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8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는 통영에서 음식점을 운영하는 의뢰인이 자녀들의 음악교육을 위해 단독주택을 의뢰했다.박나래가 속한 복팀에서는 통영 출신 개그맨 허경환과 거제도 출신 배우 허성태를 코디로 내세웠다.거제 출신 배우 허태경과 통영 홍보대사인 허경환도 매물을 찾아나섰다. 두 사람이 가장 먼저 찾은 매물은 2019년에 준공된 신축 전원주택으로 ‘미술관’을 연상케 하는 외관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넓은 마당 뒤에는 3대까지 주차가 가능한 넓은 공간이 있었다. 마당 전경이 보이는 넓은 통창이 눈에 띄었다. 허경환은 “요즘 트랜드에 맞는 스타일이다.”며 주방의 타일을 가리켰다. 허경환은 “이게 로이 유리다.”며 실내 온도를 지키는데 최적인 집을 소개했다. 양세형은 “거의 두드려 팬 것 아닌가.” 하며 두 사람을 칭찬했다. 복팀에서는 거제 출신 배우 허성태와 통영 홍보대사 허경환이 맞춤형 코디로 출격했다. 이들은 첫 번째 매물로 ‘문 2개집’을 찾았다. 마치 미술관을 연상케 하는 외관에 넓은 마당이 인상적인 이 집의 가장 큰 특징은 현관문이 두 개였다. ‘농어촌 민박집’으로 임대를 통해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로 1층을 통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국경선을 넘었던 시즌1, 한반도의 선을 넘었던 시즌2에 이어 ‘시간의 선’을 넘는 여정으로 새롭게 돌아온 MBC ‘선을 넘는 녀석들(이하 ‘선녀들’)-리턴즈’. 8월 18일 첫 방송된 ‘선녀들-리턴즈’는 우리가 몰랐던 서울의 숨겨진 역사 흔적을 쫓는 ‘역사 시간 여행’을 펼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설민석은 명성황후가 일제에 의해 시해된 명성황후의 침전 건청궁 곤녕합 앞에서 을미사변에 대해 이야기했다. 최희서는 안타깝고 놀라운 이야기에 말을 잇지 못했고 전현무는 "야만적이다. 최소한의 존중은 해줘야하는 것이 아닌가"이라며 일제를 비판했다.명성황후 시해사건에 가담한 일본 낭인들은 대부분 한성신보 아다치 겐조를 비롯, 하버드대 출신 등 엘리트 집단이며, 계획적으로 접근해 을미사변 이후 일본에서 권력을 행사했다고 밝혔다. 무리 중엔 친일 군인 이두황, 이진호, 우범선도 있었다. 시해에 사용한 칼은 후쿠오카 구시다 신사에 봉납한 기록이 있고, 칼엔 '번개처럼 늙은 여우를 베었다'라고 새겨져 있다고 설명했다.‘선녀들’은 아관파천의 현장 구 러시아 공사관과 을사늑약이 체결된 장소인 덕수궁 중명전으로 향했다. 최희서는 강제로 체결된 조약이기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지(코요태)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0일 신지(코요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즐거운 대기실~”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오늘두 홧팅이에여”, “가고시프다아아아”, “예쁘세요 신지언니”, “넘좋아보여요 ^^”, “코요태홧팅”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신지(코요태)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창모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0일 창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쫌만 더 기다려줘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기다리라면 기다릴게ㅜㅜ”, “언제오든 기다릴 수 있움”, “꺄이ㅣ애위외ㅣ의ㅏ”, “단콘만 기다리는중”, “헉 ㅇ엏ㄱ @munjeong___”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창모는 앞선 8월 1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8일 방송 JTBC '캠핑클럽'에서는 울진 구산 해변에서 캠핑을 하는 핑클 멤버들 모습이 그려졌다.캠핑 5일차를 맞은 이들은 이날 처음으로 각자의 시간을 보내기로 했다.성유리는 소나무 숲에서 휴식을, 이진은 캠핑카 안에서 낮잠을 즐겼다.옥주현은 해변에서 요가를 하며 체력을 단련했다.서핑보드를 들고 낑낑대며 해변으로 향하던 그는 "오빠 보고싶어"라며 남편 이상순에 대한 마음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1일 밤 11시5분 방송된MBC ‘라디오스타’는 이동우, 장영란, 노라조 원흠, 조나단의 ‘선을 넘는 녀석들’ 특집으로 꾸며진다.이동우는 엄청난 암기력을 자랑해 시선을 모았다. 8년 동안 진행한 라디오에서 최근 하차한 바 있는데 길었던 진행 경력만큼 그동안 암기 실력 또한 늘었다고 말했다.한국어 실력을 숨기게 된 사연도 공개한다.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입담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그는 택시 기사 유형을 분석하는 것은 물론 신들린 외국인(?) 연기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라디오스타’ 입성에 기쁜 마음을 드러낸다. 그는 윤종신을 좋아한다고 고백해 윤종신에게 “너 감 좋다!”라는 칭찬을 들었다. 그는 뜻밖의 관점으로 ‘라디오스타’의 연대기를 정리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일제강점기 말미부터 광복을 거쳐 한국전쟁까지, 한국 근대사의 산증인인 우리 시대 할머니, 할아버지의 ‘청춘 시절’을 재조명하며 눈물 어린 위로와 진심 어린 감동을 선사한다.