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1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에듀윌 ESG위원회 ‘사랑의 쌀 나눔’을 통해 총 138t의 쌀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에듀윌 ESG위원회는 지역 이웃들의 끼니 해결 문제에 도움을 보태고자 ‘사랑의 쌀 나눔’ 사업을 11년간 진행했다. 현재도 매월 100포대, 1톤의 쌀을 지역사회에 기부하고 있다. 지난 6월 안양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138번째 쌀 나눔 기증식을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누적 기부량이 138t을 넘어섰다. 이는 약 70만 명이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양이다.사랑의 쌀 나눔은 매 회차마다 에듀윌 대표가 직접 참여하는 행사이기도 하다. 지난 6월 행사에도 권대호 에듀윌 대표가 직접 참여해 복지 현장 최일선
더휴식(공동대표 김준하, 신현욱)은 운영중인 '아늑' 브랜드의 대전 유성 지점 1ㆍ2호점을 22년7월1일 오픈했다고 4일 전했다. 더휴식은 시공, 운영, IT솔루션 도입 등의 부동산개발 및 숙박운영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중소형 숙박 사업에 필요한 개발·운영·시공 솔루션과 IT 솔루션을 종합적으로 제공 중이다. '아늑' 유성1ㆍ2호점은 더휴식이 직영으로 개발하는 호텔이며 2개 건물을 동시에 매입해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했다. 자체 개발한 관제 솔루션을 통해 호텔 운영에 최신 IT솔루션을 적용한다고 더휴식은 설명했다. 더휴식은 객실 디자인뿐만 아니라 2PC, 노래방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보유했다.더휴식 이재경 이사는 "이번 유성 1 ㆍ
한국먼디파마(유)(Country Lead 조성운, 이하 한국먼디파마)의 상처토탈케어 브랜드 메디폼®이 7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 동안 캠핑용품 브랜드 스노우피크의 ‘스노우피크웨이’에 참가해 야외활동 시 발생하는 상처 치료법을 소개했다고 밝혔다.메디폼®은 프리미엄 캠핑 용품 브랜드 스노우피크의 캠프 이벤트 스노우피크웨이 부스 참가를 통해 ‘메디폼® H액티브’, ‘메디폼® 듀얼액션’, ‘메디폼® 실버’ 등 주요 제품들을 소개하며 방문자들에게 야외 활동서 생긴 상처 치료법 정보들을 제공했다.한국먼디파마 정승희 과장은 “야외활동시에는 더욱 발생하기 쉬운 사고를 조심해야 하지만 예기치 못한 상처와 화상을 입었을 때는 감염
한식브랜드 셰프애찬이 미스터트롯 인기의 주역인 장민호를 간장게장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셰프애찬은 장민호의 깔끔하고 댄디한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판단하고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모델 발탁 후 진행된 광고에서는 셰프애찬의 약 60가지 메뉴 중 인기가 가장 많은 간장게장을 바탕으로 촬영에 들어갔다.장민호는 “게장을 워낙 좋아해서 앞으로의 모델 활동이 기대된다.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고 밝혔다. 셰프애찬은 박우연 오너셰프(대표)를 중심으로 올바른 먹거리를 위해 ‘좋은 맛, 정직한 맛, 사랑의 맛’을 담아 셰프가 만드는 반찬을 판매하고 있는 한식브랜드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덴프스’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배우 ‘공유’를 모델로 선정,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덴프스는 이달부터 공유와 함께 ‘탁! (TAK) 브랜딩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탁 (TAK) 은 덴마크어로 ‘고맙습니다’ 라는 뜻으로 덴마크식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덴프스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단어이다. 덴프스 관계자는 “공유는 탄탄한 연기력과 다양한 필모그래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배우”라며 덴프스가 추구하는 신뢰성이란 가치에 가장 부합하는 모델로 덴프스가 가진 프리미엄 이미지를 높이는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이어 “배우 공유와의 시너지를 통해 온/오프라인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가 서비스하는 3D 액션 배틀 게임 ‘건담 슈프림 배틀’의 1주년 한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주년을 기념하여 제공하는 특별 보상으로 새로운 한정 기체 ‘데스티니 건담’을 추가했다. ‘데스티니 건담’은 ‘레전드 건담’과 같은 시기에 개발됐다. 원작 애니메이션에서는 파일럿 ‘신 아스카’의 전용기체로서 최신형 동력 기관 하이퍼 듀 트리온을 탑재하고, 중수소 광속 송전 시스템과 핵엔진을 결합한 슈퍼 중수소 시스템으로 다양한 무기를 장착해 각종 대전에 참여했다. 고속 기동 시 환상입자 기술로 어떤 전투 거리에서도 압도적인 최대 공격력과 기동력을 발휘하며 강력함
