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정우성은 정선에 도착과 동시에 ‘정일꾼’으로 변신해 감자 캐기의 정석을 보여 줬다. 열심히 감자를 캐다가도 무더운 날씨에 함께 고생하는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을 위해 시원한 보리차를 가져다 주는 등 세심하고 친절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설거지와 정리 정돈은 기본, 닭들과 소통하며 달걀을 찾으려 노력하는 엉뚱 귀여운 면모를 보이다가도 아침 메뉴인 토스트와 어울리는 커피를 만들기 위해 직접 맷돌로 원두를 갈아 내리는 ‘정바리스타’로 변신 못 하는 것이 없는 완벽한 모습을 보여줬다.정우성의 활약에 네티즌들은 “이게 바로 특별 게스트의 좋은 예” “등장만으로 순식간에 TV를 영화관 스크린으로 만드는 역시 갓우성” “특별 게스트가 아닌 고정 멤버로 가시죠” “정우성 보면서 힐링했다” “정우성의 매력은 무한대”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베로니카 헤일브루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8일에도 베로니카 헤일브루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ever empty handed when invited over for drinks!”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유세윤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8일 유세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웨이크서핑 여신 @soooo_you”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우오ㅓ진짜잘탄다”, “소유 개짱이다”, “짱입니다바다의온나나나~~~^^”, “짱잘탘ㅋㅋㅋㅋㅋ”, “진짜 잘탄다 와 소유 뭐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유세윤은 앞선 8월 1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근 방송된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스'에는 미스코리아 김세연이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김세연은 87년 미스코리아 출신인 장윤정에 대해 몰랐다라며 솔직하게 이야기했다.김숙은 새침하고 말없을 줄 알았는데.. 약간 우리 피가 흐른다라며 이지안에게 친근감을 표시했다.살도 팔다리만 많이 쪄서 엄청 통통해 보였다라며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이 20살 되면 살이 빠진다고 하셨는데 안 빠졌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8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심영순의 박술녀 한복집 방문기, 원희룡 지사의 풋귤 수확, 현주엽의 라스베이거스 출장기가 전파를 탔다.대화를 이어가던 중 현주엽은 세 아들의 아빠인 버논 맥클린에게 육아가 힘들겠다고 말했다. 버논 맥클린은 “가끔 힘들어요 남자 애들은 터프하니까”라고 육아 고민에 대해 털어놨다. 이전에 한국 선수들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가 감도는 대화였다.박술녀는 부원장과 함께 심영순이 원하는 색깔을 찾아준 뒤 이번에는 자신이 제안하는 색깔을 보자고 했다. 심영순은 박술녀가 가져온 색깔이 별로 마음에 안 드는 눈치였지만 이내 박술녀가 하라는 대로 한복 원단을 몸에 대 봤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길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8일에도 길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통통이 할아버지를 위한 유모차 난생 처음 타 본 개모차에 놀란 표정들”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김동률이 신곡 '여름의 끝자락' 앨범 커버를 공개했다.지난 16일 8개월 만에 컴백 소식을 알린 김동률은 SNS를 통해 오는 20일 발표하는 신곡 ‘여름의 끝자락’앨범 커버를 공개했다.공개된 '여름의 끝자락' 앨범 커버는 나른한 오후의 한때를 따뜻한 색채로 주택가의 거실과 창, 바람에 흩날리는 커튼은 끝을 맞이하는 여름과 곧 다가올 가을을 떠올리게 하며 감성을 자극한다. 김동률은 앞서 지난 5일 SNS를 통해 '여름의 끝자락' 악보를 공개했으며, 피아니스트 김정원과의 협업을 알려 '여름의 끝자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한편 신곡 '여름의 끝자락'은 마치 소박한 단편소설의 한 장면을 옮겨 적은 듯 아름다운 노랫말이 돋보이는 곡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18일 조현재가 인스타그램에 “쌀국수를 좋아하는 집사람 덕분에 내가 포식했네~^^ 참 잘된일이야 ~”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내일 방송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동상이몽 기대 만땅^^”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조현재의 인스타그램은 조현재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아일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8일에도 아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멋진 선배님들과 멋진 무대”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대박..”, “소식주셔서 감사해요”, “호피폴라 멋쪄요!!!!! 최고!!!!!!^^”, “준비된 우리 호피폴라 ~”, “본방봤어요 화이팅”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18일 곽시양이 인스타그램에 “뭐라고? 내일 웰컴2라이프 한다고? 방구석 1열에서 대기중이라고?”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 “귀여오”, “두 번째는 무서워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곽시양의 인스타그램은 곽시양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마돈나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마돈나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담은 어젯밤 생일 파티에서 너무 재미있었어! 감사합니다 여러분. (Madame had too much fun at her Birthday Party last night! Thank you Everyone! .)”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한편 마돈나는 지난 8월 17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7일 방송된 MBN ‘자연스럽게’ 3회에서는 현천마을 입주자 4인이 처음으로 세컨드 하우스에서 밤을 보내고, 아침을 맞이한 데 이어 모두 함께 저녁 식사까지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데뷔 이후 실질적으로 첫 리얼 라이프 공개에 나선 명품 여배우 전인화는 물론, 믿고 보는 예능 콤비 은지원X김종민과 ‘머슴’ 캐릭터로 신선한 웃음을 선사 중인 막내 조병규의 활약이 돋보였다.전인화는 김종민과 은지원 집으로 가서 고기를 함께 먹자며 저녁식사에 초대했다.최근 시골의 인구가 줄어들고 있는 상황. 외로운 마을 주민들에게 이웃을 만들고 빈 집에는 사람의 온기를 불어넣어 시골 마을을 재생을 추구하는 의미 깊은 시도이다. 도시에서 접할 수 없는 흥미로운 시골 생활의 매력과, 소박하고 느리지만 행복한 삶은 시청자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하였다.바닥 공사가 덜 된 은지원&김종민 하우스에선 은지원이 열심히 공사를 도왔음에도 ‘취침 불가’ 판정이 떨어졌다. 혼자 바 안쪽 공간에서 자겠다는 김종민에게 은지원은 “벌레가 너무 많아”라며 살충제를 발사했다. 은지원은 과거 자신의 ‘가위 경험담’을 납량특집으로 실감나게 풀어내 김종민을 떨게 했다. 결국 두 사람 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조현재는 치팅데이를 맞았다. 치팅데이는 아내 박민정이 허락한 일주일에 딱 하루, 12시간 동안 마음껏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유일한 날이다.스튜디오에는 조현재가 과거 사극 드라마에 출연한 당시 마지막 회에 체중이 10kg 불어난 모습이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했다. MC 김구라는 “아내가 너무한 거 아닌가 했는데 이유가 있었다”라며 박민정을 이해하는 모습을 보였다.메이비는 더운 건 더운 거고, 에어컨은 에어컨이고, 집은 어쩔 거냐고 말했고, 윤상현이 왜 나한테 그래? 내가 집 지었냐고라고 응수하자 메이비는 오빠 매일 지키고 있었잖아라고 대꾸했다.집에 예상치 못한 손님이 방문했고, 손님의 등장에 조현재의 먹방이 무산될 위기가 놓였다는 전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