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사랑상조가 JY네트워크 주최, 중앙일보 후원의 ‘2025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되며 첫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부모사랑은 전국 직영 체계를 기반으로 한 상조 서비스를 제공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운영을 통해 고객 신뢰를 구축해왔다. 장례 본연의 품격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크루즈 여행 등 라이프케어 분야로 서비스를 확장해 다양한 고객 수요에 부응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또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3회 연속 획득했으며, 국제 품질경영시스템인 ISO9001 인증도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자본금 100억 원 증자, 상조보증공제조합 가입, 소비자피해보상보험 체결 등 서비스 안정성과 소비자 보호
노먼드의 아이 메이크업 브랜드 깜빡(CCAM BBAK)은 SNS 인기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가람 실장과 공동 개발한 ‘에어리 픽싱 카라’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깜빡 에어리 픽싱 카라’는 내 속눈썹 같이 자연스럽지만 또렷한 연출을 도와주는 내추럴 마스카라 제품이다. 블랙 젤리 베이스가 탱글하면서 강력한 고정력을 제공해, 시간이 지나도 처짐 없이 또렷한 컬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리 픽싱 카라는 본연의 속눈썹처럼 자연스럽고 선명한 눈매 연출을 위해 두 가지 브러쉬 타입으로 출시된다. 장모 브러쉬로 깔끔하고 내추럴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01호 브리즈(BREEZE)와 단모 브러쉬로 또렷하고 길어 보이는 롱래쉬 효과를 주는
㈜루씨드(대표 염대환)의 뷰티 브랜드 잇퓨(it:fu)가 미국 아마존에서 이례적인 성과를 거두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미국 진출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잇퓨는 전월 대비 무려 11,084%의 매출 증가를 기록했다.특히 광고나 프로모션 없이 발생한 유기적 수요 기반의 성과라는 점에서, 브랜드 자체의 제품력과 입소문이 이미 현지 시장에서 반응을 일으키고 있음을 보여준다.잇퓨는 국내에서 쿠팡·지그재그 등 주요 플랫폼 뷰티 카테고리 1위를 달성하며 입증된 인지도와 제품력을 바탕으로, 최근 미백, 주름, 진정 등 기능성 중심 라인업을 미국 시장에 선보이고 있으며, 민감성 피부에 효과적이면서도 안전한 성분 구
연애 심리 기반의 AI 서비스를 개발하며 주목받아 온 럽디㈜의 이장원 상무가, 제조업의 기술 트렌드를 분석한 연구로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KITA) 우수논문상을 수상했다.이 상무는 6월 20일 목원대학교에서 열린 2025년 KITA 춘계학술대회에서, ‘빅데이터 기반 시멘틱 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스마트팩토리 트렌드 연구’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고, 산업 자동화 기술의 발전 경로를 과학적으로 분석한 공로를 인정받았다.연구의 핵심은 대규모 기술 특허 데이터와 산업 동향 자료를 정량적으로 분석해, 스마트팩토리 분야에서 실제로 기술 간의 연계 구조와 중심 기술군이 어떻게 형성되고 있는지를 가시화한 것이다. 이 상무는 텍스트마이닝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태국 외식 시장에 진출한다. 국내에서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태국을 시작으로 동남아 시장 전반에 브랜드 확장을 본격화할 계획이다.브랜드 운영사에 따르면 현재 태국 내 첫 매장 개점을 위한 사전 조율 및 상권 조사가 진행 중이며, 현지 파트너십 체결과 메뉴 현지화를 포함한 다각적 준비 작업에 착수했다.샤브올데이는 2023년 7월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전국 140여 개 매장을 돌파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샐러드바, 즉석요리, 디저트 등을 포함한 무한리필형 뷔페 콘셉트는 국내외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으며, 특히 2030 세대와 가족 단위 고
지역주택조합을 통한 내 집 마련이 한동안 유망한 선택지로 여겨졌지만, 최근 들어 조합을 탈퇴하고 싶어 하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다. 사업이 지연되거나 불투명한 운영으로 인한 불신, 반복되는 추가 분담금 통보 등으로 조합원들의 불만이 커진 탓이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조합을 탈퇴하는 일은 생각보다 훨씬 복잡하고 어렵다.지역주택조합은 일반적인 계약 구조와 달리, 조합원이라는 공동체 내의 지위로 얽혀 있기 때문에 단순한 해지가 불가능한 경우가 많다. 대부분의 조합 규약은 조합원의 임의 탈퇴를 이사회나 총회의 결의로 제한하고 있어, 조합 측이 이를 수용하지 않으면 사실상 탈퇴가 불가능하다. 탈퇴가 받아들여지더라도 납입했
글로벌 가슴 보형물 브랜드 모티바코리아는 지난 6월 19일 중국에서 개최된 비공개 라운드테이블에서 한국·중국·유럽의 성형외과 전문의들과 최신 수술 전략 및 임상 사례를 공유하며 국제 의료 네트워크 내 지식 교류를 강화했다.이번 라운드테이블에는 Establishment labs 창립자 Juan José Chacón Quirós가 직접 참석해 “Key Messages to Patients” 세션을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환자 중심 철학과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방향성을 공유했다. 이어 진행된 소그룹 토론에는 Dr. Willim Watfa, Dr. Shiao Yi-chun, Dr. Marie Jaeger, 그리고 한국의 최상문 원장이 참여해 각국의 임상 경험과 수술 전략을 바탕으로 심도 깊은 논의를 이어