스포츠 에듀테크 기업 지누소프트(대표 김한중)가 기술신용평가기관 SCI평가정보로부터 2022년 기술평가에서 우수기술기업 인증 ‘T4-등급’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누소프트는 운동 큐레이션 기능을 제공하는 모빌리티 건강 서비스인 캘리핏을 운영하고 있다.기술 신용평가기관 SCI평가정보가 실시하는 평가는 기술사업 역량과 기술 경쟁력 그리고 미래 성장과 수익전망을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평가하는 것이다.지누소프트가 보유한 ‘가상 스포츠체험 및 운동 코칭 솔루션 개발 및 공급 기술”은 스포츠와 IT기술을 접목하여 자체 모션인식 기술과 사용자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운동코칭에 대한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지누소프
온라인 토탈 마케팅 전문 기업 ㈜한큐컴퍼니가 2022년 지역기업 혁신성장 바우처사업 마케팅 공급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지역기업 혁신성장 바우처사업은 성장 가능성이 높은 국내 중소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공급기업이 마케팅, 컨설팅, 시제품 제작 등의 전문 서비스를 바우처 형태로 지원하는 사업이다.이에 따라 한큐컴퍼니는 국내 중소기업에게 7년동안 쌓아온 B2C 노하우를 활용한 ‘온라인 토탈 마케팅 서비스’를 적극 지원한다. △SNS마케팅 △디자인제작 △홍보동영상제작 △사진촬영 △라이브커머스 등 홍보,판매 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하고 마케터, 포토그래퍼, PD 등 각 분야의 전문 인력을 맞춤 배정해 퀄리티 높은 홍보,판매
bhc가 운영하는 고품격 족발 브랜드 ‘족발상회’가 ‘와사비톡 냉채족발’, ‘매콤냉칼국수’, ‘매콤냉칼국수 보쌈세트’ 등 여름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신메뉴는 여름과 잘 어우러지는 ‘와사비톡 냉채족발’이다. 본 메뉴는 기존 냉채족발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겨자 소스 대신 생 와사비를 접목해 톡 쏘면서도 깔끔한 맛을 선사, 이색적인 맛을 찾는 MZ세대의 입맛을 공략한 것이 특징이다. 소스 제공 방식도 독특하다. 기존 냉채족발과 달리 접시에 두른 냉채소스 위에 얇게 썬 족발을 넓게 펼쳐 올려 소스가 고루 스며들게 했다. 여기에 참나물, 양파, 오이, 고추(청양고추, 홍고추), 마늘 등의 고명을 얹어 입 안 가
지난 6월 30일(목), 세계교육문화원은, 이화여자대학교 다문화연구소와 함께 상호문화 학술대회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이번에 진행된 학술대회는 상호문화의 이해와 확산을 위해 세계교육문화원의 주최로 장한업교수(이화여대 다문화연구소장)와 함께 진행되었으며, 방정환 회장의 축사로 활기차게 시작되었다.이날 학술대회에는 주최 측의 세계교육문화원 방정환 회장과 진행을 맡은 장한업교수 외에도 발표와 토론을 맡은 정진성 교수(서울대 명예교수, UN인종차별철폐위원), 신진호 교수(서울대 박사과정 수료), 김영신 센터장(한베문화교류센터장), 서지안(용산가족센터 통번역지원사), 정국현 센터장(인제군가족센터장) 등 다문화가정을 위
코스피 상장사 국보의 자회사인 스마트모빌리티 업체 ‘벅시(buxi)’가 모바일 금융서비스 플랫폼 ‘토스(Toss)’와 손잡고 생애 첫 결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일 벅시에 따르면, ‘생애 첫 결제 프로모션’은 토스페이 결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벅시에 1만원 이상결제시 1,000원 캐시백(즉시지급, 1000명)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한은 7월 11일부터 8월 9일까지이다. 벅시 관계자는 “ 토스와 함께 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결제 편의 제공을 위한것으로 앞으로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한편 토스는 대한민국 국민 3명 중 1명이 사용하는 대표 모바일 금융 서비스로, 주 타
토탈 패션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이탈리아 레더 크래프트 디자이너 크리스티안 빌라(Christian Villa)와 협업한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크리스티안 빌라는 레터 크래프트로 세계적 명성을 얻고 있는 유명 디자이너다. 금번 메트로시티와의 협업을 통해 클래식한 쉐잎에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아이템들을 선보이게 됐다. 이탈리아 현지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메트로시티ⅹ크리스티안 빌라 콜라보 에디션’은 하이퀄리티 카프 레더와 라탄을 함께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과 모던한 매력을 한층 높인 게 특징이다. ‘바쵸 보르사 컬렉션(BACIO BORSA COLLECTION)’은 이탈리아의 일상적이고 친근한 인사 문화
3D프린팅연구조합, 3D융합산업협회, 링크솔루션 컨소시엄이 ‘2022년 3D프린팅 전문인력 양성 교육 사업(프로젝트)’(이하 ‘교육사업2’)의 수행기관으로 선정되며 교육사업의 참여 희망기업을 모집한다.본 교육사업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공고한 프로젝트로, 3D프린팅 기술 도입을 원하는 제조기업에게 현장 맞춤형 전문인력 양성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교육 대상은 국내 소재 기업이며 컨설팅 및 교육과정 전체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모집 후 선정평가를 통해 최종 선정된 기업에는 전문 컨설팅을 통해 해당 기업의 기술현황 분석하고, 이를 통해 필요한 교육과정을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개설하여 전문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