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골다공증 진단은 전문의의 진찰과 골밀도 검사, 혈액검사, 소변검사 등이 필요하다.현재 골다공증을 치료해 완화할 수 있는 치료법은 따로 없다. 따라서, 칼슘섭취와 운동 등 예방활동을 해야 한다. 칼슘과 비타민D는 뼈의 건강에 가장 중요한 영양소이기 때문에 잘 챙겨먹는 것이 좋다. 또, 시력을 교정하고 목욕탕, 계단 등에서 조심하는 등 여러 가지 주의가 필요하다.볼 수 있는 요인은 영양부족, 운동부족, 유전적요인, 만성질환의 유무, 약물복용, 음주와 흡연, 저체중 등 다양하다.대부분 없지만 골절이 생기면 통증이 발생한다. 골절이 발생한 부위에 따라 다른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골다공증은 뼛속에 구멍이 많이 생긴다는 뜻이며, 뚜렷한 증상이 없어 침묵의 질환이라고 불린다. 특별한 증상과 통증을 유발하지 않기 때문에 단순히 노화의 결과로 간과하기 쉽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소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3일 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 푸꾸옥,”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 요렇게!”, “뀌요오......”, “그만...! 그만 .. 귀여웡”, “야호”, “소희야”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청일전자 미쓰리’ 이혜리가 현실 밀착형 공감 캐릭터로 변신한다. tvN 새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측은 세상 씩씩하고 해맑은 ‘이선심’으로 완벽 변신한 이혜리의 캐릭터 스틸컷을 공개했다. ‘청일전자 미쓰리’는 위기의 중소기업 ‘청일전자’ 직원들이 삶을 버텨내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휴먼 오피스 드라마다. 말단경리 이선심(이혜리 분)과 까칠한 유부장(김상경 분)을 비롯한 ‘청일전자’ 직원들이 망하기 일보 직전의 회사를 살리기 위한 극한의 소생 프로젝트로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주변에 있을 법한 현실 밀착형 캐릭터들이 시청자들을 웃기고 울리며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1년 8개월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이혜리의 연기 변신에도 뜨거운 관심과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혜리는 스펙이라고는 1도 없는 극한청춘 ‘이선심’ 역을 맡았다. 이렇다 할 꿈도 희망도 없이 아르바이트를 전전하던 끝에 ‘청일전자’ 말단경리로 입사했지만, 온갖 잡무와 심부름을 도맡으며 직원들 사이에 이름 대신 ‘미쓰리’로 불리는 인물. 하지만 굳세고 씩씩하게 하루하루를 버텨내던 이선심이 하루 아침에 망할 위기에 놓인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현아가 근황을 전했다.지난 2일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LA 게펜 현대미술관 주차장에 드러누워 화보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특별할 것 없는 아스팔트 위에 누워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한편 현아는 지난 8월31일 미국 LA로 출국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윤종훈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일 윤종훈이 SNS에 “신입사관구해령 특별출연. 짧지만 항상 반갑고 즐겁게 대해주신 제작진 분 들 감사드리고 즐겁게 봐주세요”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꺄오~~~ 또다른 매력"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하니(이엑스아이디)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일에도 하니(이엑스아이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_choigo 이쁜 사진 고마워요 다음에 또 재밌는 얘기 많이 나눠요”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언니 너무 예뻐”, “천체이냐?”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유희열은 "김용진의 얼굴은 낯설어 하실 것 같지만 목소리를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다. 드라마 '봄날'의 OST인 '봄날'을 부른 가수"라며 그를 한 마디로 소개해 모두의 주목을 받았다.박혜원은 지난 ‘어쩌다 신인’ 특집에 이어 약 3주만에 ‘꿈의 무대’라 불리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다시 입성하는 쾌거를 거뒀다.불후의 명곡'이라는 좋은 기회가 와서 이렇게 음악을 계속 하게 됐다"라며 무대의 소중함을 전해 시청자들을 감동시켰다.이날 목소리만 들어도 모두가 알 수 있는 자신의 대표곡 '봄날'과 함께 노래방 0순위인 임재범의 '고해'를 자신만의 절절한 감성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소화해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양파, 벤, 허각 등 실력파 선배 가수들의 극찬을 받고 있는 HYNN은 지난 12월 데뷔 싱글 ‘렛 미 아웃(Let Me Out)’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신예 보컬리스트로, 탄탄한 실력과 시원하게 올라가는 고음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완성형 보컬리스트’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최근엔 세븐틴 승관, 빅스 켄 등 정상급 아이돌 선배에게도 주목을 받으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0일 오후 방송된 MBN ‘모던패밀리’에서 고명환, 임지은은 결혼 6년 차의 깔끔한 집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한남동 고급 빌라에 살고 있었다. 주방은 원목 가구로 아늑하게 꾸며졌다. 깔끔한 부부 침실과 탁 트인 거실은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거실 한편엔 독서를 좋아하는 고명환을 위한 책장이 있었다.모던패밀리에 새로 합류하게 된 고명환-임지은 부부는 럭셔리한 하우스를 공개했다. 관찰 예능에 처음 출연한 임지은은 긴장한 티가 역력한 반면 고명환은 "부부인 걸 잘 모르는 연예인 부부다"라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그 돈을 받아야 한다. 그 돈 다 받기 전에는 절대 못 놔준다고 했다. 당장 꼴도 보기 싫지만 내가 받을 돈이 많다. 15년간 많이 벌어줬는데 여러 사람 밥을 사 먹이고 그동안 딴 여자도 좀 보고 그랬다"며 쿨하게 말해 스튜디오 MC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귀를 의심한 백일섭은 "못됐다. 내가 다음에 만나면 혼내주겠다"라고 거들었다. 스튜디오에서 두 사람의 대화를 본 이수근은 "강자가 나타났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베이빌론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일 베이빌론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Thank you all the tim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항암치료한거같당”, “반삭?도 잘어울리노”, “코걸이를 한 소년”, “피어싱탐난다...”, “피부가 왜이리 좋음~?” 등의 반응을 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주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일 김주리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뉴베이비 사러간 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블링블링 하시네욤~^^”, “여신”, “개웃껴 ㅋㅋ”, “이뻐요~~”, “웨딩슈즈같은데” 등의 반응을 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안지현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일 안지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지막 물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화답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성민이 훈훈한 외모를 뽐냈다.1일 성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어딘가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성민의 모습이 담겼다.그는 활짝 미소지으며 수트 자태를 뽐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세경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일 신세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크고 무거운 울애기랑”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세경언닝 꽃 미모 여신 인정!!”, “진국아 ~”, “무겁게 들었네요~^”, “이뿐이 허리 끈어질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