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0일 전파를 탄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MC 유희열은 “오늘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문을 두드리는 용기 충만한 뮤지션들을 모셨다”며 “첫 번째 손님은 가요계 산 증인 같다. ‘유희열은 안지영, 우지윤에게 "스물다섯 살이 된 소감이 어떠냐"라고 물었다.이로써 윤종신은 고정 출연 중인 MBC ‘라디오스타’와 JTBC ‘방구석 1열’ MC 자리에서 내려왔다. 이방인 콘서트를 10월 초까지 진행하고 곧바로 떠날 예정인데 방송 무대는 이번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마지막이었다.윤종신은 “젊었을 때 어렸을 때 멀리 떠나야 하는데. 3년 전 제가 하는 일이 쳇바퀴 돌 듯 하는 구나 싶더라. 젊었을 때 원했던 거긴 한데”라면서도 “내가 그동안 고여 있고 똑같은 얘기를 하고 겪는 것들이 달라지지 않겠구나 싶더라. 창작자로서 무슨 얘기를 해야 하지 싶었다. 노래 속에서 외롭다고 했는데 진짜 외로운가? 싶더라”며 이방인 프로젝트로 떠나게 된 계기를 털어놨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9일 방송된 SBS 새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연출 박형기/극본 허선희/제작 더스토리웍스)에는 요트 시체유기 사건 이후 위예남(박희본)의 손을 잡은 융천시장 도준섭(김법래)의 변심으로 인해 데오그룹 회장인 김여옥(장미희)에게 내침을 당한 제니장(김선희)의 고군분투가 담겼다.금세 전세는 역전됐다. 누군가 도준섭이 죽인 여성의 뒷처리 과정을 몰래 촬영했고, 위예남이 도준섭의 유서라는 결정적 약점을 쥐기 직전 이 영상을 도준섭에게 보냈다. 영상을 보고 격노한 도준섭은 제니장을 찾았고 또 다시 기회를 뺏긴 위예남은 초조해했다.제니장은 김여옥이 탐내는 국제도시개발 카드를 내세워 장남 위정혁(김태훈 분)과 우여곡절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김선아는 슬픔과 결연한 감정이 묻어나는 눈빛 연기로 시청자들로 하여금 제니장에게 심상치 않은 비밀이 있음을 추측하게 했다.제니장의 발칙한 경고에 김여옥은 20년 전 그녀를 데려온 때를 떠올릴 수밖에 없었다. 김여옥은 위예남에게 제니장의 쓰임이 다하면 내보낼 것이라며 “사람이 집을 나가는 방법이야 많지.. 살다 보면 가족이 싫어서도 부질없어서도 떠나고... 명줄이 다해서도 나가지 않니?”라는 서슬 퍼런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송민호(위너)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2일 송민호(위너)가 SNS에 무언가에 집중하고 있는 새로운 사진을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Love you", "my husband"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9일 밤 10시 방송된 TV 조선 글로벌 힐링 로드 리얼리티 ‘송가인이 간다-뽕 따러 가세’(이하 ‘뽕 따러 가세’) 10회는 닐슨 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6.3%를 기록, 종편-지상파 종합 木 예능 전체 1위 독주를 이어가는 저력을 발휘했다. 방송에서 뽕남매는 서해 바다부터 수영장까지 육지를 넘어 물속까지 흥으로 대동단결 시키는가 하면, 송가인은 2배속 ‘한많은 대동강’에 도전, 트로트 아이돌다운 면모를 뽐냈다.19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 따러 가세’에서는 송가인과 봄이 인천을 찾았다.그 뒤 뽕남매는 평소 사연자가 가장 오랜 시간 근무하는 공간으로 자리를 이동했고, 장기간 바다에 나갈 때마다 걱정하며 기다릴 아내만 생각하면 미안함에 울컥한다는 사연자의 신청곡 ‘님은 먼곳에’를 열창하며 가족들과의 시간을 포기한 채 대한민국 서해 바다를 지켜주는 해양 경찰분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두 사람은 수영장에서 아쿠아로빅을 가르치고 있는, 간에 석회화가 진행돼 마지막 수업을 하게 됐다는 안타까운 사연자를 찾아갔다. 한창 아쿠아로빅 수업이 진행되고 있는 수영장에 양말을 벗어 던지고 뽕남매가 습격하자 100여 명의 학생은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류화영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2일 류화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그녀들의 내공은. 지나쳤던 순간순간에 수없이다치고 깨지고 아프고 회복하고 용서하고 다시사랑하기까지 견뎌낸 과정들이 있었기에, .. 지금의 깊은내면이 존재하는것. 살아있어서대견하다는 언니의 말에 더 열심히 더 멋지게 살아가려고요. 샨티샨티~요가파이아”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류화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한승수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2일 한승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이런 거 한번쯤 하고 싶었음..몰아서 할게 날씨는 추워지지만 마음은 따뜻해지네 ㄴr는 오늘도 iceㅇr메리ㅋr노 를 즐긴ㄷr”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갑분싸... 갑자기 분위기 싸이월드...”, “#개멋져 #개조아 #마델 #최고봉”, “임현하가 쓴게 분명하다...........”, “크,,,취한ㄷr,,,”, “ㅎrㄴ승soo.. 5ㅃr7ㅏ ^ㅔ젤멋이ㅇF....”