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온이 바쁜 현대인들에게 제대로 된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고자 집밥 감성을 담은 국·탕류 간편식 라인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바르온은 주식회사 지향이 전개하는 간편식 전문 브랜드로, 엄선한 식재료와 깐깐한 조리 과정을 통해 품질과 맛을 철저히 관리하여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면서도 믿고 즐길 수 있도록 ‘원팩 조리’ 간편식 라인업을 선보이며 바른 식문화를 제안한다. 바르온의 모든 제품은 별도의 손질이나 간을 맞출 필요 없이 어디서든 냄비에 넣고 끓이거나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정성 가득한 국물 요리를 완성할 수 있어 주부는 물론, 1인 가정, 캠핑족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바르온의 스테디셀러 국탕류
금융·회계 자동화 스타트업 토글캠퍼스(대표 배규태)가 자산 규모 5,000억 원 미만 상장사를 대상으로 XBRL(국제표준전산언어) 주석 공시를 손쉽게 비교·학습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무료로 공개했다. 해당 서비스는 동일 산업군의 우수 공시 기업이 실제 제출한 ‘트리 구조(위계) 형태’ 주석 데이터를 한눈에 열람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XBRL 세부 구조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회계·공시 담당자들이 자사 XBRL과 우수 공시 기업 XBRL 트리 구조를 비교하며 자체 작성 역량을 단계적으로 향상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배규태 인벡터 대표는 “운동법을 선택할 때 여러 사람의 방법을 비교하며 나에게 맞는 방식을 찾듯, XBRL
㈜프로스이앤에프가 운영하는 100% 1등급 한우·한돈 전문 정육식당 브랜드 ‘한우88도매장’ 광주상무점이 매장 오픈을 기념해 전속 모델 임우일과 함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팬사인회는 7월 19일 일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광주광역시 상무지구 메가박스 별관 뒤편에 위치한 한우88도매장 광주상무점에서 진행된다. 행사 당일에는 매장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테이블에 한해 1등급 한우 꽃등심 1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한우88도매장은 농협유통과의 업무협약(MOU)을 바탕으로, 100% 1등급 한우와 한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정육식당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브랜드 론칭 이후 짧은 기간 내에 가맹 계약
프리미엄 순금 주얼리 브랜드 ‘앤나인(N NINE)’이 7월 11일(목) 현대백화점 중동점 2층에 정식 매장을 오픈했다. ‘변하지 않는 가치의 아름다움’을 브랜드 메시지로 내세우는 앤나인은 24K 순금의 깊이 있는 가치에 현대적인 디자인을 더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오픈을 기념해 단독 출시한 한정판 진주 팔찌는 천연 진주와 순금이 어우러진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출시 전부터 고급 주얼리 소비층의 관심을 받아왔다. 앤나인의 영문 로고 ‘N NINE’은 ‘새로운(N) 순금(NINE, 99.9 순도)’의 가치를 의미하며, 매일 착용해도 질리지 않는 일상 속 골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주요 제품은 데일리 골
아시아 최대 규모의 지도자 협회인 아시안골프지도자협회(AGTA)가 일본·한국 지부 통합 티칭프로 선발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일반 전형 프로 선발전은 2025년 7월 13일부터 10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 선발전 개최 장소는 충청도 모나크 CC에서 진행된다. AGTA는 아시아권 티칭프로 골프 협회 중 가장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기관으로 알려져 있다. 18홀 기준 실기 테스트에서 73타이내의 성적을 기록해야 통과할 수 있으며, 이는 아시아 주요 5개국에서지도자로 활동할 수 있는 아시아 통합 프로 자격이 부여되는 엄격한 기준이다. AGTA는 아시아 주요 국가들의 골프 지도자 자격을 통합해 공동으로관리하는 단체다. 아시아 각국 지부 간의
경기침체가 장기화되며 대출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대출이 절실한 사람들에게 보이스피싱 조직이 접근하여 범죄에 연루시키는 수법이 기승을 부리고 있다. 수법은 이렇다. 보이스피싱 조직원은 대출이 실행되기 위해서는 신용점수를 높여야하고, 이를 위해 입, 출금 내역을 발생시켜 거래 실적을 만들어야한다는 이유로 계좌정보를 요구한다. 무언가 수상하지만 급박한 상황에 놓인 사람일수록 대출을 받아야한다는 생각에 사로잡혀 순순히 계좌정보를 제공한다.이제부터 모르는 돈이 계좌로 들어왔다가 빠져나가기 시작하는데, 문제는 해당 금원이 보이스피싱 조직의 범죄수익이라는 것이다. 해당 계좌는 보이스피싱 범죄에
아동학대에 대한 사회적 민감도가 높아지면서, 보호자에 의한 훈육조차도 수사 또는 처벌 대상으로 이어지는 사례가 늘고 있다. 아동의 권리 보호가 강화된 것은 당연한 흐름이지만, 정당한 지도 행위와 형사처벌 대상인 학대를 구분하는 기준은 여전히 법적·사회적으로 복잡한 문제다. 특히 체벌이나 고성 등 전통적인 훈육 방식이 학대로 해석될 가능성이 존재하기 때문에, 훈육 과정에서의 정당성 여부를 법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준비가 필요하다.현행 「아동복지법」 및 「아동학대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은 신체적·정서적 폭력뿐 아니라 방임, 성적 학대 등 아동의 건강과 복지를 해치는 모든 행위를 학대로 규정하고 있다. 단순
