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윤지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김윤지는 지난 25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One step at a time”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김윤지의 팬들은 “느나 이쁘십니다!!~~”, “사랑해요”, “저듀 샤랑해욤”, “사랑한다 우리 윤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김윤지와 소통했다.한편 김윤지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1일~22일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린 2019 렛츠락 페스티벌이 감성 음악 대표주자들과 락스피릿이 넘치는 국내 최고 밴드들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아티스트들이 공연을 펼쳐 관객들에게 완벽한 음악 축제를 선사했다.2019 렛츠락에는 넬, 에픽하이, 김윤아, 이승환, 국카스텐, 볼빨간사춘기, 잔나비, 에피톤 프로젝트를 포함해 양일간 총 42팀이 출연했다. 이들은 감성적인 음악이 주를 이루는 러브 스테이지와 열정적인 사운드로 뜨거운 열기를 내뿜는 피스 스테이지에서 공연을 펼쳤다.러브스테이지에서는 싱어송라이터들의 활약이 도드라졌다. 첫날 성진환, 헤르쯔 아날로그, 안녕하신가영, 짙은, 임헌일 등이 무대에 올랐으며, 특히 임헌일은 오랜만에 풀 밴드 구성으로 메이트와 솔로 곡을 골고루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둘째 날에는 윤딴딴, 치즈, 이하이, 심규선, 에피톤 프로젝트가 연달아 가슴을 울리는 공연을 선사했다.넬과 김윤아가 각각 토, 일요일 러브 스테이지 해드라이너를 장식했다.피스 스테이지에서는 국가대표 락밴드들이 다채로운 사운드의 향연이 펼쳐 공연장을 락스피릿의 열기로 가득 채웠다.토요일에는 새소년, 딕펑스, 몽니, 육중완밴드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장나라가 여유로운 근황을 공개했다.장나라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행주산성까지 걷기. 모든게 예쁘고 행복해지는 기분. 엄마랑 오빠랑 간만에 했다. 행주산성까지 걸어가서 능곡시장 들렀다 집에 가는 코스. 알차게 신나게 걸었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공유된 사진 속에는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는 친오빠 배우 장성원이 있다.이어진 사진에서 장나라는 브이 포즈로 셀카를 찍는 모습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비투비 서은광이 이기자 부대 ‘들깨 오리탕’을 가장 맛있는 음식으로 꼽았다.신우와 서은광은 사회에서와 달리 각이 잡힌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일병인 신동우는 그저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것만으로 즉각 반응하는 면모로 웃음을 자아냈다. 상병인 서은광은 이런 신동우를 다독이며 응원했다.멤버들은 이기자 부대에서 군 복무중인 서은광과 B1A4 신우를 만났다.박나래는 서은광에게 다양한 질문을 했고, 서은광은 “이기자 부대는 밥맛 좋기로 소문나 있다”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선미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선미는 지난 25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잘 노는 날라리”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선미의 팬들은 “ 우리가 존나 잘놀긴해 ,,,”, “ㅠㅠㅠㅠ가고싶었다”, “ 여기 나있어”, “ 우리 어딨어”, “헝 귀엽다진차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선미와 소통했다.한편 선미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Mnet과 네이버 VLIVE(V앱)에서 동시 방송된 글로벌 K-POP 아이돌 성장 일기 ‘월드 클래스(World Klass)’에 출연하는 20명의 연습생들은 24일 밤 9시 네이버 V 스페셜 라이브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V 스페셜 라이브는 최근 VLIVE(V앱)를 통해 연습생 20인의 퍼포먼스 필름이 공개되면서 국내외 예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처음으로 연습생 전원이 함께 하는 V 스페셜 라이브이다. 보여준 모습과는 180도 다른 ‘월드 클래스’ 연습생들의 반전 매력이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을 낳고 있다.이는 연습생 전원이 함께 하는 첫 번째 V 스페셜 라이브로, 퍼포먼스 필름을 통해 보여준 모습과는 180도 다른 ‘월드 클래스’ 연습생들의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다양한 게임과 셀프 PR 토크 등을 통해 글로벌 아이돌로서의 중요 자질인 순발력과 예능감을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월드 클래스(World Klass)’는 Mnet과 VLIVE(V앱)에서 동시 방송된글로벌 K팝 아이돌 성장 일기로, 글로벌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Mnet과 VLIVE(V앱)이 협업한다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으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황치열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빼놓을수없는 휴게소 음식"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황치열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다.