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되는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만남의 기회가 사라진 많은 미혼남녀가 결혼정보회사를 찾고 있다. 이에 역대급 호황을 맞이한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증가하는 회원수에 발맞춰 서울 본사를 포함한 총 11개 전국 지사 커플매니저 채용에 적극 나섰다.결혼정보회사 듀오 커플매니저 채용은 1차 서류전형, 2차 임원면접을 거쳐 기본 오리엔테이션 교육을 이수한 후, 최종합격이 결정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채용 후에는 27년 동안 구축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직무 교육을 통해 전문성과 신뢰성을 갖춘 여성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듀오는 경력단절여성을 비롯해 주부, 중년 여성 등을 대상으로 커플매니저 채용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대표 김태경, 이하 ‘어메이징’)는 오뚜기와 협업해 선보인 ‘진라거’가 2022 대한민국 주류대상 맥주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대한민국주류대상은 국내의 좋은 술을 발굴해 널리 알리고 건전한 주류 문화 형성을 위해 기획된 행사다. 2014년 부터 매년 진행된 이 행사는 국내 주류업계에서 가장 공신력있는 대회로 통한다. 어메이징은 2022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진라거 등 3개 제품에 대해 대상을 수상했다. 진라거는 지난 2월 맥주 전문 매거진 트랜스포터에서 진행한 설문에서 ‘최고의 편의점 크래프트 맥주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진라거는 독일산 스페셜 몰트를 사용해 진한 맛과 향을 살린 몰티 라
건강 및 스포츠용품 전문브랜드 라잇백(Right Back)이 바른 자세와 건강한 체형을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주도록 고안한 자세교정밴드 ‘라잇백 자세밴드 풀바디’가 출시됐다. 개발사인 코카키카(COCAKIKA)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라잇백 자세밴드 풀바디’는 기존 해당 브랜드의 자세교정밴드 제품인 ‘라잇백 자세교정밴드 레귤러’와 ‘라잇백 허리보호대’에 대한 실제 사용 고객들의 피드백을 종합해 개선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때문에 해당 두 제품에서 아쉬웠던 점은 개선하고 장점은 극대화함으로써 자세교정밴드 본연의 목적에 더욱 부합하도록 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주요 특징으로는 개인별 체형에 맞도록 어깨와 허리밴드를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서울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곳 중 하나인 강남 주요 빌딩에 설치된 전광판에 옥외 광고를 상영한다. 더불어 광고가 상영되는 순간을 사진 찍어 인증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세상을 움직이는 힘, 밀워키로부터’라는 메시지로 프리미엄 전동공구 밀워키의 강력함과 브랜드 고유의 레드 컬러를 웅장하게 구현해 ▲삼성역 코엑스 K-POP 스퀘어 ▲삼성역 파르나스 미디어타워 ▲강남역 M Station ▲강남역 몬테소리 빌딩 등 삼성역과 강남역 사이에 위치한 11곳의 전광판에서 상영된다. 특히 농구 경기장 4배 크기에 육박하는 코엑스 K-POP
사회적기업 주식회사 더몽과 여행전문기업 하나투어ITC는 협약을 체결하고 꾸준한 협업관계를 이어가며 다양한 여행상품을 선보일 계획임을 밝혔다. 양사의 협약으로 함께 추진한 상품은 제주 숙박과 여행을 혼합한 제주 로컬 메타버스 프로그램 ‘앨리스 In 제주 아일랜드’로, 현재 하나투어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상태다.해당 상품은 숙박과 동시에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상품으로, 주식회사 더몽이 운영 중인 제주 스테이더몽을 이용할 수 있으며 방탈출 게임이나 AR게임 등과 같은 이색적인 프로그램을 체험 할 수 있다.스테이더몽은 MZ세대가 추구하는 트렌드에 맞춰 ‘이상한 나라 앨리스’를 컨셉의 ‘꿈’을 주제로 각 공간
'2022 장애청년드림팀 취업에 도전하다'가 청각장애 청년에게 바리스타 인턴십 기회를 부여하는 '바리스타 인턴십' 지원자를 모집 중이다. 한국장애인재활협회(회장 김인규)가 주관하고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이 주최하는 「2022 장애청년드림팀 취업에 도전하다」의 장애청년드림팀 바리스타 인턴십은 △바리스타 직무 교육 △바리스타 자격시험 대비 교육 △바리스타 자격시험 응시료와 통역 등 제반비용 전액 지원 △실습근무 기회 제공 △취업연계 지원 등의 혜택을 비롯해 실습과 자격증 취득 준비를 병행할 수 있도록 1일 6시간 근무 환경 조성, 소정의 급여 및 4대 보험혜택까지 지원받게 된다. 대상은 만 18세부터 34세의 청각장애청
