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0일 오전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서는 첫 방송에 나서는 장성규를 위한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장성규는 ‘정말 고정 DJ가 맞는 건가’ ‘직업체험 예능 찍는 거 아닌가’라는 청취자들의 질문에 “직업체험도 아니고, 아르바이트도 아니다. 이 자리에 쭉 앉아있을 것”이라고 답했다.“사실 제가 오늘 너무 떨려서 잠을 잘 못 잤다. 출근길에 어머니 생각이 들어서 전화를 드렸는데 저는 그래도 한 두 시간 뒤척이며 잤는데 어머니는 아예 못 주무셨다고 했다. 어머니께 자랑스러운 DJ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이연복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들이 너무 멋있게 잘나와서 같이 봐요. 배경은 몰타입니다"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사진 속에는 밝은 웃음을 띈 이연복이 있다.이연복만의 푸근한 아우라가 눈길을 끌었다.팬들은 "존경하니다", "행복이 고스란히 전해집니다", "셰프님의 저 편안한 웃음과 멋진 배경 보기 좋네요" 등 댓글을 달았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9월 30일 장나라는 "정선이 시집가는 날. 점점 다가오는 #드라마 vip"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장나라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였다.한편 장나라는 28일 첫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VIP' 출연을 앞두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강다솜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일 강다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제 나와 코코. 어쩜 이렇게 쫄랑쫄랑 따라다닐까. 코코야 고마워 나 따라다녀줘서 되게 힘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저도 우리집 하고싶네용 ㅋㅋ”, “인테리어 감각이 남다르시네요”, “넘흐나이쁜투샷”, “집이 마이 예쁘다”, “스피커를 보여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YG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후 12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 다이어리' 15화를 게재했다.이는 블랙핑크의 기존 메가 히트곡 '뚜두뚜두' 뮤직비디오(211일만 6억뷰) 최단 기록을 자체 경신한 것. '킬 디스 러브'는 '뚜두뚜두'의 모든 신기록을 빠른 속도로 갈아치우고 있다.'킬 디스 러브'는 발매 당시 빌보드 핫100과 빌보드200에 각각 41위와 24위로 첫 동시 진입했다. 이는 K팝 걸그룹으로서 최초와 최고 기록이다. 4주 차에 이르기까지 빌보드 메인차트 진입에 성공하며 K팝 걸그룹 최장기간 타이틀까지 거머쥐었다.리사는 "투어 다니면서 여러분들께서 저희에게 '블랙핑크가 큰 힘이 되어준다'는 말을 많이 해주신다. 하지만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이 오히려 저희에게 큰 힘이 되어 주셨고 또 매번 저희를 감동 시킨다"고 애틋한 심정을 전했다.블랙핑크는 K팝 그룹 최초로 9억뷰 돌파 대기록을 달성한 ‘뚜두뚜두’, 7억뷰의 ‘붐바야’와 6억뷰의 ‘마지막처럼’에 이어 통산 4번째 6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블랙핑크는 제니 솔로곡을 포함해 데뷔 후 발표한 총 8편의 뮤직비디오와 더불어 안무 영상, 음악 방송 등 억대 뷰 영상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혜림이 단아한 미모를 자랑했다.혜림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으악 못 고르겠어서 그냥 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혜림은 턱을 괸 채 카메라를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상큼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단아한 미모가 눈길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3일 트와이스가 발표한 미니 8집 'Feel Special'(필 스페셜)은 29일 한터 차트 기준 15만 4000여 장의 판매고를 달성, 걸그룹 역대 최고 판매량이라는 대기록을 수립했다.트와이스는 지난 4월 22일 발매한 미니 7집 '팬시 유(FANCY YOU)'로 초동 15만1000장을 넘어서며 걸그룹 초동 판매량 최고 수치를 돌파한 전력이 있다. 당시 국내 및 일본 누적 판매량 613만 장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둔 트와이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누적 판매량 750만 장을 넘어섰다.트와이스의 신곡 'Feel Special'은 서정적인 메시지에 트렌디한 멜로디가 특징인 곡. 화려한 퍼포먼스와 칼군무로 이목을 사로잡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국내 음원 차트 석권은 물론 미니 8집은 미국 포함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등극하며 '12연속 히트'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건강에 문제가 있어 1주일 휴식기를 갖기로 했다.