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배우 손태영이 근황을 공개했다.손태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번째 시간 #라떼아트 두번째 시도~ 나는 하트라 우기고 그들은 은행잎이라 부른다^^ #반성공 #승부욕 #재미나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손태영은 하트가 그려진 커피잔을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특유의 화사한 미소로 우아한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배우 한지혜가 인증샷을 공개했다.지난 1일 한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쉬는 날 운동했어요~여행 시리즈 끝나고 다음번 유튜브 오늘의 지혜에 운동루틴 올릴게요! 함께 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한제혜는 필라테스 소도구들 옆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얼굴이 부은 듯 조금 달라보이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한편 한지혜는 현재 MBC 토요드라마 '황금정원'에 출연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공민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7일에도 공민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INZY TV Ep. 13 Vlog “Oh my dougie” Must watch!check it out! 민지티비 에피소드 13화 브이로그 “공더기의 펫 페어 방문기””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ㅠ 우리 공더기님 ㅠ”, “더기 진짜 많이컸네요”, “더기ㅜㅠㅠㅠㅜㅜ귀여워ㅠㅠ”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처음 일정은 재래시장을 먼저 가는 것이었지만 심영순은 식사를 먼저 할 것을 요구함으로써 일정은 틀어졌다.현주엽의 농구 팀에는 새로운 외국인 선수들이 왔다. 현주엽은 외국인 선수들이 연습하는 모습에 만족스럽지 않아 하면서도 "화내는 것보다는 하나라도 알려줘야 할 때라고 생각했다"며 침착한 모습을 보였다.심영순이 정한 메뉴는 바로 헛제삿밥이다. 헛제삿밥은 고등어, 조기, 일곱 가지 나물밥, 소고기산적, 상어고기 등이 올라가는 한상 차림이다."이 동네는 피난 때에도 먹을 게 많았다"며 헛제삿밥을 비롯한 안동의 다양한 음식들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외국인 선수들은 보리굴비, 시래기도 맛있게 먹었지만 홍어 냄새를 맡은 뒤에는 "암모니아 냄새가 난다"며 질색했다. 차라리 저녁 운동을 하고 싶다고 하기도. 이들은 먹은 음식 중 시래기를 최고의 음식으로 꼽았다. 선수들은 "식사를 초대하셨을 때 사적인 자리를 같이 하고 싶은 느낌이 들었다"며 "농담하면서 어울리는 게 재밌었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백종원은 베트남 대표 음식인 쌀국수를 먹기 위해 식당을 찾았다.그는 베트남에서 꼭 먹어야 할 음식으로 쌀국수를 추천하는 동시에 "이건 꼭 외우셔야 해요. 찐 따이"라 팁을 전했다.찐 따이는 익힌 고기와 생고기를 부르는 명칭이었다.백종원이 주문한 쌀국수는 '퍼 러이'였는데, 퍼 러이는 아롱사태 쌀국수로 "양지는 고소한 맛이있다면 사태는 구수한 맛입니다"라 설명했다.그는 '꿔이'를 추천하며 하노이에서만 먹을 수 있는 거라고 소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3, 4회에서는 구준겸의 사망 소식을 들은 홍유라(나영희 분)가 경찰서에서 김청아(설인아 분)를 만나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홍유라는 김청아의 진술이 이상하다 느끼며 의심했다.그런가 하면 설아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뉴스를 진행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재벌 3세에 대한 엄중한 처벌이 이루어졌다는 소식을 전하며 그는 “2009년 대한민국에도 정의는 있다고 안도하게 되는 그런 날입니다”라고 회심의 멘트를 던졌다. 생방송이 끝난 후 선배 아나운서가 돌발 행동을 한 설아에게 “누가 네 마음대로 그렇게 멘트 하래?”라고 혼내자, 설아는 “죄송합니다. 선배님! 어제 회식 자리에서 클로징 멘트에 목숨 걸라고 하셔서”라며 조심하겠다고 말했다.오정연은 "거울 봐봐 그 얼굴이 네 민낯이니까"라며 "너희 부모님 치킨 가게 한다며? 개천에서 용쓴다"라고 독설을 가했다.김청아는 구준겸의 죽음과 거짓 진술을 강요하는 선우영애 사이에서 당황스러워하면서 힘들어 했지만, 결국 구준겸의 극단적 선택을 숨기는 것이 홍유라를 지키는 것이라고 생각하며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블랙핑크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9일 "뮤직비디오 공개 177일만인 이날 오전 6시께 해당 유튜브 영상 조회수 6억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이는 블랙핑크의 기존 메가 히트곡 '뚜두뚜두' 뮤직비디오(211일만 6억뷰) 최단 기록을 자체 경신했다. '킬 디스 러브'는 '뚜두뚜두'의 모든 신기록을 빠른 속도로 갈아치우고 있다.리사는 "투어 다니면서 여러분들께서 저희에게 '블랙핑크가 큰 힘이 되어준다'는 말을 많이 해주신다. 하지만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이 오히려 저희에게 큰 힘이 되어 주셨고 또 매번 저희를 감동 시킨다”고 애틋한 심정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트와이스는 지난 23일 미니 8집 '필 스페셜'을 발표했다. 