사실혼은 혼인신고는 되어 있지 않지만 실제로 부부처럼 함께 생활하고 있는 관계를 말한다. 법적으로는 가족관계등록부에 기록되지 않지만, 실질적인 혼인 의사가 존재하고 부부로서의 공동생활이 확인되면 사실혼으로 인정된다. 이 경우 법원은 재산분할 청구권을 법률혼과 유사하게 인정하고 있다. 하지만 법률혼에 비해 요건과 절차가 까다롭기 때문에 관련 쟁점을 정확히 이해하고 접근할 필요가 있다.사실혼 재산분할을 청구하기 위해서는 우선 사실혼 관계가 성립했음을 입증해야 한다. 법원은 혼인의사, 동거 기간, 경제적 공동체 형성 여부, 가족·지인과의 관계, 결혼식 여부 등 다양한 요소를 종합적으로 판단한다. 공동명의 통장, 생
전기차 화재진압장치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기업인 비에이치솔루션(대표 유현주)은 7월 30일(수)부터 8월 2일(토)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유일의 공동주택 집합건물 관리산업 박람회 ‘공동주택 집합건물 관리산업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이번 박람회에서 비에이치솔루션은 국립소방연구원 “2023 전기차 화재안전 가이드” 와 LH “지하주차장 전기차 충전구역 소방시설 개발 연구 용역”에 기반하는 기술을 적용하여 전기차 화재 진압 및 확산방지 성능을 구현하면서 사용자 안전과 현장 대응력을 중심으로 개발한 △이동식 전기차 화재진압장치 ‘워터가드’와 △고정식 연동형 화재진압장치 ‘워터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동식 전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2025년 여름 시즌을 맞아, ‘하이네켄 실버 미니캔’ 출시를 기념하는 오프라인 시음 팝업스토어를 연다.이번 팝업스토어는 더운 여름철, 가뿐하면서도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하이네켄 실버 미니캔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7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단 3일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코엑스 파르나스몰 지하 1층 입구 라운지에서 운영된다. 실버 미니캔은 하이네켄 실버의 특장점을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250ml 소용량 제품으로, 출시 이후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입소문을 통한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얻고 있다.팝업 현장에서는 ‘맥주는 배부르다’,
2025년 7월 14일 12:00시 에어서울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오사카·후쿠오카 왕복 항공권을 단 99,000원에 제공하는 역대급 특가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이번 특가는 유류할증료 및 공항세를 모두 포함한 실 결제 금액으로, 추가 비용 없이 왕복 항공권과 15kg 위탁 수하물까지 포함된 총 요금이다.이번 특가는 요일에 상관없이 주중, 주말 모두 동일한 가격이 적용되며, 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일본 대표 도시 오사카와 후쿠오카 노선이 해당된다. 특히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높은 항공료로 일본 여행을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기회가 될 전망이다.에어서울 X 젯셋터 관계자는 “성수기에도 고객들이 부담 없이
프리미엄 커피&베이커리 브랜드 사과당(대표 유태익)은 지난 12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파이 제품의 중량을 기존 대비 최대 50%까지 늘리고도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는 정책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는 사과파이를 포함한 전 파이류에 적용됐다. 사과당은 이를 단기성 이벤트가 아닌 브랜드 철학에 기반한 소비자 중심 정책이라고 설명했다. 사과당 관계자는 “소비자와 가맹점이 함께 만족할 수 있는 구조가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 브랜드 신뢰를 높이는 길이라 생각했다”고 전했다.해당 정책은 이달 12일부터 전국 사과당 매장에서 적용됐다. 소비자는 기존 가격으로 중량이 늘어난 파이 제품을 구매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예담우(대표 지성인)가 지난 7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신용산 ‘돈에뜰 신용산점’에서 개최한 팝업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된 가운데, 압구정 인기 이자카야 ‘호시(hosi)’가 협찬사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호시(hosi)’는 유튜브에서 큰 영향력을 가진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과 유튜브 구독자 121만명을 보유한 채널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 TV’ 마츠다 부장이 방문해 극찬한 곳으로, 흔한 프랜차이즈 이자카야와는 다른 힙한 감성과 트렌디한 요리로 압구정 일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퓨전 이자카야다.이번 예담우 팝업행사에서 호시(hosi)는 예담우의 엘본 스테이크 또는 티본 스테이크를 구매한 고객에게 ‘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