이와 관련 배우 김경남-김희정-고건한-김이경이 ‘생일편지’의 든든한 조연으로 나서며 열연을 예고한다. 묵직한 연기 내공을 지닌 베테랑과 신선한 연기력으로 무장한 젊은 피가 어우러진 최고의 조연 캐스팅이 완성된 것. 이들은 각각 1945년을 대표하는 인물들과 이야기를 듣는 2019년의 연결고리로 활약하며 극의 집중도를 높일 전망이다.김경남은 주인공 김무길의 손녀 김재연(전소민)의 남자친구이자 웹툰 스토리 작가 구기웅 역을 맡았다. 김무길의 아팠던 과거 이야기를 들은 후, 김재연과 함께 첫사랑 여일애(정영숙)를 찾아 나선다. 김희정은 1945년 17세 김무길(송건희)의 엄마 무길모 역에 캐스팅됐다. 아픈 첫째 아들 대신 둘째 김무길을 히로시마에 강제 징용 보내며, 시대에 순응해야 하는 가슴 시린 모정을 그려낸다.고건한은 1945년 김무길의 고향 친구이자 영금의 오빠 조함덕을 연기한다. 김무길과 사이가 좋지 않았으나, 히로시마로 함께 징용 가게 되면서 서로에게 점점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형빈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윤형빈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싱그러운 너희들과 같던 그때로 돌아가고싶다~^^ 허름한 펜션이지만.. 서울근교 어딘가 이지만. 너희들의 싱그러움과 아름다움은 이루 말할 수 없이 빛이난다~~^^ . MT에 초대해준 고마운 아카데미 친구들~^^ 내가 다시한번 신발끈을 묶어야 하는 또하나의 이유~^^ . 미처 현금을 못챙겨서 퀴즈쇼 상금을 어음으로 대신했습니다. 얘들아...그 어음.......부도수표야......^^;;;;ㅋ .”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추억이네요”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윤형빈은 지난 8월 18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남자 U-15 대표팀(감독 송경섭)이 베트남 U-15 국제축구대회 참가한다.베트남 축구협회 주최로 24일부터 30일까지 베트남 바리아붕따우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개최국 베트남을 비롯해 대한민국, 러시아, 미얀마가 참가해 풀리그를 거쳐 순위를 가린다.한국은 26일 러시아, 28일 미얀마, 30일 베트남과 대결한다.U-15 대표팀은 18일 끝난 ‘미얀마 U-16 국제축구대회’에 참가해 2승 1무를 기록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여세를 몰아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올리고 9월 열리는 AFC U-16 챔피언십 예선을 준비할 계획이다.선수단은 23일부터 파주NFC에 소집하여 24일 인천공항을 통해 베트남으로 출국한다. 이번 대회 소집 명단은 ‘미얀마 U-16 국제축구대회’에 참가 선수들을 주축으로 새롭게 기량을 점검할 선수들을 추가했다.U-15 대표팀 송경섭 감독은 “AFC U-16 챔피언십 예선을 앞두고 다양한 국제 경험이 선수와 팀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미얀마 대회에 참가하지 못한 선수들의 기량을 확인하고 팀의 조직력을 키우는데 집중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아이린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아이린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eju is good”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예쁜 귤아가씨세요 ㅎㅎ”, “어떤게 꽃이에요? 아이린 꽃?”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아이린은 지난 8월 19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홍재경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0일 홍재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루이스라비 받았어요! 깔끔한 골프화 잘 신을게요 . .”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축하드립니다.골프화!!!!!!!!!!!”, “블리블리 홍블리”, “새신 신구 뛰어보자 폴짝 ㅋㅋㅋ”, “어머... 진짜 예쁘셔..”, “골프화 이뿌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홍재경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0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서는 스페셜DJ를 맡은 이수근이 출연했다.이수근은 “오늘 하루 스페셜 DJ를 맡은 이수근이다”라며 인사하며 “아까 전에 말했던 하루만 쓸 수 있는 애칭을 살펴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이수근은 1975년생으로 올해 45세이다. 반면 김영철은 1974년생으로 46세로, 이수근보다 한 살이 많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20일 설하윤이 인스타그램에 “가요무대 잘보셨나요?•ᴗ•”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쁜 하윤”, “우리말겨루기 봤음”, “아이고 이뿌다”, “느므이쁘다...ㅜ”, “최고였어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설하윤의 인스타그램은 설하윤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