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권나라의 자취 한 달 차 리얼 일상이 공개됐다.'나 혼자 산다'의 새로운 무지개 회원으로 등장한 권나라는 자취 한 달 차로 풋풋한 '자취 신생아'의 일상을 최초 공개했다. 그녀는 아침에 일어나 느긋하게 양치를 시작하고, 버퍼링 걸린 듯한 매우 느긋한 움직임으로 '나라늘보'로 등극해 첫 등장부터 반전 매력을 대방출 했다.지금은 자신만의 공간이 생긴데 매일 같이 행복을 느끼고 있다고. 권나라의 집은 포근한 분위기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다. 권나라는 “아직 한 달 차라 열심히 청소하고 열심히 꾸미고 있다”라고 말했다.권나라는 둘째 동생과 자신의 첫 차를 팔기 위해 중고차시장을 찾아 묘한 감정에 휩싸이기도 하고, 마지막에는 세자매가 모여 PC방 먹방을 펼치며 현실 친자매 케미를 보여줬다.권나라의 엉뚱한 매력도 시청자들로 하여금 웃음을 짓게 했다. 동생들의 시선을 돌리고 급하게 집으로 와 다급하게 케이크 만들기를 한 권나라. 알고 보니 권나라의 막내 동생의 생일이었던 것. 그녀는 예쁜 와플 케이크를 만들려고 했으나 생크림이 녹는 바람에 만들어진 '저제상 비주얼'의 케이크가 완성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박지은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0일 박지은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사랑해요 달빛천사! 사랑해요 이용신! In 부가레스토랑 with 수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히히”, “너무이쁘시네요”, “좋아요 ^.^~~~~~~”, “와 노래까지”, “잘부르시네” 등의 반응을 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70회에서는 아역 배우들과 친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유병재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된다.제작진에 따르면 송가인은 행사장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마친 후 배고픔을 호소하며 목포에 위치한 자신의 단골집으로 향했다. 과거 송가인이 판소리를 배울 때부터 지금까지 약 15년간 희로애락을 함께한 힐링 푸드를 파는 곳이다. 송가인은 눈앞에 차려진 힐링 푸드에 얼굴 가득 웃음꽃을 띄웠다.송가인은 “반찬 좀 보소~”라며 입맛을 다시며 순식간에 밥그릇을 비웠다는 전언. 매니저 또한 그 맛에 감탄하며 식사했다고 해 힐링 푸드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반면 도티는 아역 배우들의 인기를 독차지하며 ‘초통령’의 인기를 입증했다. 아역들과 스스럼없이 어울리는 도티의 모습을 부러운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는 유병재 매니저의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1일 방송된 MBC TV 예능 '음악중심'에는 볼빨간사춘기, 엑스원, 휘인이 1위 후보로 호명됐다.드림캐쳐는 독특한 디자인의 롱가죽재킷을 입고 '데자부(Deja Vu)' 무대를 꾸몄다. 드림캐쳐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한층 시크해진 매력을 발산한 것은 물론 몽환적인 분위기를 완성해 눈길을 사로잡았다.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세븐틴, 라붐, 드림캐쳐, 틴틴, 더보이즈, VERIVERY, 아이즈, 슬리피(feat. 리쿼, 제이디), 에버글로우, 로켓펀치, 핑크판타지, 유재필(with. 김그라, 정하은), 지동국, 엔쿠스, ANS, K타이거즈 제로, 김소유 등이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9일 SuperM의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는 미스터리한 분위기 속 역동적이고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카이의 모습이 담겨있다.트레일러 영상 외에도 카이의 입체적인 매력을 담은 콘셉트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공개됐다.한편 공식 홈페이지와 아마존, 반스 앤 노블 등 미국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1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요즘 애들이 떠나는 중국 여행지’를 주제로 차오루-김민규와 청하-주결경이 여행설계자로, 오마이걸 효정이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두 팀은 각각 ‘쿤밍’과 ‘광저우’ 여행을 설계하는 가운데, 금주 방송에서는 차오루-김민규의 ‘차밍 쿤밍 투어’가 공개될 예정이다.차오루·김민규는 중국 커플여행 1순위롤 꼽히는 꽃의 도시 ‘쿤밍’으로 향했다. 재미있는 부분은 절친끼리 여행을 가는 ‘배틀트립’의 기존 투어와 다르게, 인기 커플여행지로 향하는 두 사람이 초면이라는 것이다. 