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6일 정규 3집 ‘An Ode’로 화려하게 컴백, 180도 달라진 모습과 더불어 치명적인 섹시미로 화제의 중심에 우뚝 선 세븐틴이 이번 정규 앨범으로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세븐틴은 지난 16일 정규 3집 'An Ode'로 컴백, 타이틀곡 '독:Fear'를 통해 기존 청량한 분위기에서 어둡고 섹시한 분위기로의 콘셉트로 변신을 보여줬다.‘독:Fear’ 뮤직비디오에 대해 앞서 미국 빌보드, MTV 등 유명 해외 매체에서는 “풍부한 색감과 다양한 질감으로 어둡고 영화적인 느낌을 준다”, “‘두려움’에 맞춰 매끄러우면서도 파워풀한 춤으로 노래를 이끈다”라고 극찬 한 바 있으며 더불어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전작에 비해 더 빠른 추이로 오르고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세븐틴은 정규 3집 ‘An Ode’ 발매 3일 차 만에 전작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 초동 기록을 가볍게 뛰어넘었다. 초동 집계 4일차에는 하프 밀리언’을 달성, 20일 13시 20분 기준으로 64만 장을 돌파하며 파죽지세로 자체 신기록 경신을 끊임없이 보여주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클레오 출신 가수 채은정이 부친상을 당했다.지난 22일 채은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故) 이영진, 저의 아버지께서 22일 새벽 3시 향년 64세의 나이로 소천하셨다"고 밝히며 "아빠 안녕"이라며 심경을 밝혔다.채은정은 1999년 클레오 정규 앨범 'Cleo 1집'으로 데뷔해 2003년까지 클레오로 활동하다 홍콩에서 걸그룹 활동을 하고, 에이전시도 운영하며 다방면에서 활약했다.또한 채은정은 현재 한국에서 비키니 쇼핑몰을 운영 중으로, 7월에는 11년 만에 새 싱글 '마이 웨이(My Way)'를 발매한 바 있다.한편 채은정 부친의 빈소는 경기 하남시 천현동에 위치한 마루공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22일 이상훈이 인스타그램에 “얼굴에 여러명이 보인다”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 그냥 오빠 아니쥬?? ㅋㅋㅋㅋㅋ”, “이상훈씨 내용증명날라갑니다”, “강재준 씨는 진짜 인정...”, “잼나네요~~!!”, “머지... 거울을 보는거 같은데..”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이상훈의 인스타그램은 이상훈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조성하가 '아스달 연대기' 마지막 화를 앞두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지난 22일 조성하는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함께했던 '아스달 연대기'의 모든 스태프들과 동료 배우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이어 "이번 작품을 통해 여러 가지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어 정말 재밌게 작업했다"고 밝혔다.조성하는 "미홀을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오늘 방송되는 마지막 화까지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마지막회임을 설명했다.한편 조성하는 '아스달 연대기'에서 해족의 어라하이자 불의 성채의 주인인 '해미홀'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9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결혼을 앞둔 간미연과 황바울의 소식이 전해졌다.“누나 생일날 누나 친구들과 모여 생일파티를 했는데 누나 친구들이 ‘잘 어울린다’면서 엮어 줬다. ‘잘 어울린다'는 말에 ‘내가 먼저 다가가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교제 이유 비화를 밝혔다.특히 황바울은 간미연과 결혼을 결심하게된 이유를“교제한 지 2년 반 정도 지나니까 여자친구도 저를 많이 사랑하는 게 느껴져서 이 사람과 결혼해도 되겠다 싶었다”고 말했다.황바울은 "교제한 지 3년 정도 됐으나 본격적으로 결혼식을 준비한 것은 몇 개월 전"이라며 간미연보다 3살 연하라고 밝혔다.tvN ‘재밌는TV 롤러코스터’, MBC ‘생방송 오늘’, EBS ‘모여라 딩동댕’ 등에 출연, 진행을 맡아왔다.프러포즈에는 "아직 못했다"면서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몰라 찾아보는 중. 열심히 구상 중인데 누나 모르게 할 예정"이라고 미소를 띠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김영철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2일 김영철이 SNS에 “그 흔한.. 그 뻔한.. 심지어 예상까지 되는 큰 반전없는 또”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연기나올때 조심하셔야겠어요”, “따르릉은 사랑이죠!”, “언제 들어도 좋아용~”, “국민가수 김영철 화이딩~”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베리굿 조현이 올블랙 패션으로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다.지난 22일 베리굿 조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을 타나봐 #진지모드 #심각모드 #식욕증가 #이해바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조현은 올블랙 패션을 선보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시크하고 고혹적인 그의 자태가 인상적이다.한편 베리굿 조현은 '왕좌e게임'에 출연하고 있다.