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강간은 법제화가 뒤늦게 이루어진 성범죄로, 강간이나 강제추행과 달리 일반 대중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다. 2012년 신설된 유사강간은 폭행이나 협박으로 사람에 대해 구강, 항문 등 성기를 제외한 신체의 내부에 성기를 넣거나 성기나 항문에 성기를 제외한 신체의 일부나 도구를 넣은 경우 성립한다. 강간에 비해 처벌 수위가 낮지만 강제추행보다는 죄질이 나쁘기 때문에 2년 이상의 유기징역에 처한다. 유사강간 규정이 생기기 전 유사강간행위는 강제추행으로 처벌해왔다. 강제추행은 폭행이나 협박으로 사람을 추행하는 범죄로, 이 때 말하는 추행이란 객관적으로 일반인에게 성적 수치심 또는 혐오감을 들게 하고 선량한 성적 도덕관
30년 전통의 면(麵)식 문화 대표기업 면사랑이 최신 외식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 만족도가 상승에 박차를 가한다.특히 면사랑이 주력하는 외식 트렌드는 ‘로컬의 맛’으로 전 세계를 방문하며 최고 식재료를 직접 소싱한다. 특히 파스타는 현지의 맛을 살리기 위해 이탈리아 명가들과 파트너십을 맺어 최고 품질의 파스타면, 올리브 오일, 토마토홀 등을 직접 공급받고 있다.이런 혁신은 소비자 만족도 상승으로 이어진다. 일본 정통의 맛을 그대로 담은 차슈 돈코츠라멘은 현재 면사랑 자사몰에서는 평점 4.8 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으며 쿠팡에서는 1천개 이상의 리뷰가 달렸다.면사랑의 세계 맞춤형 전략은 냉동 용기면으로도
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FENDI)가 앰버서더인 배우 김다미와 함께한 2023 봄-여름 패션쇼 참석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보그 코리아 11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비하인드 스토리는 지난 9월 쇼 참석을 위해 이탈리아 밀라노를 찾은 김다미의 모습을 담고 있다. 펜디에서 아이코닉한 바게트 백의 탄생 25주년을 기념하며 선보인 스페셜 컬렉션을 착용한 김다미는 특유의 당당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함께 팔색조 같은 매력을 뿜어냈다. 특별히 쇼 참석 시, 펜디의 아티스틱 디렉터 킴 존스(Kim Jones) 특유의 테일러링과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그레이 재킷 룩에 펜디의 아이코닉한 핑크 시퀸 바게트 백을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스타일
‘글루업’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디로그’가 페퍼저축은행 여자프로배구단 후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메디로그는 이달 페퍼저축은행과 공식 후원 협약을 맺고 여자프로배구단 AI 페퍼스에 메디로그의 다양한 제품을 지원한다. AI 페퍼스 선수단은 오는 10월 22일부터 시작되는 2022-2023 V-리그를 기점으로 메디로그의 제품을 후원 받으며 경기에 나서기로 했으며, 양사는 팬들과 브랜딩을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함께 하기로 협의했다. 메디로그는 AI 페퍼스의 공식 후원사로 국가대표 한팩 비타민인 ‘올라운드 멀티비타’를 비롯해 올라운드 아미노산 등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대형 법인보험대리점(GA)인 엑셀금융서비스가 내방형점포의 지속적인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내방형점포는 일종의 오프라인 보험스토어을 말한다. 엑셀금융서비스는 2020년 10월 엑셀금융프라자 보험365 부산 1호점을 시작으로 서울 신도림 2호점, 서울 강서 3호점, 천안 4호점에 이어 2022년 10월 보험365 충주 5호점까지 지속적으로 점포를 추가 오픈하고 있다. 엑셀금융서비스 관계자는 “비대면 보험 가입이 있지만, 고객 스스로 적극적으로 보험을 관리하려는 소비층은 항상 존재한다고 생각된다. 스스로 내방형점포를 찾아 본인의 재무설계를 의뢰하는 고객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분석하고 시장 선점을 위해 내방형점
장원교육의 환경 교육 프로그램 레인보우가든이 가을을 맞아 ‘가든 전시회’ 행사를 실시한다. 장원교육 레인보우가든은 영유아들이 자연과 친숙해지고 환경 인식 개선을 돕는 교육기관용 환경 교육 프로그램이다. 텃밭과 정원 가꾸기, 반려식물 키우기 등 친환경적인 교육으로 생명과 자연을 소중히 여기는 환경 감수성을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가을을 맞아 레인보우가든이 ‘가든전시회’ 체험과 ‘미니 테라리움 만들기’ 활동을 제공한다. 가든전시회는 가을 정원을 산책하며 단풍이 든 나뭇잎, 열매, 꽃의 변화를 관찰하고 수집한 자연물을 이용하여 액자, 새집, 선캐쳐 등을 만들어 전시해보는 행사다. 특히 수집한 나뭇잎을 동물