문제은행 서비스 족보닷컴이 3월 11일 ‘미리보는 중간고사’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기출, 내신자료를 보유하고 있는 족보닷컴이 제공하는 미리보는 중간고사 서비스는 전∙현직 교강사로 구성된 전문 연구진이 직접 제작한 실전 문제들로 구성돼 있다. 전학년, 전과목을 대상으로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출제영역의 핵심만 담은 콘텐츠를 제공하며, 각 학교의 시험범위에 맞춰 과목별∙교과서별로 필요한 단원을 선택하여 중간고사를 대비할 수 있다. 특히, 첫 내신시험으로 시험을 준비하기 어려운 중학교 1학년 문제부터 선택과목이 있는 고등학교 2학년까지 각 출판사별로 문제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남성 럭셔리 브랜드 ‘벨루티’가 전설적인 고객 앤디 워홀(Andy Warhol)과 마르첼로 마스트로야니(Marcello Mastroanni)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근본으로의 회귀 – 아이코닉’을 토대로 한 이번 캠페인은 ‘나의 인생을 나의 방법으로 온전하게 채우는 것’이라는 의미를 지닌 LIVE ICONIC 두 단어로 표현된다. 특히 앤디 워홀, 마스트로야니의 두 인물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아이코닉한 벨루티 디자인에 스포트라이트를 비춘다.캠페인 라인업 중 첫 번째는 레이스 업 코트 슈즈의 황금 표준이자 벨루티의 설립자인 알레산드로 벨루티(Alessandro Berluti)가 디자인한 알레산드로(Alessandro)다. 두 번째로, 올가 벨루티가
인디텍스 그룹의 ‘자라(ZARA)’가 17일 ‘22 봄·여름 스튜디오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스튜디오 컬렉션’은 자라가 1년에 두 번 선보이는 프리미엄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소재부터 디자인까지 자라만의 독창성과 감각이 돋보이는 패션을 제시하고 있다. 22SS 스튜디오 컬렉션의 경우, 패션 스타일리스트 ‘칼 템플러(Karl Templer)’와 자라 디자인팀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여기에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스티븐 마이젤(Steven Meisel)’과 아트 디렉터 ‘파비앙 바론(Fabien Baron)’이 캠페인 사진과 영상 제작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컬렉션 중 여성복은 섬세하고 부드러운 이미지 속에 강한 메시지를 담아 상반된 매력을 선
169년 전통의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에서 새로운 앰버서더로 배우 이동욱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티쏘 관계자에 따르면 ‘대체 불가 비주얼로 연기력까지 인정받은 배우 이동욱은 특유의 시크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지닌 배우로, 오랜 전통과 럭셔리한 이미지의 티쏘와 가장 잘 어울리는 셀럽이라고 생각했다’며 앰버서더 선정 이유를 밝혔다. 또한 이동욱은 앞으로 티쏘와 함께 보다 재미있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당부했다.티쏘는 169년 전통의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로, 클래식과 모던 드레스 워치와 스포츠 워치까지 다양한 영역의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뛰어난 성능과 퀄리
1991년 설립되어 대통령 선거 때 마다 후보 경호해 왔고 이번 대통령 선거에서도 후보 경호한 (사)대한경호협회(대한민국경호협회) 회장 겸 세계경호연맹(W.G.F) 의장, 그리고 경호무술 창시자인 이건찬 회장은 한류 브랜드 최야성의 최야성 회장(대한경호협회,세계경호연맹,세계탐정연맹 부회장)과 함께 중장기 로드맵으로 세계 경호의 성지를 표방하는 세계경호훈련센터와 세계경호대학 및 미스월드보디가드 세계대회를 추진한다.세계경호본부 훈련센터와 세계경호대학 설립의 주목적은 아프리카 및 중동 여러 국가 대통령 경호실에 경호무술 경호교육 경호훈련을 전수해준 다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계 경호원들의 경호무술 교육 훈련과 심신
글로벌 문화융합콘텐츠 기업을 지향하며 캐릭터 개발, 웹툰, 360°VR, 드라마, 영화, 콘서트 등 다양한 미디어 종합 콘텐츠 제작 회사로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주식회사 유니콘랜드(UNICORNLAND’는 예술문화를 단순히 감상하는 차원을 넘어 재(財)테크로 융합하는 아트테크플랫폼(Art-Tech Platform서비스인 ‘아틱(Artique)’을 런칭 한다고 15일 발표했다. 기존 ‘아틱(Artique)’ 라이브 커머스 채널운영으로 실시간 소통을 통해 k-pop 한류 스타(펜타곤, SF9, 브라이언, 블락비, 위아이 등)와 전문 도슨트 김찬용 등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며 실시간 약 8만 명의 소비자들과 실시간 소통을 통해 전시전 소개, 문화 소통, 원
지난해 6월 출범해 신선한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이고 있는 광고회사 LR Seoul(엘알서울)의 권준 이사(Managing Director)가 국제 디자인 어워드 ‘MUSE Design Awards’의 심사위원단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권준 이사는 앞서 동료들과 함께 출범한 LR Seoul(엘알서울)에 소속된 매니징 디렉터로서 활약을 펼쳐왔다. 유명 글로벌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를 이끌며 다수의 성공적인 캠페인을 리드했으며, 최근 뉴욕 페스티벌과 뉴욕 프로덕트 디자인 어워드의 심사위원을 역임하는 등 광고 크리에이티브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그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iF 디자인 어워드,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