심 이론과 문제풀이를 통합한 실전 중심 커리큘럼으로 구성됐으며, 전기 분야 베테랑 강사진 ‘노란돼지 합격사단’이 직접 참여해 주목받고 있다. 이번 과정은 고용노동부 인증 원격훈련 과정으로, 재직자·구직자 모두 최대 100%에서 55%까지 국비지원(훈련비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강의는 전공자가 아니어도 이해할 수 있도록 쉽게 설계됐다. 수학 기초만 있으면 충분히 따라올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전공자라도 단기 합격이나 개념 정리가 필요한 수험생에게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