박나래 측은 1일 다수의 매체에 "박나래가 지난 월요일 스케줄 을 소화하던 중 몸이 좋지 않아서 며칠간 휴식을 취하게 됐고, 현재는 빠르게 회복 중"이라고 말했다."갑작스럽게 많은 분들께 걱정 끼쳐 드린 점 죄송합니다. 앞으로 건강에 각별히 신경 써서 더욱 밝고 건강한 웃음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관계자는 "1주 정도 휴식을 가지려 한다"며 "부득이하게 금주 녹화는 촬영이 힘들 것 같다"고 전했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늘(30일) 밤 12시 25분 방송되는 MBC '낭만클럽'에는 얼마 전 득남한 새신랑 배우 이필모와 가창력을 자랑하는 가수 더원이 출연했다.이필모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난 아내 서수연과 결혼에 골인하며 얼마 전 한 아이의 아빠가 됐다. 청소와 요리 등 온갖 집안일을 도맡아 한다는 그는 너무 행복하다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한창 깨가 쏟아지는 신혼부부답게 닭살스러운 애칭과 달달한 신혼 이야기를 공개하며 MC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당시 가수로서는 인지도가 낮았기에 ‘나는 가수다’ 무대를 준비할 때마다 죽을힘을 다했었다는데. 결국 ‘나는 가수다’를 통해 성공적으로 이름을 알린 더원은 중국판 ‘나는 가수다’까지 진출, 외국 가수 최초 1위를 차지하며 중국에서도 가창력을 인정받은 사연을 들려줬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이지훈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이지훈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녁먹자”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맛있게 드세요^^천천히 드시구”, “너무 귀여워”, “잘생겼다”, “와 뎐달”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0일 MBC ‘같이 펀딩’ 유준상이 태극기함을 널리 알리기 위해 홈쇼핑 채널 생방송 판매에 도전한다. 10월 국기 다는 날을 앞두고 더 많은 사람과 함께 태극기를 펄럭이고 싶은 마음에 특별 이벤트를 준비한 것.유준상은 지난 29일 방송된 ‘같이 펀딩’ 방송 말미에서 “많은 분들이 태극기함을 만날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유준상이 언급한 특별한 이벤트는 홈쇼핑 생방송 출연이었던 것.직접 유부초밥에 각종 과일까지 담긴 도시락을 준비해오는 정성으로 감동을 안겼다. 선뜻 오디오북에 함께해준 강하늘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한 것. 유인나는 드라마 촬영 중인 강하늘에게 어울리는 책을 건네는 센스까지 보여줘 보는 이들의 호감도를 상승시켰다.‘같이 펀딩’ 제작진은 “태극기함을 향한 시청자의 뜨거운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유준상 씨가 홈쇼핑 채널에 직접 출연해 태극기함을 판매한다. 소상공인 및 중소제조기업과 힘을 모아 진행하는 태극기함 프로젝트 취지에 맞게 공영쇼핑과 뜻을 모았다”면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태극기함 홈쇼핑 판매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82년생 김지영’(감독 김도영)은 1982년 태어나 2019년 오늘을 살아가는 김지영(정유미 분)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누군가의 딸이자 아내, 동료이자 엄마인 지영으로 분한 정유미와 지영을 걱정하며 지켜보는 남편 대현 역 공유의 섬세한 감정을 담아낸 모습으로 눈길을 모은다.정유미는 “저는 아직 결혼도 안 했고 육아를 해본 적도 없어서, 공감보다는 그 캐릭터를 보면서 주변 사람들 생각이 많이 났다. 바쁘다는 핑계로 제가 알지만 외면하지 않았나 미안한 마음도 들고 이 캐릭터를 통해 그런 마음을 느껴보고 싶었다. 저를 좀 더 보게 되면서 부끄럽기도 했다”고 밝혔다.묵묵히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정유미의 모습은 때론 알 수 없는 답답함을 느끼기도 하지만 묵묵히 일상을 살아가는 ‘지영’의 담담한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낸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일 방송된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첨단 산업 단지가 있는 경기도 판교로 떠나 게임 산업의 메카이자 굴지의 기업들이 가득한 곳에서 다양한 사람들 만나기에 나선다.우선 두 자기가 길을 가다가 만난 자기님은 바로 최현석 셰프 닮은꼴인 게임회사 팀장님. 프리하게 출근하는 모습을 풍기며 자율 출근제의 장점에 대해 입장을 밝히던 팀장님은 본인이 담당하는 게임 관련해 가장 기분 좋았던 댓글에 대해서도 이야기한다. 이를 듣던 큰 자기도 방송을 본 자기님들이 댓글로 달아 주길 바라는 내용을 솔직히 밝히며 공감대를 드러냈다. 대화를 나누다 갑작스럽게 큰 자기가 예고도 없이 팀장님 뺨을 때리는 상황이 벌어져 그 이유에 궁금증을 더한다.그동안 꿀 떨어지는 연인들을 많이 만나봤다면 이번 커플은 사귄 지 3년이 돼 서로 가족 같다고 이야기하는 동갑내기 현실 커플. 여자친구가 3년을 사귄 소감과 연애 초기 같지 않은 남자친구의 변한 행동 등을 솔직하게 공개하던 도중 갑자기 아기 자기가 "사랑은 변합니까, 안 변합니까"를 깜짝 질문하자 자기님들은 물론 큰 자기까지 긴장하는 일촉즉발의 위기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다.한편 길을 가다 무기 회사 부장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