여행을 설계하면서 처음 만나 색다른 연상연하 커플의 케미스트리를 뽐냈다.차오루-김민규는 꽃아뿐만 아니라 장미차, 장미라떼까지 꽃내음으로 가득 채워진 차를 즐기며 낭만적인 티타임을 가졌다고 전해져 관심이 높아진다. 두 사람은 “입안에 장미꽃이 피는 느낌”이라며 꽃향에 취해가는 한편, 드라마 한 장면을 보는 듯한 투샷으로 스태프들까지 설레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감성을 저격하는 로맨틱한 티타임 현장에도 관심이 높아진다.그런가 하면 차오루-김민규는 쿤밍 랜드마크 섭렵을 기념해 손오공과 함께 인증 영상 촬영에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2일 오후 6시25분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늘 하루도 러블리’라는 부제처럼 오늘도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그중 H.O.T. 콘서트 준비에 한창인 문희준과 이를 응원하는 딸 잼잼이의 모습이 미소를 자아낼 예정이다.문희준은 몰라보게 홀쭉해진 모습으로 등장했다. 지난해 17년 만에 H.O.T.로 뭉쳤던 문희준이 2019년 새로운 H.O.T. 단독 콘서트를 준비하며 무려 14kg이나 감량한 것. 그동안 잼잼이에게 “아빠 뚱뚱해” 소리를 듣던 잼잼이 아빠 문희준 대신 전설의 아이돌 H.O.T. 리더 문희준으로 돌아온 것이다.평소에도 아빠의 행동을 곧잘 따라 하는 잼잼이가 고난도 춤까지 척척 따라 하며 부녀의 합동 무대가 펼쳐졌다는 전언. 또한 잼잼이는 각종 응원도구를 장착하고 열심히 아빠 응원을 펼쳤다. 머리띠, 야광봉, 플래카드까지 응원 3종 세트를 모두 갖춘 잼잼이의 모습이 깜찍해 모두의 미소를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이 트로트 작곡가 박현우를 만난 모습이 전파를 탔다.유재석은 가수 진성의 조언을 진지하게 경청했다. 자리에 함께 있던 윤수현은 진성이 이야기할 때마다 ‘오~’ ‘음’ 이라며 계속해서 감탄사를 내뱉었다.유재석은 박현우의 급작스러운 요청에 애창곡 '안동역에서'를 불렀다. 유재석은 당황스러운 상황에 김태호 PD를 찾았지만, 그와중에 박현우는 녹음실에 유재석을 밀어 넣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9일 CL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사진 속 CL은 검은색 자켓 안에 짧은 자켓을 레이어드한 모습이다.자켓 안에는 핫핑크색 상의와 검은색 바지를 입고 있다.CL은 2NE1 해체 후 미국에서 솔로로 활동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배우 이상윤이 스페셜 MC로 출연, 결혼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얘기했다.최근 스튜디오 녹화에서 임원희는 행복이 넘치는 결혼식장에서 혼자 눈물나는 짠내를 유발해 모벤져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모두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리는 신부를 보던 원희가 갑작스럽게 '울컥'하고 눈물을 보인 것. 심지어 신부의 어머니가 돌연 원희에게 "미안하다"며 사과해 이를 지켜보던 모벤져스의 마음마저 짠하게 했다.홍진영의 어머니는 "내가 너무 좋아하는 얼굴이다"면서 "서울대도 나오고 부족한 면이 뭐냐. 너무 완벽하다"고 칭찬했다. 박수홍의 어머니도 "어머니들이 참 좋아할 얼굴이다. 너무 멋있다"면서 좋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승아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0일 윤승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내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보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은 아주 특별한 만남을 위해 기차에 몸을 실었다. 멤버들은 ‘친구 사부’ 특집을 위해 배울 점이 많은 친구들을 한 명씩 초대한 것. 한 멤버의 친구로 예능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미모의 게스트가 등장했다.게스트의 등장에 환호하던 멤버들은 그녀를 불러온 멤버에게 “형이 ‘집사부일체’에 도움이 되는 날도 있다”라고 했고, “오랜만의 예능 출연이라 너무 떨린다”라며 긴장하고 있는 게스트에게는 “그냥 앉아만 계셔도 된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최근 방송된 KBS 2TV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에서는 백지영 매니저 집에 간 서장훈의 모습이 안방을 찾아갔다.황치열은 하원 후 아이들과 함께 집 근처 공원을 찾아 물놀이를 했다. 여름방학 동안 식당 일을 도우면서 제대로 놀지 못했다는 첫째에게 신나는 추억을 선물해 주고 싶었던 것.물놀이 후 집에 돌아와서도 아이들과 열정적으로 놀아주며 에너지를 쏟은 황치열은 “하얗게 불태웠다”라며 바닥에 드러누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