이는 29일 한터차트 기준, 15만 4,000장의 판매고를 달성했다. 걸그룹 초동(발매 일주일 판매량) 최고 성적이다.30일 기준 한터 주간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클래스가 다른 인기를 입증했다. 트와이스는 지난 4월 22일 발매한 미니 7집 'FANCY YOU'(팬시 유)로 초동 15만 1000장을 넘어서며 걸그룹 초동 판매량 최고 수치를 돌파한 전력이 있다. 'Feel Special'로 또 한 번 자신의 기록을 경신하며 'K팝 원톱 걸그룹'의 위상을 입증했다.신곡 '필 스페셜(Feel Special)'은 서정적인 메시지에 트렌디한 멜로디가 특징인 곡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로 이목을 사로잡았다.트와이스는 다음달 20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4주년 기념 팬미팅 '원스 핼러윈 2'를 개최한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뮤지컬 ‘영웅본색’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화려하게 빛나는 홍콩의 부둣가와 홍콩의 뒷골목은 화려함과 쓸쓸함의 대비를 이루는 동시에, 홍콩의 밤 거리를 누비는 한 사람의 고독한 뒷모습은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이어, 교차 편집된 찌를 듯 솟아오른 홍콩의 마천루와 네온 사인으로 점철된 뒷골목은 홍콩의 빛과 어둠을 동시에 담아내 홍콩 느와르 영화의 시작이자 최고봉으로 인정받는 원작 영화의 장면을 연상하게 한다. 30초 남짓의 영상만으로도 홍콩의 명암을 완벽히 담아낸 뮤지컬 ‘영웅본색’의 티저 영상은 원작 영화 특유의 감성에 현대적 감각을 더하기 위해 작품의 배경이 되는 홍콩에서 모두 촬영됐다.특히, 영상 내내 흐르는 장국영의 ‘분향미래일자’는 인생의 빛과 그림자를 대조적으로 담아낸 영상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한 편의 영화를 방불케한다.뮤지컬 ‘영웅본색’의 티저 영상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장국영의 ‘분향미래일자’는 ‘미래를 향해’라는뜻을 지닌 원작 영화의 OST로 원작 영화의 기록적인 흥행과 함께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12월 역사적인 월드프리미어로 상연될 뮤지컬 ‘영웅본색’은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선영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9일 이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_ 요즘 콧바람 자주 넣으러 다니는 집순이 _”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언니 언니 저는 언제 데려가요”, “힙 그자체! 힙선영”, “콧바람은 많이 넣어줘야죠”, “잘 나왔네요^^ 집도.. 사진도.. ^^”, “혼자갔냐고 물어보지 않았음^^”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29일 연예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김서형은 3년 동안 함께한 이엘라이즈와 전속계약이 이달 말 종료된다고 전했다.김서형은 30일까지 이엘라이즈에서 활동하며, 기존 소속사와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기로 결정하고, 현재 소속사를 물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한편 김서형은 2020년 1월 방영 예정인 SBS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주연 출연을 확정했으며, 영화 '미스터 주'와 '여고괴담 리부트: 모교' 개봉을 앞두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박연수는 지난 달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셋이 오랜만에 아침식사. 야채 볶아서 케첩 뿌려 오므라이스. 무화과에는 시럽 조금. 토마토,바나나 살짝 구워주고 베이컨은 바삭하게. 빈은 체에 받쳐 소스 빼주고 아스파라거스는 약불에 오래 구워주고 양송이 구워서 소금 뿌려주고 마무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해당 사진 속에는 지아, 지욱 남매가 아침 식사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한편, 박연수, 송지아 모녀는 5일 KBS 2TV '배틀트립'에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다음달 28일 첫 방송된SBS 새 월화드라마 ‘VIP’ 는 백화점 상위 1%의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의 이야기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이다.30일 공개된 멜로 티저에는 나정선(장나라 분)과 박성준(이상윤 분)의 첫 만남과 달달한 순간이 담겨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어쩌면 처음 만났을 때부터 였는 지도 모른다” 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백화점 VIP전담팀에 발령 받은 나정선이 박성준을 처음 마주하게 되는 장면이 그려진다. “친절한 사람은 아니였지만, 따뜻한 사람이었다. 그가 좋았다” 며 서로 가까워지는 정선과 성준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설렘 지수를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