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5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저스티스’ 19~20회에서는 남원식당 실체가 밝혀지면서 이태경(최진혁)과 송우용(손현주)의 관계가 최악의 상황으로 치달았다. 태경과 서연아(나나)가 찾아낸 성접대 장소는 이미 깨끗하게 정리됐고, 영미의 일기장 내용을 알고 있는 이동일(김민석)마저 연락이 두절됐다. 송회장은 이렇게 진실을 은폐하려 했지만, 태경과 연아는 남원식당 멤버들과 송회장의 커넥션 파악에 나섰다.불안해진 송회장과 달리 "반항하고 소리치던 네가 점점 체념하고 포기하고 결국엔 나무토막처럼 변해가는 모습이 재밌잖아"라며 영미 앞에서 섬뜩한 웃음을 짓던 탁수호(박성훈)는 태경의 수사에 크게 반응하지 않았다. 그저 "밖에서는 죽거나 실종된 걸로 아는 그 여자애들, 그거 세상에 알려지면요? 회장님 아들 죽어요"라고 송회장을 협박할 뿐이었다. 그동안 탁수호에게 여자들을 보낸 사람이 송회장이었기 때문. 태경이 남원식당 실소유주가 정진그룹 직원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에도 수호는 계속해서 두 얼굴을 유지했다. 손녀를 찾아달라고 호소하는 할머니의 목소리를 들려주며 영미의 고통을 즐기던 수호가 연아의 앞에서는 다정한 면모를 보이고 좋은 사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7일 TV조선 ‘연애의 맛2’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고주원-김보미 커플이 한 달여간의 기간 동안 준비해 지난달 14일에 개최했던 2019 ‘보고 바자회:함께해보고’에서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고 밝혔다.고주원 김보미 커플은 지난달 14일 '2019 보고 바자회:함께해보고'를 진행했다. 한 달여간의 준비기간과 바자회 현황은 '연애의 맛'을 통해 공개됐다.다시 한번 좋은 일에 동참해주신 보고 커플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박민영이 고혹적 자태를 뽐냈다.박민영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 박민영은 스페인 마요르카 섬을 찾은 모습이다.그는 등이 훤히 드러난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아름다운 그의 자태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한편 박민영은 tvN '그녀의 사생활' 이후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심소영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8일 심소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요즘 하늘 너어어어어무 조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난 너가 어어어어어무 조하”, “와 너무 예쁘다....”, “아니 여기 삼성역 그쪽 아닙니까...!!!”, “이쁘 히잌”, “어 누나 여기 우리집앞인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심소영은 앞선 8월 1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8일 김연정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김연정은 베트남에서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한편 김연정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꾸준히 근황을 공개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9일 방송될 SBS ‘리틀 포레스트 : 찍박골의 여름’(이하 ‘리틀 포레스트’)에서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달라진 이서진의 모습이 펼쳐졌다.그런데 언덕길을 내려가던 중, 브룩이가 가지고 놀던 공을 놓치는 사태가 일어난다. 항상 여유로운 모습에, 종종걸음마저 허락하지 않았던 이서진은 아이가 굴러가는 공을 바라보며 속상해하자 바로 공을 줍기 위한 전력 질주를 시작한다.찍박골에 온 이래로 첫 뜀박질을 한 그는 결국 공을 주워내는 데 성공했다. 눈에 띄게 지친 기색을 보였고 이를 본 브룩이는 "삼촌이 컨디션이 안 좋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윌 스미스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8일 윌 스미스가 SNS에 “This is Pablo Escobar’s plane that crashed in the Bahamas! This ish is straight FYRE, Son! @jas”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가희가 18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가희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발리에서 블랙원피스를 입고 거니는 모습이 포착됐다.한편 가희는 꾸준히 SNS를 통해 주목을 받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소연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18일 지소연이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지소연은 핑크 점프수트를 입고 활짝 웃고있다.이에 누리꾼들은 “핑크팬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주시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8일에도 주시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왔네 상주”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왤케 양심없게 커여워요ㅠㅠ”, “주바페님 지금 직관갑니다”, “언니 이뻐요”, “SBS 아나운서 유망주”, “오늘도 존예”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지민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8일 박지민은 “WHAT MAKES YOU HAPPY IS THE MOST IMPORTANT THING”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박지민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박지민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MBN이 새롭게 시도한 최초의 30분 예능 ‘연애 못하는 남자들(이하 ‘연못남’)’(제작 스페이스 래빗 연출 김석범)은 성공적인 결혼생활을 이어가며 솔로남들의 우상으로 떠오른 박명수를 필두로 평생 연애횟수 단 2번의 유민상, 연애 현실 부정주의자 장동민, 연애 허세남 남창희, 훈훈한 매력의 모델 겸 배우 박형근까지 속 터질 만큼 답답한 연애무식자들이 펼치는 리얼 연애 도전기. 지난 첫 방송 후 신선한 소재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첫 방송 후 신선한 소재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대해 연못남 제작진은 “사실 장동민은 장소선택에서 시간까지 모두 최저 점수였다”며 “그러나 하루 일과를 마치고 마시는 시원한 맥주 한잔으로 장동민은 단숨에 성공 확률이 가장 높은 복병으로 떠올랐다. 지난 방송은 한 순간에 위기를 기회로 만든 장동민의 순발력과 재치가 빛날 것이다”고 밝혀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6일 방송된 SBS '힙합왕-나스나길'에서는 한층 가까워진 방영백(이호원 분)과 송하진(나은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김태황의 힙합 크루인 권준우는 김태황에게 "전학 온 방영백이 하이 스쿨 래퍼에 나간다더라. 지가 나가면 다 죽여놓는다고 하더라"라며 거짓 정보를 흘렸다.방송에서 주유소 사장은 알바 면접 보러 온 영백에게 “유니폼을 입어보라고 하더니 잘 어울린다”며 흔쾌히 합격을 시키더니 “라면을 잘 끓이는 사람을 좋아한다”라며 자연스런 생활 연기를 선보였다.송하진과 방영백은 급격히 가까워졌다. 방영백은 자신의 노래를 그녀에게 들려줬고, 함께 도서관도 찾았다. 보드를 타던 방영백을 잡아주다 두 사람은 우연히 손을 잡게 됐다. 송하진은 “나는 우리가 좋은 친구 사이가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라고 속내를 전했다.방영백과 송하진은 서로의 취미와 생각들을 공유하며 더욱 가까워졌다. 이는 김태황을 자극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