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원로작가 이희우 씨가 세상을 떠났다.이희우 작가는 지난 3일 오후 10시께 별세했다. 향년 80세.최근까지도 고인은 투병 중 치료를 이어오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고인은 1939년 경기 파주 출신으로 1959년 시인으로 등단했다. 1966년에는 소설 '홍익인간'을 썼으며 1969년 영화 '여자가 고백할 때' 각본을 맡아 시나리오 작가로도 데뷔했다.또 '달빛가족' '까치며느리' '딸부잣집' '덕이' '장길산' '자매바다' 등을 집필하며 왕성하게 활동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천정명이 ‘도시경찰:KCSI’에서 에이스로 인정받는다.방송에서 천정명은 도시경찰 팀 에이스로 인정 받았다. 천정명이 출동했던 와인바 절도 사건 감식 결과, 지문의 신원이 확인됐다는 소식이 들려온 것. 미숙한 사건 보고서 작성으로 지적을 받았던 그가, 과학수사대장의 “보고서 잘 썼네”라는 칭찬을 들으며 한 층 성장한 과학수사요원으로서의 모습을 보였다.수월하게 현장감식을 끝낸 천정명과 김민재는 파출소로 향했다.천정명이 임용 첫 날 출동했던 보이스피싱 사건 피의자 검거 소식도 들려왔다. 피의자 검거에 일조한 천정명은 “보람을 느꼈다”며 소감을 전했다. 소식을 함께 들은 조재윤은 “배우 그만해도 되겠다”며 천정명을 에이스로 인정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대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3일에도 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ICE TO MEET _____! 대현군과 팬 여러분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할 팬클럽명 발표!”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우앙 6일날 뵈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지은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3일 김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고맙습니다 즐거웠습니다”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타인은지옥이다 진짜 잘 봤어요.”, “지은이 최고야!!”, “진심 너무 이쁘잖오!”, “티...티비는 이제 시작인데에엡!!”, “언니 짱”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김지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에이핑크 손나은이 우월한 기럭지를 뽐냈다.지난 3일 손나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손나은은 쇼핑을 마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새침한 표정의 모습이 도도한 매력을 더한다.한편 손나은이 속한 그룹 에이핑크는 올해 데뷔 8주년을 맞이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황민현(뉴이스트)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3일 황민현(뉴이스트)이 SNS에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새로운 사진을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 진쨔 잘생겻다 미녀니..”, “황민년”, “와 진심 너무 잘생겼어.....”, “미녀니 덕에 힘이나”, “헬....so handsome!”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영희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김영희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부터 식단시작 먹을수있는게 얼마 없구나 먹을수 있는 시간도 얼마 없구나 @mkgym_master”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금조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금조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민영이 사진 참 잘 찍어주지 저 날 티셔츠 모양대로 가슴팍이 익었다고 한다”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넘모예쁘다”, “이쁘데요 ㅎㅎ”, “보라언니 콧구멍에 바람 쐬는즁”, “덕분에 쇄골이 더 돋보일듯..”, “아 예뻐라”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임지연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3일 임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독님이찍어준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귀엽고도 이쁘당”, “어떤 angle이던 매력이 넘치시는 듯.”, “ㅎㅎ 너무이뻐요”, “아름다워요~~~”, “귀요미”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홍재경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3일 홍재경이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홍재경은 슈트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에 누리꾼들은 “매력적인 포즈 홍블리”, “깡소녀 재경씨~”, “자세만 긋 ㅋㅋㅋㅋ”, “#바다사랑#홍블리#재경 짱”, “늘 최고의 여자 우리 재경 아나”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계절이 본격적으로 바뀌는 환절기가 되면 급격한 기온 변화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다. 면역력은 유해한 외부 환경과 각종 질병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면역력을 증진시키기 위한 방법으로는 다양한 영양소 섭취와 꾸준한 운동 그리고 충분한 휴식 등을 들 수 있다. 하지만 바쁜 일상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이 이와 같은 규칙적인 생활을 실천하기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때문에 이를 보조할 수 있는 다양한 음식과 영양 식품 등이 주목을 받고 있다.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대표적인 성분으로 사포닌을 꼽을 수 있다. 사포닌은 항염, 항암, 항바이러스 작용을 포함하여 뇌 건강, 혈액순환, 신진대사, 피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차성렬은 안희중의 살려달라는 전화를 받고 이상한 낌새를 느낀 뒤 고시원을 방문, 고시원 주인인 엄복순(이정은 분)의 안내를 받으며 탐문했지만 별다른 성과가 없어 나가려고 했다.서문조는 1회에서 평범한 치과의사로 등장했다. 진료시간이 지나고 병원을 내원한 순경 소정화(안은진 분)를 돌려보내지 않고 친절하게 진찰해주는 것은 물론, 치료를 무서워하는 소정화에게 “안 아프게 해드릴게요”라며 다정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였다.그간 숨겨뒀던 반전 티저가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폭발시킨 서문조는 지난 1회에서 쌍둥이로 밝혀졌던 변득종-변득수(박종환) 형제와 함께 원작 웹툰과는 또 다른 드라마만의 재미를 선사하는 인물.그동안 브라운관과 스크린뿐만 아니라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강렬하고 묵직한 연기로 두각을 나타내며 호평을 받아온 송욱경의 향후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이처럼 이동욱은 단 2회 만에 180도 다른 두 얼굴의 ‘서문조’를 완벽하게 표현, 첫 장르물 도전의 성공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한층 더 날렵해진 비주얼과 선인지 악인지 구분할 수 없는 묘한 표정으로 미스터리한 서문조의 캐릭터를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그의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에이프릴 김채원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김채원은 지난 3일 인스타그램에 흰색 의상을 입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사진을 올려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김채원의 팬들은 “오늘 하루 힐링되네요 ~”, “오늘 예뻤어요”, “크 이쁘다”, “너무 예쁜거 아닌가요!!”, “연극배우 김채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김채원과 소통했다.한편 김채원은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