배우 서예지가 패션 브랜드 닉앤니콜(NICK&NICOLE)의 2025 봄·여름(SS) 시즌 화보를 통해 또 한 번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이번 화보는 ’케세라세라(Que Sera, Sera)’라는 테마 아래 절제된 감정과 깊이 있는 시선으로 구성되었으며, 서예지는 이러한 콘셉트를 자신만의 감각으로 표현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분위기를 정확히 구현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닉앤니콜의 이번 시즌 컬렉션은 브랜드의 상징적 그래픽인 버터플라이에 이어 로즈 그래픽과 도트 패턴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미니멀한 스타일링과 여유 있는 실루엣이 어우러지며, 여름 시즌 특유의 감각적 무드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화보에
피디케이이엔티의 소형 가전 전문 브랜드 스마트에버(Smartever)가 장마철 쾌적한 실내를 위한 필수 가전인 제습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스마트에버의 제습기를 2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해당 제품은 컴프레셔 구동방식으로 냉장고보다 낮은 5도부터 35도의 고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온도에서 강력한 제습력을 구현한다. 즉, 장마철뿐만 아니라 한여름에도 동일한 제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제습 용량은 18L로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물탱크 용량도 소형 제습기의 2배 이상인 5.3L여서 12시간 기준 1번만 물을 비워도 된다. 별도로 호스를 연결하면 물탱크의 물을 비울 필요도 없다.스마트폰 앱과 연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고객과의 교감을 주제로 한 참여형 이벤트 ‘샤브레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6월 4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전국 샤브올데이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총 300명을 선정해 다양한 브랜드의 지갑을 증정한다.샤브레터 캠페인은 단순한 응모 이벤트를 넘어, 고객이 매장을 방문한 뒤 브랜드에 전하고 싶은 생각이나 바람을 한 줄 편지로 남기는 정서 중심의 참여 방식이 특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식사 후 영수증을 촬영하고, 샤브올데이 카카오톡 채널 내 이벤트 참여폼을 통해 메시지를 작성한 뒤 영수증을 제출하면 된다. 1일 1회, 영수증 1장당 1회 참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대표 문규식)이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문해력 완전학습법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문해력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가운데, 자녀의 어휘력 수준을 진단하고 효과적인 학습 방향을 제시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참여는 장원교육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가능하며, 프로필 상단의 링크를 통해 문해력 테스트에 응시하면 된다.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이어지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동용 ‘지구친구 핸드타올’이 제공된다.문해력은 단순한 읽기 능력을 넘어, 글의 내용을 이해하고 사고하며 표현하는 능력으로 최근 개정 교육과정에서도 핵심 역량으로 부각되고
바레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런 흐름 속에서 원더바레는 미사역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원더바레 미사역점은 ‘대체 운동’의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받으며 지역 웰니스 문화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원더바레는 우아한 발레 동작에 코어 근력과 유산소 운동을 결합해 짧은 시간에도 높은 운동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미사역점은 원더바레의 세 번째 지점으로, 보다 많은 이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품격 있는 건강 관리를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미사 강변도시의 가족 중심 상권과 활발한 커뮤니티에 걸맞게, 스튜디오는 여유로운 공간감과 청결한 시설, 전
야마하뮤직코리아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울릉도에 위치한 해군임마누엘 교회에 디지털 피아노와 기타 등 다양한 악기와 음향 장비를 기증하며 군 장병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기증은 장병들이 일상 속에서 음악을 통해 심리적 안정과 활력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기증 품목에는 디지털 피아노 P-225, 전자드럼 DTX452K, 어쿠스틱 기타 FG-TA, 일렉트릭 기타 PAC112J, 베이스 기타 TRBX174, 기타 앰프 2대, 포터블 스피커 등 총 8종의 장비가 포함됐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이를 통해 장병들이 다양한 악기를 자유롭게 연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음악 활동이 병영 내 긍정적인 문화 형성에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