한편 황치열은 최근 종영한 Mnet '더콜2'에서 활약을 펼쳤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지소연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밥 사기 게임. 목숨 걸고 하는 포켓볼"이라는 문구와 함께 3장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지소연은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있다.그는 잘록한 허리와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과시했다.지소연 송재희는 지난 2017년 결혼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수홍 일행은 피지 전통 해산물 레스토랑에서 거대 랍스터와 해산물로 가득한 만찬에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전 세계를 호령하며 모든 국민의 사랑을 받은 박세리에게 신동엽은 “주변에서 이제 조심스럽게 그런 이야기 하죠? 결혼”이라며 조심스럽게 물었고 박세리는 웃으며 “조심스럽지는 않으시고 어딜 가나 매번 말씀하세요. ‘눈이 높은 거 아니냐’고 하시는데 눈이 높진 않아요. 또 제가 되게 여성스럽진 않아서”라고 털어놨다. "약을 안 먹으면 견딜 수 없는 수준인데, 그때 단 한 생각을 떠올리면 그 우울감과 공포감이 사라진다"며 "'지우 대신 나다'라는 생각을 한다"고 밝혔다.이동우는 눈이 안 보여 우울과 공포에 빠져있을 때 "지우 대신 나다"라고 위안을 삼으면 고통이 사라진다며 진한 부성애를 보여줘 모두를 눈물짓게 했다.박세리는 “음식을 다 못 먹더라도 푸짐한 게 좋아서 이것저것 주문을 많이 한다”라고 털어놨고 이를 듣던 김종국 어머니는 “우리 아들이랑 스타일이 진짜 비슷한 것 같아요”라며 두 사람 사이의 공통점을 찾아나가 폭소하게 만들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나라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출근길 비온 뒤 깨끗해진 하늘 속으로 상큼하게 시작합니다. #머리숱치고 #길이다듬고#마음도가벼워#윳후우#룰루랄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오나라는 하얀 블라우스와 레드컬러 스커트를 입고 날씬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한편 오나라는 11월 방영하는 KBS 드라마 ‘99억의 여자’에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수퍼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5일 수퍼비은 “Amiri amiri”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수퍼비의 팬들은 “너무 멋져서 말이 안나온다,,,,,”, “안양대 재밌었어요 ㅠㅠ”, “아미리 청바지가 나의 다리에~~”, “청량해”, “다리가길어보이는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수퍼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밤'은 웃찾사의 전성기를 대표하던 개그맨을 찾았다. 바로 "본능에 충실해~"란 유행어를 탄생시키며 희대의 느끼남 캐릭터로 사랑받은 리마리오. 오랜만에 본 그에게서 마지막 공연 당시의 심경을 들을 수 있었다.24일 오후 방송된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방송에서 사라졌지만, 지금도 ‘웃음을 찾는 사람들’을 만난다.대해 그는 "저도 처음엔 심적으로 많이 힘들었다. 채팅창에 '만사마도 다 갔네' 이런 채팅을 치는 분들이 있었다"며 "혼자서 방송을 끈 상태에서 술도 많이 마셨다"고 고백했다.최근까지 열심히 방송 활동 중인 웃찾사 출신 개그맨들에게도 비슷한 답변을 얻을 수 있었다.2017년, 웃찾사 종영으로 개그맨들은 계속해서 다른 무대를 찾아냈다. 한밤은 경북 청도에서도 그들의 새로운 무대를 발견했다. 개그맨 손민혁은 왕복 10시간의 거리를 오가며 매주 청도에서 공연을 올리고 있었다. 손민혁은 “웃찾사 무대에 서지 못하더라도 아직 가슴 속 깊이 웃기고 싶은 갈망이 있다”며 개그에 대한 꾸준한 열정을 드러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섹시스타로 인기를 얻은 강예빈은 의외로 "소개팅을 한 번도 안 해봤다"고 솔직 고백했다. 강예빈은 운명의 사다리 데이트 때 본인의 매력을 제대로 드러냈다. 강예빈과 데이트를 하게 된 썸남이 "여행을 가자고 했을 때 흔쾌히 가자고 해줄 수 있는 여자가 좋다"고 말하자, "전 항상 (여행) 트렁크가 준비 되어있어요."라고 얘기해 썸남을 심쿵하게 만들었다.뿐만 아니라, 여자 연예인들은 마음에 드는 썸남들을 향해 적극적으로 어필했다. 한 썸남이 서초동에서 한의원을 운영하고 있다고 본인을 소개하자 강예빈, 배슬기, 김승혜가 동시에 저 “서초동에 살아요!”라며 적극 어필했다. 강예빈은 “OOO에 살아요!“라며 자세한 집 주소까지 공개하며 썸남 쟁탈전에 불을 붙였다. 당황한 김희철은 ”너 왜 집 주소를 공개해!“라며 친구 보호에 나섰다.반면 과거 연애 프로그램에서 남심을 사로 잡았던 배슬기는 조금 더 진지한 모습으로 "그때는 사실 연애 감정이 없었다. 하지만 이번에는 남자들에게 집중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그녀는 '신상 복고 댄스'를 선보이며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했고 이에 썸남들은 환호했다. 배슬기는 썸남들의 열띤 환호에 쑥스러움을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