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소녀시대 멤버 서현이 근황을 전했다.지난 28일 가수 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morning"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서현은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카메라를 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꽃무늬 수를 놓은 듯한 원피스가 눈길을 끈다.한편 서현은 MBC 드라마 '시간'에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손수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8일 손수현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공간”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손수현의 팬들은 “ㅠㅠ 나 손수현 완전 사랑해 ㅠㅠ”, “언니 사랑해요”, “내가 젤 좋아하는 배우님”, “옆모습... 곱~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수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손수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유산균은 독소를 생성, 뇌의 시상하부를 자극해 식욕 억제하는 렙틴 호르몬 기능을 저하시켜 과식 및 비만을 촉진시키는 장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몸에 좋은 유익균을 증식 시켜준다.다양한 기능중 면역기능이 눈에 돋보인다. 알려진 유산균의 다양한 기능중 병원균에 대한 방어/면역 기능, 신체 에너지와 지방 축적 조절, 어린이 장관의 면역세포 발달 및 면역기능 조절, 섬유소 발효시켜서 에너지원으로 활용 등이 있다.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 중 하나인 프롤린은 유산균에 주입하면 프롤린 유산균이 된다. 이 프롤린 유산균은 위산 등의 외부 요인으로부터 성분이 파괴되는 것을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부작용은 많이 알려져 있지는 않다. 그러나 과하게 복용할 경우 장이 약한 사람들은 복통과 설사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유산균의 주된 기능성으로는 1)프로바이오틱스 - 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로 인해 직접적인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하은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8일 이하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aмιѕeтa roja”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Vlog 잘봤어요”, “예쁘다 ( ・_・)”, “red 예뻐요 언니ㅠㅜㅜㅜㅜ”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김보라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8일 김보라이 SNS에 “언니 시선 @suladanana”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니스타일이느무좋아요”, “아름답다”, “진ㅁ쟈 이뻐요 언니 ㅠㅠㅠ”, “여기 어딘가 익숙한데...”, “나안경 사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함은정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8일 함은정이 SNS에 “교이언니 따라서 하나밖에 없는 멋진 커스텀. 모든 순간들이 행복했지. 고마워!”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보고싶어”, “사랑스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정유진이 자신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지난 28일 정유진은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패션 매거진 엘르와의 인터뷰에서 '강점'에 대한 질문에 "사회생활도 일찍 시작했고 힘든 일도 많았지만, 내가 무너질 거란 생각은 한 적 없었다"고 말했다.이어 "'어쨌든 잘 될 거야'라고 믿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또한 '쿨'한 성격인지에 대한 질문에는 "일적인 면에서는 쿨한 편인 것 같다"며 "어떤 실수나 실패에도, 누구나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크게 낙담하지 않는 편이다"고 답했다. 정유진은 오는 10월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에서 광역 수사대 수사반장 하마리 역을 맡아 캐릭터 변신에 도전한다. 정유진은 "형사 역할을 꼭 한번 도전해보고 싶었는데, 어렵다. 실제 우리 사회의 이슈를 많이 다루고 있다 보니 많이 배우며 촬영하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채널A ‘보컬플레이2’ 측은 27일 “오상진과 유세윤이 이 시대를 대표하는 대학생 뮤지션을 찾기 위한 청춘 뮤직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컬플레이2’의 MC로 나선다”고 밝혔다.모범적인 이미지와 차분한 진행으로 ‘호감도 0순위’ 방송인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오상진은 대학생들에게 ‘멘토’이자 ‘워너비’로 꼽히는 진행자다. 본업인 방송뿐 아니라 봉사와 나눔에도 열심인 그는 젊은 인생 후배들에게 이상적인 조언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뼛속까지 개그맨’이라는 뜻의 ‘뼈그맨’으로 불리는 유세윤은 그룹 UV를 이끌며 놀라운 히트곡들을 다수 발매, ‘개가수(개그맨+가수)의 좋은 예’로 불리는 뮤지션이기도 하다.오상진과 유세윤은 진지함과 유쾌함을 넘나드는 콤비 플레이로, 청춘의 싱그러움이 넘치는 ‘보컬플레이2’에 최적화된 진행을 선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송재림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8일 송재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 Thank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화이팅!!!”, “오빠 화이팅!!”, “오빠 빨리 결혼해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세리가 소두 인증샷을 올렸다.그룹 달샤벳 출신 세리는 8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어초밥 크기 실화인가요.. 얼굴 가려질만한 크기. 저거 드는데 무거웠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세리는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연어 초밥을 들었다.그는 무결점 피부를 보여주며 여전한 걸그룹 출신 미모를 과시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6일 tvN '서울메이트3‘에선 유라와 호주에서 온 메이트인 리버와 브리트니의 전주여행이 펼쳐졌다.유라와 리버, 브리트니는 전주한정식 집에서 식사를 했다. 정갈하고 다양한 한식들이 차려진 가운데 유라는 홍어삼합 먹기에 도전했지만 쉽지 않았다. 먹방여신 유라도 쉽지 않은 강렬한 맛이었던 것.브리트니와 리버는 '추석'이라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리버는 "입안에서 터지는 식감이 너무 좋다"라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강경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8일 강경호는 “디즈니랜드 산책 시합만 아니였어도 마음껏 구경하는건데”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강경호의 팬들은 “강경호 선수 항상 응원합니다!!”, “아름다운”, “저두 불러주시지 ㅠㅠ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강경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강민아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8일 강민아가 SNS에 “울 팬들 츄러스랑 커피, 도시락도 정말 고마워요 항상 응원해주는 울 팬들 덕분에 더운 날 행복하게 촬영합니다 봉봉이들 사랑해~~~~~”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역시 강민아 여신님”, “누가... 꽃이지?”, “사랑쓰러워요”, “뭐야! 너 유나야??”, “정말 너무 사랑스러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