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민기와 이유영은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모두의 거짓말’에서 광역수사대 형사 조태식과 국회의원 막내딸 김서희로 만났다.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광수대를 떠나 조용한 시골 마을 파출소로의 전근을 앞둔 태식은 “같은 날 한 명은 죽고, 한 명은 사라진” 서희의 아버지와 남편 사건을 맡아 함께 진실을 추적하기 시작했다.이와관련 드라마 ‘모두의 거짓말’ 속 인물들이 얽혀 있는 관계에 대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이민기는 “처음 대본 연습하고 헤어질 때 나만 빨리 태식이가 되면 되겠다 생각하고 웃었던 게 기억이 난다”며 이유영과 서희의 높은 싱크로율을 설명했다. “처음 만났을 때보다 많이 편해지고 친해졌다. 앞으로의 호흡을 기대해달라”며 매력적인 연기 호흡을 예고했다. 이유영 역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민기 씨는 항상 여유가 있다”고 운을 뗀 그녀는 “현장에서 항상 배려해주시고, 잘 받아주신다. 그래서 정말 편하게 연기하고 있다”며 상대방에 대한 신뢰와 감사를 표현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남주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3일 김남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주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남주사장님 멋있어요”, “너무이쁘다”, “예쁘당”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3일 방송 KBS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에는 엑소 멤버 첸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가요광장'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첸 씨와 함께했던 황홀한 시간. 숨만 쉬어도 귀염뽀짝멋진 이 남자, #우리어떻게할까요 다음에도 우리 또오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은지와 첸의 모습이 담겼다.한편 첸은 지난 1일 솔로 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를 발매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김소현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공유된 사진 속 김소현은 남다른 요정 미모를 자랑하였다.한편 김소현은 KBS 2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 - 녹두전'에 출연하였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2일 강주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요즘 우리에겐 정말 귀한 여러모로 특별한 시간들을 오랜만에 느끼고있네"라는 글을 게재했다.강주은은 "우리 아들들하고 한 지붕 밑에서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럽고 즐거운 하루하루. 어떻게 보면 한참 바쁘게 각자 일로 따로따로 지내야 되는 시기에 오히려 그 어느 때보다 제일 끈끈한 관계의 확인이 되네"라며 글을 이어갔다.공개된 사진 속 강주은과 최민수는 다정한 모습으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강다빈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강다빈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환상에 나라 에버랜드 ~ .’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강다빈의 팬들은 “그냥찍어도 31등신이네”, “아유 예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1일 임하나가 인스타그램에 “10월 1일 하이텐션”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좋은하루 되세요”, “어쩜 저리 이쁠꼬?”, “나도 하이텐션이었으면. ㅠㅠ”, “하이루 ~~항상 텐션업!!!! 오늘도 화팅”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임하나의 인스타그램은 임하나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나은((에이프릴)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3일 이나은((에이프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쩌다발견한하루”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이제는 지상파까지...접수...여신”, “연기 너무 잘해... 귀여워... 최고야...”, “사랑해요 ㅠㅠ”, “이세상청춘여기다모였네ㅠㅠ”, “더 예뻐졌네!!!”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3일 조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산국제영화제님 오랫만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조여정은 미소를 지으며 창 밖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한편 조여정은 영화 '기생충'에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정건주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3일 정건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잠시후 저녁 8시55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하씨 다리길이 봐 ㅁㅊ”, “건주님감사합니다ㅠㅠㅠㅠ”, “너무 좋아해.재미있는 드라마예용”, “어ㅓㅁ.....연플리 식구드류ㅠ”, “비율”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0년 동안한 여자만을 바라본로맨티시스트 남편 김민기와 사랑꾼 남편 덕분에 더욱 빛나는 사랑스러운 '먹요정' 홍윤화는 함께 해 온 세월만큼 찰떡궁합을 자랑한다.김민기는 가스레인지에 불을 켜는 것을 깜빡 잊으면서 10분을 허비했다. 멘붕에 빠진 김민기와 달리 제이쓴은 능숙한 손놀림으로 요리를 해냈다. 제이쓴은 “홍현희 씨 이거 뭔지 아시죠?”라면서 어머니가 만드신 김치를 꺼냈다. 홍현희는 “저 김치 진짜 맛있거든요”라면서 좋아했다.미션은 "육식파 아내를 위한 요리를 만드는 것"으로, 고기 요리를 좋아하는 홍윤화와 홍현희를 위해 남편들은 역대급 요리쇼를 준비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강민경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일 강민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 오늘도 출동”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오늘도 이쁨”, “온닝우송대온재와혀 ~~~~”, “사랑합니다”, “여신이다아”, “가을여자”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강민경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3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는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특집으로 꾸며졌다.오민석은 과거 '미생'에서 강대리 역을 맡아 열연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오디션이 사극 촬영과 겹쳐서 못 갈 뻔 했다"고 말했다.오민석은 "출연하던 사극 팀에 양해구하고 오디션 보러갔는데 오디션 장소에서 감독이 불친절했다"고 설명했다."순간 열받아서 대사도 대충 읽고 오디션을 대충 봤다. 그랬더니 감독님이 '느낌있다'고 했다"고 전했다.한편 이날 방송에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출연 중인 박영규, 설인아, 오민석, 윤박, 박해미가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