메타 플랫폼 개발기업인 주식회사 스카이클래스는 2022년 8월, 대구광역시 주최,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주관으로 개최된 제43회 대구스타트업 리더스포럼에 참가하여 기업의 잠재된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대구스타트업 리더스포럼은 성장 잠재력이 높은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투자 연계 및 매칭 투자를 통해 성장을 지원하고 엔젤 투자 활성화 및 투자 생태계 조성을 위해 마련된 투자설명회이다. ㈜ 스카이클래스는 창업한지 1년도 되지 않은 스타트업이지만 학부모, 학원 경영자, 학생 등 학원 구성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여 학원 관리 토탈 솔루션 어플리케이션‘스카이클래스(SKYClass)’개발 및 운영을 통해 어플리케이션
다양한 무료 MBTI 성격검사 유형 테스트가 연일 화제인 가운데, 끌림력 테스트가 출시된다. 끌림력 MBTI 테스트는 개인 성향별 매력지수를 확인할 수 있는 16가지 테스트다. 끌림력 성격 테스트 시작하기를 누르면 '아무것도 하기 싫은날, 친구가 나오라고 한다면?'을 비롯해서 친구가 1년동안 사귄 애인과 이별한 상황, 다른 사람들이 내 친구의 뒷담화를 하는 상황, 한껏 꾸미고 온 친구를 만난 상황 등 12가지 문항이 나온다. 모든 질문에 선택을 마치면 자신만의 끌림 대장유형을 알려준다. 내 갈길 가는 '독고대장'과 하자는 대로 절대복종 '노예대장', 논리사고력 만땅 'AI대장'과 사소한 것도 예민한 '예민대장' 그리고 빈틈많은 실수투성
국내 이너웨어브랜드 슈앤메그는 '라이트3D 노와이어브라' 전용 금형 제작에 성공했다고 21일 밝혔다.중국 산토시 소재의 생산공장 만리회와 계약을 체결한 슈앤메그는 1년의 개발기간 끝에 '라이트3D 노와이어브라' 전용 금형 제작에 성공했다.라이트3D 노와이어브라' 전용 금형은 곡면 부분을 세심하게 작업한 방사형 슬릿으로 가슴을 잘 모아주고 들뜨지 않게 해준다.관계자 측은 "특수 금형제작으로 더욱 가볍고 가슴을 잘 지지할 수 있는 브라를 출시하여 많은 소비자와 만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배우 구교환과 함께한 22FW 캠페인 영상 ‘SHOW’를 공개했다.런웨이를 연상케 하는 이번 캠페인 필름은 흑백의 강렬한 대비와 시크한 무빙으로 영상미를 고조시켰다. 메트로시티의 FW 캠페인 타이틀 ‘GOLDEN CHAIN FOR LOVE’를 맨즈 시티룩에 담아낸 RTW는 흑백 필름 속에서 현대적이고 미니멀한 감성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메트로시티 이탈리아 런칭 30주년을 기념해 빅사이즈 쇼피스로 제작된 ‘맨즈 크로세비아 토트백’은 세련된 무게감을 더했다. 메트로시티의 하이엔드 레더에 이탈리아어로 ‘교차로’를 뜻하는 크로세비아 퀼팅이 적용되어 이탈리아 피렌체 장인들의 손을 거
숯불치킨 프랜차이즈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이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은 333도로 구워낸 숯불향 가득한 치킨에 직화 조리를 통해 불맛을 더한 특색있는 메뉴가 강점인 브랜드다. 특히 타 숯불치킨 브랜드에서 찾아보기 힘든 슈프림숯불구이와 투움바숯불구이 등 차별화된 메뉴로 젊은층의 입맛도 사로잡고 있다.이번 창업박람회에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은 예비창업자의 예산과 창업지역에 딱 맞는 1:1 맞춤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상담을 받은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은 애니메
넷마블힐러비㈜의 아티스틱 뷰티 브랜드 ‘V&A 뷰티’가 아티스트 모니카를 브랜드 뮤즈로 전격 발탁했다. 스우파 출신의 독보적인 아티스트이자 강력한 팬덤을 가진 모니카와 일상에 예술적 영감을 부여하는 뷰티 브랜드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V&A 뷰티는 모니카를 시즌 뮤즈로 선정한데 이어 모니카와 함께 한 매거진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모니카는 V&A 뮤지엄이 사랑한 전설적인 포토그래퍼 ‘존 프렌치(John French)’의 작업실을 연상시키는 배경에서 1960년대 유행했던 보깅댄스를 재해석한 안무를 선보이며, 완벽한 조명을 받은 듯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표현해 냈다.모니카가 선보인 ‘V&A 롱 웨
디앤솔루션이 지난 10월 13일 부산 벡스코에서 호텔앤레스토랑의 주최, 한국호텔업협회와 한국호텔전문경영인협회, 부산광역시관광협회의 후원 하에 진행된 호텔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호텔 운영방안 설명회 ‘Hotel Trend Solutions(HTS)’에 초청을 받았다.디앤솔루션은 숙박 직거래 마켓 ‘루밍’을 운영하고 있으며, 루밍은 소비자와 숙박업체가 중개 수수료 없이 직거래를 할 수 있고, 소비자들은 다양한 숙소의 직거래 할인 금액과 추가 혜택을 한 눈에 확인해볼 수 있는 플랫폼이다.HTS는 총 3부에 걸쳐 진행됐으며, ‘새로운 변화’를 주제로 시작된 1부는 셀립 김태헌 팀장의 ‘집은 호텔처럼, 집은 호텔처럼.’, 루북 김한결 대표의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